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의 출처

진성(陳姓)은 야오(姚) 또는 구이(起) 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제(皇帝)의 손자 주안서(莫舌)의 후손인 우순(宇舜)의 후손들이 쓰는 성이다. 황제의 후손 유순(玉順)은 요(堯)나라에서 태어났으므로 성(姓)은 요(堯)이다. 『동치씨 일문』 기록에 따르면, 주무왕이 상주왕을 멸망시키고 주나라를 세운 뒤 순의 34대손인 귀만(桂萬)을 찾아 천하를 제패하려 했다고 한다. . 특별히 귀만을 왕자로 삼고 큰딸 태극과 결혼시켜 진(陳)(현 하남성 회양현)에서 귀만(象灣)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시호는 호공(胡孫)이 되었다. 이곳에 '진국(陳國)'이 세워졌다. 순 황제의 후손인 만주족의 후손 중 일부는 곽(郭)을 성으로 삼았는데, 여기서 진(陳)이라는 성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나라를 성으로 삼아 진(陳)이라는 성을 사용한 조상은 호공만(陳孝萬)이다. 진호공만(陳姓姓)의 사용은 주로 주(周)나라 초기 진호공만(陳胡孝灣)의 후예이다. , 삼주오제 중 한 명. Shun이 Yao의 후계자로 선택되기 전에 Yao는 Shun을 시험하기 위해 Guishui 강 근처에 살도록 요청했습니다. 따라서 Shun의 후손 중 일부는 자신이 살았던 강을 성으로 삼고 Gui 가족을 얻었습니다. 원래 성이 야오(Yao)였던 일부 부족민은 나중에 다시 야오(Yao)로 바꾸었고, 일부는 다시 바꾸지 않았기 때문에 진(陳) - 당나라 서의 "총리의 계보"와 같은 다른 성을 개발했습니다. 사람들은 원래 성을 다시 야오(Yao)로 바꾸었습니다. 순(Shun)의 후손인 호공귀만(Hu Gong Guiman)은 진(陳)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진경중(진완)의 관리가 되었으며 이름은 전(Tian)으로 바뀌었습니다. 왕망은 요씨(姚氏)에게 수후(隆侯)인 전봉(Tian Feng)을 부여하고, 나중에 풍의 아들 전회(Tian Hui)는 왕망의 난을 피하기 위해 양쯔강을 건너 오현(吳縣)으로 이주했다. 그의 5대 손자 Guifu는 그의 이름을 다시 Guifu 가문으로 바꾸었습니다. 야오(姫)성부터 귀(桂)성까지, 그리고 호공만의 10대 손자 귀완(桂灣)까지 진나라는 내전을 벌이고 있었는데, 진려공의 아들 구이완은 자신이 연루될 것을 두려워하여 도망쳤다. 진씨(陳灣)라 칭하고 제나라에 정착한 후 손천하 10대에 성을 폐하고 천씨(陳康)로 바꾸었다. 자신은 기태공(Qi Taigong)으로 불렸고, 주(周)나라와 다른 왕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Tian Dai Qi Jiang"입니다. 기원전 221년, 제왕 전견이 즉위하자 제나라가 진나라에 의해 멸망했다. 제나라 천견왕이 멸망한 후, 그의 후손들은 차례로 성을 바꾸고 순황제 가문에 피신하였다. Tian이라는 성은 현재 중국의 일반적인 성씨 중 34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제왕 전견(Tian Jian)에게는 성(Sheng), 환(Huan), 진(Zhen)이라는 세 아들이 있었는데, 성(Sheng)과 환(Han)은 성을 왕(Wang)으로 바꿨으며, 그들의 후손은 왕씨(Wang Mang)의 주요 유래이다. 진본은 초나라의 재상이 되었고 후에 영천(현 하남성 창거)으로 이사했다. Tian Zhen의 성은 Chen이었습니다. 진한(秦汉) 이후 성을 천씨(Tian)로 되돌린 영천 진씨(陳泉) 가문은 중국 역사상 매우 두각을 나타내며 번성하고 널리 퍼져 나갔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귀 성은 야오 씨에서 파생되었으며, 그 후 귀 성은 진(陳)과 호(Hu) 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대 손자 Guifu는 다시 원래 성으로 바꾸었습니다. 씨족의 초기 원래 성은 Yao였고, Tian이라는 일부 씨족 구성원은 그것을 Wang으로 바꿨습니다. 야오족에서 파생된 다른 성은 부족의 최초 출생 이름인 야오(Yao)로 다시 변경되지 않았으며 계속해서 다른 성을 개발했습니다. 