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제목
아서와 그의 미니왕국
원래 제목
Arthur and his minimoys
더 많은 중국어 제목
아서와 미니왕국
아서와 미니 잉크 왕국
아서의 판타지 왕국: 털끝 하나 없는 모험 ... 대만 번역
미니마계 대모험 ..... 홍콩 번역
더 많은 외국어 제목
Arthur and the Minimoys
Arthur et les minimo ys ...... (France)
동영상 유형
애니메이션/판타지/가족
영화 길이
102 분
국가
미국 프랑스
대사어
영어
컬러
컬러
믹스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DTS SDDS
레벨
Netherlands: 6 Australia: pg Portugal: m/6 USA: pg France: u Germany: 6 Switzerland: 7 Finland: k-7
제작 비용
65 200 000 euros
판권 소유
(avalanche productions europacorp.)
촬영 날짜
2005 년 5 월 16 일
제작일
2003 년 6 월-2005 년 1 월
[이 단락 편집] 배우 표
감독
뤼크 베송루 베슨
시나리오 작가
뤼크 베송루 베슨 ..... 알소 북스
Céline Garcia .....idea
배우
데이비드 보이 데이비드 보이스 ..... maltazard (voice)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 .....Arthur
마돈나 마돈나 ..... princess se lenia (voice)
로버트 드니로 로버트 드 니로
스누비 강아지 스누프 도그 ..... 맥스 (보이스)
미아 페로 미아 파로우 ..... 아르투
R's Grandmother
Penny balfour ..... Arthur's mother
Marie-Antoinette lac quire ..... princess se lenia (body capture)
하비 케이틀 하비키텔
제작자
뤼크 베송루 베슨 ..... producer
Emmanuel pré vost ..... co-producer
St é phane le Comte ..... co-producer
오리지널 음악
에릭 세라 에릭 셀라
사진
Thierry Arbogast
캐스팅 감독
Todd M. Thaler
아트 디렉터
Hugues Tissandier
미술 디자인
Patrice Garcia
Philippe Rouchier
의상 디자인
Olivier Bériot
시각 효과
Christophe Dupuis
Laurent gillet ..... preproduction, BUF compagnie
부감독/부감독
Christel bordon ..... third assistant director
Roger de lattre ..... second assistant director
St é phane Gluck ..... second unit director
[이 단락 편집] 제작 배포
촬영 형식
35 mm
제작 처리 방법
Techno vision ..... (anamorphic)
Digital ..... (animated scenes)
인쇄 형식
35 mm .....(anamorphic)
폭
35mm 필름 변형 와이드 스크린
제작사
유로파 영화사 Europa Corp. [프랑스 ]
Avalanche Productions [프랑스 ]
애플? [프랑스 ]
Canal+ [프랑스] ..... (participation)
소피
Ca europacorp ..... (in association with)
발행사
EuropaCorp. Distribution [프랑스] ..... (worldwide)
Independent Films [네덜란드] ..... (2007) (Netherlands) (theatrical)
TF1 [프랑스] ..... (2006) (France) (TV)
The Weinstein Company LLC [미국] ..... (2006) (USA) (all media)
Alfa Films [아르헨티나] ..... (2007) (아르젠티나) (theatrical)
미고메멘로 골드 wyn 메이어 (MGM) [미국] ..... (2006) (USA) (theatrical)
Alliance Atlantis motion picture distribution Inc. [캐나다] ..... (2007) (Canada) (theatrical)
Cinergia Ltd. [우크라이나] ..... (2007) (영국) (theatrical)
Metro gold wyn distributing company
Monolith [폴란드] ..... (2007) (Poland) (theatrical)
Scanbox entertainment Finland oy ...... (2007) (Finland) (theatrical)
Tobis Film GmbH amp;; Co. KG [독일] ..... (2007) (Germany) (theatrical)
스턴트 제작사
BUF [프랑스] ..... (3 차원 애니메이션)
개봉일
프랑스
France
2006 년 12 월 13 일
스페인
Spain
2006 년 12 월 15 일
헝가리
Hungary
2006 년 12 월 28 일
폴란드
Poland
