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산이 위치한 지역은 풍대에 따라 연중 서풍이 불고 강수량이 더 많아야 한다. 그러나 동아시아는 몬순 지역이기 때문에 연중 서풍이 지배적이지만, 여름에는 남동풍이 증가하고 겨울에는 크게 감소합니다. 장백산은 매우 높고 산 정상이 대류권 중앙에 있기 때문에 계절풍의 세기가 약하기 때문에 산기슭의 풍향은 계절에 따라 변합니다. 일년 내내 산에 있고 다른 바람의 방향은 거의 없습니다. 여름 몬순은 습하고 겨울 몬순은 건조하기 때문에 산의 정상과 바닥에 동일한 영향을 미치므로, 산의 정상과 바닥에는 여름에 강수량이 많고 겨울에는 강수량이 적습니다.
장백산은 산기슭에서 정상까지 수직 높이가 2,000m가 넘으며, 기후도 수직적으로 변화해 중온대의 3개 기후대로 나눌 수 있다. 지역, 한랭 온대 지역 및 고산 아북극 지역이지만 일반적으로 전체 산악 지역은 여전히 대륙성 몬순 기후입니다. 주요 기후 특징은 겨울이 길고 춥고 산 정상의 기온이 극도로 낮으며, 여름이 짧고 시원하며 해발이 1200m를 넘지 않고 봄과 가을이 길다. 봄과 가을이 해발 1200미터 또는 1400미터(일 평균 기온 기준) 이상으로 연속되고, 강수량은 뚜렷한 몬순 특성을 가지며, 강수량은 6월부터 8월까지 집중되어 60개 이상입니다. 연간 강수량의 %입니다. 산기슭의 풍향은 계절에 따라 변화합니다. 여름에는 남동풍이나 남동풍이 훨씬 더 많이 불고, 겨울에는 더 서풍이 불며, 산 정상에서는 일년 내내 서풍이 분다. 장백산의 식생 유형은 아래에서 위로 복잡하며, 지형이 높아질수록 상대적으로 뚜렷한 수직 식생 분포를 보입니다. 북사면 550m 이하는 신갈나무림으로 소나무활엽혼합림이 파괴된 후 2차 식생으로 독립된 수직분포대로 분류할 수 없고 원분포지역에 포함시켜야 한다. 식생 - 소나무 활엽수 혼합림지대 내. 1100m 이하는 한국송광엽혼합림지대, 1100m~1700m는 전나무림지대, 1700m~2000m는 아고산대 자작나무림지대, 2000m 이상은 자작나무림지대이다. 산 꼭대기는 고산 툰드라 벨트입니다.
이러한 수직적 식생 분포는 기후 조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에 틀림없다. 주요 기후 조건 중 장백산은 강수량이 많고 습도가 매우 높아 강수량이나 습도가 제한 요소가 아닙니다. 따라서 기온의 수준과 생육기간, 서리기간, 동결기간 등이 수직식생분포대 출현의 근본적인 원인이 된다. 니울랑두(Niulangdu)는 청차강(Chengcha River)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 건너편에 놓여 있는 돌로 사람들이 강을 건너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성차강을 건너면 진누봉(Zhinu Peak)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견우와 직녀의 사랑 이야기 - "천하배"가 장백산에서 물적 증거를 찾았습니다.
