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극이 공식 명칭이 붙은 후 간쑤성 장극단은 '단풍낙지', '정표기' 등의 연극을 중국 화북, 화동의 대도시와 지역으로 가져갔다. , 중국 서북부 교류 공연을 통해 장극의 영향력을 확대함으로써 장극은 꾸준한 발전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장극은 점차 성숙해지면서 삼소업을 중심으로 한 비극, 희극, 가창극은 물론 복잡한 줄거리를 지닌 현대극까지 공연할 수 있게 됐다. 소위 '3미성년자'는 틈새, 단, 광대라는 세 가지 직업을 가리킨다. 장극은 선율, 섬세하고 우아한 연주, 우아하고 우아한 의상, 부드럽고 조화로운 풍경, 풍부한 민속색이라는 예술적 특성을 점차 형성해 왔습니다.
용동다오칭에는 원래 인물 직업이 없었고, 다양한 직업을 표현하기 위해 주로 다양한 모양의 그림자 인형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장극은 무대에 오른 이후에는 다른 주요 오페라처럼 계승될 수 있는 고유한 전통적 역할과 직업을 가지지 못한다.
이런 난처한 상황 속에서 롱오페라 창작자들은 연습과 탐구를 통해 점차 자신만의 캐릭터 직업을 만들어 나갔다. 장극의 인물 무역은 용동도청 그림자 인형의 인물 형상과 그림자 인형극 동작을 참고하고 모방하여 일반적인 무역 분류와 특징을 만들어낸다.
장극이 무대에 오른 후 소수의 도칭 전통극을 각색하여 공연한 것 외에도 소현극, 북경 등 다른 오페라 형식에서 공연된 레퍼토리가 다수 이식되었습니다. 오페라, 월극, 쿤 오페라, 사천 오페라 등
이들 연극을 리허설할 때 대부분 원작 드라마 장르를 참고해 그에 맞춰 롱오페라 장르를 설정하고, 그 드라마 장르의 공연 스타일을 흡수, 녹여 롱오페라 장르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롱오페라에서는 새롭게 창작되는 극의 내용과 극중 등장인물의 다양한 유형, 정체성, 나이, 성격 등을 토대로 공연에 더 적합하거나 유사한 직업을 설정합니다. 일반 오페라 캐릭터 직업의 규범.
장극의 첫 번째 연극인 '풍락지'의 캐릭터는 이 방법에 따라 재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Jian Rentong은 Xiaosheng으로, Du Ruoyi는 Wusheng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Feixia와 Ma Yaocao는 Xiaodan으로 디자인되었으며 Niu Gui는 관복 Chou로 디자인되었으며 Liang Ji는 큰 페인트 얼굴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롱 오페라의 개발 과정에서는 롱 오페라 음악의 섬세하고 우아하며 서정적인 특성을 표현하고 부각시키기 위해 세 개의 작은 오페라 개발이 주로 개발되었으며, 공연 역시 이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세 개의 작은 오페라. 따라서 롱오페라는 업계의 성립에 있어서 3개의 마이너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역할도 고려하는 산업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또한 3개의 소규모 기업을 창설하면서 장극은 월극, 사천극, 북경극 등 다른 오페라의 공연 절차를 참고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민속예술을 차용하기도 했다. 특히 Longdong Yangge와 Shehuo 공연은 Diyouzibu, Fengbaoliubu 등과 같은 Long Opera의 세 가지 소직업의 공연 루틴을 개선하고 표준화하여 Longdong Daoqing의 발전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1963년 간쑤성은 세 번째로 용동로에 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정리했다. 이번 활동은 이전 두 번의 성과와 함께 63개의 대본, 다양한 아티스트의 200개 이상의 아리아, 146개의 곡, 54가지 유형의 타악기 악보, 62개의 민요, 3120미터에 달하는 녹음 자료를 수집하여 " Long" 책 "Dong Dao Qing"과 "Longdong Dao Qing 연간 가계 조사표"및 기타 중요한 자료.
용동도교 정서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정리한 끝에 '풍락지', '초봄의 초원', '초원의 친구' 등 다수의 대규모 오리지널 장편극이 탄생했다. 이국땅', '연수난', '국위와 가문의 경축', '소를 웅크리고 달을 향해 달리다', '주인의 가족', '천하 제일의 북', '둔황혼' 등이 있다. , "Populus euphratica River", "Yellow Flower Love", "Black and White Life", "Longdong" "Baby", "Love in Sachets", "Green Leaves and Red Flowers", "Zhou Zugong Liu", "Daughters Are" 꽃처럼' 등
롱 오페라가 각색하고 이식한 대규모 연극으로는 '용을 탄 가짜 남편', '사야오환', '홍등 이야기', '지혜로 호랑이 산을 탈취', "사자방", "하이강", "뻐꾸기산", "판시만", "제1선비와 거지", "서구경의 승격", "풍관몽", "국법과 인간관계", "목귀영의 이혼', '여전한 파도', '다섯 딸의 생일 축하합니다' '기다려요.
