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택 삼요, 문간방 아궁이가 모두 중요하다. 이 문은 관가의 화복이고, 관가의 화복이며, 길흉의 주신이니, 양택을 보면 반드시 문을 위주로 해야 한다. 지금 도시 주택의 입가구 무게는 중요하지 않고 중요하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입호문이 들어오자마자 문이 닫히고 소용없다고 말한다. 그것이 소용이 없다면, 왜 창문으로 들어오지 않고, 굳이 이 문으로 들어가야 하는가; 이 문을 닫아서 들어오면 안 돼요. 설명은 여전히 중요하다. 그러나 방향은 문으로 정위할 수 없다. 지금은 내문이 외문이 아니라 방향을 대표할 수 없고, 오직 하나의 공기 흡입구만 대표할 수 있고, 문은 한 가족의 길흉을 대표한다.
두 번째 요점은 부뚜막을 보는 것이다. 부뚜막은 한 가족의 건강운을 대표하고, 문은 사업운, 재운, 부뚜막은 건강운을 대표한다. 주방은 건강운이다. 주방이 길방에 있으면 음식이 길다는 것과 같고, 먹으면 건강할 것이다. 왜냐하면 병이 입에서 들어오기 때문이다.
부엌이 사납다면, 이흑방 병자 방위와 같이 매일 먹는 음식에 병자의 기운이 있으면 시간이 길면 병이 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주방은 몸과 혁명의 밑천을 대표한다. 사람은 많은 돈을 벌어야 하고, 운이 있어야 하는 것 외에 정력도 있어야 한다. 운만 있으면 정력도 소용없고, 정력만 있으면 운이 없어도 소용없다. 아궁이는 매우 중요하다. 민간에서 풍수를 하고, 아궁이를 치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으로, 날을 택하여 아궁이를 치고, 날을 택하여 발포하고, 아궁이의 방향을 향하고, 화문의 방위는 모두 중요하다.
방은 침실이고, 침실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고정기준이 없다. 인터넷에서 말하는 것을 믿지 마라. 어떤 방위가 좋으냐, 아니면 어떤 띠가 어떤 방위를 잘 자느냐가 좋다. 이것들은 모두 거짓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실명언)
방위의 선택은 사람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침실을 선택하는데, 우선 주인의 침실을 확정해야 하고, 주인 길은 길인데, 그것은 가운을 대표하고, 주인 흉은 일가흉을 대표한다. 다른 사람들은 지나치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서두르지 않으면 된다. 이 방은 이 주인집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이 방을 대표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양택풍수를 보는 기교들이다.
양택풍수를 보는 첫 번째 단계는 반드시 방향을 정해 주는 것이다. 이 방향을 정한 후에 방향을 정하면, 비행성판을 배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많은 친구들이 아직 줄을 서지 못한다고 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기초지식이니, 모두 내려가면 스스로 연습해야 한다. 동영상 속, 음성 중, 바이두일수색은 모두 기본이다. 마치 팔자처럼 비결이 아니라 간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성, 음성, 음성, 음성, 음성) 줄을 서지 않아도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소프트웨어가 편리하고 활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오늘 한 네티즌은 배판이 소프트웨어보다 더 심하게 배열되어 있지 않다는 댓글을 달았다. 소프트웨어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도구이다. 이용을 배워야 한다. 자웨이두수, 소프트웨어가 편리해졌고, 이전에는 소프트웨어가 없었고, 접시가 반나절이나 늘어서 있었다. 여전히 큰 편의를 가져왔고, 부러진 것이 좋든 나쁘든 상관없다. 손줄이든 휴대전화 소프트웨어든 똑같다. 마지막에는 꼭 보러 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지금 의사가 약을 처방하는 것처럼 과거에는 모두 손으로 썼는데, 지금은 병원 안에 직접 컴퓨터에 약명을 잃고 직접 처방이 나왔다. 손으로 쓴 처방전이 컴퓨터 책의 처방전보다 좀 더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없고, 이런 일도 있을 수 없다.
