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워크래프트 오크 남북 전쟁

워크래프트 오크 남북 전쟁

오크족 전술의 정수: 남북전쟁.txt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유교실의 새로운 선생님, 선장 rowe.IceM(aka.yy122.IceM)입니다 02년부터 IceM 팀의 일원, 저는 연말부터 지금까지 5년간 중국 IceM 팀의 주장을 맡았습니다. 오늘은 수년간 다양한 종족과 같은 종족 간의 전쟁에 맞서 오크 종족에 대한 나의 경험과 이해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OVO 제품군을 소개하겠습니다. OvO는 모두가 관심을 기울이는 한 세부 사항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투의 세부 사항을 보면 레벨이 빨리 향상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OvO는 왜 히어로 BM으로 시작하나요? BM을 사용하는 OvO의 효과가 더 좋다고 해야 할까요. FS가 같은 종족과 싸우고 상대가 BM이라면 가장 좋은 선택은 TR(타워 러SH) 전술을 선택하는 것, 아니면 궁극의 비행 드래곤 전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전술은 유럽이 더 인기가 많죠. 그렇지 않으면 후반에 재래식 전술로는 절대 BM을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양측이 BM을 가지고 있는 내전에서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MF에 대하여

오크 내전의 첫 번째 영웅 BM이 원활하게 MF를 2~3까지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는 두 번째 영웅이 나올 때 핵심 전투에서 우위가 있는지 직접적으로 판단합니다. 중기적으로는 BM을 3레벨까지 먼저 훈련시키면 게임 전반에 걸쳐 주도권을 잡을 수 있고, 3레벨에서는 상대의 리듬을 깨뜨릴 수도 있어 결국 승리할 수 있다.

맵마다 MF 방법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TM에 사고가 없으면 처음에는 533 31 대 2를 연습하면 됩니다. 하지만 상대가 초기 정찰을 잘해서 잡아낸다면 MF 2레벨에 도달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BM에 더 큰 데미지를 입거나 첫 빅G를 잃게 될 수도 있고, 설사 자신의 상점에도 짓지 않았는데, 상대에게 강제로 쓰러지면 게임 내내 매우 소극적이게 됩니다. 따라서 게임에서는 필드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다양한 MF 루트를 구성해야 하며 상대의 리듬을 흐트러뜨리는 기간 동안 BM을 2레벨까지 원활하게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안전한 플레이 방법은 가장 가까운 31번째 몬스터를 먼저 공격하는 것입니다. MF31 몬스터 기간 동안 상대방이 집에 와서 농부를 학살하거나 MF로 동행하도록 옆에 호위하지 않은 경우, 상대방이 MF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 시간에 맞춰 정찰을 진행하고 상대가 533마리의 몬스터를 연습하고 있는지 잡아야 한다. 상대가 실제로 MF533에 있다면 공격할 대상을 선택하거나, BM을 먼저 2에 도달시키거나, 상대의 공격을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TR 차트는 다릅니다. 특히 첫 번째 BM이 tr 차트의 가까운 지점에서 시작하는 경우 MF 도어 411에 원활하게 도달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이때 가장 좋은 것은 다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집에 가서 상대방의 MF 문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411 거북이가 없다면 상대방의 집에 들어가서 농사를 짓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이 상대방의 리듬을 방해하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 상대방의 돈이나 나무 수집을 제한하십시오. 두 기지가 업그레이드된 후에는 기술 병영(BE)과 소울 홈(BS)이 일부 제한 효과를 가지므로 당연히 상대방의 기술이 훨씬 느려집니다. , 이 초기 단계에서 BM이 상대 집을 괴롭히는 방법은 TR 맵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른 맵, EI 및 TM 맵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축 배치에 대해

기본 건축도 매우 특별합니다. 우선 오크 부대는 체력이 많아서 회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건축 연구 때문에 혼란스러워요. 올바른 위치를 얻지 못하면 많은 게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 이런 게임에서 지는 것은 매우 우울하고 우울한 일입니다.

그러니 집 환경을 넓게 유지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오크의 건축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해 볼까요! 먼저 다음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사진 1 참조

사진 1

이렇게 BM은 농부들을 학살하기 위해 먼저 상대방 집에 도착했기 때문에 상대 농사꾼들은 BM의 '불량' 행위를 피하기 위해, 초반과 중기 오크에서 나무가 필요한 종족을 위해 수없이 왔다 갔다 할 수밖에 없다. 상대방의 목재나 금 채굴을 지연시켰을 것이고, 그들의 기술은 큰 타격을 입었을 것입니다.