장극의 발췌 및 단막극으로는 '사위선정', '물싸움', '소우한귀환', '절룡능선', '좌천에 앉다' 등이 있다. 죽이는 탑', '아이를 잃고 미친 자', '미친 꿈', '미끄러운 산', '원한', '나자가 무술을 실천하다', '보옥혼', '보물함이 가라앉다' in Anger', 'Luo Cheng Ming Guan' 등이 있다.
대극은 '풍락지', '유교신기', '몽노가의 결혼', '전국 최고의 북' 등 200편 이상의 희곡을 축적했다. World', 'Long Yuan Spring', 'Longdong Baby', 'Official Goose Love Song'은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독특한 시대적 색채와 지역적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용동아기'는 감숙성 칭양시의 평범한 학생 이용이 온갖 어려움을 이겨내고 장애가 있는 아버지를 업고 1년 내내 공부하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본 작품은 삶의 원형에 충실한다는 창작원칙 아래, 필요하고 합리적인 허구와 확장을 만들어 주인공 리밍과 주변인물들의 생활공간을 가족과 학교에서 사회로 확장함으로써, 캐릭터의 성격 특성은 더욱 전형적이고 집중적이며 믿을만합니다.
'용동와'는 16세 산골 소년 리밍이 병들고 마비된 아버지를 부양해야 하는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할 뿐만 아니라 생계를 꾸려나가는 이야기다. 학업을 마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세속적 편견과 열등감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도 견뎌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비관하지도, 포기하지도 않았습니다.
'용동베이비'는 공연, 음악, 무대 디자인 등 모든 측면에서 전면적인 혁신을 이뤄 이념적, 예술적 특성이 조화를 이루는 무대 효과를 달성했다. 극중 배우들의 노래, 연설, 연기, 춤은 실제 생활에 가까우며 실제적이고 생생하며 이는 극 전체의 정서 지향적인 스타일 위치를 잘 반영합니다.
'용동아기'의 악창 디자인은 전통을 계승하고 혁신을 발전시키는 새로운 결합점을 추구한다. 극의 14개 주요 부분 중 10개 부분이 서정적, 극적 범주에 속합니다.
'용동아기'의 무대 예술은 잦은 환경 변화와 사계절의 시공간 변화에 맞춰 일루전 기법을 채택해 6개의 큰 삼각 프리즘을 무대의 메인 장면으로 디자인했다. 다양한 계절의 특징이나 다양한 환경적 위치가 3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액션 디자인에도 참신한 점이 많다. 예를 들어, '홀리데이 잡'의 세발자전거 타기 퍼포먼스는 가상의 세발자전거를 타고 한걸음 한걸음 뛰어오르며 뒤에 타고 있는 젊은 남녀들과 함께 삼각형 모양을 이룬다.
극중 리밍은 '삼륜차 타고 길'을 불렀고, 세 사람이 동시에 계단을 밟고, 양코 횡보를 비틀고, 잠자리 춤을 췄다. 이후 극중 인물들은 노래 내용과 음악의 리듬에 따라 이별 스텝, 브레이크 스텝 등 다양한 춤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무대 위에서 삼각 프리즘이 움직인다는 것은 세발자전거가 고층빌딩이 즐비한 거리를 달리고 있다는 뜻이다.
이러한 공연을 통해 배우들은 현실 상황, 오페라 가상 프로그램, 현대 무용 기술, 민속 양코 댄스 동작을 통합하여 줄거리에 오페라 특성과 시대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두 담았습니다.
이렇게 수년간의 축적을 거쳐 롱 오페라의 캐릭터 직업이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 초까지 주요 남성 역할은 Xiaosheng, Xusheng, Laosheng 등이었습니다. 주요 여성 역할은 Xiaodan, Zhengdan, Caidan, Laodan, Wudan 등이었습니다. 또한 Dazhuang Jingxing, Erjing Liangxing, Guan Clothes는 추악했습니다. 젊은 남자는 못생겼다, 광대 등등. 그 중 못난이들은 모두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화장을 하고 못생긴 얼굴의 윤곽을 잡아준다.
