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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석성의 인물 평론.

광릉검' 에서 진석성의' 광릉산' 에 대한 세 번의 완전한 연주는 각각 세 번의 애환과 이별에 해당한다. 첫 번째는 진석성의 근심 없는 어린 시절이었고, 그 다음에는 집안이 참변을 만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두 번째는 진석성이 명사, 무예 대성, 그리고 사부님이 돌아가셨다. 세 번째는 진석성과 연인 윤호호가 손잡고 결국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진석성의 운명은 같은 시기 협객의 운명을 대표한다. 그는 장단풍 세대가 아직 완성하지 못한 사명을 물려받았다. 그는 장단단풍처럼 성공해서는 안 되고, 결국 장지가 먼저 죽고, 곡이 결국은 흩어지게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광릉검' 전체 책은' 광릉산' 이라는 천고의 명곡을 관통하며 소설 전체가 비극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고, 결국 이 비극은 주인공 진석성의 비극적인 운명에 집중되었다. 진석성의 짧은 일생을 종합해 보면 바로 이 궐' 광릉산' 이 인생에 반영된 현실적인 묘사인데, 책에서 우생선생은 이 궐천고의 명곡을 이렇게 해석하였다.

상반궐은 "애인의 속삭임인 것 같고, 지기의 돈처럼 깊은 이야기인 것 같다" 고 말했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강남에 온 것 같아요. 독수봉릉이 거만하고 울부짖는 것 같아요 ... "이후 하반궐로 넘어간 것 같아요." 거문고 소리가 변해요. 마치 삼협유인원 울음소리처럼, 마치 야흐느끼는 것 같아요. 그는 천년 전에 이 곡인 광릉산의 심경을 토해내고 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친구가 태어나고, 응석받이가 죽고 ... "

소곤소곤, 봄온화, 고등어 밤 울음, 생이별, 큰 기쁨부터 큰 슬픔까지 이 천고의 명곡의 운율이고, 진석성의 일생의 운명은' 광릉산' 의 반복 연주와 같다.

할아버지와 함께 계림산수에서 근심 걱정 없는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 마치 그가 배운' 광릉산' 의 상반궐처럼, 그 후로는 처참하게 변해 집안이 망했고, 큰 슬픔에 그는 마침내 배울 수 없었던' 광릉산' 하반궐을 깨달았다.

천신만고 끝에 장단단풍을 만났습니다. 그는 장단단풍을 위해' 광릉산' 상반궐을 배출했지만, 막 장단단풍에 수록된 문벽을 덮었지만, 스승은 서쪽으로 돌아갔고, 임종 시 하반궐을 꺼내게 했고, 스승도 하반궐의 거문소리에 손을 떼고 말았습니다.

예성이 출사했으니 애인을 만나야 한다. 얼음 해석 오해, 마음이 서로 각인되다. 명동강호, 괭이, 강간, 악 제거. 이때 그의 운명은 또 곡의 상반부에 들어갔다. 그러나 피해 중독은 천리에 뒤따랐다. 생이별하여 가슴이 아프다. 그의 인생은 마침내' 광릉산' 의 천고의 절창에 완전히 녹아들어 임종 한 곡을 재현하고, 강년의 심정을 재현하여, 이 천고의 절창을 인간의 비통 속에서 재현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광릉산 \" 하반궐의 3 도 연주, 3 도 생이별, 오직 진정한 생이별, 정말 이 노래를 잘 연주할 수 있다 생이별을 하지 않은 유일한 연주는 고대 만리장성에서 운호에게 연주된 것이었지만, 한 곡이 끝나지 않았는데, 운호르는 어느새 눈물로 옷을 적시고 있었다. 이 가운데 두 사람 사이의 사랑 이야기가 비극적인 결말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은근히 암시하고 있는가?

이 책의 결말의 비극에 대해 줄곧 의견이 다르다. 많은 친구들은 이 결말이 너무 갑작스럽고 비극적인 혐의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에 대해 개인은 이렇게 이해한다:

우선' 광릉산' 의 비극적인 경지가 책의 비극적 기조를 결정하고, 책 전체가' 광릉산' 의 하반궐이 연주될 때마다 생이별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고, 책의 결말이 다시' 광릉산' 을 연주할 때는 한 번의 생이별이 주인공에게 일어날 것이다. 책의 시작 부분에 운호가 진금옹에 대한 암산을 당했을 때, 진금옹은 "광릉산은 실전될 수 있고, 광릉검은 실전될 수 없다" 고 말했다. 결국 진석성은 마침내 무명검보 () 를 천산 () 으로 데려왔고, 동시에 그도 마지막 곡 광릉산 () 을 연주한 후 세상을 사별했다. 이 결말은 진금옹의 말과 우연의 일치에 불과할지, 아니면 우생 선생이 애초에 어렴풋이 생각해 본 것은 알 수 없다.

