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노래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 - 노래 기술
노래 녹음은 노래 예술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오디오 기술이 통합된 포괄적인 일이므로, 노래를 더 잘 부르려면, 첫째, 좋은 가창력과 음악적 성취도, 필요한 발성 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둘째, 상당한 컴퓨터 기술 지식과 음향 조절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노래를 훌륭하게 만들고 녹음된 사운드를 훌륭하게 만드는 방법은 많은 친구들, 특히 녹음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질문입니다. 업무상 이유로 이 문제를 여러분과 논의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노래에 대한 내 감정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대학에서 공부한 성악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이 문제를 여러분과 논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이 글을 씁니다.
1부에서는 노래 기술, 2부에서는 녹음 기술, 3부에서는 가창 인식, 음악성, 공통 유지 지식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토론하고 수정하는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첫 번째로 먼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은 장비가 아무리 정교하고, 기술 수준이 아무리 높아도 유연하고 탄력 있는 노래를 대신할 수 없다는 점이다. 기술. 자신의 작품이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를 원한다면 노래하는 기술이 중요합니다.
노래 기술:
(1) 음높이와 리듬
음악의 기본적인 표현기법은 많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음높이, 리듬, 음색, 속도, 강도, 조화 등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정과 리듬입니다. 음정과 리듬은 음악 작품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려면 음높이를 정확히 맞추고 리듬을 꾸준하게 불러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이것이 보장되지 않으면 다른 모든 것이 열악해질 것이며 억양이 좋지 않거나 리듬이 잘못된 이유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음악적 느낌이 부족하면 억양이 발생하거나 리듬이 잘 잡히지 않는다. 음악은 청각 예술이며 예술에는 재능과 이해가 함께 제공됩니다. 사람마다 음악에 대한 민감도와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음높이와 리듬에 대한 인식도 사람마다 다릅니다. 이것은 객관적으로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음정과 장단을 구별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노래를 부를 때 자신의 음정과 장단을 구별하고 느낄 수 없게 된다. 아직도 그런 상황이 있다고 해야 하나 163888에는 많지 않습니다. 이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고정된 음조의 악기에서 무작위로 멜로디를 연주하고 흥얼거리는 것을 흉내낼 수 있는지 확인하거나, 리듬을 연주하고 손바닥으로 더 잘 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음악적 능력을 테스트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문제가 있는 친구들은 주로 독창적인 작품을 많이 듣고 노래의 음높이와 리듬을 주의 깊게 분석하여 더 많이 듣고 따라 부르며 점차적으로 "노래를 염두에 두는" 상태에 도달해야 합니다. 음높이와 리듬이 점차 정확해집니다. 이런 문제가 있는 친구들에게는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음악을 배우는 즐거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2) 노래 실력이 부족하면 음조나 리듬 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음정과 리듬을 구별하는 인식은 있지만, 좀 더 정확한 기술적인 방법이 없으면 부정확한 음정과 불안정한 리듬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어, 내 대학 동창 중 한 명이 분명한 예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그의 피아노 실력은 매우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등학교 때부터 피아노를 연주한 사람들은 음높이와 리듬에 대한 판단력이 더 좋습니다. 일반 사람들보다, 그리고 학교에서 그의 귀 훈련도 매우 훌륭합니다(참고: 귀 훈련은 음악 분야로 주로 음조를 판단하는 귀의 능력을 훈련합니다). 그러나 그의 노래는 항상 음조가 맞지 않습니다. Xiami는 어떻습니까? ! 그 이유는 그가 성악을 전공하는 학생도 아니고, 노래 실력도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숨이 차고, 목소리가 긴장되고, 물론 그의 음악은 음정이 좋지 않고 리드미컬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인식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신과 형태의 통일성"을 달성하려면 특정 노래 기술도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친구들은 호흡과 목소리 훈련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 음높이와 리듬이 마음에 필요한 기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위 두 가지 상황 외에도 녹음 중 기술적인 문제 등으로 반주가 들리지 않는 상황도 있습니다. 또한 음높이와 리듬에 문제가 있을 예정인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 기사는 나중에.
