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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린 플루트 튜토리얼

기타 배우기 초보

1) 기초가 전혀 없는데 기타를 배울 수 있나요?

내 생각에는 기초가 없는 사람들은 백지와도 같아서, 조금 배웠으나 잘못된 연습으로 인해 나쁜 습관이 생긴 사람들보다 기타를 배우는데 성공할 확률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악보를 읽을 수 없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악보 읽기와 필요한 음악 이론 지식은 초급 또는 기초 수업에서 가르칩니다. 하지만 관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인내와 인내, 충분한 연습 시간도 필요합니다. 기타는 선생님이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연습하는 것입니다. 피아노를 배우는 첫날부터 TV 시청, 쇼핑, 게임을 그만두겠다는 결심을 하고 매일 1시간 이상 피아노 연습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기타를 배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기타를 사서 친구처럼 대하고 아끼며 감정을 키워야 할 것입니다. 기타를 유지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일 연주하는 것입니다.

2) 초보자에게는 어떤 기타가 더 좋을까요?

기타를 배우고 싶어도 일상 연습을 위해 기타를 사야 한다는 말을 들으면 망설이는 분들도 있는데, 사실 기타를 사는 것조차 꺼려진다면 아예 포기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기타를 배우십시오. 피아노를 구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율하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접현 비교 방법 외에도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배음 조율 방법"이 있습니다). 초보자들은 기타의 음색이 익숙하지 않고, 청력이 충분히 훈련되지 않았으며, 조율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어려우며, 새 기타나 새로 교체한 현은 쉽게 풀리므로 점차 안정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저자는 나일론 현이 있는 클래식 기타가 초보자에게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나일론 현이 더 부드럽고 왼손으로 현을 쉽게 누를 수 있고 진행이 더 빠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일론 스트링 기타의 음색은 피아노에 가깝고 독주로도 반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피아노 구입시 여분의 현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나일론 4번줄과 쇠번 3번줄의 수명이 가장 짧습니다). 클래식 기타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유는 소리가 좋고 연주하기 쉬운 중저가 스틸현 포크 기타를 구하기 어렵고 모든 기타가 나일론 현으로 교체하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일부 기타는 현 교체 후 음량이 작아집니다. 여자아이들은 손이 작고 힘이 약하기 때문에 중간 크기의 클래식 피아노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왼손의 손톱이 길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3) 처음부터 배우는 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배움'의 기준이 무엇인지, 자신에 대한 요구사항이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다릅니다. 저자는 10년차 초보 연주자로 클래식 독주를 주로 연주하고 있으며, 탄탄한 연주 실력과 풍부한 교습 경험을 갖고 있다. 당시 제가 사용했던 "The Authoritative Guitar Etude Collection"이라는 책의 서문에는 이 연습곡 세트를 완성하는 데 최소한 5년이 걸릴 것이라고 적혀 있던 것이 기억납니다! 제 경험으로는 기타를 빨리 배우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포크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에도 적응의 기간이 필요하며, 동시에 음악 이론에 대한 지식도 축적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방법이 과학적이고 열심히 실천한다면 3~6개월 안에 좋은 기초를 다질 수 있을 것이고, 앞으로는 스스로 공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는 대학에 가기 전에 6개월 동안 공부하면서 가장 빠른 발전을 이뤘다. 처음 몇 주간의 연습은 상대적으로 지루하지만, 일정 수준까지 연습하고 완전한 곡을 연주할 수 있게 되면 점점 더 재미있어집니다.

4) 여자가 기타를 배우는 것이 적합한가요?

기타는 남자아이들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지능과 이해력은 성별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소녀들은 세심하고 능숙하며 인내심이 있지만 일부 소녀들은 쇼핑과 옷차림에 너무 바빠서 피아노를 연습할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열심히 집중하고,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요약하면 여자들은 기타를 아주 잘 연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손이 작은 여자분들은 중간 크기의 피아노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피아노를 일정 시간 연습하고 나면 손가락 끝이 굳어져 현을 누를 때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소녀들은 손가락 관절의 유연성이 뛰어나며 적절한 훈련을 통해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으며 종종 소년들보다 더 빨리 발전합니다. 또한 여자아이의 음역대가 높아 선생님이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스스로 더 많이 부르고, 반 친구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듀엣을 연습해야 합니다.