그럼 그림 1의 오크족의 건축물을 살펴보자. 제단(BA)과 병영(BB)은 기지 아래에 건설하고 제단 위에는 열린 공간을 남겨두었으니, 오크 대규모 종족에게는 이러한 주거 환경이 매우 좋습니다. 현대적인 장식 스타일에 맞춰 넓고 단순하며, 굴(BO)이 농부와 더 가깝게 배치되어 영향을 받습니다. 상대방의 BM이 괴롭힘을 당할 때 최대한 빨리 회피한 다음 두 BO 사이의 거리를 살펴보세요. 이는 자신의 병사를 위해 입구와 출구를 남겨두는 것이며, 상대의 RUSH를 피하는 것은 2입니다. 구멍. 농부 형제들이 협력하여 구멍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농부들을 학살해왔기 때문에, 내가 가게를 어디에 짓느냐에 대해 매우 까다롭습니다. 양측의 BM이 상대방의 집에서 농부를 죽이면 반드시 빈혈이 생길 때까지 굴과 그런트의 공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때는 자신의 상점이 상대방의 공격을 받아 성공적으로 건설될 수 없습니다. , 상점은 자신에게 더 편리한 일부 BM에 지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림 1의 상단에서 혈액이 추가되는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전술적 세부사항

초기 단계에서 가장 간단한 농민 학살 이후, 이때는 MF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이때 영웅을 2단계로 훈련시키세요. 경로도 상대 MF의 경로를 중심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자신의 문에서 411 거북이를 완성한 후 상대의 문을 직접 잡아서 상황을 확인하면 됩니다. BM 2레벨 달성. 문제는 상대가 MF 입구에 411 몬스터가 있거나, 옆에 3322 몬스터도 야생 몬스터라면 상대 MF의 빈약한 병사들을 잡아서 죽여버리면 좋겠다는 것이다. 빈혈 병사, 즉 BM이 2레벨에 도달하면 야생에서 상대를 만날 때 이런 소규모 전투는 피할 수 없으며 이때 신발은 상대의 빈혈 빅G를 사냥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그러나 상대의 BM에 혈액이 많지 않은 경우 BM 공격을 고려하여 이 소규모 전투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탈출하는 도중에 BM은 항상 가능합니다. 상대의 그런트를 쫓아갈 때, 게임 전체의 중간 단계에 이르렀을 때, 상대의 보조 영웅 SH가 구축되었는지를 주의해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쫓아가면 별 이득이 없을 것 같고, 상대의 보조 영웅 SH가 제단에서 나가려고 한다면 이때 결정을 내려야 한다. 돌아가서 SH가 합류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아니면 상대의 집으로 가서 싸워야 할까요? 저는 전통적인 경험에 따르면 의사결정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집에 가서 SH가 자신의 군대에 합류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SH가 나올 때 좋은 장비를 구입해야 SH가 MF에 갈 수 있습니다. 사실 굳이 그럴 필요는 없고, TR이 가까우면 도시(TP)에 다시 팔아서 블러드(HP)를 살 수도 있는데, 이 단계에서는 150을 소비하는 병사 수와 돈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혈액병을 사는 데 150위안을 쓰는 것은 다른 곳에서 150위안을 쓰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때 MF만 사용하여 영웅 SH를 연습하는 사람도 있고, 상대 집으로 직접 가서 싸우는 방법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SH를 연습하는 경우 BM은 상대를 따라가며 이해해야 합니다. 상대가 MF라면 대기하면서 이득을 얻을 수 있을지 지켜볼 수도 있지만, 다음 전투에서 첫 번째 그룹 보충을 잡을 수 있을지 여부는 이번이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상대와의 전투를 선택했다면 반드시 상대의 SH가 1차 타겟이 되어야 하며, SH의 스킬 변신이 가장 큰 위협이기 때문에 이때는 SH 변신의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핵심이므로 빨리 시작하도록 선택하면 됩니다. 상대 부대를 만나면서 가속해서 강력한 SH 포인트를 맞추는데 왜 가속이 필요한가요? 원하는 대상을 빠르게 공격함과 동시에 변신한 유닛을 빠르게 후퇴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초점은 경쟁훈련 이론에 따른 것이다. , WAR3 같은 게임은 축구처럼 시각적 반응을 기반으로 한 움직임이기 때문에 100미터 달리기 같은 스포츠도 청각적 반응 이벤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만났을 때 상대방을 바꾸면 시각적 반응 속도가 발달합니다. 파티의 SH가 먼저 가속되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상대는 많은 피를 잃으며 어느 정도 주도권을 갖게 됩니다. 물론, 서두르면 상대의 SH를 공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때 이미 Wolf 7이 있고 Wolf 7과 SH가 비슷한 위치에 있으므로 Wolf 7을 공격해야 합니다. SH에는 작은 동물로 변신하는 스킬이 있기 때문입니다. 울프 7, 울프 7으로 변신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SH로 변신하는 데는 훨씬 더 짧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물론, 상대 SH가 아군 뒤에 있다면 우리는 너무 용감하게 상대 팀 뒤로 돌진하여 상대 SH를 공격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말로 어리석은 일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피를 흘리고 상대의 SH가 더 경계하게 됩니다. 직접 돌진하면 이미 뱀에게 경고했을 것입니다. 공격 출력 측면에서 선택해야 할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에게 더 가까운 늑대를 공격하십시오. 첫 번째 원칙은 2. 더 가까이 있는 늑대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7. 가까이 있는 SH 영웅을 활용하는 것이 원칙이고, 3. 더 가까운 그런트를 공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위의 3가지 포인트 순으로 공격 대상을 선택하면 진형이 너무 혼란스럽지 않고 사상자도 적어진다. 물론 상대 병력의 HP에 따라 공격 대상도 선택해야 한다. 상대보다 병력이 적고 다른 사람의 집에 있다면 상대의 BM이 더 많기 때문에 상대의 BM을 공격하는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당신보다 더 많은 병력을 공격하면 더 이상 병력이 없을 것입니다. 유일한 선택은 상대의 BM을 높이는 것입니다.

