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규의 노래는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고, 그의 노래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아래는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제가 편집한 황가주의 감동 이야기입니다!
황가주의 감동 이야기 1:
밤에 일하면 일이 많지 않고 나머지는 그냥 그렇습니다. 지루하다
정말 심심해서 유쿠를 열다가 다바오가 자주 보던 대학생활에 대한 재미있는 영상을 보고 싶었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다음은 누구인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눈에 띄었습니다. 리틀 선양? 열려면 클릭하세요. 나중에 알고 보니 쓰촨 위성 TV에서 천하 동창회라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어쨌든 8분쯤 볼 때는 볼 게 없었어요. 진행자 Ding Bing과 "Lollipop" 250이라는 멍청한 남자는 모욕적인 말(Ka Kui를 집개라고 부르며 말과 개 모두 짐승이라고 말함)을 사용하여 유명 밴드 BEYOND의 음악가 Huang Ka Kui를 조롱했습니다. , 그는 성공적으로 밴드를 중국 음악계로 발전시켰고 여전히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전설적인 밴드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중국 음악사에 황자주의 큰 공헌을 언급하지 않고 그는 평범한 고인이라고 하자. 그리고 존중받아야 합니다. , 사천 지진에 대한 지진 방지 노래 (약속)가 Jia Kui가 생전에 쓴 노래인지 이야기 해 봅시다. 당신은 쓰촨의 미디어로서 그렇게 어리석은 일을해야하지 않습니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화를 냈나요? 그리고 사과를 했다고요? 사실은 사과하지 않겠다고 했고, 아무 잘못도 없다고 했는데요, 관객석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비욘드에 도전하고 싶어서 그렇게 했는지 보셨나요? 전 세계에 팬이 있나요? 카쿠이 요즘에는 장걸, 주걸륜 등 슈퍼 보이, 걸 가수들이 너무 많아서 맹목적으로 할 말이 없습니다. Worship BEYOND, 저는 진심으로 그들의 음악을 듣고 있어요.
18년 전, 황가주는 우리와 아주 가까운 일본에서 영원으로 이주했고, 그의 노래하는 영혼은 바람을 타고 이국의 하늘로 흩어졌다. 그날은 수많은 사람들을 충격과 슬픔에 빠뜨렸습니다. 그 당시 저는 한 살밖에 안 됐지만 아직 경험이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의 노래와 다큐멘터리를 통해 이 위대한 가수에 대해 정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세상을 떠난 사람들은 결코 기억될 수 없지만 그가 남긴 노래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홍콩의 유일한 뮤지션이 비욘드라고 굳게 믿고 있다. 비즈니스에 의해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침식된 음악계는 한때 왕가규가 분노하여 불평했을 때보다 훨씬 더 왜곡되고 기형화되었습니다. 아마도 그의 존재감이 사라졌기 때문일 것이다. 모든 출발점과 목적이 관심사가 되면 세상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다. 홍콩 가요계가 독창성을 존중하지 않았다면 비욘드는 일본에 가지 않았을 것이고, 카쿠이도 현장에서 3m 높이의 플랫폼에서 떨어져 크게 다치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일주일 간의 소생술이 효과가 없던 세상에서 이 레슨이 부족하면 막다른 골목인 것 같아요.
하지만 카쿠이를 보내는 건 홍콩 가요계뿐만이 아닙니다. 도로.
지아주씨는 왜 떠났나요? 당신이 떠나지 않았더라면 얼마나 좋은 음악이 나왔을지 늘 생각하며 나에게 수많은 몽상을 안겨주었습니다. 안 나가면 너보다 나은 사람이 어디 있겠어? 내가 비욘드를 좋아하는데 왜 떠난 거야? 비욘드 팬들은 얼마나 기뻐할까. .당신이 떠났으니 우리도 사라졌습니다. 나는 영원히 추억을 꿈꿀 뿐입니다. 남들이 뭐래도 당신은 언제나 내 안에서 가장 완벽할 것입니다. 기쁠 때도, 슬플 때도 당신의 노래를 듣습니다. 당신의 노래에는 많은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 있었다면 당신이 가장 먼저 콘서트를 열기 위해 새둥지에 가는 사람일 것 같아요. Jay Chou는 언제든지 당신을 위해 노래를 작곡하러 올 것입니다. 당신이 여기 있었다면 당신은 Andy Lau만큼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여기에 있었다면 당신은 마이클 잭슨과 비슷할 것 같습니다. 당신이 떠난 후의 모든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모든 것이 내가 말한 것이 옳다는 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이 그곳에서 좋은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진정한 음악은 세월이 흘러도 결코 늙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진짜 음악은 결코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지 않고 비욘드의 음악처럼 늘 내 마음속에 살아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BEYODN의 음악을 처음 접한 것은 2003년 네이버 빅 브라더의 영향으로 7년이 흘렀지만, 나는 그들의 음악을 늘 좋아했던 것으로 기억된다. .
