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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헌터 월드 무기 파생 스킬 목록

몬스터 헌터 월드에는 정말 많은 무기가 있습니다. 많은 무기가 다양한 지형에서 다양한 스킬을 보여줍니다. 아래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다양한 무기 파생을 소개하는 Deep Sky High Game의 가이드입니다. 스킬 살펴보기.

추가 보기: Monster Hunter World 무기 일러스트 컬렉션

무기 파생 스킬 표

무기 슬로프 공중 점프 킥 월 리바운드 소드 핸드 소드 산사태 R1 직면 △ 또는 힘차게 산사태에 직면했을 때 △ ○를 사용하여 슬라이드 슬래시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후 활공 시 △점프 슬래시에서 △점프 슬래시가 파생되어 지상에 착지하게 된다. 글라이딩 중 먼저 점프하면 △점핑 슬래시만 생성할 수 있으며, 착지 후에는 △점핑 슬래시를 사용해 △ 또는 ○부터 일반 콤보를 생성할 수 있으며, 착지 시 스텝 슬래시 △점핑 슬래시도 생성할 수 있다. 카타테의 벽 밟기 공격은 새로운 것이 없다. 공중 부분에서 파생되며 두 개의 검 R1 △ 또는 ○로 산사태를 직면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뒤로 글라이딩하면 공중의 △스핀 플러리가 파생되어 △스핀 플러리가 종료된다. 산사태 중 점프를 하면 공중 공격을 하는 부분을 파생이라고 합니다. 점프와 더블 슬래시 개념은 착지 시에도 일반 콤보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R2의 고스트 변신은 △공중에서 회전하며 춤을 추며, 착지 후에도 고스트 상태를 유지하며, △점프 이중 슬래시를 생성할 수 있다. 공중 공격에 대한 지침과 동일합니다. R2에서는 유령 변신을 공중에서 회전하고 춤추는 것만 가능하며 착지 후에도 유령 변신이 유지됩니다. 검이 미끄러지면 상부 공격 후 △ 차지 슬래시가 파생되며, 낙하 버스트는 다시 파생될 수 있으며, 착지 시 △ 또는 ○를 눌러도 점프 차지 슬래시가 파생됩니다. 강력한 스윕이 되며, △점프 차지 슬래시만 파생됩니다. 타치 R2는 공중에서 검을 뽑고 에어 블레이드로 베는 것이 땅에 닿았을 때만 R2 에어 블레이드 슬래시가 파생됩니다. △점핑찹. 특별한 것은 R2 점프 에어 블레이드 슬래시입니다. Qi 트레이닝 레벨이 있으면 에어 블레이드를 2회 연속 슬래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레드 Qi 트레이닝은 착지 후 점프 에어 블레이드 3회입니다. 에어 블레이드 3에서 유래. R2 에어 블레이드 슬래시는 공중 공격과 마찬가지로 기 훈련 레벨에 따라 수행됩니다. 슬레지해머의 중요한 셀링 포인트는 R2의 첫 번째 충전과 슬로프 진입 전 강화 충전이 모두 효과적이며, 슬라이딩 중에도 다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글라이딩 중에 R2를 놓는 것은 일반적으로 Invincible Hot Wheels로 알려진 공중 회전 공격입니다. △탭핑. 위와 같은 개념입니다. 점프의 충전 단계도 공중에서 유지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더 짧은 플랫폼에서 충전할 때 원활하게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충전 후 아무런 움직임이 없을 경우 착지 후 지상에서 충전 상태로 돌아갑니다. 버섯 벽 전용 특수 스킬입니다. R2가 돌진하여 벽에 부딪히면 벽을 걷어차며 공중 회전 공격을 가합니다. 사냥용 피리는 점프하고 두드리는 것만 할 수 있으며, 피해량은 작은 총알과 비슷합니다. R2는 그 자리에서 공격 플레이로 전환합니다. 동일한 창 마크_공격 루틴은 △ △ △ 입니다. 세 번째 최종 폭발은 착륙 후에야 발생했습니다. R2를 길게 누르면 수비 슬라이딩으로 전환되고, △추력으로 마무리됩니다. 방어 슬라이드가 아래쪽으로 미끄러지면 바로 돌진 상태로 변경됩니다. 활공 시 점프하여 공중 공격을 발생시킨다. 표준루틴은 △ △ 이다. 공중에서 찌르고 땅에서 찌르면 끝납니다. R2가 진행 상태로 변경됩니다. 공중 공격과 거의 동일합니다. 약간의 비결은 공중에서 방향을 결정하고 R2가 착륙할 때 어떤 방향으로든 돌진하는 것입니다. R2는 활공하는 동안 나팔총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점핑 슬래시 사용 시 예상외로 높게 점프합니다. 공중에서 완전폭탄을 터뜨릴 수 있지만, 잠시 동안 공중에 머물며 착지 전까지 다른 파생어가 없습니다. △ 점프 및 슬래시로 R2 급속 충전 탭을 생성하면 착지 시 ○ 완전 폭탄 터짐이 생성되어 사용이 더욱 유연해집니다. △는 점프 추력으로, 다른 무기로 타격하는 것과 개념이 비슷하다. 특징은 R2 퀵 필 태핑입니다. 착지 시 ○풀폭탄이 발생합니다. 사실 모두 착지하므로 모든 폭탄 이후에 롱항_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극도로 요리하면 Long Hang은 원할 때 Dragon Strike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 부분과 거의 동일합니다. 베기 도끼 △ 점핑 슬래시가 착지 전에는 더 이상 위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R2 점프 및 슬래시 파생 △ ○ 점프 속성으로 버스트 해제, 착지 가능 △ ○ 계속 버스트 해제, 계속 싸우지 않음 △ 시간이 허락하지 않으면 버스트, L3를 사용하면 △로 쉽게 끝낼 수 있다. △액스 점프 슬래시, R2 소드 점프 슬래시가 착지 전에 파생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대신, 어떤 모델을 구현할 것인지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에어부분도 마찬가지구요. 방패와 도끼 마크_○○○의 3연속 공격, 공중 2번 타격, 착지 시 액션값이 높은 검돌격 베기. R2 방어 슬라이드가 가능합니다. 글라이딩 시 _점프를 먼저 한 후 R2를 하면 도끼 모드로 착지하게 되는데, 즉 △○고해를 직접 도출할 수 있다는 뜻이다. 같은 △는 일반 점프와 검 휘두르기이다. R2는 플로어 액스 모드입니다.

