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 P > 진흙으로 뭉쳐서 먼지를 만들고, 향만 있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 P > 진흙으로 뭉쳐서 먼지를 만들고, 향만 있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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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바람과 비바람이 겨울을 보내고,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봄을 맞이한다는 뜻이다. 낭떠러지는 이미 백장첨빙을 맺었지만 매화는 여전히 도도하고 눈시울이 곱다. 매화는 아름답지만 복숭아리와 아름다움을 겨루지 않고 봄소식을 전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아름다움명언) 온 산에 꽃이 가득 피었을 때, 그녀는 꽃밭에서 웃었다. < /p>

부 산자 영매 < /p>

작가 마오쩌둥? 조대 근대 < /p>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비설이 봄을 맞이하다. < /p>

는 이미 벼랑 백장빙인데, 여전히 꽃가지가 예쁘다. < /p>

예쁜 것도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답한다. < /p>

산꽃이 만발할 때까지 그녀는 숲속에서 웃었다. < /p>

확장 자료: < /p>

작품 감상 < /p>

그러나 이렇게 해도 백화의 질투에서 벗어날 수 없다.' 자칭 고상하다',' 다른 속셈',' 망신' 으로 간주될 수 있다. < /p>

매화가' 무심코 봄을 다투는 것' 과 마찬가지로, 그의 물건에 대한 모욕과 오해도 일률적으로 외면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군방의 질투' 로 내버려 두었다. 동시에, 외부 여론이 어떠하든 매화는 변하지 않고 영혼의 승화와 순결만을 추구한다. 꽃이 떨어지더라도 흙으로 변해 먼지가 되고, 그 품격은 그 향기처럼 영원히 세상에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정신은 바로 작가가 지난 일을 돌아보고 뉘우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인격 선언이다. < /p>

이 두 문장은 육지 커서가 고고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아첨하고 아첨하는 자들과 한패가 되는 품격과 비방을 두려워하지 않고 굳건하게 자신을 지키는 오만함을 결코 드러내지 않는다. 마지막 몇 마디, 매화의' 단독 고도 격자' 를 한 층 더 밀어 넣는다.' 진흙으로 뭉쳐 먼지를 만들고, 향만 여전하다.' 앞의 문장은 영화의 외로움과 소유가 없고, 황매화는 해질녘, 비바람이 뒤섞이는 등 처참한 처지를 이어받았다. < /p>

이 일곱 글자는 네 번이나 좌절했다.' 영락', 비바람이 몰아치는 황폐, 매화가 잇달아 떨어졌다. 이것은 층이다. 낙화위지, 흙탕물과 뒤섞여 어느 것이 꽃인지, 어느 것이 진흙인지 분간할 수 없다. 이것은 2 층이다. "분쇄" 라는 글자에서 파괴자의 무정함, 파괴자가 받는 압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3 층이다. 그 결과 매화는 파괴되고 짓밟혀 먼지로 변했다. < /p>

네 번째 계층입니다. 매화의 운명은 매우 비참하여, 사람을 참지 못하고 졸음을 읽게 한다. 그러나 작가의 목적은 결코 매화의 비참한 처지만을 쓰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동정을 불러일으킨다. 작문 수법으로는 여전히 깔개를 깔고, 기세를 취하고, 다음 문장의 뜻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서다. 매화가 떨어져 흙으로 짓밟혀 먼지로 짓밟혔지만,' 향만 여전하다',' 색다른 향기' 의 향기는 영원히 변함없이 변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P > 말문은 전편을 진동시켜 앞의 매화의 불행한 처지, 비바람이 스며들고, 시들고, 흙먼지가 되는 처량하고, 쇠락과 슬픔으로, 한 가닥의 머리를 하늘 높이 내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여전하다." 작가는 민족 국가의 이익에서 출발하여 생명의 고백을 했다. 슬픔에는 일종의 굳은 자신감이 배어 있다. 시인은 매언지를 빌려 험악한 벼슬길을 우여곡절로 써서 고지지행을 견지했다. < /p>

비속하지도 않고, 굴복하지도 않고, 성실하고 천박하며, 충성스럽고 변함없는 감정과 포부. 이 영매 () 는 통편 () 에서' 매 ()' 라는 글자를 보러 왔지만, 곳곳에서' 매 ()' 의 운치가 흘러나왔고, 작가는 매자유 () 로 사물이 하나가 되었다. 메이에 대한 짱 영에서는 시인들이 역경에 처해 있고 변함없는 숭고한 품격을 보여 준다. < /p>

전체 단어를 보면, 단어는 사물로 사람, 토물언지를 비유하며, 교묘하게 파괴되고 꽃가루가 향기로운 매화를 빌려, 자신이 평생 굴곡에도 불구하고 결코 천박하지 않은 충성을 비유한다 육유는 그의 충만한 애국열정으로, 꼬불꼬불한 애국주의 시편을 써서, 한 세대와 한 세대를 격려하고 고무시켰는데, 정말' 귀밑머리를 여러 해 동안 눈짓하며, 한 치의 마음도 단처럼 죽을 것 같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