처음 그들의 음악을 접한 것은 '넓은 바다와 하늘'이라는 곡이었다. 당시에는 귀걸이를 한 사람은커녕 비욘드 밴드의 이야기도 몰랐다. 큰 아이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나면 '무한한 바다와 하늘'이라는 노래가 삶의 절망과 변천을 노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삶은 계속되어야 하고, 이상은 여전히 지속됩니다. 가사처럼 우리는 몇 번이나 차가운 시선과 조롱을 마주하면서도 이상을 포기하지 않았습니까? 그래, 우리는 언제나 차가운 시선을 많이 접하게 될 것입니다. 현실에서는 비웃음을 사지만, 이상을 고수한다면 언젠가는 성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Broader Sea and Sky'는 또한 BEYOND 밴드의 음악에 대한 끈기와 사랑, 끈기를 노래합니다. 그들은 세상이 뭐라고 하든 상관하지 않고 단지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노래하고 싶어합니다. 노래 속 한 부분처럼 "이생에서 거침없이 자유를 사랑했던 나를 용서하세요. 하지만 언젠가는 나의 이상에 의해 무너지고 버려질까 두렵기도 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나는 언젠가 당신이 나를 강간할까봐 두려울 것입니다."
사실 누구나 추락을 두려워하고, 누구나 쉽게 이상을 포기할 수 있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은 자유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BEYOND만의 진짜 음악이다. 어느 날 무너져도 결국 그들만 박수를 치더라도 그들은 꿈꾸는 음악을 계속해서 노래할 것이다.
이후 비욘드의 음악 작품도 많이 들었고, 인터넷에서 비욘드와 황자주의 이야기도 많이 찾아봤다.
왕가규는 늘 우리의 기억에 남는 음악가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그의 작품이 대부분 슬픈 내용을 담고 있지만, 그들의 음악을 듣는다고 해서 잃어버린 마음이 슬픔에 빠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상실을 직시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게 만드는 힘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BEYONDND 음악이 세상의 평화와 사랑을 여러 번 노래해 왔다는 점이다. , 그리고 그들은 전쟁을 보고 싶어하지도 않습니다. 음악은 사람들에게 전쟁으로 인한 궁극적인 피해는 어린이들임을 알려줍니다.
'Glory Days', 'AMANI' 한 곡이면 세계평화에 대한 염원을 노래하기에 충분하다. 이 땅에서는 레벨에 관계없이 다양한 색을 구분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채로운 색의 아름다움이 빛나기를 바라요. 그래, 세상이 피부색의 경계를 구분하지 않는다면 그렇지 않을까요? 강자와 약자가 싸우지 말고, 아니 높고 낮음을 가리지 말고 같은 땅, 같은 하늘에 평화가 있는 한 세상은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AMANI' 선율로 세계 평화를 큰 소리로 외치며 전쟁의 마지막 고통은 어린이들에게 있기를 당부했다.
비욘드(BEYOND) 밴드는 기타리스트 겸 보컬(황자쿠이), 기타리스트(황관중), 베이시스트(황자창), 드러머(입사이윙) 등 4명으로 구성됐다. , 베이시스트 왕가경은 왕가규의 남동생이다. 왕가규는 밴드의 리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일 뿐만 아니라 밴드의 리더이기도 하다. -쿠이.
비욘드(BEYOND) 밴드의 설립 목적은 독창적인 음악을 만드는 것. 그들의 꿈은 독창적인 음악을 전 세계에 알리고, 비욘드만의 음악적 요소를 전 세계가 경험하게 하는 것이다.
