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모든 구역을 횡단할 수 있다. 하지만 한 지역이 너무 많으면 (예: 200 명 이상) 자동으로 위상 시스템으로 분리되고, 다른 서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사람만 볼 수 있다.
둘째, 실명 친구 크로스오버 팀에는 서버 제한이 없고, 팀을 함께 하는 사람들은 위상 시스템에 의해 분리되지 않고 항상 팀 동료를 볼 수 있다.
현재 크로스오버 시스템은 몇 개의 고정 서버를 하나로 묶는 것으로, 크로스오버 팀 없이 이들 서버의 플레이어만 볼 수 있다. 고정이 아닌 서버의 크로스 실명 친구 팀과 팀을 잡으면 초대받은 사람은 초대인이 있는 서버 장면 (1 층의 답변 수정) 으로 끌려가고 1 층에서 말한 A 와 B 가 동시에 두 서버에 나타나는 경우는 나타나지 않는다.
하지만 RP 서버는 앞으로 아래의 폭설블루에 따라
로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7.0 패치에서 우리는 크로스 서비스 시스템과 위면 시스템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서버측에서 몇 가지 변경을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연히 역할 놀이 서버 (RP 복) 를 교차 서비스 목록에 추가했는데, 이것은 우리가 원래 설계한 생각이 아니다.
우리는 이 문제가 RP 서버의 플레이어에게 주는 고민을 이해하고 있으며, 우리 기술팀도 이미 RP 서버의 대부분 영역에서 크로스오버 기능을 취소했습니다. 즉, 이러한 영역의 RP 서버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와 섞이지 않으며, 서로 다른 순위로 나뉘어지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즉, 이제 RP 서버에서는 같은 서버의 플레이어를 볼 수 없고,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도 많이 볼 수 없습니다.
또한 아직 복구되지 않은 영역에서도 RP 서버를 다른 일반 서버와 격리시키는 정책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 팀의 크로스오버 메커니즘은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에, RP 서버의 플레이어가 다른 서버의 플레이어와 팀을 이룬다면, 당신은 그들을 당신의 서버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현재 폭풍 도시와 오그리마에서 이 작업을 완료했으며 북미 서버 플레이어는 곧 이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지역의 서버는 다음 재부팅 후 변경을 완료합니다. 이 변경의 효과를 이해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이며, 그 다음에는 다른 사교 지역 (다른 주요 도시, 엘빈 숲 등) 을 격리하고, 결국 모든 RP 서버를 주류 게임 세계와 격리시킬 것이다. 그러나 아주 작은 영역에서는 서버 다운타임 등을 방지하기 위해 위치 시스템을 계속 가동해야 합니다. 특히 자료판이 다가오기 직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시 한 번, 역할 놀이 서버의 플레이어를 방해하고 싶지 않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며, 이번 사고로 인한 혼란이나 불편함에 대해 매우 죄송함을 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