(2) 노래 기술 처리
(A) 호흡과 호흡
물리학을 공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소리의 물리적 원인이 외부의 영향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물체에 대한 요인으로 물체가 진동하여 길이가 다른 음파가 생기고, 그 음파가 주변 공기를 진동시켜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노래의 원동력은 호흡입니다. 성대를 더 잘 활용하여 노래를 잘 부르게 됩니다. 그러므로 호흡의 활용은 노래의 매우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다. 여러 가지 호흡 방법이 유행하는 단어로 명명됩니다.)
1. 한숨 흡입: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숨은 일상 생활에서 매우 흔한 현상입니다. 역시 하향이다. 흡기 근육 그룹을 이완시켜 더 잘 흡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먼저 한숨을 쉬고 나서 숨을 들이쉬는 것입니다. "한숨"과 함께 호흡이 배출되면, 즉 호기 근육 그룹의 작업이 완료되고 흡입 근육 그룹이 즉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이 주기는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숨을 들이마실 생각을 하면 숨을 들이마시는 근육이 항상 작동하는 상태에 있어 이완을 할 수 없게 되어 정상적으로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어렵게 됩니다. 참고: 한숨을 쉴 때마다 숨을 들이마시세요. 억지로 움직이지 마세요. 노래를 부르면서 한숨의 느낌을 유지하고, 악구마다 이렇게 하여 좋은 호흡주기를 형성하세요. 다음으로, 노래 부르기와 함께 한숨을 쉬는 호흡을 연습하세요. 노래를 준비하기 전에는 최대한 한숨을 쉬도록 하세요. 숨이 자연스럽게 들이쉬면 노래를 시작하세요.
2. 화려한 흡입 :
팬시 흡입 방식으로 깊게 흡입하기 쉽고, 흡입 시 펌핑음이나 불필요한 움직임이 없으며, 이해하기도 쉽고 주인. 꽃향기를 맡을 때 꽃향기는 특히나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꽃향기를 식별할 때는 편안함과 설렘을 느끼는 데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구체적으로 흡입할 때 상체가 완전히 이완되고, 허리선이 이완되고 편안해지며, 가슴도 이완되는 느낌이 들고, 몸의 공간이 늘어나 호흡이 자연스럽게 유입될 수 있게 된다. 이런 종류의 흡입은 느슨하면서도 적당합니다. 흡입 후에는 매우 흥분되고 가슴이 넓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이 들숨의 느낌을 이용하여 노래를 부르면 호흡이 부드러워지고 목소리가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화려한 스타일을 할 때는 입을 벌리거나 다물어도 되는데, 입을 너무 꽉 닫으면 공기 흡입 속도와 유연성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단순히 흡입 연습을 할 때는 입을 다물고 흡입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할 때는 자연스럽게 입과 코를 벌리고 동시에 숨을 들이쉬는 것이 가장 좋다. 입을 다물고 코로 동시에 숨을 들이마시든, 입을 벌린 채 숨을 들이마시든,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이 몸 안으로 흘러드는 느낌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3. 깜짝 흡입
놀라운 흡입은 사람들이 놀랐을 때 빠른 생리적 반응을 이용하여 빠른 흡입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흡입은 빠르고 깊으며, 호흡 근육의 수축과 이완 주기를 즉시 완료할 수 있으며 호흡 기관의 빠른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흡입을 "헐떡거림"이라고도 합니다. 슬픔, 분노, 열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흡법 중 일부는 중앙음악원 논문 참조)
이 호흡법을 왜 이렇게 명명해야 할까요? 노래하는 호흡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려면 노래하는 호흡은 확실히 특별한 호흡이며 생활의 호흡과 완전히 동일시될 수 없다는 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호흡을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가장 높은 수준인데, 개인적으로 곡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고, 자유롭게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노래마다 호흡 요구 사항이 다르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빠르게 들이쉬고 천천히 내쉬기: 일부 노래는 프레이즈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고 호흡이 짧지만 프레이즈 전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길다. 빨간색*과 같이 빠른 흡입과 느린 호기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호흡할 때 충분한 흥분이 필요하며, 횡격막은 활발하고 활발해야 하며 호기는 균형이 잡혀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어려운 상황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빠르게 숨을 들이마시고 잠시 멈춘 후 천천히 내쉬는 것입니다. 이렇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있지 않았던 아주 친한 친구가 갑자기 당신 앞에 나타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몇 초가 지나자 하복부가 뒤로 밀려나는 듯한 외력이 있는 것 같았고, 하복부가 이 외력에 맞서 싸우는 것을 느끼며 천천히 숨을 내쉬었습니다. 이때 다이어프램은 강력한 지지 역할을 합니다. (2) 천천히 들이쉬고 빠르게 내쉬기: 어떤 노래 구절은 아주 짧게, 크게 숨을 쉬면서 쓰는데, 노래할 때는 호흡을 준비할 시간이 있지만, 숨을 내쉴 때는 빠르지 않아야 한다. 지연. 명확하고 직접적으로 말하세요.