둘째, 인생은 무상으로 가득 차 있다. 어제는 서로 술을 즐겼을지 모르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생사가 떨어져 있었다. 인생에서 많은 일이 예측할 수 없는 일이었고,' 광릉검' 을 창작한 그 시기의 우생선생은 이에 대해 좀 더 깊이 깨달았다.

술내기 바둑은 여전히 약속이 있어, 길이 영결이 될 수 없다.

푸른 눈은 노래도 늙지 않았지만, 그것은 이미 오래 작별한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도사단풍" 의 시작 부분에서 인용

이는 우생씨가 1975 년 4 월 21 일' 대보' 에 쓴 문장, 또한 우생선생의 10 년' 문혁' 기간 동안 무협소설과 바둑평을 제외하고 쓴 유일한 문장, 이 문장 발표도 바로' 광릉검' 을 창작하는 기간이다.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목격하고, 우생선생의 내면에 대한 진동은 매우 커져야 한다. 이로 인해 자신의 운명에 감탄할 수도 있고, 인생의 무상함에 대해 더욱 깊이 체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우생선생은 이 심경을 소설의 결말을 통해 표현하며, 마음속의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를 위해 자신의 운명에 감탄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전에도' 광릉검' 의 진석성이 어느 정도 우생씨 자신의 묘사라고 말한 친구가 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진석성이라는 인물이 자신의 그림자이자 그의 마음속의 많은 친구들의 묘사라고 생각한다. 무협 세계로 돌아가는 체계는 어느 정도 강호에 발을 들여놓는 것도 사실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매 순간마다 예측할 수 없는 험난한 위험에 직면하게 된다. 사람은 강호에서 사실상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고, 묵묵히 앞으로 돌진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시 한번 소설의 줄거리를 보면,' 광릉검' 의 찬반 양방의 실력은 사실상 거의 견줄 만하고, 찬반 양파 모두 모든 것을 휩쓸지 않은 슈퍼고수이다. 정측 진영 장단단풍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호천은천산, 남은 육쿤룬, 단발군, 뇌진악, 지량, 무림팔선플러스 진석성, 운호호 쌍검합벽, 반측의 미로법사, 동해용왕, 동문장, 영호용, 왈라의 각 고수, 용부의 고수 수도 우현왕관사와 용부의 전쟁은 쌍방이 기본적으로 실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결과도 서로 사상자가 있어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쌍검합벽' 은 모든 것을 휩쓸고 있는 절대적인 강세를 형성하지 못했고, 이는 진석성과 운호호의 험난한 형세를 증가시켰다. 진석성과 운호수도가 만리장성을 유람할 때, 운호도 역시 "만리장성을 헤엄쳐도 우리는 이 일생을 허비한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사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직면 한 위험을 느낍니다. 그러나 그들이 짊어 진 사명으로 인해 그들은 갈 수밖에 없습니다. 왈라로 가서 용문광을 추격할 때, 금칼채주 등은 모두 이 여행의 험난함을 예감했다. 결국 적의 구역에 들어가는 것이고, 적들은 모두 고수 () 와 구름 () 이며, 미라법사 () 와 동해 용왕 () 등은 모두 진운 () 아래 있지 않고, 우생 () 선생의 무협 체계 전체를 둘러보고, 적의 원흉을 죽이는 것은 대부분 이미 측의' 홈' 이고, 적어도 적의 세력센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백만 군대의 적장 1 급을 탐포물처럼" 하는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우생선생의 무협 세계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크지 않다.' 강호 3 여협' 은 예외이지만, 이는 군협이 몇 년 동안 천둥을 치고 후퇴할 계획이기도 하고,' 한해웅풍' 에서 같은 무공을 가진 도살백성 참사몽고, 신검 맹소강 몽골 일행도 탐문일 뿐이다 장사 한 번 가면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는 비장한 기세, 겉으로는 진석성의 죽음이 독약을 잘못 복용하는 것 같지만, 사실 큰 이유는 연속 대전과 철저한 실수로 암암암리에 빠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쨌든 왈라 일행은 통반 매국의 원흉인 세악용문광을 살해했고, 적담에도 충격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천산유룡의' 검기가 가라앉고, 광릉이 흩어지고, 정이 하늘을 메우기 어렵고, 여유가 있어 애통해한다'

(양우생가 천산검보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