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Chronicles of Darkness의 전략은 무엇인가요?

Chronicles of Darkness의 전략은 무엇인가요?

다크 크로니클 전략

1. 사람이 많을수록 좋겠죠?

2. 방패와 크레이지 워(크레이지 워는 거의 방패로 쓸 수 없습니다) , 스킬을 유연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체력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3. 사제의 단일 대상 체력 보충도 BOSS를 처치할 때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장거리 광전을 상대할 때 약간 비참함;

4. 네크로맨서는 매우 사악합니다. 그들은 시체와 아기를 소환하여 몬스터 옆에 놓거나 몬스터로 둘러싸서 F를 사용합니다. BOSS는 Q스킬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5. 전사가 착용하면 함께 제공되는 헬멧이 매우 중요합니다. 생명을 위해 피를 교환하세요;

6. 독점적인 능력을 유연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7. 성기사는 쓸모가 없습니다.

1. 레지던트 이블: 크로니클 오브 다크니스

p>

1. '레지던트 이블: 크로니클 오브 다크니스'는 아직 개발 중이다. '레지던트 이블: 엄브렐라 크로니클스'를 개발한 캐비아 스튜디오가 전작을 개선했다.

2. 본 작품의 메인 스토리는 '레지던트 이블 2'와 '레지던트 이블: 코드'를 각색한 것이다. 베로니카'는 '레지던트 이블: 엄브렐라 크로니클'에서 언급되지 않은 작품으로, 두 작품 모두 레온과 클레어가 등장하며, 이 내용들이 이 게임의 메인 스토리가 될 것이다.

3. 무대는 1998년 9월 29일, '레지던트 이블 2'와 같은 시간과 장소인 라쿤시티를 배경으로 한다. 물론 '레지던트 이블 2'의 주인공인 레온과 클레어도 무대다. '레지던트 이블 2'의 무대인 이 게임의 스토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레지던트 이블 2'의 '다크' 편이다.

4. 전 세계적으로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격투 슈팅 게임 '바이오해저드: 엄브렐라 크로니클스'는 Wii 콘솔 독점 게임으로, 전작의 전개를 이어가며, 시리즈의 두 주인공이 다시 한 번 등장한다. , 레온(레온 스캇 케네디)과 클레어(클레어 레드필드)

5. IGN에 따르면 게임이 진행되는 시점은 '레지던트 이블 2'에 다수의 클래식 캐릭터가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Shelly Birkin과 같은 게임이지만 Umberlla는 게임 내에서 적이 아닙니다. 또한 이 게임은 성능을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Havok 물리 엔진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저는 이 게임이 여전히 1인칭 경총 슈팅 게임인 이전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따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2. 게임 챕터는 이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름은 발생 시간순이며 더 이상 "남극 시설, 1998년 12월" 장(1998년 10월, Raccoon City), "남극 시설, 1998년 12월"(1998년 12월, 남극 연구) 형식으로 명명되지 않습니다. 연구소) 등

3. 캐릭터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대부분의 기존 캐릭터가 이 게임에 등장하며, 대부분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의 주요 콘텐츠는 여전히 클레어, 레온, 에이다를 조종함으로써 완성될 것이다. 또한 일부 비주인공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4. 평가

1. 이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파트너가 화면에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사실 제작자는 이번에 경총 슈팅 게임 유형에 대한 매칭을 특별히 고려하지 않았으며 대신 새로운 유형의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2. 이 게임의 키워드는 현장감이다. 선의 밀도를 포함해 현장감을 표현하기 위해 작품에 투입된 정보의 양은 전작과 완전히 비교된다고 할 수 있다. .다른 수준.

3. 즉, 이번 작품의 콘텐츠 내용은 화면에 파트너가 등장할 뿐만 아니라, 렌즈를 활용하는 방식도 매우 정교해질 예정이다. 지금까지 출시된 라이트건 게임 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는 게 프로듀서의 설명이다.

시각 효과나 기술 면에서 이 게임은 전작을 훨씬 능가할 것입니다.

4. 게임은 여전히 ​​HAVOK 물리 엔진을 사용하며 총알 장전의 액션 효과는 매우 사실적인 이미지로 표현됩니다. 시스템적으로는 게임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추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5. 게임에는 다양한 소품도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는 소품에 십자선을 조준하고 A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나타나는 소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소품과 무기를 방향 패드에 할당할 수 있으므로 방향 패드를 눌러 다양한 소품을 사용하고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게임 내 치료 옵션도 매우 합리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전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혈액 보충 소품을 저장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는 좀비 외에도 다양한 적 유형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현장에서 기름통을 잘 사용해야 주변의 많은 적을 죽이는 것이 최선의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