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돌탈리스만 플레이 방법은? 초보자들은 이 돌탈리스만 던전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오늘은 돌탈리스만 던전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돌 거리의 메커니즘은 무엇인가요?
돌 거리의 메커니즘은 게임 내에 간략한 소개가 나와 있으니 다음 세 장의 사진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면 충분합니다.
스톤 거리 보상:
스톤 거리 보상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한 부분은 떨어진 영혼이고 다른 부분은 경험치입니다.
골드 동전.
당신이 클리어한 유훈 카피의 레벨 수를 제외하고, 소울 컨트롤 보상은 얼굴에만 관련됩니다. 시젠이 드랍하는 유훈의 퀄리티는 클리어한 레벨 수와 불가분하다. 예를 들어 유훈서에서는 6을 클리어하면 유훈 7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구타 기록이 없어도 된다.) 유훈 7). 소울 레벨 9를 클리어한 후에만 6성 소울을 드롭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가장 낮은 보라색 4성 레벨부터 3성 소울의 드랍이 완전히 취소됩니다.
경험치와 금화는 침몰 단계에서 팀 전체가 돌 거리에 입힌 피해량 및 개인 레벨과 관련이 있습니다.
1. 가라앉는 단계에서 돌 거리에 대한 피해량은 이렇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돌 거리 40레벨의 경우 총 체력 양은 약 210,000이고, 남은 체력 양은 더 적습니다. 40%(약 84,000)보다 크면 가라앉습니다. 데미지 임계점을 제어하고 80,000에서 물에 빠뜨리고 2라운드 이내에 돌 거리를 제거하면 가장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안 사는 사람은 월 카드만 있고 기숙사 보너스만 있는 분들은 경험치가 14,000이 넘고 금화도 10,000이 조금 넘을 것 같아요. 다음 단락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2. 반대로 20레벨 스톤 거리에 도전할 경우, 스톤 거리의 총 체력은 40레벨 스톤 거리에 비해 훨씬 적기 때문에 가라앉는 동안 입힐 수 있는 피해는 적습니다. 스테이지도 제한되어 있는데, 돌탈리스만 전체 체력이 100,000이라고 가정하면 40%는 40,000에 불과합니다. 위의 40레벨 몬스터가 200,000인 것과 비교하면 당연히 데미지가 많이 달라지고 보상도 줄어들게 됩니다.
3. 저레벨 플레이어는 풀레벨 플레이어에 비해 훨씬 적은 금화와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내 트럼펫이 최대 데미지로 돌 범위에 도달하면 경험치 보상은 4,000 정도가 되지만 이는 불가피합니다. .나는 단지 상황을 말하고 있을 뿐입니다.
몇 가지 불문 규칙:
Shiji에는 몇 가지 불문 규칙이 있습니다. 3인승 차량인 경우 승객은 출력 1개 + 2인용 차량인 경우 개 사료 1개를 받습니다. 개인 차량의 경우 운전사는 Dog Food 2개, 승객은 마지막 DPS입니다. DPS가 Tengu 또는 Bird이고 Shi Ji를 이길 수 없으면 다음 DPS 또는 Ugly Girl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이 있는 채널에서 사용합니다. , Shi Ji를 불러서 싸우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팀을 구성 할 수 있으며, 선수들은 두 코트에서 꾸준히 개밥을 먹은 경험이 있으며 언제든지 버프를 시작하고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야생 팀 대기열보다 더 적합합니다.
이바라키/아라카와/흰늑대/타마모마에가 적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먼저 분명히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단일 스테이지 식신을 사용하는 팀원은 영혼 드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변명하다.
