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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키아엘의 전설 "Tome4" 초보자를 위한 레벨 클리어 가이드

마치야르 레전드 “도메4” 초보자 클리어 가이드 해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편집자가 마치야르 레전드 “도메4” 초보자 클리어 가이드 해결법을 모아서 정리하겠습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오셔서 구경해보세요.

Maki Eyal의 전설 "Tome 4" 초보자를 위한 클리어 가이드

그럼 먼저 Cursed를 소개하겠습니다. Cursed는 현재 버전의 모든 전투기 중에서 가장 강력하며 일반적으로 Pig Knuckle이라고 불립니다. 그의 대표적인 스킬은 사냥 시스템과 저주받은 오라 시스템입니다.

사냥 시스템의 보너스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5552

저주받은 후광 시스템에 대해서는 더 말할 필요도 없이 처음 두 스킬 포인트가 가득 차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두 가지를 추가하는 것은 전혀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선 무기 선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선택은 실제로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검과 방패 또는 돼지 너클을 이중 휘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글쎄, Double Spirit Crystal Pork Knuckle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손무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검과 방패 돼지 너클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장점은 방패와 용맹함이다. 이 용감한 사람은 근접 공격을 견딜 수 있으며, 방패를 장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방패를 사용하면 보조 손이 주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하지만 이런 방어가 최선이어야 한다. 잘만 하면 근접 공격에 저항할 확률이 50%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회피와 더불어 무기 데미지를 회피하는 능력이 매우 강력하다고 할 수 있다.

이중 휘두르는 돼지 너클은 모두가 주목해야 할 쌍검입니다. 검과 단검이 아닙니다. 그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훨씬 더 일반적인 포인트를 투자해야합니다. 하지만 추가 일반 스킬 포인트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돼지 너클은 중복되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Kroger를 사용하여 한손 무기를 양손으로 휘두르세요. 실제로 Kroger를 사용하여 한손 무기를 양손으로 휘두르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어야 합니다. 이는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크로거와 돼지고기 너클을 결합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이중 무기를 사용할 때 선호도에 따라 Surge of Killing Intent 또는 Surge of Killing Intent를 선택하세요. 그러나 이중 휘두르기 때문에 의지력을 너무 많이 추가해서는 안됩니다. 두려움이 없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럼 영적 수정 돼지 너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영적 수정 돼지 너클도 일반적인 플레이 방법입니다. 스피릿 크리스탈은 사이킥 블레이드의 효과와 함께 엄청난 양의 의지와 정신적 힘은 물론 정신적 치명타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속성은 모두 돼지고기 너클의 중요한 속성입니다.

일반적으로 Double Spirit Crystal은 통일 데미지를 얻기 위해 Kroger와 함께 주로 사용됩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Kroger의 피해와 Spirit Crystal의 피해를 모두 자연 피해로 전환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데미지 유형이 통일되어 데미지가 더 잘 쌓이게 됩니다. 실제로 후기에는 크로거가 질을 사용하여 한번에 8개의 추가 상처를 입혔는데, 여기에 피해 증가 버프를 더하면 3,000의 추가 피해를 입힌 셈이다. 영적 수정을 사용할 때는 의지력이 매우 높아야 합니다. 따라서 여기서는 살인 의도를 권장합니다.

이번 플레이에 대한 나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코낙의 저주받은 자들이 쌍정령 수정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Kroger는 너무 못 생겼기 때문에 Kroger는 어떻습니까? 왜냐하면 나는 Kroger와 나만의 이상한 취미를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적의 방패를 두드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정신적 피해를 입었습니다(정신적 피해는 차단을 무시합니다). 사실 자연 데미지를 가하려면 Spirit Crystal과 Kroger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면 평범한 사람이라면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저주를 풀고 레벨 1의 주요 요소를 사용하여 난동을 활성화하면 레벨 10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은 저주 오라 시스템에 0.2 계수를 추가합니다. 곰팡이 시스템을 열려면 레벨 20에서 조금 저장하십시오. 뒤쪽에 있는 것은 문신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피그 너클의 생존 메커니즘의 대부분은 당신을 공격하지 않는 적(악몽의 저주와 결합된 검은 안개에 의해 생성된 작은 괴물)과 장벽 저주에 의해 제공되는 엄청난 저항(위에 언급된 피해 감소는 실제로 전체 저항에 달려 있습니다)에 의존합니다. ). 그러나 저항은 침투를 두려워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여기서 안티 악마를 선택한다. 일반적으로 레벨 10에 도달한 후 레벨 15에서 안정을 취해야 마족과의 싸움을 마친 후 천둥속성을 처리하기 위해 초보자 마을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즉시 Anti-Magic Village로 돌아가 다이카라 상단으로 이동하여 카드 레벨에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즉시 나와서 레벨 20에 도달한 후 들어가서 싸우고 곰팡이 시스템을 잠금 해제하세요. 레벨 25에서 1.5(연습이 완벽함)를 열고 그때부터 무적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과정은 트롤 늪에서 나가서 어둠의 심장으로 가서 어둠의 심장을 쓰러뜨리고 트롤 늪으로 돌아온 후 곰 숲, 크리스탈로 가는 것입니다. 동굴, 엘프 캠프, 카푸르 유적. 다음 몇 장의 사진의 순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둠의 심장(Heart of Darkness)을 먼저 싸워야 합니다. 문을 열고 싶은지 묻는 엘프 캠프에서는 절대 문을 열지 마세요. 그다음에는 모래벌레 구멍과 미로가 있습니다. (미로에 다음번이 없으면 바닥에 있는 큰 구멍을 클릭하세요. 단, 이 경우 4층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그리고 고대의 숲과 다이카라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 두 맵은 왕좌를 깨고 나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투 후에는 첫 번째 각성을 배울 때 연습이 완벽해집니다.