롱 오페라의 창법은 비교적 자유롭고 부드러운 멜로디와 밝은 리듬으로 랩과 비슷하다. 곡 끝의 느린 소리를 황(Huang)이라고 하고, 부를 때는 마황(Ma Huang)이라고 합니다. 마황(Mahuang)은 선율적이고 우아하며, 풍부한 매력과 풍부한 지역적 색채를 지닌 장극(Long Opera) 음악의 독특한 스타일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마황의 적용은 줄거리의 요구와 등장인물의 감정에 따라 여성 목소리가 없는 형식을 2~4문장으로 돌파했다. 마황을 가장 감성적인 방식으로 활용하여 예술적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역할과 정서적 요구에 따라 남성을 돕는 남성, 여성을 돕는 여성, 혼합성창 등의 형태를 활용해 노래의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마황의 적용은 독창, 합창, 합창, 듀엣, 남성과 여성의 음역, 음역 처리 및 모드 변환에 과감하게 적용되어 서사, 서정성 및 캐릭터의 뮤지컬을 풍부하게 하고 향상시켰습니다. 표현.
롱오페라의 창법은 엄격한 리듬이 없고, 비교적 자유롭고 발랄하며, 래핑감이 강하다. 롱 오페라에는 스프링 보드와 플라잉 보드라는 두 가지 주요 노래 스타일이 있습니다. 스프링보드의 특징은 선율이 매끄럽고 매끄럽고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속도는 일반적으로 중간 정도이고 약간 느립니다. 이는 서정과 서사에 더 적합합니다.
또한 스프링보드의 끝부분과 큰 브릿지가 비교적 규칙적이며, 창법도 특정한 규칙을 지닌 다양한 리듬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은 필인의 첫 번째 박자는 일반적으로 아리아의 마지막 단어와 겹칩니다.
페이반의 창법도 다양한 리듬 패턴으로 꾸준하게 연주된다는 점에서 단반과 유사하다. 필인의 첫 번째 비트는 아리아의 마지막 단어와 겹칩니다. 페이반의 속도는 조금 더 빠르고, 노래 스타일도 랩에 가깝고 서사적이다.
장극의 반주음악은 반강(Banqiang) 스타일에 속하며 상음(Shangyin)과 화음(Huayin)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상인선율은 깊고 완곡한 표현으로 슬픈 감정을 표현하는데 적합하여 '쓴 선율' 또는 '울음 선율'이라고도 불린다. 화음가는 생동감 넘치고 흥겨우며 즐거운 감정을 잘 표현하기 때문에 '환음'이라고도 불립니다.
장극의 반주악기 중 관현악에는 시후(Sihu), 얼후(Erhu), 비파(Pipa), 양친(Yangqin), 디지(Dizi), 수오나(Suona) 등이 있다. 타악기에는 어업북, 간이반반, 물방즈, 달라, 소공, 다차, 교자, 탕구, 전쟁북, 반구, 치아 등이 포함됩니다.
이후 롱오페라에 사용되는 악기도 크게 발전하여 덜시머, 바이올린, 금관악기, 목관악기 등이 추가되면서 롱오페라 음악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해졌습니다.
롱오페라의 액션 퍼포먼스는 진정성을 추구하고, 삶에서 출발하는 데 중점을 두며, 인물의 내면 세계를 섬세한 기법으로 그려낸다. 롱 오페라의 퍼포먼스 동작은 일부 그림자 인형의 옆 모양을 흡수했습니다. 예를 들어 경비원은 옆으로 큰 실루엣 포즈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 액션의 퍼포먼스 루틴은 캐릭터가 왼쪽 소매를 늘어뜨리고, 오른손으로 소매를 얼굴을 가리고, 허리를 옆으로 흔들고, 앞으로 숙이는 동작이 더욱 독특하다. 등을 맞대고 움츠러들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참 독특하네요.
장극 배우들의 의상은 오페라의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비단뱀옷과 하패에 용과 춤추는 봉황의 전통적인 문양을 깨고 문양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스커트, 애로재킷, 오픈 스커트 등 개량된 무대의상은 모두 테두리를 밋밋하게 수놓은 것이 특징이며 안정감 있고 우아한 스타일과 심플하고 우아한 색상이 특징이다. 큰 몸체와 갑옷은 사원의 신들의 의상을 기반으로 하며 일반적으로 진 병마용의 갑옷과 유사합니다.
무대예술적으로 최종 완성된 여성 캐릭터의 장극 의상은 전통적인 큰 바오터우 형태를 버리고 그림자 인형의 하이번과 제비꼬리를 기본 스타일로 삼아 헤어스타일과 결합시켰다. 간쑤성 둔황 벽화 속 당나라 여인들은 앞면에 갈기 모서리가 있고 뒷면에 우산 끈이 있는 단일 호빵, 이중 호빵, 곡선 호빵, 고리 호빵 등 다양하고 독특한 호랑빵 스타일을 디자인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여성의 메이크업 룩에 가깝습니다.