(3) 천천히 들이쉬고 천천히 내쉬기: 이 상황은 일부 느린 버전의 사랑 노래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곡의 진행이 빠르지 않기 때문에 전체 멜로디가 비교적 길게 쓰여지기 때문에 천천히 들이쉬고 내쉬시면 됩니다. 천천히 노래해 보세요. 여기서 어려운 점은 호흡에 대한 요구 사항이 이 상황에서는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일단 호흡을 움직이면 음높이가 틀려지거나 리듬이 틀려지거나 소리가 틀리게 됩니다. 제대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글쓴이는 가끔 이런 문제를 겪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호흡의 지속성과 안정성이 상대적으로 높아야 합니다.
(4) 빠르게 들이쉬고 빠르게 내뱉기: 이러한 상황은 주로 빠른 속도의 일부 노래에서 발생합니다. 강도에 대한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위 3가지에 비하면 이번건 비교적 쉽습니다.
노래와 호흡의 여러 가지 상황이 있는데, 익숙한 곡의 단편을 바탕으로 자신의 상황에 맞게 연습하거나, 4가지 상황에 맞는 보컬 트레이닝 곡을 만들어도 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호흡하는 생각과 감정을 천천히 이해합니다. 폐활량을 늘리는 운동과 같이 호흡 훈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도 있지만 폐활량이 크다고 해서 반드시 호흡을 잘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큰 폐활량이 호흡의 과학적 활용과 결합되면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B) 조음과 모음
노래가 궁극적으로 결정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조음도 창법의 한 측면이다. 노래하는 언어에 대한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자음이 정확하고 능숙하며, 최종 모양이 잘 유지되고, 운율이 자연스럽고 적절한 때에 나오며, 음양을 확실하게 기억해야 합니다. 우선순위를 명확히 구분하고, 톤과 톤을 잘 다루어야 합니다. 접두사는 올바르게 발음되어야 하지만 너무 빡빡하게 발음되어서는 안 됩니다. 단어 머리가 물렸을 때 자연스럽고 시기적절하게 단어의 배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단어의 속이 맑아진 후에는 소리를 모아서 적시에 운율로 되돌려 놓아야 하며, 전환이 자연스럽고 원활하게 이루어져 전체를 형성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병음은 "l"과 "n", "납작한 혀"와 "뒤틀린 혀", "f"와 "h", "앞비음"과 "뒤비음"과 같이 정확하게 발음되어야 합니다. 구별되어야 하며, 억양도 정확해야 합니다.
사실 각 단어는 어미로 발음되는데, 저자가 말했듯이 우리는 몇 가지 기본 모음을 연습해야 합니다. best at "I"(1로 발음) 모음은 작가의 노래 "Admit Mistake"에서 잘 사용됩니다. 모음에 단어를 부여하는 것은 복잡한 것을 단순화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C) 트레몰로 및 비브라토(배음이라고도 함)
소리를 생성하는 인체의 주요 기관은 성대입니다. 소리를 내는 것, 우리의 성대는 매우 연약해 보였습니다. 인체는 큰 구조와 큰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대가 소리를 생성하면 특정 충격파와 유사한 주파수 진동을 생성하는 신체의 다른 부분에 의해 소리의 품질과 밝기가 크게 향상됩니다.
