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스킬
이 부분을 스킬 종류에 따라 분류합니다. 물론 여기서는 모든 DK 스킬이 아닌 탱커에 해당하는 스킬을 위주로 분류합니다.
질병 스킬
질병은 DK가 데미지를 생성하는 기본이 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DK 스킬의 데미지는 대상에게 걸린 질병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스킬은 DK의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얼음 손길
얼음 손길: 대상에게 X~Y 포인트의 냉기 피해를 주며, 대상은 원거리 및 근접 공격 속도의 질병 효과에 감염됩니다. 12초 동안 14% 감소합니다.
역병 일격
역병 일격: 사악한 공격으로 대상에게 무기 피해의 30%에 X점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혈역병으로 감염시키며 지속적으로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대상의 지속 치유 효과를 제거합니다.
단일 대상 데미지 스킬
이 스킬은 DK 데미지 출력의 주요 수단으로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특정 룬을 이용한 데미지 스킬이고 다른 하나는 특정 룬을 사용하는 데미지 스킬입니다. 클래스는 룬에너지를 소모하는 데미지 스킬입니다.
룬을 사용하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러드 스트라이크
블러드 스트라이크: 대상을 즉시 공격하여 무기 피해의 50%에 X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적용한 각 질병 효과는 Y의 추가 피해도 제공합니다.
심장 강타
특성 스킬
심장 강타: 즉시 대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피해를 입히고 이 기간 동안 가속 효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상에게 적용한 각 질병 효과는 Y의 추가 피해도 제공합니다.
절멸
절멸: 무기 공격력의 100%에 피해를 더하는 잔인한 즉시 공격으로 Y만큼 증가하지만 이러한 질병 효과는 흡수됩니다.
죽음의 일격
죽음의 일격: 치명적인 공격으로 대상에게 무기 피해의 60%에 X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당신이 대상에게 적용한 각 질병 효과는 공격 피해의 일정 비율만큼 당신을 치유합니다.
스컬지 일격
특성 기술
스컬지 일격: 사악한 공격으로 대상에게 무기 피해(암흑 피해로 계산)에 X 포인트의 피해를 더한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 그리고 죽음의 기사가 대상에게 적용한 각 질병 효과도 Y 포인트만큼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중 블러드 스트라이크는 혈룬이 단일 대상을 상대할 때 사용하는 주요 스킬입니다. 혈 기반 DK인 경우 하트 스트라이크가 대신 사용됩니다. 어나일레이션, 데스 스트라이크, 스컬지 스트라이크도 아이스 1개와 악 1개를 소모한다. 차이점은 데스 스트라이크도 혈액 회복 기능을 갖고 있어 탱커를 더 자주 사용하는 반면, 스컬지 스트라이크는 이블 DK가 사용하는 스킬이라고 볼 수 있다. 절멸 대체(자연재해 일격의 암흑 피해는 방어도 감소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사악한 재능의 일반 보조 혈통은 질병을 소모하지 않고서는 절멸을 할 수 없기 때문), 둘 다 필요 없을 때 더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이기도 합니다. 혈액을 회복하기 위해.
룬 에너지를 소모하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룬 타격
룬 타격: 대상을 공격하여 무기 피해의 200%에 X 포인트 피해를 입힙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막은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피하거나 막아내거나 차단할 수 없습니다.
프로스트 스트라이크
특성 스킬
프로스트 스트라이크: 대상을 즉시 공격하여 60% 무기 피해에 X 포인트 피해를 입힙니다. 서리 피해로 간주됩니다. 회피하거나 막거나 막을 수 없습니다.
데스 코일
데스 코일: 사악한 에너지를 방출하여 적 대상에게 X 포인트의 암흑 피해를 입히거나(이 피해 값은 공격력 보너스에 영향을 받음) 언데드를 유발합니다. 대상은 Y 포인트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스킬들은 메인 타격 스킬과 더불어 DK의 가장 중요한 데미지 출력 방식입니다.
룬에너지에는 상한선이 있으므로 에너지 과잉과 낭비를 피하기 위해 적절한 시기에 이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룬 스트라이크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전형적인 탱커 스킬의 발동 조건이 전사의 복수 스킬과 유사하며, 그 효과도 전사의 제압에 가깝다. 이것은 Rune Strike가 나올 때마다 사용해야 하는 매우 강력한 탱킹 능력입니다. 데스 코일은 룬 에너지를 소비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얼음 DK의 경우 Frost Strike는 Death Coil의 거의 대체 스킬입니다.
AOE 스킬
AOE는 DK 탱크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모든 직업에서 AOE 탱크의 능력이 약하지는 않지만 DK만큼 AOE 스킬이 풍부한 직업은 없습니다.
죽음과 부패
데스 제로: 데스 나이트가 지정한 지역을 타락시켜 10초 동안 1초마다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X점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높은 위협 값을 생성합니다.
역병
전염: 대상과 그 주변 10야드 내의 모든 적에게 X~Y 포인트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대한 모든 질병 효과를 이들에게 감염시킵니다. 추가 대상.