황자주는 위대한 음악가이자 재능 있는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인도주의자, 평화주의자, 이상주의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목구멍으로 진심을 담아 노래합니다. 그는 손을 사용하여 극도로 충격적인 음을 연주합니다.
황지아주의 탈퇴는 오랫동안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사실이었습니다. 우리는 비욘드의 해체를 받아들일 수 밖에 없지만, 그들이 우리에게 남긴 음악은 영원히 존재하고 모두에게 영원히 각인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음속에.
우리는 언제나 진정한 음악을 그리워해야 한다
지난 콘서트에서 카쿠이가 마지막으로 했던 말이 기억난다. “앞으로는 좀 더 평화롭고 자유로운 곳을 찾았으면 좋겠어요. " 다시 같이 노래하자,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모든 고민을 내려놓자, 알겠지? 그 사건이 있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정말로 떠나고, 평화롭지 않을 수 없고, 자유롭지 않을 수 없는 곳에 도착했고, 세상은 사라졌지만 Jia Kui와 BEYOND 밴드는 모두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아 있을 것입니다!
Huang Jia Kui의 감동적인 이야기 2:
Huang 1962년 6월 지아쿠이 사망 중국 홍콩에서 10일 출생한 그는 어렸을 때 동생 왕가경과 아주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카쿠이는 중학교 시절 친구들의 미묘한 영향으로 서유럽 팝음악에 푹 빠졌다. 15세 때 아버지가 일하던 회사 뒷골목에서 낡은 기타를 집어 들었다. (또 다른 설은 그가 17세 때 이웃이 이사한 후 그것을 두고 왔다는 것입니다. 어쿠스틱 기타) 이로 인해 그는 이 악기와 불가분의 유대감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왕가귀는 보윤중학교를 졸업한 후 사무 보조, 철물, 에어컨, 배관, TV 세트 설치 등으로 일했고, 밴드 드러머 예 사이 윙(Ye Sai Wing)이 근무하던 보험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입사하기도 했다.
왕가규는 1980년대 초 음반가게 주인의 소개로 입사이윙을 만났고, 두 사람의 음악적 관심이 비슷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두 친구인 탕과 함께 밴드를 결성하게 됐다. Weiqian(Wu Lin, 영어 이름 William)과 Li Rongchao 음악 교류를 위한 비욘드의 프로토타입입니다. 그들은 1983년에 공식적으로 BEYOND를 결성했습니다. 베이스 기타리스트 Huang Jiaqiang과 리드 기타리스트 Huang Guanzhong이 차례로 합류했습니다. "Forever Waiting" 콘서트를 개최하고 카세트 "Goodbye Ideal"을 발표한 후 마침내 매니저의 호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음악 현장에 참여해보세요.
비욘드가 1983년부터 1993년까지 발표한 작품 대부분은 왕가귀가 작곡하고 노래한 작품이다. 자신의 밴드를 위한 작품을 작곡하는 것 외에도 Wong Ka Kui는 때때로 다른 가수(예: Xu Guanjie, Alan Tam, Mak Jieman, Faye Wong, Cai Xinglin 등)를 위해 작곡도 합니다.
웡 카쿠이는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감히 화를 내고 솔직하게 이야기하기 때문에 연예계 사람들은 때때로 불만을 품습니다.
그러나 그의 결단력 있고 수다스러운 성격은 그를 BEYOND의 영혼으로 만들었고 BEYOND를 많은 정점으로 이끌었습니다. 수년간의 노력 끝에 BEYOND는 중국 홍콩에서 가장 중요한 밴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부패한 홍콩 음악계에 실망하고 밴드가 홍콩에서 탈피할 수 있기를 바랐기 때문에 비욘드는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발전하기로 결정했다.