간단히 말하면, 먼저 대문이 어디에 있는지 보자. 대문은 추한 곳, 실내의 풍수, 현공풍수로, 인반천반을 고려하지 않고, 일률적으로 구역을 사용하며, 삼원풍수에는 천반인반의 개념이 없고, 단지 부지의 개념만 있다. 직접 추태를 보고, 추함은 고건궁에 있고, 추함은 고구아, 북동쪽 모퉁이에 있다. 추함이라는 글자와 갑이 무슨 연관이 있는지 봐라. 문을 여는 방향에 원칙이 있다. 바로 동동동동동기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바로 천원룡이 천원룡을 열어 천원용문을 세우고, 지원룡이 입지 원룡을 입지 원용문으로 향하는 것이다. 추함도 지원룡, 진술추미갑경 병임은 지원용, 자오묘묘유 건곤건곤곤은 천원용, 인신해딩을신인원용, 이는 문을 여는 기본 원칙이다.
만약 이 파 방법을 사용한다면 천지인 삼원룡동동동동합을 중시해야 한다. 동동동동기만 하면 그 가스가 뒤섞이지 않고, 잡다하지 않으면 큰 문제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다른 방법을 사용한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점괘 손바닥으로 문을 열고, 정음정양을 중시해야 한다.
여기서 고려한 문제는 다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른 방법이 다른 국면이 있다.
문지기는 보통 별을 바라보고, 사록별은 이 방향으로 날아간다. 사록별은 순괘, 사록별은 주성, 부성은 삼벽성, 삼벽성은 진괘, 진괘와 순괘가 잘 어울린다. 음양이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삼삼사 () 는 한 쌍의 부부이고, 삼사 () 는 한 쌍의 부부이다. 동북쪽에서 문을 여는 것은 결코 흉악하지 않다. 이 방위는 매우 길며 남녀가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문을 여는 방위는 일반적으로 별상극이 있는 것을 가장 꺼린다. 예를 들어 삼육의 조합, 삼칠일의 조합, 이것은 모두 상극이라 불리며, 상극도 아니고, 순음순양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순음순양도 좋지 않다. 음기가 너무 무겁거나 양기가 너무 무거워 집안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사록별은 비록 퇴기의 별이지만, 결코 왕성한 것은 아니지만, 이 궁위도 사납지 않다. 4 이 별은 반길반흉의 별이다. 이것은 대문의 방위이다. 오늘 이 이야기는 모두에게 이치를 정리하는 것이다.
주방을 다시 보면 경인갑 세 궁위, 산 세 개, 고건산 인산, 갑산 등 아궁이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아궁이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부뚜막은 이렇게 크게 넘을 수 없고, 이렇게 큰 부뚜막이 없으니, 주방을 보면 결국 부뚜막을 보아야 한다. 때때로 부뚜막을 고르는 위치도 이렇게 고르고, 이렇게 고르기도 한다. 부뚜막을 보세요. 동양에 있다면 가능합니다. 동북쪽에서도 괜찮지만 상대적으로 동양이 좋을 것 같아서 부뚜막이 갑쪽으로 편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주방 뒤에는 화장실이 있고 창문이 있습니다. 부뚜막을 갑의 위치에 놓으면 화장실이 부뚜막을 씻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형법 위에는 맞지 않는다. 방위는 맞지만, 형법이 맞지 않으니, 이럴 때는 반드시 물러나야 하고, 인인 () 이라는 글자로만 물러나야 한다. 재인이라는 글자 위에서도 가능합니다. 화장실로 달려가게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집의 호형도는 매우 일반적이어서, 아주 좋은 풍수가 아니라 호형상으로는 별로 좋지 않다. 호형은 산봉우리 방면의 물건에 속하며, 문에 들어서자마자 창문이라, 바람을 쐬었다. 그리고 주방은 입구에 있고, 주방은 재서이며, 재서는 대문 앞에 두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대문에 있다면, 반드시 방 한 칸을 분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조금 떨어져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문이라면, 돈이 새는 뜻이 있다. 그리고 화장실과 주방도 옆에 있습니다. 동남각과 동양에서는 조금 부족하지만 부족한 것은 그리 심각하지 않다. 그러나 이 두 방면의 에너지도 비교적 약하다. 이 집은 호형적으로 매우 일반적이지, 아주 좋은 호형이 아니다. 시간관계로 인해, 이 강의로 인해 원래 10 여 분을 이야기할 계획이었는데, 결국 30 분 가까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