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Harmony)은 일정한 규칙에 따라 동시에 들리는 두 가지 이상의 다른 음색이 형성되는 소리의 조합을 말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화음은 화성의 기본 재료로, 3개 이상의 서로 다른 음을 3도 중첩 또는 기타 방법으로 동시에 결합하는 화음의 수직 구조입니다. . ② 하모닉 진행이란 각 코드의 순차적인 연결을 의미하며, 화성의 측면 이동이다. 나는 하모니가 두껍고, 가볍고, 두껍고 얇은 분명한 색상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프레이즈를 형성하고, 섹션을 나누고, 음악을 마무리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고 덧붙이고 싶습니다.
화성의 기능은 각 화음이 조성에 있어서 안정되거나 불안정한 역할, 움직임과 경향 특성, 서로 간의 논리적 연결을 의미합니다.
추가 정보:
화성의 발전:
서양 음악에서 화성의 형성과 발전은 천 개가 넘습니다. 그 역사는 다음과 같이 6단계로 요약된다.
10세기부터 16세기까지 유럽의 다성음악은 초기 오르가논에서 다성음악의 다양한 부분이 완성되는 완벽한 단계로 발전했다. 서로 상호작용하며, 자음간격과 대위법이 결합되면 화음간격, 화음, 화성진행이 형성됩니다. 당시에는 중세의 다양한 7음 선법을 기반으로 하였기 때문에 후대에서는 15, 16세기 다성음악의 화음을 중세 선법 화성 또는 교회 선법 하모니라고 불렀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엔딩이 다른 6가지 모드(예: 토닉)를 기반으로 합니다(7번째 로크리안 모드는 거의 사용되지 않음). 각 모드의 눈금 간격은 서로 다른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각 모드는 서로 다른 특징적인 간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자음간격을 기준으로 화음구조는 원래의 위치, 장3화음과 단3화음의 첫 번째 자리바꿈, 감3화음의 첫 번째 자리바꿈만을 가지고 있다.
기타 불협화음 간격은 정해진 방법에 따라 해결해야 합니다. ③모든 레벨의 3개의 코드를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코드 연결에는 근음(증강 4도 제외) 사이의 다양한 간격 관계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반드시 메인코드가 중심이 될 필요는 없으며, 음악이 끝날 때 메인코드로 끝나야 합니다.
'가짜 악센트'라고도 알려진 발음 구별 부호를 사용하는 것은 14세기쯤부터 사용되기 시작했는데, 6도가 역으로 옥타브로 올라갈 때는 반드시 장6도가 되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3도가 반대로 같은 도수로 진행되면 장6도가 되어야 하므로 단3도가 되어야 하므로 토닉에 들어가는 선두음과 유사한 부분을 형성하기 위해 성악변화를 적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감5도, 증4도를 피하기 위해서는 음성변조를 활용하는 것도 필요하다. 이로 인해 다양한 모드가 점차 메이저 시스템과 마이너 시스템으로 진화하고 집중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