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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 ORPG 저장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 편집기, ORPG 저장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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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DWE 의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단위, 작업, 항목, 트리거, 트리거 조건 및 동작을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스토리지 시스템을 사용하면 해당 YDWE 함수만 호출하면 됩니다. T 에서는 정수를 저장하려는 경우 정수를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 /p>

스토리지 시스템에는

index = 100

; 0, 태그-gt; 0, 정수 저장-gt; 인덱스

ydwe-문자열 경로-저장 정수: 저장 디렉토리-gt; A, 태그-gt; B, 정수 저장-gt; INDEX

저장 후 모든 트리거 내에서 이 값을 읽을 수 있습니다. < /p>

변수 정수 생성 Index

Index = YDWE-- 설정 < /p>

사용시 타이머 윈도우 제거를 많이 하면 이것을 사용할 수 있고, 야괴한 제자리에서 부활해도 사용할 수 있다. < /p>

야생 괴물 부활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 /p>

트리거: 지도 초기화 < /p>

조건: < /p>

동작: 전체 지도 내에서 일치하는 모든 단위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단위의 정수 주소 변환), 태그-"0, 저장: 트리거 단위의 위치입니다. < /p>

트리거 1: 임의 단위 사망 < /p>

조건: 트리거 단위 중립적 적대 같음 TRUE

동작: 점 loc= YDWE-- 설정-정수 읽기- < /p>

트리거 단위 유형 생성 점 loc

ydwe-정수 경로-저장점: 디렉토리-gt; (마지막으로 만든 단위의 정수 주소 변환), 레이블-"0, 저장: 마지막으로 만든 단위의 위치입니다. < /p>

각 단위의 정수 주소는 고유하고 중복되지 않기 때문에 단위 점을 미리 저장합니다. 영웅을 제외하고는 부활할 수 없기 때문에 같은 유형의 단위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 생성된 단위를 저장하는 지점에서 원래 비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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