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 디자인 패턴은 객체 생성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하여 하위 클래스가 인스턴스화할 클래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디자인 패턴은 객체 생성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하여 하위 클래스가 인스턴스화할 클래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답변: A

추상 팩토리 패턴(Abstract Factory): 특정 클래스를 지정하지 않고도 일련의 관련되거나 상호 의존적인 개체를 생성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빌더 패턴(Builder): 동일한 생성 프로세스가 다른 표현을 생성할 수 있도록 복잡한 클래스의 표현을 생성과 분리

팩토리 메소드 패턴(Factory Method):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 생성 정의 그러나 어떤 클래스 팩토리 메소드를 인스턴스화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서브클래스에 달려 있으며, 이로 인해 서브클래스의 인스턴스화 프로세스가 지연됩니다.

프로토타입: 프로토타입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생성할 객체의 유형을 지정합니다. 이 프로토타입을 복사하여 새 개체를 만듭니다.

싱글톤 모드: 클래스에 인스턴스가 하나만 있는지 확인하고 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역 액세스 지점을 제공합니다.

어댑터 모드(어댑터): 클래스의 인터페이스를 사용자가 기대하는 다른 인터페이스로 변환합니다. 원래 호환되지 않는 인터페이스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리지 모드(Bridge): 클래스의 추상 부분과 구현 부분을 결합하여 분리합니다. 독립적으로 변경 가능

복합 모드(Composite): 개체를 트리 구조로 결합하여 "전체 부분" 계층 구조를 나타내므로 사용자는 단일 개체와 결합된 개체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p>

데코레이터: 객체에 몇 가지 추가 책임을 동적으로 추가합니다. 이는 하위 클래스를 파생하는 것보다 더 유연한 하위 클래스로 기능을 확장하는 유연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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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ade: 상위 클래스를 정의합니다. -레벨 인터페이스는 하위 시스템의 인터페이스 세트에 대해 일관된 모양을 제공하여 하위 시스템의 사용을 단순화합니다.

플라이웨이트 모드): 많은 수의 미세한 공유를 지원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세분화된 개체

프록시 모드(프록시): 이 개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기 위해 다른 개체에 대한 프록시를 제공합니다.

책임 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