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8년 12월 26일, 음력 11월 15일. 허난성 고대 도시 루저우(Ruzhou)의 Faxing Temple Tower 서쪽 Qinglong Street 42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별명은 Lu Li(나중에 Lu Zhongli, Lu Simiao, Lu Muxun으로 개명)였습니다.
In 1945년 여름, 그는 시안(Xi'an)과 화산(Huashan)에서 공부했습니다. 나의 삼촌인 시 레이위안(Shi Leiyuan) 씨는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1946년 봄, 그는 허난성 난자오 현 중학교 미술 교사로 부임했다.
1946년 가을부터 1948년 봄까지 그는 Kaifeng에서 Xie Ruijie 선생에게 그림을 배웠다.
1948년 초 중원대학교 문예대학 미술과에 입학해 노묵순(魯穆善)이라는 필명으로 『봉화담』을 출간했다. "China Newspaper", "Civil Rights News"(풍자개 씨의 작품을 높이 평가함), "부패와 미신, "밤매의 송가", "선글라스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파리", "등의 잡지에 실렸습니다. On the Road', 'Avenging Cao Cao', 'Suppressing Dogs' , 'Political and Public Security', 'Prayer', 'I Question to the Editor - and Talk About 암시' 및 기타 에세이, 시, 만화.
1950년 중원대학교 문예대학 미술과를 졸업했다.
1951년부터 1958년까지 중국문예학원 미술작업팀, 중남부 장강일보, 우한창강일보에서 미술 편집자와 팀장을 역임했다. 서송안 씨는 그림, 만화 창작, 미술 평론을 전공했습니다.
그는 1958년부터 1961년까지 우익으로 분류됐다. 분권화 과정에서 그는 주변에 아무도 없을 때 몰래 미술이론 문제에 대해 스케치하고 고민하는 경우가 많았다.
1962년 여름, 창양에 가서 청강과 산을 따라 스케치를 했다. 이때 그는 장강일보(한때 우한저녁뉴스로 변경됨)로 돌아와 미술 편집과 평론 작업에 참여했으며, 문화대혁명이 다시 분권화될 때까지 수시로 그림과 기사를 출판했다. 문화대혁명 시기 비평회에 참석했을 때 나는 주로 미술이론 문제에 대해 생각했다. 예를 들어 “중국화의 기(氣)에 관하여”라는 글의 초안이 모임 장소 한구석에 비밀리에 적혀 있었다.
1971년 우한으로 돌아와 시립 자동차 운송 회사 정치 작업반 홍보반에서 일한 그는 호북 서부 산간 지역과 신농가 원시림에 깊숙이 들어갈 수 있었다. 자연을 체험하고 자료를 모으기 위해 자동차 행렬을 탔고, 그 후 7월에는 해방공원 미술실로 옮겨져 많은 꽃 스케치를 그렸고, 쓰촨성, 윈난성, 광시성, 다닝강 삼협을 방문했다. 산시성(陝西省), 우당산(五塘山) 등 여러 곳에서 스케치하고 창작하다가 1979년 호북문예계연맹으로 이적하였다.
1979년 인민대회당에 '칼라 릴리'가 전시되어 수집되었으며, Chen Zuoding, Tang Wenxuan, Zhou Shaohua, Feng Jinsong 등과 함께 Qingchuan Painting Group을 결성했습니다.
1981년 고향 장저우로 돌아와 스케치와 창작을 하며 옛 꿈을 재발견했고, 국립국립전시회 '후베이십인중국화합동전'에 '천개의 눈' 등 8점이 전시됐다. 중국 미술관; 그는 또한 "Wang Xiazhou Painting Collection" 시퀀스에도 기여했습니다.
1982년 『미술』 편집실이 주최한 미술이론 심포지엄에 참가해 『중국화의 기』, 『중국화의 세 가지 맛 - 책뼈』 등의 논문을 낭독했다. , 음악의 리듬과 시적 영혼', '예술' 7월호에는 '하나하나가 만들어진다', '모란나물', '맑은 가을' 세 작품이 게재됐다. 중국화'를 출간했다. He Rong, Ye Lang, Shen Peng, Jia Fangzhou, Peng De, Chen Yungang, Ru Gui, Chen Poping, Chen Fangji 등이 후베이성 Shennongjia에서 개최한 예술창작 세미나에 참가했습니다.
1984년 10월부터 11월까지 중국 문예계 연맹 대표단이 영국과 네덜란드를 방문하도록 초청받았다. 호북문예계연합회가 창간한 잡지 '예술사상'의 창간호 기획 및 참여.