5) 기타 배우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모든 사람이 기타를 배우는 데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많고, 진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도 많습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 사람들은 정말로 기타를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지 신중하게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너무 바쁘고, 가만히 앉아있을 수 없고, 인내심이 부족하고, 할 일에 대한 계획이 없고, 단지 재미로 기타를 배우고 싶거나 전자 기타를 연주하는 사람들이 "멋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쉽게 주의가 산만해집니다(피아노 연습에는 집중력과 인내가 필요하므로 영어를 수강하시는 분, 일본 회계 연수를 받는 학생 등은 당분간 기타를 배우려고 등록하지 마시고 훈련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음악 듣기와 관련된 능력과 습관도 기타 학습의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과 같은 중요한 요소는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기타를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외국어를 배웠으나 외국어를 배운 사람. 발음이 좋지 않은 사람(외국어를 잘하고 제2외국어를 배웠으며 청력이 좋은 사람은 기타를 배우는 데 어느 정도 유리할 수 있음) 단지 유명한 곡을 들었다고 해서 기타를 꼭 배우고 싶고 직접 연주하고 싶은 사람 (유명한 곡만 배우고 싶지만 기본적인 기술을 연습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한두 곡을 배워도 계속해서 향상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학습하는 동안 너무 어려운 유명한 노래를 연주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나쁜 연주 습관이 생길 것입니다.) 블라인드 타이핑 없이 타이핑하고 과학적인 운지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 게임이나 TV에 중독되어 전혀 듣지 않는 사람들; 라디오(자기조절력이 좋은 사람은 아마 어려움을 견디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할 것이다),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독학 능력이 부족한 사람; .

6) 기타는 현이 6개밖에 없는데 어떻게 그 7개의 음을 연주할 수 있나요?

실제로 탐부라(Tambura), 모린쿠르(Morin Khuur), 싼시안(Sanxian), 바이올린(Violin), 비파(Pipa) 등 기타보다 줄이 적은 악기가 많다. 장점 ——넓은 범위와 좋은 조화(기타의 개발 역사를 이해하면 기타에는 5개의 현이 있었는데 나중에 베이스 현이 추가되어 완전히 개발되고 대중화될 수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피아노와 조화를 이루는 바이올린은 '3대 악기'라고도 불립니다.

기타의 각 현은 '7음'(옥타브)을 연주할 수 있으며, 동일한 음높이의 음이 연주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른 위치에 있을 수 있지만 톤과 난이도가 너무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좋은 기타리스트는 필요에 따라 연주할 다른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지만 먼저 첫 번째 위치(즉, 첫 번째 프렛을 누르는 것)를 연습해야 합니다. 왼쪽 집게손가락으로) , 악보 읽는 법을 배우고 기본 음악 이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7) 악보 읽는 법을 배우고 싶나요? 단순화된 기보법, 6행 기보법, 5행 기보법을 배워야 할까요?

음악 읽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발생하나요? 만약 선생님이 한 곡씩 차근차근 가르쳐준다면, 여러분은 그 한 곡만 연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새로운 음악을 배울 수 없을 것이고,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어떤 것도 배울 수 없을 것입니다. . 이제 기타를 배우기로 결심했다면, 감상에 따라 노래를 배우는 습관을 버리고, 악보의 리듬에 맞춰 정확하게 연주해야 합니다. 기보법을 읽는 법을 배우는 것은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박자를 익히고 다양한 음악 기호의 의미와 사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악보 표기법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멜로디를 기억하는 데 적합합니다. 6행 악보(코드 녹음용 그리드 표기 포함)는 직관적이고 음소를 기록하지만 기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라인 악보 표기법은 운지법이 표시되어 있어 더욱 전문적이고 과학적입니다. 또한 많은 클래식 기타 연습곡과 솔로 음악이 5줄 표기법으로 표기됩니다(이러한 연습곡의 대부분은 매우 훌륭하고 목표가 뚜렷하며 매우 편리합니다. 연주와 노래를 배우는 사람들은 일부 코드 운지법이 매우 어렵다고 느끼기 시작합니다. 어렵거나 코드 변환이 매우 어려운 경우 먼저 몇 가지 클래식 에튀드를 연습하면 크게 향상됩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는 오선보를 사용하는 것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악보를 읽는 반응이 느려지므로 악보를 더 자주 읽고 천천히 적응하며 고정된 솔파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8) 기타에는 몇 개의 곡이 있고, 기타 학습에 사용되는 곡은 몇 개인가요?