천지 물은 방금 성차 강으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거울처럼 맑고 깨끗합니다. 강물은 푸른 하늘, 흰 구름, 산 그림자를 반사하며 푸른 빛을 발합니다. 낮은 농지의 고요함이 황야를 감싸며 고요하고 시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곳을 보면 다황산의 장엄한 기세를 전혀 볼 수 없지만 시골 목가적 스타일이 있습니다. 강의 가장 좁은 곳에서는 돌을 밟고 건너갈 수도 있고, 젊은이들이 뛰어 건너갈 수도 있다. 강이 굽어지는 곳에 거대한 기념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소가 누워있는 거대한 돌에는 "니우랑 페리(Niulang Ferry)"라는 세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젊은 남녀들이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 이곳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견우가 바위를 넘어 사랑의 돌이 되었습니다. 물 배출구는 북쪽의 천문봉과 용문봉 사이의 틈입니다. 이 틈에서 천지수가 넘쳐, 성약강이 절벽 사이를 북쪽으로 흘러 1,250m 높이의 절벽 아래로 흘러내려 천둥소리와 함께 천둥소리를 내며 떨어지는데, 높이 68m의 폭포를 이룬다. , 이곳은 장백산 최초의 명승지 인 장백폭포입니다. 여름에는 하늘이 맑고, 폭포가 하늘에서 흔들리는 모습이 햇빛에 매우 눈부시다. 떨어지는 폭포는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폭포에 다가 가면 파도가 햇빛 아래서 구르고 굴절되고 반사되고 수증기가 가득 차고 무지개 안개와 진주처럼 눈부시게 눈부신 무지개가 나타납니다. 폭포에 가면 수천 개의 북 소리와 같은 폭포의 거대한 포효와 물안개가 연기와 먼지처럼 들립니다. 열심히 싸우는 두 군대에 의해 키워졌습니다. 잔잔한 구름과 안개를 지나 비와 눈처럼 출렁이는 파도와 흩날리는 파도, 이슬비가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폭포 가장자리에 서서 마치 구름 밖에 있는 듯 흰 구름이 주위를 지나간다.
성약강의 흐름은 크지 않지만 물의 힘이 세다. 상류는 천지(Tianchi), 하류는 이도바이강(Erdobai River)과 연결되어 송화강의 주요 수원이 된다.
천지 북쪽, 성차강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 성차강이 1,250m에 이르면 천둥소리를 내며 흘러내려 높이 68m의 폭포를 이룬다. 장백산의 명승지라 해서 장백폭포라 불린다. 큰 낙하로 인해 두 개의 옥룡 같은 물기둥의 격렬한 충격으로 절벽 아래에 깊이 20m가 넘는 웅덩이가 형성되었습니다. 급류는 송화강의 주요 수원인 이도바이강으로 흘러든다. 장백폭포는 봉우리들이 서로 경쟁하는 천연 해자의 절반에 걸려 있어 경치가 장관이다. Liu Jianfeng은 장백봉우리의 이름을 지은 후 기쁜 마음으로 유명한 시를 썼습니다.
백하강 양쪽의 풍경은 고요하고 조용하며 맑은 물과 절벽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용못은 마치 하늘에 흐르는 시냇물처럼 상서로운 눈을 뿌릴 것으로 의심된다.
채찍돌을 들고 바다를 건널 필요도 없고, 배를 타고 투우를 요청하면 된다.
린취안의 진짜 재미를 알고 싶다면 내일 단체로 돌아오세요. 장백산온천군은 장백폭포에서 북쪽으로 900m 떨어진 이도백강 상류 계곡 양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00제곱미터가 넘는 부지 안에 수십 개의 샘구가 있어 마치 용들이 물을 뿜는 것처럼 하루 종일 바위 틈에서 끓어오르는 뜨거운 물을 끊임없이 뿜어내기 때문에 장백온천군은 Julong Spring이라고도합니다. 쥐롱천은 온천 중에서 용적량이 가장 많고, 분포가 가장 넓으며, 수온이 가장 높은 온천으로 장백산 제1천이라 불린다. 더 큰 스프링이 7개 있습니다.
장백폭포 북쪽 900m 지점, 나오비봉 북향 돌무더기 아래쪽에 위치해 있다. 유통 면적은 1,000 평방 미터 이상입니다. 이르다오바이강(Erdaobai River)이 온천 한가운데를 통과합니다. 강의 오른쪽에는 샘물이 수십 개나 집중되어 있습니다. 7개의 큰 스프링이 있고 왼쪽에는 4~5개가 있습니다. 용들이 물을 뿜는 것처럼 땅에서 수많은 뜨거운 시냇물이 뿜어져 나온다고 하여 줄롱천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각 온천의 수온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60℃ 이상이며 최고 온도는 82℃로 고열온천이다. 온천 옆에는 희귀식물 '온천병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샘 입구의 물 유입량은 일반적으로 1.8~3.6톤/시간이고, 최대 유입량은 5.96톤/시간에 달합니다.