각성 후 공포의 왕좌에 들어가면 상관없으니 그냥 맘대로 죽이시면 됩니다. 일찍 입장한다면 보통 레벨 24에 왕좌에 진입하는 것을 선택하기 때문이고, 그렇지 않으면 레벨 25에서 밀린다를 구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보통 난이도에서는 경험치가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왕좌에 오르기 전이나 24세가 되기 전에 하플링 유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다이카라를 이길 수 없고 업그레이드할 곳도 없습니다). 그 다음은 경기장입니다. 레벨 24에 왕좌에 들어가는 것은 괜찮습니다. 25레벨이 되면 각성한 후 무적이 되어 영주를 마음대로 죽일 수 있다.

여기서는 방어 속성을 쌓는 방법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Dodge, 이것은 매우 중요한 속성입니다. 우선 경갑 숙련도를 2~3레벨 추가하는데,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민첩성 포인트 추가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의지와 힘이 충분하다면 민첩성을 추가하세요. 사실 회피는 주로 장비에 달려있습니다. 회피가 있는 장비를 더 많이 선택하세요. 장비를 볼 때 먼저 HP와 회피를 보고, 그 다음 출력 능력을 보세요. (보통난이도도 출력이 우선인거 같습니다) 커스는 저항력이 부족하지 않으니 쌓을 필요는 없습니다. 회피에만 주의하세요. 그러면 적중 문제는 사냥을 통해 해결됩니다.

여기에 약간의 트릭이 있습니다. 10레벨 이후에는 다양한 도시의 상점에 가서 고품질의 문신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주로 효과 기준). 회복 문신의 경우 회복 수치가 우선 적용됩니다. 폭력적인 문신의 경우 버프 종류가 우선 적용됩니다. 치료는 전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그런 다음 두 번의 회복 문신을 하고 나면 무적 상태가 됩니다. 방법은? 그냥 문신에 우클릭해서 전투중이 아닐 때 사용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가능할 때 자동으로 사용해도 상관없다. 하지만 안정성을 원한다면 전투중이 아닐 때 자동으로 사용하면 된다.) 이 시점에서는 이미 두 문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투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답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사 도시가 있습니다. 마법에 맞서기 전에 마법사 도시에 들어가서 치유의 고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힘과 체격을 추가해도 효과가 없다면 의지력, 민첩성, 민첩성 또는 추가 손상을 추가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초기에 돈을 아낄 필요는 없습니다

나머지는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여기서는 검과 방패, 듀얼-장비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휘두르는 것과 영적인 수정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분명히 하지 않았다. 실제로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Kroger 양손 무기 또는 심령 수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모두에 Kroger를 사용하세요. 데미지가 매우 높으며, 8레벨에서 바로 발동됩니다. 그리고 크로거 자신의 대악마 생존력도 매우 강하다. 단점은 추악하고 악마에게 저항을 강요당한다는 것입니다.

저주 선택에 추가하기 위해 우리가 모아야 할 첫 번째 저주는 악몽 저주입니다. 악몽의 저주 레벨 4에 도달하면 팀원이 더 많이 공격할수록 팀원도 더 많이 공격하게 되며 적들은 당신을 공격하여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두 번째로 결합해야 할 저주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방어벽이 피해 감소 기능을 제공하지만 실제로는 저항입니다. 그러나 이는 전체 저항의 최소 30%를 합산하는데, 이는 낮지 않으며, 일반 및 악몽 난이도의 몬스터는 일반적으로 저항력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세 번째로 수집해야 할 저주는 광기인데, 이는 보조 데미지,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스킬 CD 감소 모두 아주 아주 좋은 속성이지만 우선순위가 처음 두 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

그리고 남은 것이 있다면 파멸을 선택하세요. 사실 저주받은 사람이 최대한의 데미지를 주고 싶다면 파멸의 저주의 데미지 증가 효과에 의존해야 한다. 이 효과에 의존하면 매우 높은 버스트를 얻을 수 있지만 종종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Curse of Doom의 3레벨 효과도 매우 좋습니다.

