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쉰의 소설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923년 8월 베이징 신차오 출판사에서 출판된 "비명",
2. 1926년 8월, 북경북신서점에서 출판?
3. 1936년 상하이문화생활출판사에서 출판한 '신이야기'.
루쉰의 소설은 소재 면에서 보면 고전에서 '용감한 장군과 전략가, 도둑과 장물, 괴물과 신, 재능 있는 남자와 미녀'만을 선정했다. 이후에는 매춘부, 의뢰인, 불량노예 등이 등장하게 되고, '생명을 위하여'라는 계몽주의적 창작목적을 바탕으로 '농민과 지식인을 표현하는'이라는 두 가지 주요 주제가 탄생하게 된다. ". 그의 자료는 대부분 "병든 사회의 불행한 사람들에게서 가져온 것"이었고, 루쉰은 이러한 주제를 다룰 때 매우 독특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주인공을 관찰하고 표현할 때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을 가지고 있다. 즉, 그는 항상 '병든 사회' 속에서 지식인과 농민의 정신적 '고통'에 주목하고 있다. 그러므로 『고향』에서 가장 충격적인 것은 룬투가 뒤따르는 가난이 아니라, 그의 『스승』이 보여주는 그의 영혼의 무감각함이다. 예를 들어 『식당에서』는 1911년 혁명에서 홀로 다수에 맞서 싸운 영웅들이 운명을 벗어날 수 없었다는 것을 예리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지식인들의 주제 탐구이기도 하다. 강한 봉건 전통의 압박 속에서 그들은 원점으로 돌아가 절망에 빠진다.
이러한 루쉰의 개혁은 <절규>와 <유랑>에서 '보는 것/보는 것'과 '귀향'이라는 두 가지 참신한 플롯과 구조적 패턴으로 발전했다. 소설 『디스플레이』에서는 모든 사람의 행동이 단지 '보는 것'이고, 그 관계도 '보는 것'과 '보이는 것'일 뿐이므로 '보는 것'과 '보이는 것'의 이항대립을 형성한다. 광인일기'', '공이지', '축복' 등의 소설이 상영된다. '홈커밍' 모드에서는 루쉰이 다른 사람의 이야기뿐 아니라 자신의 이야기도 전하며, 두 사람은 서로 침투하고 영향을 미치며 다성음악을 형성한다.
또한 루쉰은 소설 속 주제 침투의 형식을 탐구해 온 한편, 암시적이고 절제되며 단순하고 간결한 언어 표현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
추가 정보:
루쉰(Lu Xun, 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 원래 이름은 Zhou Zhangshou였으며 나중에 Zhou Shuren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예의상 Yushan과 나중에 Hecai. "Lu Xun"은 그가 1918년에 "광인의 일기"를 출판할 때 사용한 필명입니다. 또한 그는 저장성 소흥에서 태어났습니다. 유명한 작가이자 사상가, 5·4 신문화운동의 중요한 참여자,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 마오쩌둥은 “루쉰의 방향은 중화민족의 새로운 문화의 방향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루쉰은 평생을 문학 창작, 문학 비평, 사상 연구, 문학사 연구, 번역 분야에서 보냈다. , 미술이론 입문, 기초과학 분야에서 고서의 소개, 대조, 연구 등 많은 분야에 지대한 공헌을 해왔다. 그는 5·4운동 이후 중국 사회의 사상·문화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문학계, 특히 한국과 일본의 사상·문화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20세기 동아시아 문화지도에서 가장 큰 영토를 차지한 작가로 알려져 있다.
루쉰은 소설집 외에도 수필집, 수필집, 산문시집, 서문집, 추기집, 학술논문집, 단행본 등 다양한 유형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다. 번역된 작품 등은 여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참고:
1. "Wild Grass", 1927년 7월, 베이징 Xinchao Society의 산문 시집
2 . "황혼에 꺾은 아침 꽃", 1928년 9월, 북경위명회 산문시집
3. "고서의 서문집", 1938년, 루쉰출판 전집 하우스는 루쉰 전집을 편집하고 편집했습니다.
4. "번역 서문 및 후기 모음" 1938년 루쉰 출판사 전집은 루쉰 전집을 출판했습니다. 위원회
5. "두 장소의 책" 1933년, 루쉰과 쉬광핑의 편지집, 상하이 청광서점
6. "루쉰의 편지", 1937년, 쉬 광평, 삼현서점 편찬
7. 1951년 상하이출판사의 서광평이 편찬한 '루쉰의 일기'
참고: 바이두백과사전 - 루쉰(문인, 사상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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