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지주' 는 후베이 일대에서 유래한 포커 게임으로, 놀이가 간단하고 오락성이 강하며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잘 어울리는 특징으로 전국 각지를 빠르게 휩쓸었다.
우한 투지주는 일반 투지주 놀이를 기초로 마작에서' 혼합' 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게임 과정을 더욱 예측할 수 없고 자극적으로 만들었다. 상세 규칙 i. 라이센스
카드 한 벌, 카드 세 장을 남기고 나머지는 세 집에 보내고, 카드는 카드를 부르고 지주의 손에 넣는다.
2. 패를 부르는 것은 패를 내는 순서대로 번갈아 가며 카드를 부르기 시작한다. 1 인당 한 번씩만 부를 수 있고, 카드를' 1 점',' 2 점',' 3 점' 또는' 3 점'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부르는 점수는' 카드를 부르는 밑점' 이고, 점수가 많이 이기고 지는 것도 많다. 부르고 나서 부르는 가장 큰 점은 지주입니다. 만약 모두 카드를 부르지 않고, 카드를 다시 나눠주고, 다시 카드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3. 출패는 먼저 세 장의 기본카드를 지주에게 넘겨주고, 세 장의 기본카드를 모두 볼 수 있다. 지주가 카드를 시작한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차례로 카드를 내고, 사용자가 카드를 따를 차례가 되면 왼쪽 위에 있는 Pass 버튼을 눌러 따라가지 않거나 Search 를 눌러 규칙에 따라 찾은 다음 카드 아웃 버튼을 눌러 카드를 꺼낼 수 있습니다. 어느 한 쪽의 카드가 나올 때까지 이 판을 끝내겠습니다. 4. 카드형 1 로켓: 쌍왕 (쌍귀신카드) 입니다. 어떤 카드로도 칠 수 있고 가장 큰 카드입니다. 2 폭탄: 4 개의 동일한 숫자 카드 (예: 4 개의 5). 로켓과 자신보다 큰 폭탄을 제외한 어떤 카드형도 칠 수 있다. 3 싱글 카드 (싱글 카드): 싱글 카드. 4 대 카드 (1 패): 숫자가 같은 두 장. 5 3 장의 카드: 숫자가 같은 3 장의 카드 (예: 3 개의 10). 6 3 대 1 손: 숫자가 같은 3 장+1 장 또는 한 쌍의 카드. 예: 333+4 또는 333+447 싱글: 5 개 이상의 연속 싱글 카드 (예: 34567 또는 678910J). 2 시와 쌍왕은 포함되지 않고 무늬와 색깔을 가리지 않는다. 8 쌍순: 3 쌍 이상의 연속 카드 (예: 334455, 88991010JJ). 2 시와 쌍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9 삼순: 두 개 이상의 연속 세 장 (예: 333444, 44455566777). 2 시와 쌍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날개 없이 비행기라고도 합니다. 10 비행기는 날개가 달려 있다. 삼순+같은 수의 카드. 예: 333444+69 또는 33344555+667799. 11 4 대 2: 카드 4 장+양손 카드. 예: 5555+3+8 또는 4444+55+77.
V. 혼합 카드
일반적으로 혼합 1 장, 혼합 2 장, 혼합 4 장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카드가 혼합인지 게임 룸 설명에 유의하십시오.): 1 1 1 장 혼합: 하트 3, 하트 7, 하트 2 장 혼합 선택: 하트 3, 스퀘어 3 또는 하트 7, 스퀘어 7 혼합 3 4 또한 같은 카드, 포인트, 비혼합 카드 크기와 정확히 동일하지만 단독 출품 (단판과 순혼합카드가 포함된 쌍, 3 장, 4 장) 은 원래 카드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카드 크기
1 로켓이 가장 큰 카드입니다. 폭탄은 로켓과 자기보다 큰 폭탄을 제외하고는 다른 카드형보다 크다. 일반 패형의 경우, 패형이 같고 총 장수가 같은 카드일 때만 크기를 비교할 수 있다. 그중 3 대 1, 3 대 2, 비행기 날개 등 콤비네이션 카드형은 카드 수가 가장 많은 카드값을 비교하면 된다. 현재 나온 카드보다 큰 카드만 나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