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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dom of Amalur: Punishment - 50시간 체험

게임 출시 후 일주일간 집에 틀어박혀 있다가 이제 50시간만에 게임을 하니 1시가 넘었다. 도둑과 마법사.

게임의 기본 콘텐츠는 거의 경험하셨을 텐데 조금 조심스럽네요.

스킬 관련:

사실 맨 위 글에 이미 더 자세하게 써놨으니 조금 더 추가하겠습니다.

1. 연금술

개인적으로는 게임 난이도가 그다지 높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필요하면 가게에서 좀 사세요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유일한 물약은 질병을 치료하는 물약입니다. 데미지, 받는 데미지를 줄여주는 물약 등은 기본적으로 보스전에서만 사용됩니다.

1. Detect Hidden(디텍트 히든) 어떤 경로를 선택하더라도 모든 함정, 보물 상자(시체, 약초는 포함되지 않음), 숨겨진 문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맵에 바로 제단이 있다는 점은 매우 편리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모으는 것도 추가 혜택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대장기술

낮은 레벨의 장비는 분해해서 좋은 재료를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초기에는 상관이 없습니다. 이 상점에 있는 물건은 꽤 강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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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에는 고급 장비를 분해하고, 상점에서 고급 재료를 구입하고, 단조할 수 있습니다. 극한의 데미지를 추구하는 데 필요한 장비를 만드는 것입니다.

3. Detect Hidden(디텍트 히든) 어떤 경로를 선택하더라도 모든 함정, 보물 상자(시체, 약초는 포함되지 않음), 숨겨진 문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맵에 직접 제단을 표시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모으는 것도 추가 혜택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4. 디스펠링

나는 포인트를 전혀 투자하지 않았으며, 스킬북과 트레이너의 훈련에 의존하여 게임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제거에 실패하더라도 상자의 내용물을 계속 얻을 수 있습니다.

5. 자물쇠 따기

게임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하기 위해 스킬 북과 트레이너의 학습에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아주 어려운 난이도에서는 고급 자물쇠 따기 도구를 사용하세요.

6. 거래(상업)

개인 제안: 가능하다면 장비를 파괴하면 3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필요가 없습니다.

7. 설득

작업을 수행할 때 때때로 설득을 통해 추가 돈과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일부 미션에서는 설득에 성공하더라도 전투를 피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8. 인챈트(Sagecraft)

초기 단계에서 몇 개의 포인트를 클릭하면 조각 획득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론 마지막에만 활성화됩니다. 게임의.

속성이 좋고 구멍이 많은 파란색 장비는 보석을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직접 제작한 장비도 있습니다.

9. 스텔스

개인적으로는 도둑 루트에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도둑의 재능은 연막탄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기본적으로 도둑질과 백스탭을 하지 않게 만든다. 어려운. . .

미션 관련:

1. 주요 미션: 말할 것도 없고, 꼭 해야만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2. 팩션: 여러 주요 조직의 임무이므로 먼저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용 세트와 장비는 물론 업적과 운명도 제공됩니다.

3.사이드: 각종 몬스터 처치와 심부름, 돈, 경험치, 장비 등을 가장 많은 양으로 준다.

4.작업: 일반적으로 컬렉션 카테고리가 많아 시간이 더 걸립니다.

전문 관련:

1. 전사 재능: 단순한 폭력, 가장 적은 활성 기술, 더 많은 혈액 및 높은 방어구, 직업은 다음과 결합하여 많은 추가 기절 기회와 저항을 제공합니다. 흡혈무기 무기에는 기본적으로 혈액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도둑 : 높은 회피율은 물론 치명타 피해량도 많이 주는 직업으로, 초기 장비가 좋지 않을 경우 베기 피해량이 다소 떨어지지만 전체적인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신체 치명타 피해 장비 어떤 몬스터든 빠르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PS, 충전 화살의 위력은 의외로 높습니다!)

3. 마법사: 펫을 모집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이며, 함께 사용하면 거의 무진장한 파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기 장비.

장비 관련:

기본적으로 선택은 방어구와 공격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단조 장비는 여전히 최종 선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사의 물리 피해, 치명타 확률 및 무기의 혈액 훔치기

도둑의 물리 피해, 치명타 피해 보너스, 무기의 혈액 훔치기< /p>< p>마법사의 다양한 속성의 데미지를 높이고 마나 소모를 줄이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추가 포인트: 특정 스킬의 상한선이 6레벨인 경우, 장비를 통해 스킬 레벨을 업그레이드한 후 최대 8레벨까지만 늘릴 수 있습니다.

즉, 즉, 상한은 최대 2등급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현재 생각나는 건 여기까지입니다. 누구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