줄롱천의 물에는 다량의 황화수소 가스가 함유되어 있어 주변의 청회색 화산암이 주황색 빨간색 또는 에메랄드 그린색 응축물로 층층이 물들게 됩니다. 황화수소, 칼슘, 마그네슘 등의 성분을 함유한 온천으로 의학적으로 가치가 높고 피부병, 관절염, 류머티즘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온천 주변의 산과 산이 하얀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다. 그러나 줄롱천은 여전히 뜨거운 공기가 흐르는 순수한 샘이다. 근처의 자작나무 가지에는 송화강 하류의 길림시의 수빙보다 더 독특한 특징이 있다. 장백산 천지에는 물 배출구가 있는데, 이는 천지의 결점인 것 같습니다.
길림성 홍루 전문가 천징허(陳景河) 선생은 무당문화와 만주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통해 '홍루몽'의 문화적 뿌리가 장백산과 만주에 있음을 발견했다. 샤먼 문화. 그는 『붉은 저택의 꿈』의 첫 장에 언급된 '대황산'이 장백산을 의미하고, '무지애'의 동음이의어가 '무지애'(무지는 장백산의 고대 민족 집단이다. 만주족 조상인 여진(Jurchen)의 초기 이름이었다), "청근봉"은 청나라의 뿌리를 뜻하는 "청근봉"의 동음 발음이고, 가보옥이 언급한 "신령옥"은 청근 아래의 돌이다. 하늘을 패치하는 데 사용되지 않은 봉우리입니다.
하늘수리석의 구체적인 높이와 길이에 대한 정확한 계산은 없지만 사람과 산을 비교해서 추정할 수 있을 뿐이다. 미터이고 길이는 50미터가 넘습니다. 천지반도까지 뻗어 있는 주머니입니다. 장백산은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지닌 관광 명소입니다. 한때 천지 옆에 사찰이 세워졌습니다. 이 사찰에 대해 정흥왕이 편찬한 '백두산천지'에는 "성차강 왼편에 고대 사찰도 보입니다. 이것은 목조 구조의 사찰입니다. , 사람들은 종더사(宗德寺), 가이더사(至德寺), 숭더사(忠德寺)라고도 부르는데, 팔각형 모양을 따서 붙여진 이름인데, 1929년에 건립되었다고 합니다. 팔괘사의 크기로 보면 그 당시 여기에는 종소리와 냄비가 함께 울리고 향이 최고조에 달했던 시대가 있었을 것입니다. "
"안도 현 문화 유물 연대기" 기록: "종더라고도 알려진 팔괘사. 팔괘사(八괘寺) 또는 준데사(紫德寺)는 일반적으로 팔괘사(八gua寺)로 알려져 있으며, 천지(Tianchi) 출구 북동쪽의 바위 기단에 위치해 있으며, 산기슭에서 화산봉 동쪽까지 약 200m 떨어져 있습니다. 천화봉(Tianhuo Peak)은 남쪽으로 천지(Tianchi)에서 100m 떨어져 있고, 서쪽으로 용문봉(Longmen Peak)과 마주하고 있으며, 이 기단의 서쪽, 남쪽, 북쪽은 높이가 약 40~50m인 절벽이다. 카펫 같은 툰드라인 플랫폼에서 자라는 고원 관목과 허브.
1964년 사찰을 조사한 전 장쯔산 보존국 국장 리주저 동지는 사찰의 가장 안쪽에 높이 70cm, 높이 40cm의 계자형 나무 블록 2개가 서 있었다고 기록했다. 폭은 3cm이고 두께는 3cm입니다. 카드 상단에는 일반 문자로 한자가 있고 뒷면에는 인장 문자가 있습니다. 오른쪽 앞면의 비문에는 수직으로 세 줄이 있습니다.
도오겐자이위안(Daogen Zaiyuan) 회관이 재건되었습니다.