1985년 전국미인대회에 참가해 중국예술가협회 제4대 이사로 선출됐고, 잡지 《미술경향》을 정식으로 창간하고 제1부편집위원과 편집위원을 역임했다. . 11월에는 우한전시관에서 개최된 '신중국화 초대전'을 기획하고 참가했는데, 이는 중국미술 10대 뉴스 중 하나로 선정됐다. 그와 Dai Jun은 Yantai Art Theory Symposium에 참가하여 Qingdao, Shidao, Penglai 등을 방문하고 공부했습니다. 그는 장강일보, 호북화보 등에 영국과 네덜란드 방문에 관한 일련의 기사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1986년 중국화연구소와 중국미술연구소가 주최한 '전국중국화미술심포지엄'에 초청받아 '다양성과 보완성'의 관점을 제시했다. 그의 연설 "현대 중국 회화"는 이후 "중국 회화"와 "예술"에 출판되었습니다.
같은 해 제4회 후베이성 예술가 대회에 참가하여 중국 예술가 협회 후베이성 지부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대군과 함께 도화천, 장가계, 지서우, 펑황 등을 방문하여 스케치를 했다. 만들다.
1988년에는 중국 문예계 연맹 대표단과 함께 영국과 네덜란드를 방문해 예술교류를 펼쳤으며 그의 작품 '고가도(High Autumn Picture)' 등 작품이 '우한(Wuhan)'에서 전시됐다. 국제 수묵화 축제', '중국 수묵화의 발전과 자유 전통' '이 기사는 '88 베이징 국제 수묵화 전시회'이론 세미나 및 컬렉션에 게재되었습니다. 1988년 6월 29일 서예신문 1면에는 우장서(吳張shu)가 창작한 서예 작품 '난정(蘭亭)'에 대한 루목순(陸穆信) 선생의 논평이 실려 큰 소란을 일으켰다. 이 천 자 에세이의 서예 평론에 관한 한, 지난 30년간 최고의 서평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토록 짧은 공간 안에 서사와 글, 고전 명언, 과거와 현재에 대한 논평 등이 담겨 있으며, 자신의 견해를 생생하게 표현하는 모습은 정말 드물고 존경심을 느끼게 한다.
1989년 홍콩 <신저녁뉴스> 특별판에 <계월>을 비롯한 6편의 작품이 게재됐고, 유강지의 논평 기사도 게재됐다. 그는 6월에 은퇴하고 아내 Dai Jun 여사와 함께 요양을 위해 베이징으로 갔습니다.
1990년에는 '여목순경산 시화전'이 열렸고, 같은 해 '후베이십인그룹전'에 참가해 싱가포르에 전시, 뉴질랜드 방문 초청을 받았다. .
1991년 『미술과 시대』 2호에는 『대나무와 함께 사는 미술 이야기』, 『연꽃나라』 등 5편의 작품이 실렸고, 유강지, 서공두, 우장슈의 논평도 실렸다. "문학 뉴스" Jiang Tianmin의 리뷰 기사를 게시합니다.
1992년 '춘절' 2호에는 '들국화'와 강홍의 해설 등 12편의 작품이 실렸다. 대만의 "1992 Mainland Art Selection"은 "Spring", "Drunken Lying on the East Fence", Jiang Hongwen의 "Book Bones, Music, Rhythm and Soul of Poetry" 등 8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같은 해 『미술』 7호에는 천 포핑(Chen Poping)의 논평과 함께 『물고기 놀이』와 『중국 회화의 세 가지 맛 - 책의 리듬과 시의 영혼』이라는 글 등 9점이 게재됐다.
1992년 그의 고향인 허난성 루저우시 인민정부는 그를 위해 '루목순 고향 시화전'을 조직했고, 전시회가 끝난 후 모든 작품을 그의 고향에 기증했다.
1990년 경산시화전 이후 후베이성 중샹, 장링, 천문, 홍호, 연리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고 1992년 심천으로 가서 작품 준비에 참여했다. 제8회 중국현대화조화초대전'을 개최하고 앨범 서문에 기고했다.
'복숭아꽃'은 1993년 중국화가협회가 주최한 '제1회 전국화조화전'에 참가하고 '중국화조' 4호에 심사위원을 맡았다. 회화이론세미나'를 베이징에서 개최하고, '중국화가 정보' 기사를 게재했다.
1994년 7월 26일, 그의 가장 가까운 예술적 측근이자 사랑하는 아내 자이윤이 세상을 떠났다. 저는 9월에 심천으로 이주하여 세상 일에 신경 쓰지 않고 은둔생활을 해왔습니다.