피 끓기
피 끓기: 죽음의 기사가 대상에게 적용한 모든 질병 효과를 유발하고, 데스 나이트가 반경 3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적용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모든 효과는 즉시 폭발하여 X~Y 포인트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하울링 블래스트
특성 스킬
하울링 블래스트: 매서운 찬 바람으로 대상에게 충격을 가해 10야드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X를 발생시킵니다. 서리 피해. Frost Blight의 영향을 받은 대상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부정한 역병
재능
사악한 곤충 떼: 사악한 곤충 떼가 10야드 반경 내에서 죽음의 기사를 둘러쌉니다. 떼의 범위에 들어오는 모든 적들은 초당 X 포인트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든 DK는 최소 3개의 광역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DK의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광역 능력은 어떤 상황에서도 약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음 유형과 악마 유형은 특성을 통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새로운 AOE 스킬을 얻었습니다. (악 유형에는 목록에 없는 시체 폭발도 있습니다.) 하울링 폭발과 사악한 곤충 떼는 각각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CD는 6초이며 곤충 떼는 오랫동안 지속되며 범위는 DK 자체와 함께 이동합니다. 데스 제로는 3개의 룬을 동시에 사용하는 탱커의 유일한 스킬이기도 하며, 데미지 외에 추가 위협 수치가 가장 높은 스킬이기도 합니다. 어느 정도.
도발 스킬
방금 말씀드린 것처럼 도겸은 집단 도발 스킬이 없고, 단일 대상 도발이 2가지 있는데, 이는 전사 도발과 규율의 원리와 유사합니다. 슬래밍. 차이점은 데스 그립은 공격을 강제하는 것 외에도 적을 더 가까이 끌어들이는 효과도 있다는 점이다. 다크 커맨드는 표준 도발 스킬입니다.
암흑 명령
암흑 명령: 대상에게 자신을 공격하라고 명령하지만, 이미 공격하고 있는 대상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데스 그립
데스 그립 : 모든 것을 덮는 사악한 기운을 이용해 대상을 데스 나이트 앞으로 끌어당겨 3초간 강제로 데스 나이트를 공격하게 한다.
보호 능력
BLZ는 DK를 디자인할 때 3가지 재능 시리즈가 플레이하고 휴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3가지 재능 시리즈에는 좋은 TANK 재능이 있습니다. 이는 DK 보호 기술의 다양성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킬은 세 가지 특성 시리즈에 분산되어 있으므로 DK에서는 많은 스킬을 동시에 얻을 수 없습니다.
죽음의 서약
죽음의 서약: 언데드 하수인을 희생하여 죽음의 기사 체력을 20% 회복합니다.
룬 탭
재능 스킬
룬 탭: 1개의 혈룬을 최대 체력의 10%로 변환합니다.
혈흔
특성 스킬
혈흔: 적에게 혈흔을 적용합니다.
혈흔이 있는 적이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은 최대 생명력의 4%를 회복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뱀파이어 블러드
재능 스킬
뱀파이어 블러드: 주문과 마법 효과를 통해 얻는 체력이 20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얼음같은 인내력
얼음같은 인내력: 죽음의 기사는 자신의 피를 얼려 혼수상태에 면역이 되고 12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기절 효과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리치본
재능
리치체: 사악한 기운을 흡수해 언데드로 변신하며 15초간 지속됩니다. 언데드 상태에서는 매혹, 공포, 최면 효과에 면역이며, 무시무시한 외모로 인해 근접 공격을 하면 25%의 빗나가는 확률이 있습니다.
깨지지 않는 갑옷
특성 기술
깨지지 않는 갑옷: 방어구 값이 25%, 총 강도가 10%, 무기 막기 레벨이 5% 증가합니다. 20초.
대마법 방패
대마법 방패: 대마법 방패는 데스 나이트를 보호하여 피해 주문으로 인한 피해를 75% 흡수하고, 불리한 마법 효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죽음의 기사에 관하여. 대마법 보호막으로 흡수된 피해는 죽음의 기사의 룬 마력으로 변환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대마법 구역
재능
대마법 구역: 대규모 정적 대마법 구역을 생성하여 이 구역에 있는 모든 팀을 팀원으로 만듭니다. 주문 피해를 75% 덜 받습니다. 반마법장은 30초 동안 지속되거나 X 포인트의 주문 피해를 흡수한 후 사라집니다.
뼈 방패
재능
뼈 방패: 죽음의 기사는 4개의 회전하는 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뼈가 1개 이상 있는 한, <그/그녀>가 받는 모든 피해는 40% 감소하고, 모든 공격, 주문, 스킬로 인한 피해는 2% 증가합니다. 데스나이트가 공격받을 때마다 뼈가 1개씩 소모됩니다. 5분간 지속됩니다.
현재 DK가 근접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은 데스 팩트(Death Pact)입니다. 먼저 언데드 서번트를 소환하여 그가 죽거나 사라지기 전에 그를 희생시켜야 한다는 것이 전제입니다. 불타는 가마솥은 효과가 없습니다. 체력을 20%만 회복하고 최대 체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룬 전환과 뱀파이어 혈의 존재로 인해 혈 DK에게 혈액 회복에 있어 비교할 수 없는 이점을 제공하지만, DK의 두 가지 데미지 감소 BUFF는 각각 얼음 시스템과 악 시스템에서 8위를 차지합니다. . 레벨 8 특성이기도 한 얼어붙은 강인함(Frozen Tenacity) 및 뼈 보호막(Bone Shield)과 비교하면 후자가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 버전에서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얼음속성의 11포인트 특성인 리치 바디의 위력은 얼음속성의 처음 몇 겹을 상당히 매력적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