인체에는 비강, 머리강, 복강 등 많은 충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두강 노래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두강 노래는 상대적으로 이상적인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노래할 때 우리는 자신의 성대, 입 및 기타 성대와 머리가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소리가 위쪽으로 던져집니다!
모음법을 조합해 발성 훈련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음 아는 머리강 발성 연습에 적합하고, M발음은 비강 발성 연습에 적합하다. .신체 일부와 성대를 만져보면 약간 얼얼한 상태가 되면 울리는 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많은 비브라토 창법도 비브라토의 기능이기도 하고, 생성되는 비브라토로 인해 다른 충치로 인해 진동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보컬의 주파수와 완전히 어긋나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성대와 약간 다른 피치를 생성합니다. 두 음향 효과가 함께 연주되면 작은 소리 변동이 생성되는데, 이것이 바로 비브라토입니다.
비브라토(배음) 훈련 방법도 울음 소리와 약간의 호흡 협력을 통해 자연스럽게 비브라토(배음)가 발생하게 됩니다.
(D) 심리적 조절과 이완 상태
노래는 매우 진보된 생리적, 심리적 활동이지만, 올바른 생리적 상태도 필수이지만, 올바른 심리적 상태도 필수입니다. 꼭 필요한, 때로는 정신 상태가 좋지 않아 노래의 생리적 상태가 직접적으로 변화됩니다. 그러므로 노래를 부를 때 좋은 정신 상태도 매우 중요합니다.
녹음할 때나 노래할 때나 친구들이 긴장하고 상태가 안 좋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다. 이때는 심리적 조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연상법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노래 내용과 일치하는 삶의 더 많은 삶의 장면을 연관시키고, 자신이 삶의 심리적 상태를 갖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간단하고 짧은 보컬 트레이닝 노래나 흥얼거리는 노래를 부르며 성대를 충분히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하품을 하거나 목을 낮추고 매우 편안한 상태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긴장한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될 수는 없으며 긴장을 풀어야만 기분이 나아질 수 있다고 암시합니다.
가창 기술은 기술적인 활동이기 때문에 다른 기술적인 활동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발성 동작을 인간의 자연과학적인 상태로 복원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이고 반복적인 훈련이 필요하다. 더욱이 대중가요는 중국음악교육학계에서 늘 논란이 되어왔고, 상대적으로 미성숙한 시기이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여전히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경험하고, 더 많이 느끼고, 자신만의 독특하고 독점적인 기술과 기법을 깨달아야 합니다.
녹음 기술과 노래 의식에 관해서는 음악적 감각 함양과 일상 유지 상식에 대해서도 다음 글에서 언급할 예정이다. 모두가 더 많은 제안과 수정, 토론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모든 친구들이 배울 수 있도록 하세요. 모두 감사합니다!
노래 실력(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노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멜로디와 가사를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의 감정과 의미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표현된다. . . 노래하는 것은 우리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노래가 청중에게 표현하려는 감정을 노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 생각해보면 우리가 노래와 가사를 잘 모르면 아무리 노래를 잘해도 노래는 형편없을 것 같아요. . . .
둘째, 친구들이 녹음한 많은 노래를 듣고 나니 저를 포함해 누구나 이런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는 공통된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 특히 남자들은 고음을 부를 때 아담의 사과를 매우 높은 위치에 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부르는 것이 고음을 더 높이 부르는 의도적인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음의 경우, 고음은 부른 후 매우 창백하고 부풀어 오른다. . . 그리고 한 음을 부르다가 더 높은 음으로 올라가고 싶을 때 그 음이 어려우며 깨지기도 쉽습니다. . . 물론, 이렇게 하면 목소리에 더 큰 해를 끼칠 것입니다. 몇 곡을 부르지 못하면 목소리가 망가질 것입니다. . . . 팝에서 록으로 바로 바뀌었습니다. 실제로 고음을 부르는 발성 위치는 위턱 뒤쪽에 있는데, 아담의 사과를 아래로 눌러야 우리 입과 비강에서 울리는 소리가 나므로 고음이 나오게 됩니다. 더 둥글게. . 상대적으로 강해서 소위 고음을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며, 목소리가 피곤하지 않고 고음을 부르기가 더 쉽습니다. . .