2007 년 1 월 5 일
호주
Australia
2007 년 1 월 11 일
미국
USA
2007 년 1 월 12 일
중국
치치
Na
2007 년 1 월 13 일
독일
Germany
2007 년 1 월 25 일
네덜란드
Netherlands
2007 년 1 월 31 일
이탈리아
Italy
2007 년 2 월 2 일
스웨덴
Sweden
2007 년 2 월 2 일
영국
UK
2007 년 2 월 2 일
덴마크
Denmark
2007 년 2 월 9 일
노르웨이
Norway
2007 년 2 월 16 일
브라질
Brazil
2007 년 3 월 9 일
아르헨티나
아르젠티나
2007 년 4 월 5 일
홍콩
Hong Kong
2007 년 4 월 5 일
[이 단락 편집] 줄거리 소개
열 살 된 아서는 장난꾸러기 소년이었고, 외할머니 집은 그의 낙원이었다. 여기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집뿐만 아니라 4 년 전 신비하게 실종된 외할아버지가 그에게 남겨준 온갖 기묘한 보물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았습니다. 악한 부동산업자들이 외할머니 집을 차지하려고 하는데, 유일한 해결책은 외할아버지가 정원에 감추어 놓으신 루비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서는 외할아버지가 남긴 수수께끼를 풀고 달빛의 문을 열고 신기한 세상인 미니 왕국에 들어갔다. 이 신비로운 나라에서는 모든 사람이 크기가 2mm 밖에 안 되는데, 아서도 미니맨이 되어 공주 셀레나에게 첫눈에 반했다. 그러나 위험은 멈추지 않았다. 악마 마타자드가 미니왕국을 파괴하려 한다. 위기에 빠진 이 나라를 구하기 위해 외할머니의 아름다운 집을 구하기 위해 아서, 셀레나, 베타메이쉬가 7 대륙을 가로질러 금기시 나크로발리에 도착했는데, 이곳은 악마 마타자드가 통치하는 도시이다. 보석을 찾기 위해 그들은 악마의 궁전에 들어가야 했지만, 악마는 아서의 일행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보석명언) 아서, 그들은 위험에 처해 있고, 시간이 촉박하고, 1 ~ 2 일이 지나면 더 이상 정원도 없고, 집도 없고, 미니먹인도 없을 것이다. 악슬이 제때에 그의 외할아버지를 찾을 수 있을까? 그는 셀레나의 마음을 이길 수 있을까? 미니 잉크 왕국을 구하기 위해 함께 목숨을 걸고 성공할 수 있을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결국 다비도의 음모를 좌절시켜 외할머니의 아름다운 집을 다른 사람의 손에 빠뜨리지 않았는가? 지하의 가장 깊은 곳에서 미니 잉크 왕국이 기다리고 있다 ... 영웅의 출현.
아서의 할아버지는 4 년 전에 실종되었다. 그가 남긴 유일한 것은 이야기가 가득한 공책으로, 아프리카의 부족들, 미니 잉크 왕국 등 1 인치도 채 안 되는 작은 소인들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서가 찾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이상한 비밀 지시를 받았고, 먼저 자신이 상상했던 비행기 탄창에 앉아 3 일 이내에 미니 잉크 왕국에 착륙한 장소를 찾아 도난당한 보물을 되찾고 외적의 침입한 모기와 싸워야 했다. 승마전사는 사악한 무당을 물리치고 완전히 자유롭고 독립된 공주의 마음을 얻었다.
이 모든 것은 불가능한 임무인 것 같지만, 그는 줄곧 고군분투할 것이며, 때로는 작은 영웅들이 대사업을 이룰 수 있을 때가 있다.
[이 단락 편집] 무대 뒤에서 제작
동영상 정보
로버트 데니로 등 할리우드 스타 6 명이 뤼크베송수산의' 아서와 그의 미니왕국' 의 더빙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미 별들이 찬란했던 더빙 라인업이 더욱 주목을 받게 될 것이다.
새로 가입한 스타는 로버트 드니로, 하비카일, 앤서니 앤더슨, 채즈 파밍테리 (Chazz Palminteri) 입니다. 이들은 이미 마돈나, 데이비드 보이, 스누비 개 (Snoop Dogg) 로 구성된 슈퍼스타 라인업에 참여해 영화 속 인물들의 더빙을 맡는다.
이 영화는 뤼크베송 베스트셀러 시리즈 아동소설' 아서와 그의 미니왕국' 을 각색해 실물과 CGI 애니메이션 기술을 결합해 만든 것으로 프랑스판' 해리 포터' 라고 할 수 있다. 어린 주인공의 배우 선정은 뤼크-베송에게 큰 난제였다. 어린이의 순진함과 함께 대본의 엄격한 대사, 동작 표정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고도의 직업 수준을 갖추어야 했다. 감독의 까다로운 안목이 프랑스, 영국, 미국 사이를 왔다갔다하며 마침내 세 명의 영국 배우와 두 명의 미국 아역별 사이에서 선택을 망설였을 때, 제작진 밖의 한 배우 책임자가 포레티 하이머를 제안했다. 이 때' 찰리와 초콜릿 공장' 촬영이 시작됐다. 뤼크-베송은 이 천재 어린 배우를 본 첫눈에 그가 남자 주인공으로 인정받았다. 뤼크-베송은 자신의 삶의 두 가지 행운을 그해 11 세의 나탈리 포즈먼을 찾아' 이 킬러는 그다지 춥지 않다' 를 촬영했고, 오늘 연세가 비슷한 포레티 하이머를 만나' 아서와 그의 미니왕국' 을 촬영한 덕분이다.