메이저 키는 12개, 마이너 키는 12개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타 곡에는 C(상대 단조 Am), G(상대 단조 Em), D, A, E 및 F가 있습니다.

9) ***에는 몇 개의 코드가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드는 몇 개인가요?

이론적으로는 수백, 수천 개의 코드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코드는 수십 개에 불과하지만 이러한 가장 일반적인 코드만을 사용하면 단조로운 효과가 발생합니다. 코드에는 서로 다른 속성과 색상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배열된 코드에는 풍미가 있으며 서로 다를 때 기억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곡의 코드 반주를 편곡하려면 풍부한 음악 이론 지식과 연주 경험이 필요합니다. 기타로 작곡을 하는 연주자들도 많은데, 갑자기 코드를 먼저 쓴 뒤 갑자기 영감을 받아 멜로디를 작곡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음악적 감각이 필요합니다.

10) 기타를 배울 때 고정 솔파 방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아니면 첫 번째 건반 솔파 방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고정 솔파 방식은 기악 연주에 적합하며, 첫 곡이 기억하기 쉽습니다. 저자의 제안은 둘 다 사용하는 것입니다. C와 G 스케일이 기본이며 대부분의 노래는 이 두 키에 반주하도록 조정할 수 있지만(카포 사용 가능) 클래식 솔로도 DAEF 및 기타 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안됨). 가능) 카포를 사용하세요.

11) 기타를 배우기 위한 일일 연습은 무엇인가요?

스케일 운동: 양손의 협응 운동; 높은 위치의 스케일 운동은 왼손 네 손가락의 협응 운동에 도움이 됩니다. (새끼손가락은 약하고 유연성이 없기 때문에 더 연습해야 합니다. ). 코드 분해: 오른손 손가락의 유연성과 속도를 연습하여 다양한 리듬 패턴에 익숙해지도록 돕습니다. 아르페지오 연습: 코드 변환 능력을 연습하고 오른손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며 슬러 제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연습: 왼쪽 손가락의 힘을 키우고, 현을 따는 타이밍을 파악하는 오른손의 능력을 훈련합니다. 이중 음표 연습: 옥타브 이중 음표, 3도 이중 음표, 6도 이중 음표 등을 포함합니다. 왼손의 다양한 손가락 모양에 익숙해지고 오른손 손가락의 조화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견 연습: 자주 보표를 읽고 운지법 규칙을 분석합니다.

12) 기타를 배우는 것은 왼손과 오른손 중 어느 쪽이 더 어려운가요?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왼손(즉, 현을 누르는 손)으로 현을 누르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왼손잡이인 경우에는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고 왼손으로 현을 누르는 경우가 많다. 현을 뜯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매우 어렵고, 옆에 있는 현을 분리하거나 건드리기가 쉬우며, 검지의 수평 누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어렵다. 나일론 줄을 사용하면 왼손 연주가 더 쉬워집니다. 2주 정도 피아노 연습을 하고 나면 손가락 끝에 굳은살이 생기기 마련인데, 그때쯤 되면 왼손은 '적응기'를 지나 하루에 한두 시간씩 연습할 수 있게 된다.

기타를 일정 수준까지 배운 후에는 오른손의 난이도가 더욱 분명해집니다. 왜냐하면 이때 음색, 힘, 속도 등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하고 종종 오른손이 배우기 시작할 때 충분한 훈련을 받지 않으면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집는 방향이 직각이 아닌 손바닥이 움직이는 등 나쁜 따기 습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문자열 등 기타 초보자들은 맹목적으로 속도를 추구하는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결과는 부정확한 리듬과 일관되지 않은 소리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먼저 안정성을 추구한 다음 속도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13) 왼손 손가락의 유연성과 지구력 운동 방법

왼손 운동의 목표는 일관된 소리를 내고 각 손가락이 독립적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검지 손가락을 수평으로 누르면 다른 손가락은 여전히 ​​긴장을 풀고 문자열을 누를 수 있으며 서로 협력해야 합니다. 또한 새끼손가락이 약한 경우에는 약지 대신에 새끼손가락을 자주 사용하고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저자는 왼손 손가락의 유연성과 지구력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는 일련의 '손가락 유지 연습 방법'을 코드 변환에 대해 '먼저 연주하는 사람은 먼저 누르고, 연주하는 사람은 먼저 누른다'라는 원리로 정리했다. 연주하지 마세요, 누르지 마세요'를 따라야 손가락에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연주 도중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14) 기타를 배울 때 어떤 어려움을 겪게 되나요?

