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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안의 전설

음양안의 전설

만물이 생겨난 후 많은 생물이 번식하기 시작했는데, 사람은 그중에서 특별한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사람은 선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고, 퇴보하여 짐승으로 변할 수도 있다.

옛날의 사람들은 지금의 사람들과 달리 상대적으로 평균적이었다. 즉 선인도 볼 수 있고, 매혹도 볼 수 있고, 산해경 속 사람들은 신령과 매우 가까워, 여기서 말하는 매혹이 전부 해롭지는 않지만, 도구가 나타나면서 사람의 장기도 점차 퇴화하고, 일부 본능도 사라지고 있다 만물의 시각이 사라지는 것을 관찰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고, 사람에게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렇다고 더 이상 신령이나 매혹을 볼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도교에는 사람들이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많은 공법이 있지만, 이것은 이미 인류의 원시적인 본능이 아니다. 본능이라기보다는 방술이나 도술이 더 정확하다.

음양안은 결코 신기한 마술이 아니다. 서구의 일부 분야에서는 이 현상이 이미 철저히 연구되어 서양 과학의 범위에서 잠시 해석할 수 없는 것 외에는 다른 의문이 없다.

중국에서는 음양안이 일찌감치 정론이 있었지만, 이 자료들은 출판되지 않았을 뿐이다. 음양안은 도교에서 해석이 비교적 전면적이다.

도교에서 음양눈은 음안이라고도 불린다. 음양안은 매혹과 같은 것만 볼 수 있고 신령은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음양안은 선천적인 질병의 일종으로, 주요 원인은 환자의 체내 오행이 이상하거나 오장에 선천적인 결함이 있기 때문이다. 그 증상은 주로 시간, 장소 제한이 없는 모호한 비인간적, 강한 환각을 보이는 것이다. 몸이 허약하고, 비인간을 건드리기 쉬우며, 선천적인 오장결함을 앓고 있다. 위 조건 중 4 개 이상을 갖추어야 정작 음양눈을 가진 환자다.

음양안을 앓고 있는 사람은 하루만 빼지 않으면 대부분 서른 살밖에 살지 못한다.

소 눈물로 음양안을 얻거나 비인간을 만날 수 있냐고 물어본 적이 있어요?

사실 이런 주장은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다. 소의 눈물은 동물의 눈물의 하나일 뿐, 소도 특별한 동물이 아니다. 소의 눈물은 특별하지 않다. 어떤 종교인들도 소의 눈물로 눈을 닦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소의 눈은 확실히 사람의 눈보다 위생적이지 않다. 병든 소의 눈물을 눈에 떨어뜨리면 반드시 교차 감염 을 초래할 수 있다.

유엽으로 눈을 닦으면 음양안을 얻거나 비인간을 볼 수 있나요?

버드나무는 여러 곳에서 귀신 이야기의 원천이기 때문에 이런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유엽은 비인간적인 공법을 관찰할 수 있는 시동식이다. 단순히 유엽으로 눈을 닦고, 아무것도 관찰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비인간적인 것을 보고 싶다면 공법을 먼저 공부할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이런 공법은 기초가 없는 상황에서 5 ~ 6 년 동안 연습해야 하고, 비인간적인 생각을 안고 수련해야 할 것 같다

음양안은 외관상으로는 보통 눈과 다르지 않고, 환자의 건강이 좋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무신론적일 수 있다.

음양안은 예로부터 신비로운 공포로 가득 찼다는 설법으로, 전설의 음양안은 인간계에 속하지 않는 초자연적인 것을 볼 수 있지만, 음양안은 녹내장이 보는 환상 중 하나라는 지적도 있다. 음양안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오히려, 당신의 마음속에 무엇이 있는지,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말하는 것이 낫다.

음양안의 전설은 세상은 저승과 양간으로 나뉘며, 만물에는 영혼이 있으며, 석두 등 그 영기도 있다.

사람이 죽은 후에도 사람이지만 성질이 변했을 뿐이다. 보통 사람들은 죽은 사람을' 귀신'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죽은 사람들은 성질이 변한 후 살아 있는 사람들에게 주는 감정이 대부분 음산하고 공포이기 때문이다.

영혼학자들이 뇌파 방출 형태라고 부르는 것과 같이, 사람마다 그들에 대한 호칭이 다르다.

전설의 선인은 그들을 원신이라고 부른다. 높은 지식인은-영혼; 외국인은 유령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우리는 더 많습니다. 그들을 귀신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보통 사람은 귀신을 보기 쉽지 않다. 보통 사람이 죽을 때 귀신을 보는 것이 더 쉽다. 또는 음기가 심한 곳 (시간) 은 귀신을 보기 쉽다.

민간에서 몇 가지 귀신을 보는 방식: (민간에서 유래)

첫째, 소의 눈물로 눈에 뿌린다.

둘째, 신선한 버드나무 잎을 물에 적셔 눈에 바른다.

장원과 디죽이 광둥 () 성의 전통 간식 중 하나로 명나라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영남 재자 렌문서 () 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죽 이름이 어떻게 왔는지 아세요?

민간 이야기는 민간 문학의 중요한 범주 중 하나로, 종종 인류의 성장 과정과 함께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탁문군은 자태가 아름답고 음율에 능통하며 피아노를 잘 치고 문명이 있는데, 그녀는 한대 유명 문인 사마상루와 같은 사랑의 좋은 말이 지금까지도 흥미진진하게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발췌: 시사의는 달에 가서 단향나무를 베었다. 도끼가 잘렸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들어올렸을 때 단향나무가 베인 구멍이 또 다시 벌어졌다. 그는 하루 종일 어둠을 베어 나무껍질까지 한 조각씩 베었다. 그는 태상군에게 물었다: 이게 무슨 이치냐? 신의시사의 전설은 옛날에 묘가에는 시사의라는 약장이가 있었는데, 능력은 정말 대단하다. 무슨 병이든 다 치료할 수 있다.

고화는 고대 회화 작품을 가리키며 중화문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중국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다.

벚꽃은 일본에서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민간에는 벚꽃에 관한 전설이 많이 전해지고 있다. 벚꽃에 관한 전설 한 편의 벚꽃이 벚꽃 도시에서 조용히 수개월간 피어나고, 매일 많은 커플이 벚꽃나무 아래에서 수다를 떨고, 속마음을 나누는 것을 볼 수 있다.

전설은 한 민족이 천백 년을 거쳐 전해 내려온, 본민족의 특색을 지닌 언어 현상이다. 그것은 그 민족 특유의 문화와 사회 관념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