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3 차원 인쇄 기술을 응용하여 낙양시 용문석굴 봉선사 () 의 유포 () 가 거의 100 년 가까이 유포된 무수불수 22 호 () 가' 신수합벽 ()' 을 완성하였다.
오전 10 시 30 분, 용문석굴 봉선사 북동쪽에 있는 불대 앞에서 용문석굴 연구소 연구자 양초걸, 부연구원 초건휘가 손을 잡고 3 차원 인쇄한 부처를 불완전한 부처님 위에 올려놓았다. 이 억울함을 품고 거의 100 년 가까이 사망한 무량수불은 1 위일체를 완성했다.
이 불상이 확실히 불신의 엄실과 매끄럽게 맞물려 있을 때, 그 장면이 일어났을 때, 나도 내 마음이 안정되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용문석굴연구소 연구원, 명예교장 온옥성 () 은 이 무량수불 () 이 공년 700 여 년, 내시성 가오 () 등 내시 () 가 당고종 () 을 위해 건설되었다고 상세히 소개했다.
바로 대당 관청내 시성 고렉스가 당고종에게 장수를 해주고, 아미타불 한 무더기를 하고, 수명이 무궁무진하고, 광휘한 의미이며, 축하의 이 불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등자였다. 그때 이 석굴군은 이미 완성되었기 때문에, 이 석굴군은 공년 676 년 1 월을 완성했다. 그래서 이 새 프로젝트를 만든 경우는 이미 8 세기 초까지, 공년 700 여 년 동안, 가오 리스 이 사람들은 매우 세력이 있어, 한 번의 명령으로 도메인 공백을 찾아 원래 불상을 파괴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이런 형상을 만들었다.
1910 년 영국 여행가 프리어가 촬영한 이 사진을 보면 그때 이 불상은 비교적 상세했다. 권위 있는 전문가들은 부처님의 첫 도난이 1920 년대쯤에 있었다고 추론했다.
용문석굴은 이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웠지만 규모는 매우 컸다. 그러나 지난 세기 초, 지난 세기 전반기 동안 규모 절도를 당했다. 모든 기업들이 1950 년대에 조사를 한 번 하면 780 여 군데가 이미 이런 장애 등급을 도난당했을 것이다.
이 무량수불불의 첫 번째 현 단계는 상해박물관 개인이 소장하고, 3 차원 데이터 정보 수집, 3 차원 모형 작성, 가상 패치 작업 수행, 가상 복원 완료 등을 근거로 합니다. 3 차원 인쇄에 따르면 용문석굴 도난 채굴의 역사 시간을 시각화해 조상의 정확한 교정을 위한 필수조건을 제시했다.
모두가 기본적으로 명확해진 후 상하이 박물관과 사람들은 각각 3 차원 솔리드 모델을 만들어 컴퓨터에 3 차원 가상 접합에 따라 이미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다.
용문석굴암 수공조각의 교정과학 연구는 중대하게 얻어졌으며, 국내 외할아버지와 개인 소장품을 위해 용문석굴암 수공조각의 교정과학 연구, 허상 복원, 3D 프린트를 선보이며 실행할 수 있는 기술적 경로를 탐구했다.
오늘날 이 일을 하는 것은 정보 내용을 먼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고, 일관성은 먼저 이를 반영하고, 이 정교한 조형예술에 대해 먼저 전체적인 체득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모두 현 단계에서 이 일을 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상해박물관 개인 소장 용문석굴 부처님 4 건 모두 지능화 귀환
상해박물관 개인이 소장한 수집품으로, 그 특징에 따라 용문석굴로 판단된 불가조상이 5 개 있는데, 서한교발 미륵보살 동상 2 건, 당나라 부처님 두상 1 건, 신황두상 1 건, 관음보살 입상 1 건이 포함되어 있다. 방금 3 차원 인쇄체 첫 합벽을 진행한 봉선사 무량수불 외에 다른 3 개 부처도 지능화 수집을 완료했다. 즉, 지능화 복귀를 완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상하이 박물관 개인이 소장한 용문석굴 동상 5 점은 모두 이 관' 중국 고대 조각관' 의 핵심 전시품인 것으로 집계됐다. 시대적 요소와 기준의 한정으로 용문석굴의 실제 석굴과 동굴 안에 있는 부위와 같은 이 다섯 가지 조상은 줄곧 자격증을 시험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지난 5 월 용문석굴연구소 연구자 양초걸, 부연구원 초건휘가 상해박물관 견학 조사를 거쳐 상해박물관 연구자 이백화와 함께 심도 있는 분석을 거쳐 이 다섯 가지 동상을 용문석굴로 평가했으며, 그 동상 내용과 조형설계 현황 분석을 통해 그 소속 동굴의 범주를 확립했다.
당개원 6 년 고렉스, 양사희 등 내시성 내시가 당고종을 위해 만든 무량수불두상 사진과 당전시텐년 내 법사감건 만불동 톱스타 두상 사진을 선보이며 양경궁대감의 신념성향과 심미정취를 과시했다. 과학연구용들이 내정과 관련된 귀중한 재료다.
상해박물관에는 용문석굴의 유출 진귀한 유물들이 있는데, 그중에는 불두상이 하나 있는데, 모두들 한번 보면 용문석굴 봉선사의 조상이어야 한다는 것을 눈에 띄게 느낄 수 있다. 상하이 박물관 이 동상 뒤 의 부러진 면 에 일부 특징 이 있 고, 뒤 에 그 단면 은 V 자 모양 의 찌그러짐 을 하 고, 뒤이어 모두 이 구상 에 따 르 면 20 여 개 의 불상 에 대해 하나하나 의 대조 를 하 고, 결국 명확하게 북쪽 벽력사 양측 가운데 와 같은 불상, 상보 톱스타 두상 사진 과 만불동 밖 의 두 기네스 얼굴 특징 을 포함 해 동굴 내남벽 의 거대한 두상 사진 을 포함 했 다
서한 양존 교발 미륵보살상은 고양동에 소속되어 있으며 중국 석굴 조상 디자인 스타일 과도 단계의 전형적인 사례이자 귀중한 상품재료입니다.
상보에는 서한의 교발 관음상이 두 개 있는데, 여러 사람의 대조를 거쳐 고양동 굴의 정상인 정창유 동상 () 이며, 우리 용들이 매우 유명한 용문 20 품 () 이기도 하다. 그 소속에도 관음보살의 입상이 하나 있는데, 이 부위는 모두 아직 완전히 명확하지 않다. 이것은 용들이 진귀한 문화재 교정과학을 통해 그것의 어려움과 다양성을 연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단계에서 상해박물관 용문석굴 5 개 유포상 중 4 개가 지능화 데이터 수집을 순조롭게 완성했습니다. 즉, 장애 등급의 3 차원 데이터 모델을 만들어 동상과 장애 등급의 지능화 접합을 진행하고, 허황된 복원과 전시를 하여 이런 역사적 유물의 일관성과 병리 성을 완성할 것입니다. (주: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상하이 박물관)
이 시도에 따르면, 모두의 부름에 따르면, 개인적으로 용문석굴의 정교한 공예품을 소장하는 기업이나 본인, 우리는 협력할 수 있고, 이 손을 잡고 동행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이 용문석굴 밖으로 유출된 정교한 불상, 상품은 여러 가지 요소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정보내용이 먼저 귀가하고, 그 일관성을 먼저 반영할 수 있다. 불상은 그 자체로 돌아가고, 모든 조형예술은 일관되게 모두에게 반영될 수 있어, 우리 모두가 전 세계 역사문화유산의 정교한 조형예술풍채를 느낄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