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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인원관후감 800 자 비행-관후감 범문

광인원관후감 800 자 비행-관후감 범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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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편 < /p>

영화 이야기는 1963 년 미국의 한 정글 옆에 여러 가지 정신 환자가 사는 한 나라의 정신 병원에 자리 잡고 있었다. 어느 날 맥머피라는 중년 남자가 무장한 교양원 장교에게 국가 일신병원으로 호송되었다. 맥머피는 건장하고 일성호방한 청년으로 교양원의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교양원 앞에서 이상을 보여 정신병원에 보내졌다. 맥머피가 입원한 후, 그는 자신이 좀 홀가분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곳곳에 제한이 있다는 것을 알고, 어텐딩 스베피 박사가 그에게 말을 걸었다. 왜냐하면 그는 교양원에서 일련의' 비정상적' 언행을 했기 때문이다. 교양원이 보내온 자료에 따르면 이 중년 남자는 교양원에서 제멋대로 행동하고 자주 싸우는데 ...

< P 영화가 개봉된 후 오스카상 5 개와 남우조연상, 최우수사진 2 개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정신병원 비행' 도' 하룻밤 바람 일류' (1934) 에 이어 또 다른 5 개 주요 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다. < /p>

이 영화는 미국 70 년대 사회영화의 대표작이다. 영화는 깊은 사상적 함의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1975 년 제 48 회 오스카 최우수 영화, 최고의 남자 1 여주인공, 최우수 감독, 최우수 개편 등 5 개 대상을 거머쥐었다. 영화는 할리우드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일정신병 환자라는 오래된 소재를 채택했지만 새로운 사회적 의미와 내포를 주입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영화 속의 일신병원은 사실상 미국의 병적 억압을 앓고 있는 공업화 사회의 축소판이다. 영화는 깊은 우의와 날카로운 풍자력을 가지고 있다. 영화는 겉으로는 일신병원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이야기를 서술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일성 해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영웅들을 보여준다. 정확한 해방길을 찾지 못해 결국 사회에 삼키게 된 비참한 운명은 강한 비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전쟁명언) < /p>

' 정신병원 비행' 은 심금을 울리는 작품이다. 영화는 일정신병원을 무대로 당시 이른바 현대화 관리라는 사회에서 사람들이 꽁꽁 묶여 움직일 수 없었던 공포의 광경을 중점적으로 반영했다. 이런 광경은 모든 관중의 마음을 깊이 사로잡아 일종의 깊은 공포를 느끼게 했다. 주인공 맥머피의 자유추구와 최후의 비참한 처지는 사람들이 받은 억압과 비극적인 운명을 깊이 반영하여 영화에 감동적인 효과를 가져왔다. 영화의 결말은 영화 전체의 점정작으로, 소름 끼치는 공포로 가득 차 있지만, 가장 감동적인 단락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어두컴컴한 빛 속에서' 족장' 은 맥머피의 침대 옆으로 와서 그를 불렀지만, 맥머피는 오히려 바보로 혼잣말을 할 수밖에 없었다. "족장" 은 "내가 너를 데리고 나갈게" 라고 말하면서 베개로 그를 질식시켜 죽였다. 이 장면은 눈물을 글썽이며, 동시에 더욱 깊고 형언할 수 없는 억압을 느끼게 한다. 족장' 이 숨막히는 일정신병원에서 탈출하는 것도 인간일성의 귀환을 상징하고 있다. 감독은 인디언 캐릭터로 이 행동을 완성했으며, 자연으로 돌아와야 진정한 자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 영화는 일성을 억압하는 현대 산업화 사회에 대한 중격이라고 할 수 있다. < /p>

상업영화의 경우' 정신병원 비행' 표면의 정신병원 제도에 대한 고소는 대중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반면, 줄거리 속의 웃음, 분노 등은 더욱 관객을 끝까지 끌어들일 수 있다. < /p>

철학 영화의 경우 인간 사회 제도, 공리, 법규의 결함을 더욱 깊이 반영하고 있다. 그녀는 나를 깊이 생각하게 했다: 도대체 무엇이' 미친' 인가? 개개인의 일성일행태가 사회를 초월하면 받아들일 수 있다면 미친 것인가? 우리가 때때로 무의식적으로 뒤통수를 잡는 것처럼, 한 사람이 자주 잡는다면, 그는 광기로 정의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왜 인간은 이렇게' 50 보 웃음 백보' 로 다른 사람을 심판할 수 있을까? 소위 사회 * * * 지식, 사회 공리, 사회 질서, 이 작품에서 반성해야 하지 않을까요? < /p>

이른바' 미친 사람' 은 타고난 것이다. 서방은' 천부적인 인권' 이라고 불리지만, 권력자, 심지어 사회의 대부분의 이른바' 정상인' 은' 공리' 라는 이유로 모든 소그룹을 교살하거나, 혹은 미명적으로 시정이라고 말한다. 인류는 언제 권력이 커서 자신이 천성적으로 그와 평등해야 하는 사람의 행동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력명언) < /p>

제 2 편 < /p>

나는 미친 사람을 의학적으로 평가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생리 구조인지 모르겠다. 아니면 행동 방식? 아니면 도덕적 사고? 요컨대, 나는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없다. 나는 mcmurphy 가 한 강도에서 결국 미치광이로 변했다는 것만 알고 있다. 그 이유는 인위적으로 뇌단백질을 절제하고, 뇌단백질을 절제하는 이유는 mcmurphy 가 미치광이이기 때문이다. 미치광이는 기존 규칙에 도전해서는 안 된다.