이 영화는 감독의 100% 성의를 볼 수 있다. 700 명의 방대한 제작진과 7 년간의 준비 제작 과정을 생각해 보면 이 영화의 금량을 알 수 있다.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것도 당연하다. 뤼크-베송의 수산 작품은 올해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성찬이다. 앞서 프랑스 법신사는' 아서와 미니잉크 왕국' 이 뤼크-베송이 카메라 뒤에 서 있는 마지막 작품이 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영화 홍보를 위한 최고의 선두주자였다.
6 천 5 백만 유로, 프랑스 영화 제작사에서 이 수치는 아직 나타나지 않은 것 같다. 영화는 처음 2 년간의 준비 단계에서 모두 유로파 회사 자신이 비용을 부담한다. 2 년 후 첫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형성될 때까지 뤼크-베송은 자신이 세운 인맥관계를 이용해 외국 파트너의 자금 지원을 받기 시작했다. 다행히 대부분의 파트너들은 뤼크-베송에 대한 자신감이 넘쳤고, 아타리사는 영화가 성적을 보지 못했을 때 게임 버전을 매입하는 방식으로 자금을 투입했다.
스토리에 약점이 있다면' 아서' 의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대기적이다.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3 차원 화면이 할머니의 뒷정원을 미니 잉크 왕국 소인의 모험 정글로 변모시켰다.
디테일이 높고 화면의 조명 처리가 각별히 중시되어 반짝이는 별빛점, 햇빛의 뿌림 등 환상적인 세계를 만들어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빛 속에서, 우리는 축소된 아서와 파트너의 털이 공중에서 실크로 직립하고, 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소인국의 시야에서 자연의 풀 한 송이, 벌레 울음소리 새말이 모두 생동감 있게 다가오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리 입체는 모발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소인 아서가 빛나는 눈빛과 공주 셀레나가 마주 보고, 네 눈은 적당히 휘황찬란하고 독창적이다.
줄거리 정보
겨우 열 살 된 아서와 그의 할머니는 매우 행복하게 함께 살았다. 단지 4 년 전 할아버지가 아프리카에서 실종됐고, 또 한 나쁜 놈이 그들을 집에서 쫓아내려고 시도하고 있었다. 골동품 상인들이 할아버지가 남긴 값비싼 아프리카 선사 유물과 책을 모두 쓸어버리자 일이 더욱 악화되었다. 아서는 그의 할아버지가 반드시 어딘가에 그에게 비밀 메시지를 남겨 줄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또 다른 아름다운 세상으로 들어가는 길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랐다. 그는 할아버지의 공책에서 빨간 머리와 파란 눈을 가진 아프리카 공주 셀레나 세레니아, 미니 잉크 왕이라는 작은 멤버를 보았는데, 그곳의 사람들은 모두 1 인치도 채 안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할머니의 정원에 있을지도 모른다고 의심했다. 그런데 어떻게 할아버지의 다락방에서 더 많은 단서를 찾을 수 있을까요?
베송의 이야기에는 많은 요소들이 결합되어 있다. 이것은 서스펜스가 가득한 우수한 어린이 모험 영화이지만, 이야기는 항상 너무 원만하게 말한다. 그리고 가장 힘들이지 않은 내레이션을 많이 사용하여 줄거리를 완성하고, 느슨한 서사 단서와 긴 주제, 그리고 현란한 모험 액션 화면이 더해져 갑자기 끝나는 것이 마치' 미완성' 인 것처럼 느껴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속 귀여운 주인공, 보물지도, 루비에 대한 약속, 소인국과의 전쟁을 막기 어렵다는 것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을 만하다.
원작 정보
영화를 보기 전에 팬들은 이미 입수한 소설 원작을 통해서만 빨리 볼 수 있었다. 이 책은 프랑스 본토에서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번역 후 약간의 매력을 잃을 수도 있지만 해외 발행사들의 대대적인 홍보와 기세를 거쳐 신문과 방송이 동시에 영화 개봉을 앞두고 대대적으로 선전하면서 독자와 관객의 호기심을 완전히 불러일으켰다.