장소는 링공본우비사(Linggong Benwubub Temple)
파 북쪽 애비뉴 비문 왼쪽에는 유백씨 월씨의 안녕을 기원하는 비문이 있는데, 윗부분에 가로로 '강'과 '연'이라는 글자를 쓰고 아랫부분에 세로로 두 줄을 쓴다. Cui Shixuan의 공덕이 있는 해인 4월 5일 Wuchen에 기념비가 세워졌습니다. 오진의 해는 1928년이다. 비석이 건립된 시기로 보아 이 사찰은 늦어도 1928년에 창건된 것으로 보인다. 청나라 말기, 동삼성 관찰사 서량(Xiliang)이 장백산사 건립을 청원했고, 청나라 조정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1911년 혁명으로 청나라가 멸망하면서 실현되지 못했다. 금나라는 만주족의 조상인 여진족이 세운 정권이다. Jurchens는 장백산을 "흥망의 장소"이자 "구 국가의 도시"로 간주합니다. 여진족의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장백산의 지위도 높아졌고, 그들은 처음에는 주인으로 칭해지고 나중에는 황제로 존경받았으며, 매년 천홍성제사(Tianhong Holy Emperor Temple)를 건립하고 숭배했습니다. 안도현 이도백하향 바오마촌(바오마툰)에는 장백산 북쪽 평야에 있는 유일한 고대 도시 유적이 있습니다.
'장백산 강강실록' 기록에 따르면 "단상에 돌무더기가 있다. 여진왕이 천지를 숭배하기 위해 백산산에 올랐을 때 단상에 돌을 쌓았다고 한다. 아직 좀 남아있어." 오늘날 장백산 천지에서 동쪽으로 40m 떨어진 조아오(Diao'ao) 플랫폼에는 여전히 '여진 제단' 유적지가 남아 있습니다. Diaiao'ao 플랫폼은 군십포에서 동쪽으로 1마일 떨어진 화산암으로 형성된 경사형 플랫폼입니다. Jurchen 제단은 Baiyan Peak (구 Huagai Peak)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슷한 크기의 인공 현무암 블록으로 만들어졌으며 북쪽에서 남쪽으로 약간 길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약간 좁습니다. 직경 2.5m, 높이 약 0.7m.
Diaoao 테라스
Diaiaoao 테라스는 Zixia Peak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Tianchi 북동쪽 해안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Changbai Mountain Jianggang Zhilue"기록에 따르면 "Diao'ao 테라스는 Tianchi Lake의 북동쪽 기슭에 있으며 동쪽 Gushi Slope에서 0.5 마일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꼭대기는 플랫폼만큼 평평하고 자갈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높이는 7피트가 넘습니다." 동시에 책에는 여러 명의 사냥꾼이 천지를 따라 사냥을 나갔다가 단상에 앉아 낚싯대를 들고 있는 노인을 보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모두가 노인에게 인사했지만 노인은 그들을 무시했습니다. 모두가 큰 소리로 인사했지만 노인은 그 말을 듣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상해요! 저 사람이 인간인가요?" 사냥꾼이 물었다. "가서 한 번 살펴보자!" 다른 사냥꾼이 말했습니다. 사냥꾼은 호기심에 노인을 향해 걸어갔다. 내가 도착했을 때 그 노인은 머리에 은발이 있었고 길고 흰 수염이 있었으며 맨발에는 자작나무 껍질로 만든 야자나무 비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의 낚시바늘을 다시 보십시오. 그것은 활만큼 크고, 그 옆 바구니에는 물고기가 반 마리도 안 됩니다. 사냥꾼들은 다시 고개를 숙이고 인사했지만 노인은 여전히 그를 무시했다. 사냥꾼들은 더욱 이상함을 느꼈다. 잠시 후 노인은 낚싯대와 바구니를 들고 천지를 따라 선녀섬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사냥꾼들은 서로 눈빛을 교환하고 머물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해가 질 때까지 댜오오 플랫폼에 앉아서 기다렸지만, 사냥꾼들은 의심을 품고 이 신비한 디아오오 플랫폼을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허팡 테라스
허팡 테라스는 화가이봉(Huagai Peak)과 기르시 슬로프(Girshi Slope)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Diaoyao 테라스와 꽤 가깝습니다. 이 무대에는 흰두루미가 날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해질녘에는 흰두루미가 더 많습니다. 이때 호숫가의 해변은 황금빛이고 천지는 정말 동화의 나라 같다. 따라서 이 거대한 돌을 크레인팡 플랫폼(Crane Fang Platform)이라고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