< P > 결국, 나는 이른바 미치광이는 결국 다른 사람의 눈에 존재하는 것에 불과하다. 모든 사람의 세계에는' 미치광이' 라는 개념이 없다. 소크라테스에 따르면, "모두가 자신의 왕" 이라면, 이 세상에 미친 사람이 있습니까? 내 자신의 왕국에서, 나는 내 자신의 규범을 정하고, 나는 내 자신의 기준을 규범하는데, 무슨 미치광이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하지만 문제는 우리가 결국 인간의 세계에 살고 있다는 점이다. 마르크스는 "인간의 본성은 인간의 사회관계다" 고 말했다. 이는 결국 우리가 자신의 왕국에 살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하고, 규칙과 기준도 스스로 제정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쩌면 부주의한 충동이나 임의성이 미치광이가 될 수도 있다. < 그래서 미치광이들을 데리고 바다로 나가 낚시를 하고, 농구 경기를 하고, 파티를 하고. 하지만 결국 규범적인 새장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 맥머피는 대리석 물대를 옮길 수 없을 때 "움직일 수는 없지만, 적어도 해봤어요." 라고 말했다. 네, 적어도 "해봤어요." 라고 하더군요. 아니면 내가 과거에 시도해 본 적이 있는가? 나는 생각에 잠겼다. 나는 일찍이 있을 수 있었던 약간의 노력도 찾아내려고 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나는 노력을 하지 않았고, 이렇게 노력한 사람을 코웃음을 쳤다.

< P > < P > McMurphy 는 최소한 세 번의 기회를 피하지만, 결국 탈출의 기회를 포기한다. 울타리 안은 규범이다 그런데 울타리 밖은 뭔가요? 자유인가? 울타리를 뚫는 것이 자유입니까? 정신병원에서 탈출한' 미치광이' 가 밖에서' 미치광이' 가 아닌가? 꼭 그렇지는 않지만, 적어도 정신병원에서 너는 아직' 미치광이' 가 아닐 수도 있지만, 밖에 나가면 너는 틀림없이 미치광이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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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장이란 무엇입니까? 무슨 자유냐? 왜 mcmurphy 는 창밖의 자초지종을 계속 포기합니까? 잠긴 철문은 감옥입니까? 그림을 감옥으로 그리는 것이 진정한 감옥이다. 대문이 열려 있어도 어떨까? 당신은 여전히 ​​도망 갈 수 없습니다, ​​자의적인 적들은 항상 그림자처럼 생겼고, 항상 이기고, 결국 패배하고, 결국 죽을 곳이 없습니다 ......

< P > "내 말은, 당신은이 장소에 지쳤지만, 당신은 여기서 나갈 용기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미쳤다고 생각합니까?" 결국' 나는 내가 미치광이인 줄 알았기 때문에 나는 미치광이가 되었다' 고 했다. "레이첼 양은 내가 미쳤다고, 의사는 내가 미쳤다고, 경비원은 내가 미쳤다고 해서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레이첼 양은 "혼자 있는 사람은 미치광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반 고흐는 미친 사람이고, 잭 런던은 미친 사람이다. < /p>

제 3 편 < /p>

이 영화를 보기 전에는 어떤 영화평론도 보지 않았다 < /p>

< P > 전기충격치료는 최근 양을 통해 짐승을 불러다가 이런 치료법이 있을 때까지 관련 논평에서만 그 해악과 치료자에 대한 난멸을 보고 머피가 전기충격대 (잠시 호칭) 에 밀려 올라오는 것을 볼 때까지 그 고통스러운 장면을 보고 양이' 요법' 이라고 부르는 것을 깨달았다. < /p>

이것은 사회가 현실을 비판하는 영화다. 외부 사회는 단지 사람의 행동을 통제하는 반면, 정신병원은 사람들의 내면 세계의 질곡이다. 이곳의 정신병원은 사회를 대표하고, 원장은 통치계급을 대표하고, 간호인은 통치계급을 지키는 집행자이며, 수칙을 보면 이 통치사회의 최하층의 앞잡이이다. < /p>

정신병원과 바깥사회는 도대체 누가 미치광이인가? 영화는 광인원의' 미치광이' 가 일반인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같은 흡연, 술, 모임, 공 치기, 항해, 낚시 등을 할 수 있다 머피는 구속되지 않은 현자다. 외부의' 법규' 가 머피를 구속할 수 없으니 머피를 정신 병원에 보내 마음의 세례를 받는 게 낫겠다. < /p>

머피의 도래, 강렬한 충격의 광인원의 멍에에, 주변 사람들을 이끌고, 마지막 한 단락, 머피는 바깥의 자유에서 그렇게 가깝지만 도망가지 않았다. 최면약이 든 술을 잘못 마셨다는 말이 있어 잠이 들었다. 그럴 수도 있겠지만, 3 분짜리 표정 클로즈업은 그렇지 않습니다. 머피는 정신병원 안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침묵을 지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창밖의 세상, 미소, 침묵을 다시 보았다. < /p>

여기서 이렇게 이해할 수 있죠. 바깥의 자유란 거짓입니다. 내면의 멍에를 풀어야 진정한 자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한 두 사람이 도망쳤을 수도 있지만, 밤낮없이 피할 수 있을 뿐, 일신의 멍에를 마주하는 것이 낫다. 머피는 그의 사명이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남아서 한 사장을 목 졸라 죽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개인적인 이해, 영화 개인에 의해 과장된 성분이 있지만) < /p>

결국 자유를 찾는 머피는 정신병원에서 죽었지만, 그는 성공했다. 그는 일신의 멍에를 파괴하는 데 성공했다. 족장은 일신의 감염 아래' 불가능한 일' 을 시도하며 한밤중에 잠에서 깬' 미친 사람' 을 시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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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치광이' 는 잘 지내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연명하게 살 수는 있지만,' 현자' 는 정신병원에서 죽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각 족장들은 그들의' 머피' 가 그들을 정신병원으로 인도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