뤼크 베송의' 아서' 판타지 소설 시리즈 * * * 는' 아서와 미니 잉크 왕국',' 아서와 금기시',' 아서와 어둠의 왕자',' 아서와 두 세계의 전쟁' 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영화는 1, 2 회에서 각색한 것이다.
소설 속 이야기는 할머니의 집을 담보로부터 보호하고 실종된 할아버지를 되찾기 위해 아서가 집 정원을 통해 미니잉크 왕국이라는 소인국으로 신기하게 들어갔다는 것이다. 그곳에서 그는 작은 셀레나 공주와 첫눈에 반했다. 동시에 그의 키도 소인국만큼 작아졌다. 그는 공주와 젊은 왕자와 함께 큰 묘지로 출발했다. 사악한 마법사가 있는 에너지의 중심지였다. 아서도 자신의 할아버지도 안에 갇혀 있다고 의심했다. 이 위험한 여정은 나쁜 사람과의 각종 전투로 가득 차 있다. 이야기의 끝은 우리의 세 영웅으로 그들이 큰 묘지로 가는 길에 새로운 위기를 만났다는 것이다.
사실 책의 내용은 인쇄보다는 영화 촬영에 더 적합하다. 작가는 독자들에게 전체 이야기에서 어떤 영감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의 반응과 느낌을 드러낸다. 책 속의 단락도 배우들에게 인물의 성격을 해석하기 위한 것 같다. 아서가 10 대 안팎의 어린 외모로 사랑에 빠지고 공주와 결혼하고 싶어 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내레이터의 어조는 매우 겸손한 것 같지만, 덧붙여 성인 독자들에게 잘 보여주고 있다. 납작한 인물 이미지, 전쟁 장면의 고지식한 묘사,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심금을 울리는 결말이 있어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어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애니메이션 정보
스토리에 약점이 있다면' 아서' 의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대기적이다.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3 차원 화면이 할머니의 뒷정원을 미니 잉크 왕국 소인의 모험 정글로 변모시켰다. 디테일이 높고 화면의 조명 처리가 각별히 중시되어 반짝이는 별빛점, 햇빛의 뿌림 등 환상적인 세계를 만들어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빛 속에서, 우리는 축소된 아서와 파트너의 털이 공중에서 실크로 직립하고, 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소인국의 시야에서 자연의 풀 한 송이, 벌레 울음소리 새말이 모두 생동감 있게 다가오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리 입체는 모발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소인 아서가 빛나는 눈빛과 공주 셀레나가 마주 보고, 네 눈은 적당히 휘황찬란하고 독창적이다.
[이 단락 편집] 멋진 하이라이트
뤼크 베송 감독은 "평생 10 편의 영화만 찍는다" 고 주장했고, 자신의 소설을 각색한 영화' 아서' 는 그의 10 번째 영화였다.
앞서 프랑스 법신사는' 아서와 미니잉크 왕국' 이 뤼크 베송이 카메라 뒤에 서 있는 마지막 작품이 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 점은 의심할 여지없이 영화의 선전을 위해 최고의 전진을 했다. 하지만 뤼크 베송이 전 세계 언론을 초청한 영화 인터뷰회에서 기자가 이 작품이 정말로' 마지막 결투 (dernier combat, 즉 뤼크 베송이 연출한 첫 장편)' 가 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뤼크 베송은 자신에게 여지껏 한 번도 없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서' 의 투자는 6 천 5 백만 유로에 달하는데, 이것은 프랑스 영화 역사상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영화이다. 영화는 처음 2 년간의 준비 단계에서 모두 유로파 회사 자신이 비용을 부담한다. 2 년 후 첫 애니메이션 영상이 형성될 때까지 뤼크 베송은 자신이 세운 인맥관계를 이용해 외국 파트너의 자금 지원을 받기 시작했다.
아서' 제작 과정은 준비 시작부터 7 년 정도 지났다. 먼저 2 년간의 준비 작업을 거쳐 3 년차부터 첫 번째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나타나기 시작했고, 마지막 영화가 완성되기까지 7 년이 걸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제작은 거의 모든 스타 배우들이 더빙을 하는 데 사용되었고, 새로운 것을 생각해 내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뤼크 베송은 심사숙고하며, 오늘날 초호화의 전음악귀재 더빙 라인업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마돈나가 애니메이션을 더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소식에 따르면 마돈나, 데이비드 보이, 스누비 개로 구성된 초강력 스타 라인업이 영화 속 인물에 대한 강우를 한 뒤 로버트 드니로, 하웨이 카일, 앤서니 앤더슨, 채즈 파밍테리, 제이슨 베트만, 지미 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