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영어: 기타), 6현 진으로도 번역됩니다. 패널과 뒷면이 편평하고 기타 본체의 허리 부분은 일반적으로 모서리가 없으며 포크 기타처럼 안쪽으로 오목한 반면 클래식 기타는 찌그러짐이 없습니다. 목은 매우 길며 지판에 안장이 있고 현을 여러 반음으로 나누는 "프렛"이라고 불리는 좁고 약간 위쪽으로 솟아오른 금속 수평 격자가 많이 있습니다.
기타는 팝음악, 록음악, 블루스, 민요, 플라멩코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에 사용되는 악기이다. 기타는 또한 많은 독주곡과 함께 클래식 음악에 사용되며 때로는 실내악과 관현악에도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6개의 현이 있지만 4개, 8개, 10개, 12개의 현도 있습니다. 기타에는 크게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하나는 오랜 역사를 지닌 어쿠스틱 기타로 나무 사운드 박스로 증폭되며, 다른 하나는 20세기에 발명되어 전기 앰프로 증폭되는 일렉트릭 기타입니다. 어쿠스틱 기타에는 플랫 기타(중국에서는 포크 기타라고도 함), 아치 기타(재즈 기타라고도 함), 클래식 기타 및 플라멩코 기타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어쿠스틱 기타는 클래식, 포크, 팝 음악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렉트릭 기타는 일반적으로 록 음악, 블루스, 팝 음악에 사용됩니다. 일렉트릭 기타의 발명은 서양 대중문화와 음악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기타 가문 중 가장 '귀족적'인 클래식 기타가 바이올린, 피아노와 함께 세계 3대 유명한 악기 중 하나라는 사실이다.
형상 구조 및 작동 원리
기타 구조 기타는 현악기군에 속하며 줄을 튕겨 소리를 내는 현악기입니다. 연주할 때 한 손으로 현을 뜯고 다른 손의 손가락을 지판(악기의 목을 덮고 있는 작은 금속 스트립)에 대십시오. 연주하는 사운드는 기타의 사운드 박스를 통해 향상됩니다.
간단한 발전의 역사
기타의 조상은 2~3천년 전 고대 이집트의 네파르, 바빌로니아, 페르시아에서 나온 다양한 고대 현악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현대 기타와 유사한 가장 오래된 악기는 기원전 1400년 이전에 소아시아와 북부 시리아에 살았던 고대 히타이트 성문 유적에 있는 "히타이트 기타"입니다. 8자 모양의 내부 곡선 바디는 악기로서의 기타의 독특한 사운드와 특성을 결정하며 이는 기타 및 기타 현악기의 가장 특징적인 특징이 되기도 합니다.
13세기 스페인에서는 기타라는 단어가 페르시아어에서 스페인어로 점차 진화했다. 당시 다양한 악기 중에서 '무어 기타'와 '라틴 기타'가 등장했다. 그 중 무어(Moore) 기타 바디는 타원형의 백 볼록한 부분이 있고, 메탈 스트링을 사용하며, 거친 연주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라틴 기타 바디는 현대 기타와 유사한 8자형 플랫 바텀 구조를 가지며, 거트 스트링을 사용하며, 우아한 스타일.
르네상스는 기타의 전성기였다. 16세기의 4쌍 폴리코드 기타와 그 가까운 친척인 손가락 연주 비비에라(viviera)는 연주와 창작 측면에서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기타와 비벨라는 대중에게 인기가 많았을 뿐만 아니라 종종 궁중 악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기타 및 비바 마스터에는 Milan, Nalevaes, Mudara가 포함되었으며, 17세기에 5세트의 폴리코드를 보유한 바로크 기타 시대의 마스터 Sanz, Corbetta, Visay도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의 작곡 중 상당수는 현대 클래식 기타 레퍼토리에서 불멸의 보물로 남아 있습니다. 당시 기타나 비브린 등의 악기에 사용되는 표기법은 현재의 5행 표기법이 아닌, 각 현을 나타내는 데 가로선을 사용하고, 음소와 운지법을 숫자나 문자로 표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오늘날 포크 기타에 사용되는 6라인 표기법과 유사합니다. 스펙트럼과 유사한 그래픽 표기법입니다.