전술적 리듬

리듬으로 보면, 적의 집에서 전투를 벌이는 경우나, 제압의 파동 이후에 상대를 격퇴하고 집에 돌아가서 혈액을 보충할 수 있는 경우 , 이때 상대방을 죽이려고 노력해야 하며, 이는 병력 공급에 유리할 것입니다. 파괴할 수 있는 건물을 파괴하는 경우 상대방이 완전히 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무력 공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때 강압적인 공격을 선택하면 상대는 지하 동굴의 방어 아래 반격할 가능성이 여전히 크다. 장비를 보충하고, 더 좋은 장비(그룹 보충, 무적)를 구입하여 다음 전투에서 주도권을 잡고 우위를 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물론 TR 사진처럼 위를 올려다보기 전까지는 볼 수 없다고 할 수 있고, MF 이후에는 MF가 이루어져야 할 상대 지점을 계속해서 잡아야 상대에게 또 다른 파동을 안겨줄 것이다. 불면. MF에서 상대를 봤을 때 선택한 대상은 여전히 ​​비무장 영웅입니다. 이때 상대 영웅의 장비를 관찰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그림 2를 참조하세요(MF를 마친 후 들러서 발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대는 MF, 빅거북, SH 포지션이 매우 전방이었습니다.)

그림 2

인구가 50이 되면 선택의 순간에 공격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MF가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대가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더라도 유일한 선택은 상대의 집으로 가서 그를 제압하는 것입니다. 이는 상대가 도시에 대한 리콜을 낭비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불합리한 위치에서 상대의 도시 귀환이나 열악한 건축으로 인한 상대의 한계를 포착하므로 도시 귀환이 너무 커서 대형이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것이 제압 후 전투를 위한 조건입니다. 그림 3 참조: 많은 군인들이 건물로 막혀 자신의 집에 있습니다.

그림 3

전투 시 주의 사항

내전의 전투는 부대 중 하나를 집중시켜 빠르게 죽이는 것이 아니라, 그러다가 해야 한다. 상대 유닛을 하나씩 죽이려고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상대 병사 각각의 체력 피해를 어느 정도 또는 많은 피해를 주지만 아무도 죽지 않게 하면 이렇게 된다. SH의 의료 웨이브를 만들고 영웅의 그룹 보충이 가장 좋은 효과를 가지지만, 상대 유닛 중 하나를 죽일 수 있고 상대의 다른 유닛의 체력이 일반적으로 충분하다면 그의 그룹 보충과 의료 웨이브를 사용하는 것은 먼저 낭비가 될 것입니다. 상대 유닛을 죽이면 상대는 효과적인 공격 출력을 잃게 됩니다. 예를 들어 (혈액 1방울을 가진 50명의 병사와 50방울의 병사는 완전히 다른 느낌입니다. 피 1방울을 가진 50명의 병사여야 합니다) 오히려 무서운).

