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정에 들어가는 것은 내면의 힘을 키우는 첫 번째이자 중요한 단계입니다. 평온의 정도가 깊어짐에 따라 쿵푸도 계속해서 향상됩니다. 입정이란 우리가 일반적으로 기공상태라고 부르는 상태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상태에서 수행자는 모든 생각을 하나의 생각으로 대체하는데, 이는 구별이나 차이가 없이 혼란스럽고 최면 상태와 같습니다. 도교에서는 이것을 지킴이라 하고, 불교에서는 허공에 들어가는 것을 말한다. 노자의 『도덕경』에는 이 상태를 생생하게 묘사한 구절이 있습니다. “도는 사물이지만 황홀경이다. 황홀경에는 형상이 있고, 황홀경에는 사물이 있다. .." 이 트랜스 상태는 두 단어로, 매우 지식이 풍부하며 역사 전반에 걸쳐 많은 학자들이 이를 설명했습니다. Nan Huaijin 씨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트랜스는 밝은 마음의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 두 단어를 복잡한 해석으로 설명하지 맙시다. 글리프의 모양만 보면 "트랜스"가 "빛"이라는 단어 옆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수직 심장 옆에 "빛"이라는 단어를 의미하는 "황홀"을 의미합니다. "hu"라는 단어를 추가하면 마음이 밝고 자유롭고 활기차고 전혀 혼란스럽지 않고 어지럽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첫째, 평온의 상태는 구별이나 차이가 없는 상태, 즉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모든 것을 놓아버리며 논리적인 사고가 필요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둘째, 트랜스 상태에서 JL은 자연스럽게 밝고 생기가 넘친다. 이는 그 안에 이미지와 사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내면의 모습은 어느 정도 기공을 연마한 결과이고 천지의 자연기가 사람의 내면에 작용한 결과이다.
음양이 균형을 이루고 경락이 준설되도록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데 매우 유익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평온한 상태에서만 기 기계가 활성화되고 진정한 기가 번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낮은 단전은 침묵해야만 불을 밝힐 수 있는 용광로와 같으며, 침묵해야만 끓을 수 있는 증기선과 같다.
평온에 들어가는 자세
정숙 운동은 주로 앉은 자세에 초점을 맞추지만, 물론 눕는 자세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누워있는 자세는 시술자가 너무 약해서 가만히 앉아있을 수 없을 때만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능한 한 앉은 자세로 연습합니다. 앉는 방법에는 편평좌위, 분산좌위, 단가부좌, 쌍가부좌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세는 또한 쿵푸의 다양한 색조를 반영합니다. 초보자는 팔다리가 편안하고 억압되지 않도록 편평하게 앉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평온에 도움이 됩니다. 기술이 심화됨에 따라 수련자는 특히 높은 수준의 기술에 들어갈 때 점차적으로 책상다리 자세로 전환해야 합니다. 쿵푸를 하려면 쌍가부좌로 앉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자세의 가장 큰 장점은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고, 하체의 탄탄함은 신체 여러 부위의 기를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일단 진정한 기가 채워지면 하체의 견고한 저항력이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어디에서나 내부 기의 힘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자세의 가장 중요한 원리는 몸 전체를 자연스럽게 이완시키는 것입니다. 이완이란 느슨하다는 뜻이 아니라, 척추가 곧게 섰을 때 몸 전체의 근육을 이완시켜서 차분하면서도 뻣뻣하지 않게 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태극권에는 "서링딩징(Xu Ling Ding Jing)"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머리가 위쪽에 있으면 척추가 자연스럽게 똑바로 세워집니다. 그러나 초보자가 너무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긴장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몸 전체를 편안하게 유지하려면 언제든지 몸의 긴장된 부분을 이완하고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입정법
입정
입정입은 호흡을 따라가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 즉 마음이 호흡에 집중하여 상하로 가는 방법이다. 모두가 한 생각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호흡으로 읽는 방법. 초보자에게는 평온한 호흡이 편리한 방법입니다. 고요함 속으로 숨을 들이쉴 때, 들숨에만 주의를 기울이고 날숨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고, 날숨에만 주의를 기울이고 들숨에만 주의를 기울일 수도 있고, 날숨과 날숨에만 주의를 기울일 수도 있습니다. 들숨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숨을 쉬면서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수련생은 일정한 기초가 있고 온몸의 경락이 막히지 않으면 전신의 피부에 집중할 수 있으며 피부의 모공을 사용하여 우주의 맑고 영적인 에너지를 흡입할 수 있습니다. , 탁한 공기를 몸 전체에 내뿜고, 이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일정 시간 동안 호흡 한 다음 긴장을 풀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호흡하고 마음을 비우고 몸을 편안하고 편안하게 유지하십시오. 산만한 생각이 떠오르면 피부 호흡을 사용하여 제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하나의 생각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깊은 평온의 수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방법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입정 방법으로, 지켜야 할 경혈로는 주로 상단전, 중전, 하단전이 있다. 회음부, Mingmen 및 Yongquan(경혈 위치는 그림 참조). 이서화의 장점은 기(氣)를 모으기가 쉽고 빠르게 기(氣)를 얻는다는 점이지만, 불의 조절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소위 열은 경혈에 대한 신성한 의도의 정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조심하되 조심하지 않는 것, 부드럽게 주의를 기울이는 것, 잊지 않거나 도와주는 것, 숨을 내쉴 때 놓아주는 것, 흡입할 때 놓아주는 것입니다. 꽉 붙잡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 에너지의 과잉 활동과 기의 정체가 발생하여 신체의 모든 측면, 특히 현기증과 뇌 부종을 유발하게 됩니다. 경혈을 지킬 때에는 일반적으로 하단전(배꼽 아래 5인치)을 지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왜냐하면 하단전은 진정한 기운이 일어나는 바다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천공을 수련할 때 주로 집중합니다. 하단전을 지키는 일.
신체감각정정법
일정 시간 수행하면 몸 전체의 경락이 환기되면서 몸에 다양한 감각이 나타난다. 불교에서는 움직임, 가려움증, 가벼움, 무게, 차가움, 열, 떫은맛, 미끄러움이라는 '8가지 접촉'에 대한 이론이 있습니다.
사실 몸에는 '8개의 접촉'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느낌은 아닐 것입니다. 정리하자면, 가장 중요한 느낌은 참 기운의 흐름, 움직임, 고동 등 몸 속에서 움직이는 진정한 기운의 느낌과, 참 기운이 주는 떨리는 느낌(의 느낌과 유사)이다. 전기)와 온몸이 통할 때 기운이 나는 느낌, 기가 생길 때 느껴지는 열감. 요컨대, 수행자는 이러한 느낌을 주의 깊게 경험할 수 있고, 온몸에서 이러한 느낌을 주의 깊게 탐색하며, 자신도 모르게 온갖 산만한 생각을 제거함으로써 평온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저자의 경험에 따르면, 체성감각 명상의 효과는 한편으로는 상대적으로 편안하고 어떤 불이익도 초래하지 않으며, 반면에 성찰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미래를 위한 좋은 기반을 제공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일부 고성능 기능의 출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