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최고의 경찰 영화 10 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NO.10 용
"맹룡" 이라는 영화를 꺼내면 지명도가 높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본 사람이라도' 썩은 영화' 라고 생각하지만, 잊혀진 가작 본편의 전반부 서사가 치밀하고, 줄거리가 우여곡절이며, 편집이 유창해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영화는 총격전 장면에만 필묵을 쓰는 것이 아니라 영화 속 주요 인물들을 인간적으로 그려서 몇 가지 캐릭터를 풍만해 보이게 했다. -응?
노 9' 대추적'
대추적' 은 스릴러 미스터리 경찰 비적 영화로 서스펜스 배치의 논리상 교묘하게 설계되었다. 그리고 서스펜스와 스릴러 요소를 믹스매치하는 것 외에도 쌍웅이 대치하는 홍콩 경찰 비적 영화의 상투적인 연극코드도 전례대로 동봉되고 있다. 영화의 기본 이야기 구조는 매우 좋다. 일반 홍콩 영화 모델에서 벗어나, 사람을 야유하게 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노 8' 남자 본색'
도대체 남자의 본색이 무엇이냐, 오경 의리, 셰팅펑 복수인가, 위원러 사납냐, 집 조상의 책임이냐, 우리는 이 네 명의 남자에게서 모든 사람의 본색을 보았다. 아니, 다섯 명, 그리고 한 번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진짜 남자, 한 명은 이미 잊혀졌고, 한 명은 악당으로 취급된 철혈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NO.7 추적
이야기는 간단합니다-갱스터 범죄, 경찰 추적, 이야기의 결말은 자명합니다. 영화는 비적의 두 차례의 범행을 서술했고, 경찰이 범행을 추적한 비적들은 영화가 묘사해야 할 중점이 되었다. 경찰 추적 부분에서 경찰서 내 각 부처의 분업이 명확하고 질서 정연하다는 필연적인' 효율성' 이 이야기가 핵심 부분으로 전개될 때의 심금을 울린다.
노 6 야수형사
이 영화에서는 20 세기 후반 홍콩 영화의 숨결을 어렴풋이 맡을 수 있었고, 일관성 있고 치밀한 줄거리도 없고, 격렬한 맞대결도 없었고, 더 많은 경우 우리는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형사를 볼 수 있었다. 그들의 유일한 * * * 동점은 진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NO.5 "큰 사건"
오프닝은 매우 불타고, 감화력이 매우 강하다. 이야기가 추진되는 것도 안정적이다. 두키봉 감독의 스토리텔링 수법은 확실히 대단하다. 사람을 매료시킨다. 배우의 연기가 절묘한 두 글자에 떳떳하다. 액션 장면도 매우 사실적이다. 영화 반홍콩 액션 영화 전통은 세심하게 디자인된 동작으로 출세하지 않고 다큐멘터리의 길을 택한 것, 마치 조잡하게 잘라낸 뉴스 다큐멘터리처럼 사건 자체의 리듬을 가장 큰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NO.4 암전
영화의 리듬이 비교적 빠르며 할리우드 총격전 영화의 색채를 띠고 있다. 남자 간, 특히 경찰과 산적 간의 우정을 그린' 암전' 은 처음도 마지막도 아니지만, 영화에서 드러난 파란만장한 줄거리,' 엉뚱한 머리' 와는 전혀 다른 웃음거리, 은은한 직접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사랑 이야기로 이 영화를 더욱 볼 수 있게 했다.
NO.3 블랙 골드
대만의 정치적 어둠과 흑백결탁에 직면한 이 영화는 도덕설교를 하면서 사회질서에 대한 비난을 더 선호한다. 정의에 대한 묘사는 그렇게 허약하고 힘이 없고 악한 자의 실패는 잊을 수 없다. 갱단 제재에 대한 신수가 꼬인 맥당웅에 대해서는 평소와는 달리 과거 홍콩 갱단 영화에서는 편협한 갱단 싸움일 뿐 흑금 같은 높이에 이르지 못하고 갱단과 정치를 연결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갱단, 갱단, 갱단,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NO.2' 첩혈쌍웅'
첩혈쌍웅' 은 모두가 공인한 오우슨의 모든 영화 중 가장 뛰어난 영화이며, 상당수 사람들의 마음 속에 나오는 영화 TOP10 명단에 등장한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미국인들이 미국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홍콩 영화이기 때문일 것이다.
NO.1 간도 없음
무간도' 는 홍콩 영화에서 보기 드문 좋은 영화이다. 스타에 의해 쌓인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과거의 홍콩 경찰 산적 영화에 비해 큰 돌파구가 있었다는 데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타명언) 이 영화는 다른 홍콩 경적 영화처럼 영웅으로만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미묘한 줄거리, 세련된 장면 편집으로 관객을 감염시키고, 기복이 심한 줄거리로 인물들 간의 갈등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