다오란(Daolan), 바이스(Weiss) 등 유명한 류트 연주자들의 작품은 후세대에 의해 각색되어 오늘날 클래식 기타 레퍼토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첼로와 바이올린 모음곡의 기타 편곡, 소나타 등 바로크 음악의 거장 바흐가 만들어낸 불후의 작품들은 클래식 기타음악에 있어 불멸의 가치를 지닌다. 18세기 후반에 이르러 류트와 비벨라는 점차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나고, 이후 등장한 5쌍의 폴리코드와 6쌍의 폴리코드 기타는 점차 그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게 된다. 1800년경, 새로운 6현 기타는 명확한 하모니와 손쉬운 튜닝으로 인해 거의 모든 유럽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마침내 클래식 기타의 황금기가 도래했습니다.
19세기 초 당시 기타음악의 중심지였던 파리, 비엔나, 런던에서 활동했던 가장 유명한 기타 마스터들은 사울(Saul), 아구아도(Aguado), 줄리아니(Guliani), 카롤리(Karolyi), 카르카시(Carcassi)였다.
그 중 사울(Saul)과 줄리아니(Guliani)는 뛰어난 기타 마스터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음악가로서 뛰어난 재능으로 협주곡을 포함한 최초의 대규모 6현 클래식 기타 레퍼토리를 창작하여 미래의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6현 기타의 개발. 특히 솔은 자신의 창작에 있어서 하이든과 모차르트의 클래식 음악 전통을 이어받았으며, 오페라와 무용극 음악을 작곡하는 것 외에도 체계적인 연습곡과 튜토리얼을 포함해 수많은 훌륭한 기타 작품을 창작했다. "음악 평론가. 음악의 베토벤."
19세기 후반의 유명한 기타 연주자들로는 Coster, Mertz, Carnot, Regandi 등이 있습니다. 그들의 뛰어난 기타 작품 중 다수는 19세기 기타 음악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20세기 기타의 활발한 발전과 전례 없는 영광은 주로 "현대 기타의 아버지"인 Tarrega의 기타 제작, 악기 연주, 연주 기술 및 레퍼토리와 혁신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 덕분입니다. Tarrega와 그의 선생님인 Alcas는 기타 제작자인 Torres와 협력해 왔으며 마침내 본체가 커지고 볼륨이 증가했으며 악기 성능이 크게 향상된 현대 클래식 기타를 생산했습니다.
기타는 피아노, 바이올린과 함께 널리 사랑받는 우아한 악기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많은 전문 작곡가들이 수준 높은 음악 작품을 많이 작곡했습니다.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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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분류 및 연주
개요
Git 클래식 기타는 다양한 구조와 소리 원리에 따라 대략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어쿠스틱 기타(포크/핑거스타일 기타, 플라멩코 기타), 일렉트릭 기타(표준 일렉트릭 기타, 베이스 일렉트릭 기타 등), 클래식 6현 기타(클래식 기타)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베이스 일렉트릭 기타를 제외하고 다른 여러 기타도 동일한 튜닝 방법을 사용합니다. 즉, 현의 굵은 부분부터 얇은 부분까지 E, A, D, G, B, E로 지정됩니다. 특별한 상황에서는 특정 현 또는 모든 현의 음정을 낮추거나 높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낮은 E 현을 D로 낮추는 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각종 기타는 일반적으로 넥에 18~24개의 프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한 현의 음역은 2옥타브 정도입니다. 두 프렛 사이에는 반음 관계가 있어서 반음계 악기라고도 합니다.
클래식 기타
원래는 클래식 6현 기타로 알려졌습니다. 하프(클래식 23현 하프, 클래식 46현 하프 등)와 류트는 클래식 하프와 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기타 계열 중 가장 예술적이고, 가장 대표적이며, 가장 널리 적용 가능하고, 가장 심오하며, 가장 인정받는 악기입니다. "세계 3대 클래식 악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클래식 기타만 동일함). , 나머지 두 가지(피아노, 바이올린)는 피아노의 웅장함과 바이올린의 우아함을 겸비하고 있어 '악기의 왕자'라고도 불리며 클래식 기타는 오랫동안 국제적인 정식 악기로 자리잡았습니다. 플라멩코 기타는 스페인 민속음악 연주에만 국한됩니다. 어리거나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아이들은 기타를 배울 때 클래식 기타를 배워야 합니다. 기타 계열 중 가장 비싼 기타는 클래식 기타만이 피아노, 바이올린과 보조를 맞출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클래식 기타는 연주 자세가 엄격하고 기술이 가장 표준화되고 심오한 기타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기타는 솔로, 앙상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할 수 있습니다.
