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 다트국은 영재신 감독, 작가의 우수한 작품이다. 유명한 작품 무림 외전의 후행이라고 할 수 있다. 무림 외전 당시 불의 정도는 어떤 작품도 비교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이 작품은 예전 드라마 스타일을 바꿨기 때문에 고풍극도 현대극도 아니고, 함께 삽입된 시트콤으로, 아주 작은 장면으로만, 드물게 각 배우의 정성스런 연역을 통해 이 고전적인 작품을 만들었다. 그의 후속문 다트는 무림 외전만큼 예쁘지는 않지만, 똑같이 우수하지만, 그의 작가인 영재신이 사고를 낸 이후로는 더 이상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지만 저는 이 작품이 강호에서만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차라리 재물신이 그를 위해 후속조치를 쓰지 않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선, 나는 이 작품의 후속 조치가 여전히 매우 기대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용문 다트의 마지막 결말을 보고 싶을 뿐만 아니라, 조정에서 어떤 지경에 이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에 있는 각 주인공들의 앞으로의 행복한 삶을 보고 싶어 한다. 마치 우리가 무림 외전에 대해 그렇게 아쉬워하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아쉽게도 이 작품은 후속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 이유는 이 작품의 시나리오 작가 닝재신이 예전처럼 정상적인 글쓰기를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이미 마약 남용과 같은 죄를 저질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무도 그를 용서하려 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지만, 그가 매우 재능 있는 작가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결국 이런 일이 일어났기 때문에, 그의 업무 중심은 분명히 훨씬 적을 것이다, 시나리오 작가 방면에 있다.
그래서 용문 다트는 우리 마음에 약간의 그리움을 남기는 게 좋겠다. 그들의 주인공들 사이의 결말은 우리 자신의 상상력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