기본 파생을 보충하면, 높은 수준에서 풀 수 있다면 R2를 취소하고 강력한 회전 슬래시(빨간 방패)로 바꿀 수 있다는 뜻이지만, 병이 있어야만 가능하다. 에어부분도 마찬가지구요. 벌레채는 △점프하며 베는 기술이다. 높이는 생각보다 높지 않고 착지 전 변형도 없습니다. 먼저 점프한 뒤 △점프하고 슬래시한다. 착륙 전 파생도 없습니다. R2에는 포스와 벌레가 나옵니다. 버그스틱을 이용한 슬라이드 공격 성능은 좋지 않습니다. 버그스틱과 장대높이뛰기를 직접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XD는 △ 점핑 슬래시만 있습니다. 에어부분도 마찬가지구요. 활은 슬라이딩 상태에 진입해야만 충전할 수 있으며, 잠시 충전 후 슬라이딩이 중단됩니다. 먼저 점프한 다음 △는 근접 화살입니다. 먼저 점프한 후 공중에서 R2를 쏘고 착지합니다. △R2 공중 사격. 위와 동일합니다. 버섯벽의 특수스킬은 L2에서 활을 들고 돌진하여 벽에 부딪힐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구력 버클은 벽을 밟을 때 한 번, 착지할 때 작은 롤도 있고 조준도 어렵습니다. 슬레지해머의 특수 스킬인 핫휠만큼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느낌입니다. 가벼운 석궁은 먼저 점프한 다음 근접 전투에서 총을 부수는 방식으로 작동하기가 더 쉽습니다. 경사면에서 슬라이드할 때 △ 또는 R2를 누르면 슬라이드됩니다. 힘차게 글라이딩하면 △ R2 발사가 가능합니다. △총만 부술 수 있다. △총도 같은 방법으로 부수세요. 무거운 석궁은 가벼운 석궁과 동일하고 가벼운 석궁은 동일하며 가벼운 석궁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