진 성의 발전 역사: 왕조 초기부터 끝까지 명령을 거역하지 않았으며 순은 그의 미덕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Yu Mu에서 Yu Shun까지 거의 1,50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Han Feizi"는 Yu Xia가 2,000년이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Guoyu"는 장막에서 Zhuanxu를 지휘할 수 있는 사람은 Yu 가문에서 보상을 받고 Zhu에서 Yu를 지휘할 수 있는 사람은 Shangjia Wei를 지휘할 수 있는 사람에게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기록합니다. Gaoyun에서 Ji를 지휘할 수 있는 사람은 상인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Zhou 사람들은 Yan을 보고했습니다. 우, 하, 상, 주 왕조는 노예 사회의 정점과 중국 정통을 대표했습니다. 황제부터 순(順), 우(禹)까지 성(姓)은 같지만 나라 이름을 달리하여 덕(德)을 드러냈다. 순 황제는 요수에서 태어났고 성은 야오였고, 그의 아들 상군은 구이루이에서 태어났고 그의 성은 구이였다. 하왕조, 우씨 자손도 우성, 귀성, 야오성, 왕성, 우성을 가지고 있는데... 하왕조에는 우씨의 우두머리가 있었고, 우씨의 후손들이 나라를 회복하도록 도운 사람...상나라 때 송종의 『시본』에서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순왕후'', 주(周)나라의 '사기(史記)'와 '좌전(左玄)'에 기록되어 있다: 항공 25년에 '좌전': "지신이 말했다: 과거 우연의 아버지는 주(周)였다. 도정은 선왕을 섬기기 위해 날카로운 무기와 신을 의지하여 원여태기와 짝을 이루어 태자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역사 기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en Qi 가문을 참조하세요. Chen Hu Gong의 이름을 따서 그의 후손은 Chen, Hu 및 Yua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Chen Wan은 Chen 가문의 중요한 가문인 Chen Ligong의 아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ian Jingzhong Wan 가족을 참조하세요. Chen Wan의 후손은 Jiang Qi를 대신하여 Gudaoqiu라고 불렸습니다. Chen Wan의 후손은 Chen, Sun, Wang, Tian 및 Lu로 성씨가 지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른쪽 표를 참조하세요. 확대하려면 클릭), 위순 황제의 일부 자손에 대한 간략한 목록 상씨의 성은 송나라 위자 가문을 의미하며, 당나라 기록에 따르면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 한 성 리(Li)는 진(陳)나라 출신이고 공자(孔子)도 진(陳)나라에서 3년을 살았다. 상인 Gao Zu Kui의 연구에 따르면 "Kui"는 "Ku 황제"의 이름이며 형태가 부패하여 "Ku"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Kui 신은 두 신으로 나누어졌습니다. 그리고 『산해경』 신화에는 '勋'만이 '준황제'로 적혀 있는데,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하고 두드러진 신은 '구황제'가 2~3명밖에 언급되지 않는다.順皇帝로 나누어진다. 晉國의 國富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학자들은 勋의 음에서 勋이 진화되었다고 결론지을 수 있다. "Jun"과 "Shun"은 원래 동일한 신 "Kui"에서 파생되었습니다. Guo Pu의 "The Classics of Mountains and Seas", Hao Yixing의 "Notes", Bi Yuan의 "New Correction", Yin의 Xian Kao. Wang Guowei의 Xianggong", Guo Moruo의 "고대 사회 연구", Yuan Ke의 "신탁 편찬", "산해 고전의 대조 및 해설", 이는 또한 Yu 씨와 혈연 관계를 증명합니다. 샹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