사람마다 손의 선천적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이른바 '난이도'도 상대적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코드 변환, 수평 누르기, 더블 톤, 하이 포지션 스케일, 휠 핑거링, 등등 잠깐만요. 또한, 악보를 읽고 조율하는 것도 숙달하려면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며, 이는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는 원칙이기도 합니다.

15) 다양한 운동에 시간 배분은 어떻게 하나요?

매일 총 연습 시간은 복습과 신곡 학습을 합해 1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각 시간의 절반). 특히 두뇌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연습 방법을 마련해야 합니다. 어려움'을 의미하며, 훈련의 목적은 분명해야 합니다. 스케일 연습과 브로큰 코드 연습은 일상적인 피아노 연습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처음 단계에서는 왼손이 오랫동안 연습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오른손으로 오픈 스트링 연습을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오른손으로 스트링 피킹을 보지 마세요). 또한 시창과 악보 낭독도 매우 유익하다(신곡을 배우기 전 악보를 잘 읽어보고 난점의 프레이즈와 운지법을 분석하고 리듬의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16) 클래식 음악이나 민요를 공부하시나요?

클래식에서 포크로 전환하는 것은 쉽지만, 포크에서 클래식으로 전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클래식 독주에는 전임자들의 지혜가 요약되어 있고 충분히 활용되어야 하는 목표로 삼은 에뛰드가 풍부합니다. 노래를 연주하고 부를 때 특유의 광채(전주곡, 막간주)가 없으면 그 색을 잃게 됩니다.

민요 연주와 노래는 멀티 태스킹이 필요하고, 연주와 노래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노래가 중심입니다. 그러나 클래식 음악도 민요도 빨리 배울 수는 없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모두 점진적으로 적응해야 합니다. 6행 표기법은 연주나 노래에 많이 사용되는데, 6행 표기법에 너무 의존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럴 경우 운지법만 기억하게 되고, 6행 표기법과 간이 표기법을 모두 잘못 표기하기 쉽습니다. 5행 표기법과 6행 표기법을 비교할 때는 5행 표기법이 우선해야 합니다.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은 민요와 노래를 배우는 것이 적합하고, 클래식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클래식 독주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17) 초보자에게 어떤 교재가 좋은가요?

좋은 교재는 각 레슨의 내용이 단계별로 이루어져야 하며, 음악 이론 지식도 여기에 포함되어 있어 초보자가 연습하기에 적합해야 합니다. 소유하다. 시중에는 포크 연주와 노래에 관한 책들이 많이 나와 있고, 기타 연주와 노래를 위한 신곡도 꾸준히 나오고 있지만,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특히 클래식 연습곡을 결합한 튜토리얼은 많지 않습니다. 저자는 당시 주로 두 권의 책을 사용했습니다. "클래식 기타 오디오 자습서"와 "정식 기타 연습곡"은 둘 다 Jiang Weijie가 편집했으며 비교적 정통 클래식 기타 자습서였습니다. 4년 정도 피아노를 배운 후, 연주와 노래의 조화에 중점을 두었고, 클래식 솔로의 기초를 다진 후에는 연주와 노래의 코드를 쉽게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노래를 부르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부르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노래를 부르려고 입을 벌릴 때 실수하기 쉽습니다. 몇 년 동안 솔로 연습을 하면서 노래를 거의 부르지 않았고, 노래할 수 있는 것이 전부였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배운 노래의 대부분은 Qi Qin 및 Luo Dayou와 같은 10년 전의 인기 노래였습니다.

내가 가르친 학생들 중 상당수는 이미 기타 노래책 한두 권을 구입했거나 초보 학생들에게 연습서에 있는 노래를 추천하고 때로는 짧은 클래식 연습곡도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연습곡은 암기하여 연주하고 지정된 운지법을 엄격하게 따르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비록 매우 짧지만 가장 짧은 곡은 단 4문장이므로 맹목적으로 유명한 노래를 연주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러나 재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가 추천하는 교과서.