비욘드는 1990년부터 대만, 중국, 중국 본토 등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그 인기는 점차 높아졌다. 1991년 9월, 비욘드는 홍콩 홍홈 스타디움에서 5회 'Life Contact' 콘서트를 열었다. 이때 일본 소속사들은 비욘드에 관심을 갖고 비욘드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가는 계약을 체결했다. 같은 해 말 워너레코드로 전환하며 비욘드(BEYOND)의 워너 시대를 시작했다. Wong Ka Kui는 음악을 연주하는 데 더 많은 자유를 누리기를 희망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1992년부터 비욘드는 일본에서 오랫동안 살기 시작했고 그들이 가장 하기 싫은 게임 쇼를 포함해 다양한 일을 했다. 처음에는 일본이 홍콩보다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자유가 더 크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그들은 그러하다. 일본 음악 팬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 옆집 꼬마인 척 해야 했어요. 일본 생활은 외로웠지만 홍콩에서 배운 음악은 달랐고, 이는 비욘드가 일본에서 음악을 하게 된 가장 큰 원동력이 됐다. 이때 BEYOND의 일본 내 인기는 점차 높아져 일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BEYOND는 일본 도쿄의 Fuji TV에서 게임 쇼 "Ucchan-nanchan no yarunara yaraneba"를 촬영하고 있었습니다. 일본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쇼입니다. 이번 쇼의 진행자인 우치무라 미츠요시와 블랙 비스킷의 멤버 중 한 명인 난바라는 일본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1990년 10월에 출시되어 당시 매주 토요일 황금시간대에 방송될 예정이었던 매우 인기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당시 방송국에서는 종합 프로그램을 녹화 중이었으며 중국 홍콩의 BEYOND 멤버들(왕가규, 황자창, 황관중)을 비롯해 게스트 단체를 초청해 공연에 참여했다. , 입 사이 윙).
녹화는 일본 현지 오전 1시(홍콩 시간 오전 12시)부터 시작됐다. '듀얼 코너'라는 게임 세션에서는 게스트 12명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한 무대에 올라 대결을 펼쳤다.
사건 이후 병원 대변인은 황자주의 상태가 아직 의식을 잃은 데다 위독한 상태라고 전했다. 아직 뇌 손상 정도가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바로 수술을 시행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결정은 추가 검사를 거쳐 내려지게 됩니다.
다른 비욘드 멤버들 역시 왕가규의 병원을 수차례 방문하며 병원에서 향후 소식을 기다리고 있었다.
웡카쿠이의 성장 경험
1980년대 홍콩 음악계에 밴드 물결이 일었다. 태극권은 처음에는 가장 인기 있는 밴드였으나 곧 그 수준이 쇠퇴했다. ’라는 질문을 받으며 점차 사라졌다.
3위를 차지한 RAIDAS는 작곡가 황야오광(Huang Yaoguang), 보컬 첸더장(Chen Dezhang), 작사가로 구성됐다. 린시(Lin Xi). 그들의 스타일은 대중에게 매우 가깝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간 동안 BEYOND는 그들의 얼터너티브 스타일로 인해 'Forever Waiting'과 'Arab Dancing Girl'이라는 두 개의 앨범을 발매했다.
BEYOND의 초기 녹음은 홍콩 얼터너티브 음악의 선구자였다. 앨범 'Hong Kong'에는 ART ROCK의 'Mansion'과 'Brain Erosion'이 수록되어 있다. /p>
비욘드는 1988년 3월 'Modern Stage' 앨범을 발매했고, 9월에는 'Away with Everything', 'The Earth', 'Like You' 세 곡을 휩쓸었다. 각종 순위를 거쳐 돌연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The Earth'도 이후부터 데미안과 BEYOND가 손을 잡는 세계를 형성했다. >
1989년 이후 비욘드는 돌파구가 없다는 비판을 받았던 대명을 제치고 자신만의 위상을 확립했다. 당시 샤오다오, 판펑, 민속전설, 청전사 등의 밴드도 있었고, 유즈위안도 있었다. of BEYOND 그는 또한 밴드를 떠나 우키요에를 결성했고, 데미안과 비슷한 음악 스타일로 전환했습니다.
나중에 밴드는 기본적으로 해체되었고, 이상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Blue Warriors의 Shan Liwen으로 전환했습니다. , 카쿠이의 절친한 친구 중 한 명인 이 뛰어난 뮤지션이 카테고리 III 영화의 스타가 되었다는 사실은 충격적입니다.