시체의 저주는 필요 없고 쓸모가 없습니다.

먼저 요약하자면, 프로세스는 지도에서 직접 어둠의 심장과 트롤 늪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헐크, 포트케이퍼), 나머지 4개의 초보자 맵은 선택사항입니다.

안티 데몬 레벨이 15쯤 되어서 폭풍의 봉우리 입장 후 카드 레벨이 공개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다음에는 모래벌레 동굴과 미로(4층 미로 중 4층으로 가지 마세요), 고대의 숲 다이카라, 공포의 왕좌(24쯤 들어갑니다), 그리고 레벨 2에서는 폭풍우봉으로 갑니다. 곰팡이 시스템을 엽니다.

중간에는 하플링 유적, 아레나 등의 맵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밀린다, 제발 자신을 구해주세요. 운명을 받아들이는 아래 사람은 나는 결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싸우지 않으면 나갈 수 없기 때문이다.

어제 실수를 많이 해서 물리데미지 속성을 많이 무시했기 때문에 무기를 선택할 때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중 휘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 요청했기 때문에 저주받은 사람을 강하게 만드는 이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모든 근접 직업 중 가장 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결계에서 나옵니다. 저주 엄청난 양의 저항으로 인해 저주받은 사람은 의도적으로 저항을 쌓지 않고도 쉽게 최대 저항에 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주의 저주로 인한 회피 확률도 높아집니다. 그리고 장거리 피해 감소 기능을 제공하는 다크 오라 시스템의 T4가 있습니다. 적이 오라 범위 내에서 저장에 실패하면 피해 감소도 받게 됩니다. 방패를 장착하면 근접 피해에 저항할 수 있는 스킬이 이후 단계에서 근접 피해에 저항할 확률이 5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Rampage의 라운드당 피해도 감소합니다. 그 다음에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검은 안개가 제공하는 생존 가능성이 있습니다. 검은 안개 속에서 적은 시야를 잃고 동료까지 공격할 것입니다. 더욱이 검은 안개는 엄청난 은폐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공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웃풋 면에서는 초반에 악몽의 저주가 있는데, 맞으면 아웃풋이 많이 나올 수 있고, 이를 믿고 초반을 헤쳐나갈 수 있다. 후반 단계에서 Curse of Doom은 보조 손에 증가된 피해를 제공하고 Curse of Madness는 치명타 피해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여전히 초점은 검은 안개인 사냥 시스템에 쏠려 있다. 헌팅 시스템 t1에서 제공하는 적중 값은 기본 값이 아닌 실효 값입니다. 즉, 후반부에서 커스드가 공격할 수 없는 몬스터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그러면 블랙 미스트는 엄청난 체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출력의 또 다른 큰 개선입니다.

기동성은 확실히 단계별 방패전보다는 뒤떨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최소한 Damned에게는 Lightning Strike가 있습니다. 이 번개는 벽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자에게는 근처의 적을 볼 수 있는 시각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금고라 할지라도 저주받은 자는 번개 습격을 통해 직접 들어갈 수 있다. 게다가 저주받은 자도 무모한 돌진을 가지고 있는데, 이 돌진은 일반 돌진보다 몇 배나 강력하고 출력도 높을 뿐만 아니라. 그리고 충전 대상을 선택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 돌격으로 길을 막고 있는 적들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두 변위 스킬의 CD는 매우 짧습니다.

또한 분노 시스템은 저주받은 자에게 대량의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양손살인의 파동을 사용하면 분노를 발동하지 않고도 이동속도가 250%에 달할 수 있다.

물론 단점도 극도로 명백하다. 이 직업은 초기 단계에서 매우 약합니다.

사냥 시스템이 제공하는 관통력과 초반 적중률은 매우 낮습니다. Curse Aura에는 더 많은 포인트를 추가하기 전에 많은 디버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주받은 형태 t1의 치유 효과 50% 감소는 더욱 끔찍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초기 단계에 불과합니다. 저주받은 선물 시스템 t1

레벨 5 t2

레벨 4 이후에는 저주받은 사람들이 일어납니다.

이 직업은 10레벨 이전에 가장 약한 직업이라고 인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레벨 10까지 살아남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악몽의 저주나 장벽의 저주가 합쳐지면 저주받은 사람은 매우 강력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