셋째, 노래를 받았을 때 고음 부분이 안 나온다면 억지로 해서는 안 된다. . 먼저 가성을 사용하고 음높이를 높여서 음의 음높이를 직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 다음 가성을 조금씩 되돌려 보세요. 서두르지 마세요. . 노래는 우리가 하는 다른 모든 일과 같아서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해야 합니다. .
이렇게 자주 연습한다면 앞으로 고음을 부를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네 번째 숨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노래를 부를 때는 항상 배에 숨이 있어야 지탱할 수 있기 때문에 노래는 배로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 .
다섯 번째 선곡. . 처음 노래를 시작할 때 자신의 목소리 상태에 맞는 노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듣기 좋은 노래가 들리지 않는다면, 자신에게 어울리든 안 어울리든 상관없이 그냥 불러보세요. . . 쉬운 것부터 시작해서 점차적으로 난이도를 높여보세요. . 같은 노래라도 부를 때 아주 쉬운 방법이 있고, 더 어려운 방법도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 가장 잘하는 곡을 찾아서 연습하면서 점차 난이도를 높여가면 됩니다. . . . 한 단계 한 단계 나아가야 비로소 당신은 마음이 편해지고 자신의 인식을 갖게 된다. . . 녹음할 때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거예요. . .
여섯째, 여자아이들은 일반적으로 남자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지 않습니다. 남자 노래와 여자 노래의 선율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여자 노래는 남자 노래보다 4음이 높습니다. . 물론 남자도 마찬가지다. 일반적으로 남자는 여자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안 된다. . . . 자신의 목소리에 맞는 이 노래의 개정판을 찾지 못한 경우 다시 불러보세요. . . 노래의 모든 음표, 심지어 모든 점은 이유 없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남자 목소리가 들어간 노래는 남자 목소리가 들어간 노래이고, 여자 목소리가 들어간 노래는 여자 목소리가 들어간 노래입니다. . . 일반적으로 말해서,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제어하고 참 목소리와 거짓 목소리를 자유롭게 바꿀 수 없다면 함께 노래하지 마세요. . . .
일곱째, 노래할 때 목소리를 내야 한다. 치안완은 목소리를 입에 담지 못하고 감히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 . . . 특히 여자아이들의 경우에는 더러워서 목소리를 내기가 부끄러울 수도 있어요. 하하,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 . 왜냐하면 당신은 노래하고 싶기 때문이죠. . . 노래는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것인데, 그것을 노래라고 부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누구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를 때나 녹음할 때 꼭 기억하고 소리를 틀어줘야 합니다. . .
그럼 먼저 그 정도만 말씀드리겠습니다. . . 가가. 위 내용은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 주시고 함께 잘 부르도록 해주세요. . . . . ㅎㅎ
[추천] 가창호흡 훈련법
가창호흡 훈련법..
