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플레이했지만 각 직업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가 됐습니다. 참고용으로 몇 가지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제 활성화 코드는 모두 길드에서 발급한 것입니다. 좋은 의견이나 제안이 있으신가요? 토론하고 싶으시면 YY에 오셔서 저와 토론해 보세요!
마기
마기 또한 마법사의 특징이 다양하고 길어요. -범위 높은 데미지 출력.
1. 모든 스킬 포인트 및 분석:
장점: 공격력이 높고 치명타 적중률이 높다는 점은 여전히 장점입니다.
단점 : 스킬 성장이 가장 높지 않으며 공격력과 체력을 보충하려면 장비가 필요합니다.
추천지수: ★★★☆
2. 총 강점 포인트 및 분석:
장점: 피가 많고, 작전 실력이 좋다. 어느 정도 감소했습니다.
단점: 일정량의 공격력이 희생되고, 장비 요구사항도 상대적으로 높다.
추천 지수: ★★★★
3. 전체 오오라 포인트 및 분석:
장점: 마기는 혈액량이 적고 체력이 높을수록 마법사 성향이 높습니다. 스킬, 오라 성장 높고, 풀 오라로 공격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단점: 피가 적고 돌에 의지해 보충해야 하기 때문에 돈이 많지 않은 선수들에게는 빈혈이 생기기 쉽다.
추천 지수 : ★★★☆.
은둔자
은둔자의 속성과 스킬을 살펴보면 우선 레벨업 후 공격력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동방 박사와 총사. 그의 장점은 상대적으로 장점이나 단점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장점이 없으면 치명적입니다.
The Hermit은 분명히 돈을 쓰지 않고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공개 베타에 관해서는 The Hermit의 모든 보석이 박살난 후에 분명해질 것입니다. 스킬에는 낮은 방어력, 낮은 공격력, 지속적인 출혈이 포함됩니다. RMB 플레이어에게는 이러한 값이 전혀 없습니다. , 은둔자는 강력할 것이지만 불행히도 그렇지 않습니다.
선인의 던전은 초반에는 괜찮았으나, 몬스터의 속성이 감소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쓰레기가 됐습니다. 같은 이유로 후반의 몬스터 속성은 모두 매우 형편없었습니다. 높았고, 은둔자가 무엇을 줄였든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인트 추가를 권장합니다: 3체질과 2스킬 또는 2스킬과 3체질.
은둔자는 버프 스킬이 거의 없습니다.
강한 장군
강도: 사격, 찌르기, 공격력에 영향을 줍니다.
근육과 뼈: 방어력과 에너지 한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체격: 혈액 한계에 영향을 줍니다.
오라: 주문, 주문, 약 공격에 영향을 줍니다.
스킬: 회피 가치와 방어 가치를 아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스킬: 적중률과 피해량에 영향을 줍니다.
사나운 장군은 긴 생명력과 강력한 방어력, 그리고 몬스터를 유인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팀의 영혼이 될 운명이다.
강인한 정신과 강인한 육체는 맹장군의 특징이다. 증오 통제는 맹렬한 장군의 특기입니다.
제안: 체력이나 근력에 집중하다 보면 결국 더 많은 몬스터를 유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머스킷티어
먼저 '속도 조절 사격' 1레벨은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킨다. 50레벨 스킬은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상대적으로 획득 난이도에 비례하며, 던전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약간 높은 레벨의 '지령 결속'은 1레벨에서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며, 1레벨의 '늪 함정'은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만큼 느리게 만드는데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던전에서는 가격이 여전히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최면술'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고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이 제한적이며 공격을 받으면 효과가 사라진다는 점도 고려 대상이 아니다.
재능은 모든 직업이 동일합니다. 첫 번째 수준의 재능이 활성화되고 충분한 재능 포인트가 추가되어야 다음 수준의 재능이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1레벨 특성서의 가격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머스킷 특성을 열어보면 3레벨까지만 가면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K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스나이퍼 타입은 'Air-Breaking Shot', 트랩 타입은 'Mud Foot Deep', 수렵 타입은 'Swift Shadow Chasing the Wind'(안티컨트롤)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재능을 추가하면 PK에 유리한 재능을 추가하기 위해 많은 재능 포인트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능을 추가하지 않으면 불집게는 재능에 크게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직업과 경쟁할 때 불이익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일반 대중 플레이어의 경우 장비, 재능, 스킬 활성화가 모두 평균적입니다.
머스킷은 여전히 복사 및 PK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소드맨
소드맨: 모든 면에서 폭발력이 높은 타입입니다. 필요한 것은 초이므로 두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스킬이 가득한 크리티컬 루트
장점: 성장 자체가 이런 면에서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치명타에 대한 기술 지원도 추가됩니다. 높은 버스트 이점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효과는 명확하지 않으며, 후반 효과는 더 분명하며, 치명타에 대한 보너스는 매우 멋질 것입니다.
단점: 혈액량이 상대적으로 적고 지속적인 전투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기술과 작전을 결합하면 여전히 보완할 수 있습니다.
혈액량은 아기와 장비를 활용해 보충할 수 있는데, 포인트와 체력을 추가하는 것보다 효과가 훨씬 더 강할 것이다.
장비 자체에 혈액 지원 방식이 두 가지가 있기 때문이다. 직접적으로 혈액 수치를 높이는 것과 직접적으로 체질을 높이는 것이다. 검사는 체력을 높이는 것보다 혈액량을 높이는 것을 선택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그래서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해 성장 우위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로를 안정시키고 서로에게 힘과 몸을 더해 주세요.
장점: 혈액량과 공격력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어서 지속적인 출력과 생존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가만히 있을 수 있는 출력이 좋은 출력이라는 뜻입니다.
단점: 폭발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장비 선택에 따라 최종 전투 효율성이 달라집니다.
포인트 추가가 상대적으로 적당하기 때문에 특징이 그다지 뚜렷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장비 선택에 따라 자신의 장점이 결정됩니다. 계속해서 건강을 유지하고 혈량 높은 검객이 되어보세요. 또한 YD의 실력은 많은 직업에 골칫거리이기도 합니다. 계속해서 힘과 높은 공격력을 유지하고 좋은 스킬을 사용하여 끔찍한 데미지를 입혀보세요. 장비에 스킬을 보충하면 원활한 출력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두 가지 루트가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데, 하나는 폭발력이 있고 하나는 안정적이다. 어쨌든 검객의 포지셔닝은 기습공격과 기습공격을 출력하는 것이다.
약사
포인트를 추가하라는 약사의 제안은 바디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스킬은 봄바람 같은 난초향기(싱글 플러스)와 하늘에서 내린 비(그룹 플러스)가 레벨 포인트를 따라가며 가득 차게 됩니다.
황금돔 불등에 단일 추가 재능이나 그룹 추가 재능이 있으면 클릭할 필요가 없습니다.
재능은 황토귀신 교체, 비를 내리는 등 개별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특성이고, 그룹으로 추가할 수 있는 특성은 달콤한 서리를 더해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돈이 더 많으면 레퀴엠 주에(레퀴엠 램프=.= 아님)를 클릭하세요.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직업과 동일한 던전 수행:
円五 drink六(56) 황금돔 난국 시대의 만찬(JD)
분할과제와 황실시험도 있습니다
PK, 기침, 전직에 관해서
요약
위 내용은 일부 다른 플레이어의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은 개인적인 의견이며 참고용입니다. 모두들 더디어앤더가마솥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더더앤더가마솥도 점점 더 좋아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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