1995년 11월 심천시 미술관에서 '루목순 화조화' 전시회를 개최해 중국 남부 지역에서 큰 화제를 모은 '모란나물'이 '명명한 중국 현대화 작품전'에 참가했다. 꽃과 새 화가들'이라는 글을 쓰고 앨범 서문을 썼다. 홍콩에서 개최된 "현대중국회화전"에 참가하였습니다.
1986년부터 제1회~9회, 제11회 '중국현대화조화초대전'에 참여해왔다.
1996년 4월 중국화연구소 주최 우시 '전국화조화심포지엄'에 참가해 12월 논문을 발표했다. 회화 발전 전략 심포지엄'을 천진에서 개최하고 논문을 게재했습니다.
1997년 6월 주하이 출판사에서 1978년 이후 작품 84점, 서예 작품 11점, 다양한 작가들의 논평 16점 등 대규모 서화집 '여묵순화집'을 출간했다. "맨드라미"는 "중국 현대 미술 전집"제 4 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2월, 특별 기획된 전국 '중국 전통 회화 개혁 20년 이론 세미나'가 심천에서 개최되었습니다.
1998년에는 석화의 대가인 故 스레이위안 선생의 유작을 정리하기 위해 시안으로 갔다. 지난 7월에는 '그린 필드 아트'에 참가하기 위해 다롄으로 갔다. 집' 이벤트. 11월에는 '제1회 심천국제수묵비엔날레'에 '가을의 언어' 등 작품이 참가했다.
1999년 1월 『시뇌원화집』에 『후손을 위한 맑은 빛의 학교』라는 글을 썼는데, 이 글은 대만 『중국 인물』 1999년 10호에도 게재됐다. 중국 전통 화가', 2001년 4호', 9월에는 '청천화회 20년 미술전' 등 활동에 참가했다.
2000년 4월 '시뇌원 회화전' 관련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시안을 방문했고, 11월에는 제6회 후베이성 미용대회에 참석해 컨설턴트로 선정됐다. "현대 미술"앨범에는 "녹색 포플러 제방 밖의 Shuiyun Township"과 같은 작품이 포함되었습니다. 12월에는 '제2회 심천국제수묵화비엔날레'에 '건물의 부상' 등의 작품이 참가했다.
2001년 2월에는 '세기의 봄 중국화전'에 '새나라의 봄' 등 15개 작품이 참가했고, 4월에는 시안에서 '여묵순 회화전'이 열렸다. 전시회는 시안 미술 아카데미, 중국 산시 중국 회화 아카데미, 산시, 후베이, 심천 예술가 협회, 후베이 문학 예술계 연맹 및 기타 조직이 공동으로 조직했습니다. 회화전'은 6월 우한에서 열렸으며 전시회는 중국 예술가 협회, 호북성 문화부, 호북 문예계 연맹, 호북 미술 아카데미, 호북 예술가 협회***가 공동 주최했습니다. -9월 기획, 『연잎위의 작은 물고기』는 '백주년 중국화전'에 참가하여 중국국립미술관에 전시되었으며, '백주년중국화전'에 포함되어 동시에 출판되었다. 중국화전 명가 시리즈 - 노목순 앨범'과 '태양이 조화를 이룬다'는 '신시대 중국화전'에 수록되었고, 11월에는 2001년 호주중국화전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다. 중국예술가협회.
2001년 4월 중국예술가협회, 시안미술학원, 산시성중국화학원, 산시성 예술가협회, 호북문예계연합회, 호북예술가협회, 심천 예술가 협회가 공동 주최한 "Lu Muxun 회화 전시회"가 시안 미술 아카데미 미술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02년 5월에는 "맨드라미"와 "청포플러 제방 밖 수이운 향"이 "중국 현대 화조화 전집"에 포함되었습니다.
2001년 6월 '루목순'은 중국예술가협회, 후베이성 문화부, 후베이성 문예계 연맹, 후베이성 미술학원, 후베이성 예술가 협회 미술 전시회'가 호북 미술 아카데미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7월에는 마카오출판사에서 <목순의 회화시>를 출간했고, 11월에는 허난 유명 화가들을 위한 전국 중부평원 행사에 참가했다.
2003년 9월 옌타이에서 개최된 중국 현대화조화계 유명 작품전 및 이론세미나에 초청받았다.
2004년 9월 북경중국화연구소에서 열린 '중국 화조구화탐방교류전'에 초청받아 12월 산터우, 샤먼, 심천을 순회했다. 전시회를 위해. 전시회에 참가하는 9명의 화가는 Zhao Meisheng, Lu Muxun, Zhou Shaohua, Qi Xinmin, Jia Pingxi, Zhao Guide, Liu Yinxiang, Zhang Guiming 및 Wang Jinling입니다. 중국국립미술관이 소장한 작품 '연잎 위의 작은 물고기'.