대규모 전투에서는 전투에서 네트를 잡을 대상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만날 때 상대의 KEDO 위치를 보면 됩니다. 먼저 그를 그물로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내전에서는 그들은 일직선으로 정렬되어 있고 KEDO는 일반적으로 뒤쪽에 갇혀 일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때 먼저 그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상대의 Wolf 7. Net Wolf 7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Wolf 7의 공격력이 Big G보다 높기 때문에, 2. 중간 갑옷이기 때문에, 3. 제한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4. 체력이 적기 때문에, 많은 요인들이 그가 공격할 주요 대상. 상대의 Wolf 7을 그물에 넣으면 BM이 Wind Step을 사용하여 근처의 큰 그런트를 제어하고 그를 먼저 죽이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때 우리가 또 주목해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상대방이 당신과 같은 일을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소울체인 배틀은 다들 아시죠! 하지만 이때, 마스터의 화이트 불의 마법 수치 MANA가 충분하다면 상대의 소울 체인 효과를 제거하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지만, 화이트 불의 분산 범위 내에서는 자신의 소울 체인 효과를 제거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대 유닛 중 하나를 공격하는 데 집중하게 됩니다. 물론, 인접한 유닛을 제어하여 그를 공격하게 되면 위에서 언급한 상황이 발생하고 상대 유닛 중 하나가 죽게 됩니다. , 그러나 다른 유닛의 체력은 상대적으로 더 높습니다. 이때 의료파를 이용해 그를 구한다면 아깝고 안타까운 일이 될 것이다. 훌륭하지만 먼저 White Bull의 MANA가 이를 허용해야 합니다. 전쟁이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된 후 먼저 상황이 균등하게 일치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때 전투가 끝난 후 전장에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BM은 유닛이 맞고 물리 출력이 높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더 끌어 당기는 데주의해야합니다. 뒤로 당기면 상대의 공격 출력이 감소합니다. BM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고정된 유닛으로 그 자리에 서서 공격 출력을 계속 수행하게 하는 것입니다. 상대의 공격력도 좋지만 상대의 BM이 돌진할 경우 위치가 좋지 않으면 그에게 화력을 집중할 수 있다. BM을 죽일 수 있다면 그의 역할은 정말 대단할 것이다. .

마지막으로 병력 모집에 관해서는 일부 전문가들은 나중에 병력을 모집할 때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인다고 합니다. 일단 유닛이 공격 범위에서 벗어나면 최대한 빨리, 거기까지 연고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뒤에 있는 병력이 적으므로 영웅의 위치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병사 수가 적으면 전선에서 벗어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위의 세부 사항을 발견했다면 그룹 보충제를 사용하거나 혈액을 늘리면 OVO 전투가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대규모 전투 대형을 제어할 때는 다음과 같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1. 대형의 수평 배치 작업, 2. 자신의 영웅 위치 지정(참고 BM이 적과 너무 가까워지면 안 됨) 대규모 부대를 구성하려면 BM의 높은 공격 특성을 활용하고 자신의 BM이 체력이 낮다는 단점을 피해야 합니다. 이때, 귀하의 BM은 적의 대형을 막아설 수 없습니다. BM은 상대 유닛 옆에 있을 것인지, 상대 유닛 뒤에 있을 것인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스터와 준마스터의 차이점은 - 마스터가 아닌 사람은 항상 자신의 병력을 피하려고 하지만, 마스터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병사와 상대 유닛을 각각 프레이밍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공격 출력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합리적! 즉, 마스터와 준 마스터의 차이는 DPS의 출력에 달려 있습니다. 앞으로의 훈련에서 모두가 이 문제에 주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오크 대 오크는 동일한 영웅, 동일한 군대 조합, 동일한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체력이 없는 자신의 병사를 끌어들이는 것 외에도 쥐는 항상 자신의 병사를 구성합니다. 이 수평 대형에 적응할 수 있다면 적절한 혈기를 추가하고 장비를 잘 활용하십시오. 그러면 더 많은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같은 클랜 간의 전쟁이든 전체 전투이든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A를 계속 통과한 다음 영웅만 제어하고 다른 것은 신경 쓰지 않는 것입니다.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은 1. 진형 2. 영웅 레벨 3. 수량 4. 보조 보물

OVO 부대 선발 시기

OVO 인구 50명을 제압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인구 50명 이후에는 상대보다 더 많은 병사를 보유하고 전쟁에서 군사적 이점을 얻고 싶다면 적의 집에 가서 파동을 제압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상대의 집에 갈 때에는 먼저 상대의 상점을 파괴해야 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상점은 취약할 뿐만 아니라 상대가 즉시 쇼핑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 MF가 도시로 돌아오지 않았거나 상대의 홀을 공격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며, 상대의 버로우를 파괴한 후 상대가 돌아오면 즉시 도시로 돌아가야 합니다. 가난하고, 도시로 돌아온 후에는 군대를 동원하여 공격할 수 있다. 물론, 상대는 당신에게 방해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그의 군대를 보충할 수는 없으며, 당신의 군대가 그의 군대를 능가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와서 당신과 단호하게 싸울 것입니다. 이것은 1. 홈 필드 이점, 2. 상점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오늘의 유유강좌는 이번이 처음이라 잘 못 썼으니, 위 내용은 일부 IceM 고수님들의 경험담이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인 정답은 없습니다. 이 전투 보고서를 읽고 모든 시청자가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플레이하여 마스터의 길에 나섰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가능한 한 빨리 war3 세계 챔피언이 되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