복부의 저항력, 즉 복식호흡 훈련 숨을 참는 힘<바깥쪽>과 숨을 지탱하는 힘<안쪽>을 숨의 조절이라고도 합니다. 즉 연주와 소리의 크기, 세기 등에 따라 호흡을 계획적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보컬이 아닌 노래 호흡 훈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 붓기 호흡법
우리 모두는 재를 한 줌 쥐고 몸을 굽히면 이런 상식을 갖고 있습니다. 재를 땅에 부으면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땅에 퍼진 재는 즉시 위로 올라가는 공기 기둥을 형성합니다. 우리는 재를 붓는 느낌을 이용하여, 재가 땅에 떨어지는 것처럼 한꺼번에 깊고 넓게 흡입합니다. 오민, 마치 공기 기둥이 땅에서 튀어오르는 듯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거꾸로 T자 모양으로 비틀어 공기 기둥을 만들어 위로 뚫어준다. 각 프레이즈가 이렇게 되어야 온화한 호흡주기가 형성되어 노래할 때 얕은 호흡과 경직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얕고 뻣뻣하게 숨을 쉬면 좋은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하지점 흡입법
하지점은 횡경막 <튜닉 네번째 단추>에 있는데, 이곳이 바로 복식호흡을 말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흡입할 때 공기가 코, 입, 기관을 통과하지 않는 것처럼 "하부 지지점"에서 직접 흡입하는 것처럼 느껴지며, 흡입할 때마다 복부 호흡의 흡입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물론 단지 느낌일 뿐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했는데 어떻게 흡입이 코와 입, 기관을 통과하지 못할 수 있겠습니까? 여기서 우리는 학생들이 과학적 방법을 숙달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감정, 가정 및 은유만을 사용합니다.
녹은 흡입법
가수가 상대적으로 긴장된 상태에 있을 때 사용하는 흡입법이다.
녹이는 흡입법은 깊게 들이쉬기 쉬우므로 소리나 뚜렷한 움직임이 없으며, 이해하고 익히기도 쉽습니다. 그러나 일찍 팔다리가 녹는다고 느낄 때에는 요추와 경추를 이완시키지 마십시오. 흡입하는 법을 배울 때 입을 너무 세게 닫지 마십시오. 이는 공기 흡입 속도와 유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숨을 들이쉴 때는 입을 자연스럽게 벌려야 하며, 코와 동시에 숨을 들이쉬는 것이 가장 좋다.
고위 흡입법
흡입하는 상태에서 흡입 과정에서 호흡이 코와 윗니를 통과하여 입천장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입 횡격막의 경우 포물선 각도로 높은 위치입니다. 그러므로 노래할 때 들숨 상태에 따라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전체적인 소리로서 높은 위치와 심호흡을 이룰 수 있다. 숨을 들이쉴 때 숨을 낮추고 공기가 아랫니와 혀 표면을 통과하는 것처럼 보이고 입으로만 숨을 들이마시면 공기는 필연적으로 얕게 흡입되어 움직임과 소리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흡입하면 이 방법으로 만들어지는 소리는 확실히 수평적이고, 하얗고, 얕고, 빡빡하고, 음역도 좁아서 노래할 때 고음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촬영 및 조준 시 호흡 방법을 유지하세요
노래할 때 내면의 목소리는 흡입 상태를 유지하면서 바깥쪽으로 노래해야 하며, 내부 및 외부 대결을 형성하면 흡입만 유지할 수 없습니다. 상태 깊이, 그리고 노래할 때 호흡을 균일하고 매끄럽고 지속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격과 조준을 하면서 숨을 들이마시며 노래하는 연습을 하는 것은 군 생활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익숙하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현상이다. 이는 노래하는 동안 호흡을 일정하게 유지하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노래 연습 과정에서 호흡이 적을수록 계속해서 안으로 호흡을 하게 되면 문제가 완화되고 호흡이 무궁무진하다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위의 몇 가지 묵음 노래와 호흡 훈련 방법은 다양한 상황에서 자기 훈련에 편리합니다. 숨을 내쉴 때 S 소리를 10초에서 20초, 그리고 30초까지 추가하면 좋은 결과가 될 것입니다.
호흡이 길고 힘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가수는 몸이 탄탄해야 한다. 대가수 카루소는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밀리터리 체조나 아령을 이용한 간단한 운동을 했다고 한다.
집에서 녹음할 때 마이크에 물 뿌리지 않는 방법
녹음할 때 마이크 앞에 냅킨을 대고 녹음하면 됩니다.
또는 링 바깥쪽에 스타킹을 끼운 뒤 마이크 앞에서 고정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좀 징그러운 느낌이 들지만 이렇게 하면 아주 쉽습니다. 노래할 때 마이크에 물이 튀는 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기분에 영향을 미치니 꼭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