18) 교사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교사의 주요 역할은 학생들의 실수를 보여주고, 제안하고, 즉각 교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기타를 접해본 적이 없는 학생을 가르치는 것이 혼자서 한두 곡의 음악을 배운 학생(대개 운지법만 기억하고 악보를 읽을 수 없음)을 가르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연습해 본 학생은 더욱 그렇습니다." 반 유명한 노래"(예: "사랑"). "로맨스" 첫 번째 섹션, 많은 사람들이 이 곡을 처음부터 배우고 싶어하지만 두 번째 섹션이 너무 어렵고 첫 번째 섹션도 약간 어려움이 있음) 더 쉽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유명곡을 나오자마자 연습하는 사람들은 빠른 성공을 바라는 마음이 조금 있고 연습곡을 연습하는 데 인내심이 없습니다. 그 결과 효율이 낮고, 절반의 결과가 두 배의 결과를 낳고, 더 어려운 나쁜 습관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시 배우는 것보다 고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19) 일주일에 한 번만 수업해도 충분할까요?

매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에게 연습 과제를 배정할 예정입니다. 처음 2주 동안은 악보 전체를 연습할 수 없었기 때문에 주로 C 메이저 음계와 브로큰 음계에 익숙해져야 했습니다. 오른손 개방현의 코드리듬 연습입니다. 그때는 하루에 2~4시간씩 연습했어요. 처음 연습할 때는 일주일에 한 곡밖에 못 배웠어요. 악보를 읽을 필요는 없지만, 악보를 외울 때까지 연습하는 데 며칠이 걸립니다.)

많은 학생들이 일주일에 한 번 수업을 듣는 것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지만, 매일 충분한 연습 시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가르치는 속도를 늦추십시오. (수업에 오면 학생들과 수십 분 동안 연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연습을 많이 할수록 자기 학습 능력이 강할수록 학습 진행 속도도 빨라집니다. 제가 가르친 학생 중 가장 빨리 배운 사람은 5학년 소년인데, 그 사람은 수용력이 매우 강해서 그에게 악보 읽는 법을 가르치는 데도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통증이 있으며 하루에 한 시간 정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성인도 장점이 있습니다. 적어도 손가락은 강하지만, 일이나 삶의 다른 일로 주의가 산만해지고 매일 충분한 연습 시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진행이 느린 경우가 많습니다.

20) 기타 초보자들이 흔히 하는 오해는 무엇인가요?

기타 초보자들이 저지르는 다양한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오해는 어느 정도 진행을 방해합니다.

유명한 노래를 연습으로만 배우세요. 음악은 왼손에만 주의하고, 원곡의 운지법에 따라 연주하지 말고, 악보를 연주하는 대신에 음조에 주의하지 않고 스트럼 연주에 열중하십시오. 악보도 읽지 말고 생각하지도 말라...< /p>

명곡을 배우려고 하면 난이도가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기 때문에 쉽게 자신감이 손상되고, 나쁜 습관이 생기고, 절반만 투자해도 2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노력. 6행 푸만 익히고 운지법만 기억하는 것은 신곡을 익히기가 힘들고 리듬도 엉성합니다. 왼손에만 주의를 기울이면 톤이 좋지 않고 조정 오류가 많이 발생하여 한 가지에만 집중하고 다른 손에는 집중하지 않게 됩니다. 악보 없이 가사를 부르고, 느낌에 따라 노래하고, 새로운 노래를 배우지 못하고, 비트를 치는 것을 좋아한다. 원래의 운지법에 따라 연주하지 않으면 연주의 단점은 일관성이 없고 부정확한 리듬이 되며, 과학적인 운지법이 습관이 되지 않으면 더 이상의 향상이 제한됩니다. 부러진 코드를 연습하지 않으면 오른손이 유연하지 못하고 반주가 단조로워집니다. 안정성보다는 속도를 추구하고, 성급함은 낭비를 만들고, 퍼포먼스는 표현력이 부족하다. 음악을 읽지 않으면 생각하지 마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면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방법을 익히면 금방 익힐 수 있지만, 익히려면 부지런한 연습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