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블러드 프리퀄: 미라지'는 전작의 화풍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으며, 오프닝 대사와 설명을 보면 곳곳에서 수수께끼 같은 미스터리가 가득한 '구룡풍'이 강렬하게 느껴진다. 처음 두 작품에서는 게임의 레이아웃이 좋았고, 플레이어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이러한 퍼즐을 차근차근 풀어 나갔고, 이러한 설정은 '레인블러드: 미라지'에서도 유지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게임은 전작의 차갑고 신비로운 스타일을 이어가며, 당시 아직 어리버리하던 훈과 좌상이 남부 무협 숲에서 '팬텀'을 탐험하고 죽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조직"이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늘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온 링유팡 팀은 전작의 탐색에 만족하지 않고, 게임에서는 수평적 액션 게임 모드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격동의 무술 세계를 신선하고 화려한 전투에 접목시켰다. 우선 국내 독립형 게임.
'레인블러드: 미라지'는 소울프레임팀이 투자를 받아 게임 전문 제작사로 변신한 첫 작품이자, 더욱 탄탄해진 게임플레이와 더욱 높은 퍼포먼스 난이도를 갖춘 액션 게임에 진출한 작품이기도 하다. 작품은 국내외 PC, PS3, XBOX360 등 주류 독립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모바일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Rainblood Prequel: Mirage'는 'Hazy Muramasa'나 'Shake'와 유사한 2차원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Rainblood의 원래 손으로 그린 듯한 어두운 질감을 유지하지만, 3D 엔진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스타일, 특수 효과, 레이어링 및 액션 면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조직'이 창설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쪽으로의 확장이 남부 무협 숲에 있는 또 다른 보이지 않는 테러 조직 '팬텀'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고 한다. 이에 몇몇 중요한 중추도 '팬텀'에 의해 살해당했다. 시간 '조직'의 저승 군주는 당시 아직 어리버리하던 Soul과 Zuo Shang을 단독으로 '팬텀' 내부에 침입시키기로 결정하는데...
가장 특징적인 점은 '레인 블러드 프리퀄'의 특징은 '레인 블러드 프리퀄'에 대한 소울프레임의 대응을 최소한의 요소로 구현한 것입니다. '미라지'의 주인공에 대한 액션 디자인 요구 사항입니다. 액션 게임으로서 두 주인공은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동일한 장면, 동일한 상대에서 Soul과 Zuo Shang을 사용하려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감정이 필요합니다. 스킬 특성과 전투 포지셔닝의 기본적인 차이 외에도, 캐릭터가 검을 뽑고, 맞고, 움직이고, 점프하고, 회피하는 등의 세세한 디테일이 플레이어의 인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