그러나 단일 스테이지 식신은 팀원이 완전한 금화와 경험치(이하 보상)를 획득하는 것을 쉽게 방해할 수 있습니다. 돌 거리의 보상은 가라앉는 단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으로 돌 거리의 총 체력은 200,000이고, 84,000이 상한이므로 돌 거리의 체력 양을 최대한 이 한계에 가깝게 만들어야 합니다. 가라앉을 때. 이제 돌 부적의 체력이 100,000이고, 바늘 여인을 발동시키지 않는 마검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검 하나의 가격은 4번의 공격 후에 돌 부적은 80,000만 남고 가라앉는 단계에 들어갑니다. 그러니까 다음 두 라운드 안에 시쥬를 죽일 수만 있다면 가장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또 다른 상황에서, 시하오의 체력이 현재 90,000이고 이바라키가 한 발톱으로 60,000을 맞추면 나머지 30,000은 가라앉게 됩니다. 그러면 보상을 늘릴 수 있는 돌 거리에 입힌 피해는 고작 30,000에 불과하므로 아주 작은 보상만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팀원들이 단일 스테이지 식신을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바라키가 데미지 부족으로 2라운드에서 그를 쓰러뜨리지 못할까 걱정할 것이 아니라, 남은 체력에 도달하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돌을 물에서 직접 떨어뜨릴 수 있다는 것이 두렵습니다.
긴급 상황 해결 방법:
차에 3명이 있고 팀원 2명이 있는 경우: 이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충분히 강력한 단일 출력을 사용하는 경우 일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넷째, 기분이 좋지 않으면 기본 공격을 선택하고, 왼쪽 상단에 있는 차에서 뛰어내려도 체력이 떨어지지 않으며, CD에도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2인승 차량에 팀원을 위한 애견밥 3개 : 리더가 출력을 가져올 필요는 없습니다. 회원은 개밥 세개를 먹고 누워 있다가 과감하게 왼쪽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그만둬요, 참을 수가 없어요.
팀원은 단일 단계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밥 고대 케이지 화재를 유지하고 식신 피해가 충분하다면 수동으로 팀원의 출력을 침묵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3인 주차장의 더블 텐구: 텐구를 무시하는 건 아니고, 시의 마법의 경우 패널이 낮으면 꾸준히 불을 차단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돌파가 불가능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차에서 뛰어내리거나, 상황에 따라 출력을 일반 공격으로 전환하고, 다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텐구가 되어 스킬 공개를 보장하고 더 높은 출력을 달성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세그먼트 출력이 하나밖에 없는데 시쥬를 칠 자격이 없다는 겁니까?
거기 또한 단일 세그먼트 출력에 대한 선택입니다. 분수령에 접근하면 마법을 끄고 일반 공격으로 변경하고 스레드를 침몰시킨 후 Shishan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물론 다단계 바늘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식신을 선택해야 할까요?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이시키에 대한 최선의 선택이 있습니다: 2인 마검/아라/슈텐+ 이중견 사료가 안정화되었습니다. 3인승 차량 텐구/버드+싱글 도그 푸드는 팀원이 출력하지 못할 확률을 줄여줍니다. 도그 푸드가 불의 정령과 행운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으며, 단일 출력에서는 화재 실패가 거의 없습니다. 현장에서의 듀얼 출력. 더블 AOE가 아닌 경우 화재가 발생하더라도 여전히 안정적입니다. 금화 천 개 정도 추가할 수 있는 철쥐를 가져오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고, 예비 식신으로 불의 정령 고대 우리 불을 준비하는 것도 결국 자신의 실력을 위해 불을 아껴야 합니다.
음양사의 선택:
세이메이: 가장 일반적인 스킬을 가진 별 방패로 충분합니다. 죽는 것이 두렵다면 첫 번째 라운드에서 수동으로 방패를 열 수 있습니다.
카구라 : 게일 + 애니, 매뉴얼 게일은 싱킹 단계에서 출력 부족, 킬 불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보야 : 3연속 스킬, 표범의 눈, 클론이 모두 제가 선호하는 3콤보와 클론, 낮은 데미지의 여러 단계는 피가 가라앉을 때까지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낮은 음양사에게는 데미지가 너무 낮아 의미가 없습니다.
바바이: 네
아름답다면 그걸로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