포크기타
일반인들이 연주하고 노래할 때 흔히 사용하는 일반 포크기타이다. 헤드스톡과 피아노 케이스 사이의 지판에 12개의 프렛이 있는 클래식 기타를 모방한 포크 기타도 있습니다. 포크 기타의 특징은 ① 강철 현 ② 헤드가 더 크고 넥이 얇습니다. ③ 현이 단단하고 연결부가 있습니다. 현과 피아노 케이스 사이는 14학년입니다. ④ 표면에 반달 모양의 보호판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⑤그림은 종종 더 화려하고 엄숙함이 부족합니다. 주로 반주.
플라멩코 기타
전형적인 스페인 민족적 특성을 지닌 기타의 일종으로, 외관상으로는 플라멩코 기타가 클래식 기타와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는 클래식 기타와 매우 다릅니다. 현의 기술적 높이와 패널의 견고성 요구 사항도 완전히 다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플라멩코 기타를 주로 클래식 기타를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렉트릭 기타
일렉트릭 기타는 과학과 기술 발전의 산물입니다. 일반 기타에 픽업, 이펙트, 스피커 및 기타 액세서리를 더한 것이 일렉트릭 기타입니다. 주로 전자음향 밴드에서 중간 부분이 채워지고, 채워지고, 삽입되고, 때로는 리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피크 기타
피크는 영어 P I c K를 음역한 것으로 픽(Pick)으로 연주하는 픽(Pick) 기타의 특징은 ① 라운드가 없다. 사운드 홀은 바이올린의 사운드 홀처럼 보이는 "f" 사운드 홀입니다. ②강선줄.
하와이안 기타
이런 종류의 기타는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테이블이나 무릎 위에 평평하게 놓고 둥근 쇠막대로 줄을 건드린 다음 못 세트로 줄을 뽑아야 합니다.
연주 방법
기타를 연주하는 방법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것인데, 손톱은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인조 손톱을 사용하거나 손톱에 페인트를 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니큐어의 경우 두 번째는 픽을 사용하여 줄을 뜯는 방법, 세 번째는 금속 파이프(슬라이드 기타)를 가지고 연주하는 방법, 네 번째는 덜 인기 있는 방법인 손가락 침대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손가락.
1. 슬라이드
클래식 기타 2. 해머온
3. 태핑
5. 벤딩
6. 소프트 스트링 기타의 일반적인 기술
7. 스트러밍(스윕 피킹): 주로 일렉트릭 기타 연주에 사용되며 헤비메탈 록 음악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
8. 슬랩(Slap): 주로 베이스 기타에 사용됩니다.
9. 피톤
10. 트레몰로
11. 오버톤
12.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기타 매력적인 연주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 중 타레가(Tárrega)의 <알함브라 궁전을 찾아서(Recuerdos de la Alhambra)>는 약지법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13. 발라드 연주를 위한 일반적인 기술
14. 사운드 제어
기타(20장)
사운드 자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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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로커(rocker) 로커 비브라토
17. 자연스러운 배음 영역에서 배음을 포착하기 위해 손가락을 사용하는 기술인 패닝
18 . 머플링 사운드는 일반적으로 ×로 표시됩니다. 음소거된 소리와 차단음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음소거된 톤은 소리가 나기 전에 멈추는 반면, 끊어진 톤은 소리가 이미 나온 직후에 멈춥니다. 소리를 내지 않고 연주할 때 현의 왼손은 약간 이완되어야 하지만 여전히 현과 접촉되어 있어야 합니다. 커팅은 손가락으로 현을 눌러 소리를 멈추는 것입니다.
19. 뮤트 어택(Mute-Attack)은 일본의 기타리스트 오시오 코타로(플라멩코 연주 기법에서 유래)가 연주하며, 검지로 현을 쥔 후 중지 손톱으로 고음의 현을 치는 곡이다. 기타 연주 소리를 더욱 입체적이고 풍부하게 만들 수 있는 기술입니다.
기타 탭
보통 기타 연주에는 코드 탭과 TAB이라는 특별한 기타 탭이 사용됩니다. tabs , 6선 스펙트럼이라고도 합니다. 물론 전통적인 5행 기보법과 단순화된 기보법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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