롱오페라의 무대예술적 특징은 물론, 풍경과 소품 등도 그림자극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과장된 기법을 사용하여 줄거리를 전달한다. 지모는 "Zi Ma Zi"라고도 불리는 그림자 인형극을 제외한 모든 모양을 말합니다. 동물의 형상과 다양한 풍경, 소품의 형상 등이 포함되어 롱오페라의 예술적 특성을 크게 풍부하게 한다.
개혁개방 이후 간쑤성은 기존 환현예술단을 환현용극단으로 전환했고, 청양 지역 관련 부서에서는 청양구 장극단을 창설했다. 또한 간쑤성 전역의 진 오페라단에서는 장극을 자주 공연합니다. 간쑤성 예술학교에도 장극 수업이 있어 세 단계의 학생들을 훈련시켰습니다.
장극 '연강의 폭풍우'와 '외국인 친구'가 한 달 동안 베이징을 순회하며 총 18회 공연을 펼쳤고, 장극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수도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
이후 장편 오페라 '연강의 폭풍우'와 '용이 될 아이를 찾아서'는 오페라 TV 시리즈로 각색되어 많은 TV 방송국에서 방송되면서 점점 더 많은 관객에게 알려졌습니다. 롱오페라만의 독특한 매력.
란저우 태평북을 원작으로 한 대규모 현대장편극 '천하제일북'이 제3회 중국 예술제 참가를 위해 윈난성 쿤밍을 방문, 스프링시티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세계 최고의 북"은 감숙성에서 태평북을 성공적으로 가져왔습니다.
'세계 제일의 북'의 주요 줄거리는 란저우 농부 태평북단이 베이징에서 공연하기 위해 많은 전통 관습을 깨뜨렸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공동 리허설 과정에서 두 북왕은 태평북의 기술과 독특한 기술을 결합하여 태평북 기술을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연극은 태평북을 핵심으로 신세대 농부들의 남성적이고 열정적인 성격과 여러 세대의 울퉁불퉁한 경험, 구세대와 신세대의 서로 다른 운명을 보여줍니다. 극중 장극의 노래와 음악은 용동로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내용부터 형식까지 서쪽의 황량한 분위기와 황토고원 특유의 남성적인 분위기가 가득 담긴 극을 만든다.
새 편찬된 대규모 장편 사극 '관기러기의 연가'가 관련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연극의 특징은 '로컬'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는데, 이는 지역 드라마, 지역 작가, 지역 테마, 지역 배우를 의미한다. 이 극을 우리나라 극예술의 정점에 이르게 한 것은 바로 이러한 '토지' 문자로 대표되는 심오한 간쑤성 브랜드이다.
'관아연가'는 간쑤성 룽난성 관아곡에 전해지는 전설을 바탕으로, 증오를 증오로 바꾸고 강족의 화합을 이루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대 Longnan의 Di 사람들.
이러한 사랑의 역사를 바탕으로 간쑤성 장극장이 창작하고 공연한 장극 '공식 거위 사랑가'는 간쑤성에서 두 번째로 국가무대예술명작으로 선정됐다. 관련 전문가들은 이 작품에 대해 “소재 선택도 좋고, 주제도 좋고, 줄거리도 좋은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관구스 연가'는 고대 당창 지족 지도자의 아들 관주가 복수를 위해 강족 진양 마을에 몰래 잠입해 쓰러졌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강족의 지도자인 고우만의 딸에게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사랑에 취하게 되는데, 이는 구불구불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해석한다.
결국 두 부족의 청년들은 사랑을 이용해 두 부족이 초원 경쟁을 통해 쌓아온 세대 간의 증오를 해소하고, 이후 두 부족은 조화롭게 살아갔다. 관주(Guanzhu)와 어만(Eman)을 영원히 기념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은 가장 아름다운 장소를 "관요거우(Guanyogou)"라고 명명했습니다.
이번 극에서 가장 칭찬할 점은 용동로 사랑에서 수많은 갱단을 위해 노래하고 노래하는 마황이 극중에서 전승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를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방식은 등장인물의 감정과 무대분위기에 따라 전통적인 2선과 1리드를 혁신적으로 만들어내고 합창, 이중창, 합창 등 다양한 반주 형태를 도출해낸다.
마황은 듣기도 쉽고 배우기도 쉬워 두 번 듣고 나면 마음속으로 흥얼거리지 않을 수 없다. 개막 후 얼마 되지 않아 베이징에서 <관기러기의 사랑노래>가 공연되었을 때, 장극을 처음 접한 많은 관객들이 이미 객석에서 따라 부르고 있었다. 소규모 지역오페라인 롱오페라(Long Opera)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황해기가 2.0 연료 소비를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