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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오크 전술과 건물 배치 순서

저 사람 대답은 다 말도 안 되는 소리다. 이 부분을 어디서 복사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전히 ROC 시대의 작품입니다. 너무 비참하네요...

먼저 전술과 정말 관련이 있는 건물 배치 순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일반 개방형과 확대형 이동의 두 가지 유형만 있습니다.

일반적인 시작은 ba, bo, bb, bo입니다(단축키가 무엇인지 모른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런 다음 다음에 따라 스토어에 넣을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상황. 그 기초는 지도에 생명의 샘이 있는지 여부이다.

기존 더블 던전을 2개로 업그레이드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전술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확대되는 움직임은 막사를 짓는 대신 영웅 한 명을 2개로 직접 업그레이드하고 동굴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기술을 빠르게 발전시키기 위해서다. 예전에는 독비룡 3마리로 점프하는 전술도 있었지만 지금은 별로 사용되지 않고 모두 전통적으로 사용됩니다.

전술:

ORC 상대: 기본적으로 늑대 2명과 흰 황소 2명, 영웅 2명 sh. 생으로 자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개의 동물 우리를 사용하여 늑대 기병을 폭파하고 게릴라, 영웅 2명, 늙은 소와 싸우세요.

궁극기 동작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선지자이고, 두 번째는 불의 지도자입니다. 이중 소환을 위한 2개의 trs

vs 험:

상대가 마법사를 생산하는 경우: 늑대 기병대 + 백색 황소. 흰 황소는 속도 저하를 없애는 데 사용됩니다. 라오니우 2발, 충격파는 체력이 낮은 마법사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상대방이 3개의 그리핀을 가지고 있는 경우: 이중 또는 n개의 동물 우리가 윙윙거리는 소리처럼 폭발하고 터질 것입니다. hum49가 형성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게릴라전: 기본적으로 모든 클랜을 위한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으며 패배를 되돌릴 수 있는 훌륭한 전술입니다.

네: 늑대기병+백소...유일한 것 같은데, 라오우의 2발의 충격파가 솟아올라 상대에게 바람을 불어넣는다. 상대가 곰을 생산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마세요

ud의 경우: ud가 천지의 유령을 생산한다면 orc2는 개를 이길 1~2마리의 날아다니는 용을 생산하고, 2마리의 늙은 소를 생산할 것입니다. 바닥을 찍으러. 주된 것은 늑대 기병 + 흰 황소

스파이더라면 오크2의 늑대 기병은 코도 + 헤드헌터로 전환됩니다. 바닥에 발을 구르는 늙은 소의 사진 2장.

글을 너무 많이 쓰긴 힘들지만 안 받아도 읽어봐야겠다. 어쨌든 그 사람 것보다는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