예전에는 BEYOND 노래만 알았고 그 전까지는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Zhang Yusheng은 1997년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가끔 BBS에서 Zhang Yusheng과 Huang Jiakui를 비교하는 기사를 보고 예전에는 Huang Jiakui가 다르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Wong Ka Kui는 스타성이 없으며 Miao Qiaowei와 Wu Dairong은 물론 화려하고 낭만적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둘 다 홍콩 미남 대표인 것 같아요)
그런 위슈 린펑샤오셩인데, 보면 볼수록 마음이 편해지는 사람이에요
제가 해석하는 황자주는 옆집 형처럼 진지하고, 단순하고, 재미있고, 매우 독립적이고, 매우 흥미롭고, 여유롭고, 친근한 사람입니다.
그의 마음 속에는 일종의 단순한 것이 있습니다. 그의 노래와 그가 이끄는 BEYOND를 그런 기질로 만드는 전통적인 끈기는 그의 죽음 이후에 BEYOND의 단순함도 감소했습니다.
그는 가요계에 입문하기 전에도 많은 일을 했습니다. 가요계에 첫 3년을 보냈는데 나중에는 유명해졌고 재산도 거의 없었는데, 평생 벌어들인 돈보다 후지TV에서 받는 보상이 너무 많아서 정말 안타깝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를 BEYOND로 따로 발전시키려고 다양한 유혹적인 조건을 제시해 주셨는데요. 가규는 "내가 BEYOND를 해체할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내가 필요한 건 BEYOND가 아니라 나예요. 참을 수가 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BEYOND가 나를 잃으면 보충할 사람을 찾으면 된다." 그런데 유주희의 말이다. 사람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다른 사람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홍콩에서는 스타를 만드는 것보다 밴드를 만드는 데 비용과 인력이 몇 배 더 들기 때문에 음반사에서 밴드를 고용하는 경우도 드물다.
모든 것을 다루는 밴드로서 조건도 더 까다롭다. 창작, 편곡, 편곡 등 BEYOND의 노력은 확실히 수입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홍보 외에도 창작과 제작에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합니다. 더 넉넉한 수입을 얻기 위해 더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의도치 않은 일이었습니다. 따라서 개발 초기 10년 동안 그들은 평균 수입으로 매우 힘든 상태에 있었습니다.
홍콩의 많은 스타들은 등장 그는 연예인이 된 후 매우 고급스러워졌고 카쿠이는 항상 변함이 없었습니다. 빨간색이든 아니든 다른 유명인만큼 화려하고 세심하게 옷을 입지는 않습니다. 매끈한 얼굴이 여전한 게 눈에 띈다. 당시 일부 언론에서는 비욘드 멤버들의 옷차림이 연예계 최악의 옷차림 중 하나라고 평하기도 했다.
그냥 청바지, 티셔츠 등등이었는데, 평론가 주씨는 수입이 많지 않고 연간 개인 기타 유지비가 400만~500만 원에 달하고 비용도 많이 든다고 말했다. 악기를 사고 밴드룸을 차리는데 돈이 없고 옷을 살 돈이 별로 없다.. 카쿠이의 친구들은 모두 카쿠이가 옷을 하나 더 사는 것보다 음악에 돈을 쓰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사실 카쿠이의 개인 발전 조건만 갖추면 분명 수백만 달러를 벌고 무한한 영광을 누리는 황제이자 슈퍼스타가 될 것이다.
홍콩에는 그런 사람이 거의 없다. 음악, 가사, 노래, 편곡 모두 그를 닮고 싶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 사용해봤지만 그에게 많은 유혹이 밀려났다.
카쿠이는 최선을 다했다. 팀원들이 노래를 부를 때 조명이 자신에게 집중되지 않도록 종종 뒤로 물러나거나 물러가는 경우가 많아 팬들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도 가끔 웃기도 하고, 가끔 말을 하기도 했다. '저희 기타리스트 PAUL입니다'처럼
카쿠이의 빛은 무시하기엔 너무 강했다. 하지만 그는 누구에게도 뽐내지 않았고 스타적인 분위기도 느낄 수 없었다. >
그는 번쩍이는 불빛 아래서도 길을 잃지 않았으며, 카쿠이는 일과 더불어 인생이 끝날 때까지 그 모습을 유지했습니다.
p>
카쿠이는 연예계 밖의 경계에 서서 현실과 이상 사이를 걷고 있다.
그의 노래와 스타일은 좋지만,
그는 떠났다. , 그의 노래는 우리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