2005년 3월 8일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국가과학기술상대회에 참가해 '우수인민예술가' 메달을 받았다. "사군자를 사랑합니다"는 "과학과 예술---인민예술 우수작전"에 참가했습니다. 지난 6월 "대나무화상"은 "계승과 발전---제2회 전국명인학술초대전"에 참가했습니다. 7월 '중국화 대가' '새나라의 봄' 10월 12일 '선저우 6호' 우주선을 타고 작품 '가오펑투'가 우주로 날아갔고, 10월 30일에는 '향기로운 눈' 작품 등이 참여했다. "상속-혁신---2005 북경 황성미술관 우수작가 초대전"에 출품하였고, "남북화조화전" 및 제12회 한국현대중국화조화전에 참가하였다.
2006년 호북미술출판사에서 『무쉰의 회화와 서예』를 출판했고, 연말에는 고향인 루저우로 가서 강연을 했다.
인. 2007년 호북미술출판사에서 수필집 『청차말하는예술』을 출간했고, 『중국현대미술전집』의 서문을 집필했다.
2008년에는 『백대련』을 출간했다. 무쉰의 사인'을 발표하고 호북성 수묵화학원 원장에 선출되었으며, 4월에는 심천국제문화박람회 미술관 미술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제95회 유고전' 서문 부관장을 맡았다. 진즈좡 탄생 기념일'
2008년 12월 16일 중국 예술가 협회, 허난 문예계 연맹, 허난 예술가 협회가 주최했습니다. "고향 사랑 - 루묵순의 작품 호북성 문예계 연맹과 호북성 예술가 협회가 후원하는 전시회'가 정저우 상두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대규모 서화 컬렉션인 '루묵순의 작품'이 허난 미술 출판사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청천회화회 창립 30주년 기념 호북성 10인의 중국화전 《청천·청천》전에 참가.
2009년 6월, 허징즈(He Jingzhi), 리신(Li Xin), 커옌(Keyan), 황이펀(Huang Yifen) 등과 함께 신안 롱탄 그랜드 캐니언(Xin'an Longtan Grand Canyon)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황추원 장강남삼명건축』과 『황추원 화조화』의 비문과 후기를 썼다. "제1회 중국 도시 예술 서예 및 회화 지명 전시회"(중국 국립 미술관)에 초대되었습니다.
2010년 3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심천미술관에서 '남국의 바다 같은 꽃' 루무순-가오 쿤수이 교사 및 학생 회화전이 열렸다.
지난 5월 1일 황학루 백운각 미술관에서 열린 '오월수묵-중국 현대화가 50인 작품전'에 참가했다.
11월 17일에는 후베이성 예술가협회, 후베이성 수묵화학원, 연운항서화학원, 연운항예술가협회, 하이저우중국화학원, 연운항미술관이 주최했다. 연운항 화조화 연구회는 연운항 미술관에서 '영혼의 소리'-'여목순 화조화 학술 초대전'을 공동 주최하고 전시 세미나를 개최했다.
11월 24일 하이저우에 가서 '하이저우 두 조각'(공왕산의 불상과 강군 절벽의 암벽화)을 살펴보았고, 강군절벽은 중국 최초의 화조화 중 하나입니다.
2011년 3월 그의 글 '중국 현대회화의 다양한 구조'는 고등교육 일반교재 '12차 5개년 계획' 교재에 선정됐다.
4월 14일 그는 제자들과 함께 장시성 수수현 쌍경촌으로 가서 황정견릉을 참배했다.
8월 21일 타이베이 '태양의 아버지 기념관'에서 열린 '멋진 양안 서화 공동전시회'에 작품이 참가했다. 중국 국민당의 Lien Chan과 Wu Boxiong이 축하 서면을 보냈습니다.
10월 29일에는 '장대건 탄생 112주년 기념 미술전시회 및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곤산에 가서 연설을 했다.
80세인 12월 15일 우한 미술관에서 '스승 쉬송안 탄생 100주년 기념 전시회'를 기획하고 기획한 그는 서문도 썼다. 전시와 앨범 서문.
12월 27일에는 시찰과 미술품 교환을 위해 제자들을 데리고 두바이로 갔다.
2012년 5월 사생 태항산으로 가다
2013년 1월 심천신문그룹과 심천예술가협회가 공동주최한 '대나무집 사생화서예전'이 개최됐다. 심천에서 개최됩니다.
2013년 9월 '하트'는 중국미술가협회, 칭화대학교, 호북문예계연합회가 후원하고, 호북미술가협회, 호북서예가협회, 호북화가 공동주최했다. 서예학원 "음성-노목순 서화전"이 베이징 칭화대학교 미술학원 미술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폭죽의 막대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