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의 맹세 (영화와 관련된 일본 역사) 이 책은 너에게 매우 전면적으로 도움이 된다.
국화와 칼' 은 미국 인류학자 베네딕트의 가장 유명한 저서이자 전 세계적으로 일본 문화를 연구하는 저서 중 대표적이다. 그는' 국화' 와' 칼' 을 실물 상징으로 일본 문화에서' 숭미' 와' 상무' 라는 두 가지 전형적인 문화 유형을 설명했다. 하지만 베네딕트가' 국화' 와' 남성의 사랑' 이라는 무거운 의미를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고대인의 섹스 방식 중' 후정의 즐거움' 이 비교적 보편적이기 때문에, 모양 때문에 (? ), 국화는 주로 인체의 "안뜰" 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국화' 가 물상에서' 남성의 사랑' 을 지칭하는 뜻일 것이다. 감정상 가장 유명하고 가장 원대한 이야기는 일본' 우월물화' (상전추성, 1776 년 발간) 의' 국화 계약' ('국화의 계약') 이어야 한다
이야기는 군 학자 적혈종 우위문이 여행 중 병으로 쓰러져 장부의 좌문의 도움을 받아 두 사람이 잘 알고 의형제, 즉' 모든 형제의 계약' 을 결성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별할 때 두 사람은 내년 9 월 9 일 중양명절에 다시 만나기로 약속했다. 1 년 후, 좌문은 종우위문 앞에 예정대로 나타났지만, 이미 유령이 되었다. 좌문은 정치적 모함으로 갇혀서 이행을 위해 자결할 수밖에 없었다. 자신의 혼백이 제때에 약속에 갈 수 있도록. 이런 감정은 일본의' 고금집' 의 한 곡과 노래가 부른 바와 같다. "이 몸은 이슬처럼 보이지만, 그대와의 인연은 아깝다. 상봉은 바꿀 수 있는 것처럼 황천에 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이야기 때문에 국화는 일본에서' 체초' 라고도 불린다.
왼쪽 문은 도대체' 정의' 인가,' 사랑' 인가? 일본 영화' 어법도' 말미에 영기가 핍박하는 충전 본부가 벚꽃나무의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토공을 향해 이 이야기를 한 번 읊었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그가 보기에 이것이 바로 남성의 사랑의 극치죠? 이 줄거리는' 국화 계약' 의 이야기도 더욱 널리 알려지게 한다.
사마요태랑의 원작' 신선조 혈풍록' 에는 이런 줄거리가 없다고 한다 ('어법도' 극본은 사마요태로의' 신선조 혈풍록' 의' 전발의 총삼랑' 과' 삼행란날' 을 각색했다고 한다. 덧붙여 말하자면, 도대체' 신선조' 인지' 신필조' 인지, 사학계에는 줄곧 이견이 있었다. 제목' 신선조 혈풍록' 은 원문에서 나왔다. ), 큰 섬이 강요한 이 줄거리는 아마 강화와 실영화 속' 남성의 사랑' 을 위한 것일 것이다.
국화와 증서가 생긴 나라로서 일본은' 남성의 사랑' 의 오랜 전통이 부족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둘
일본의 여러 방면의 위선에 비해 고대 일본은 개인의 육욕에 직면했을 때 오히려 평등하게 바라보는 태도와 대면할 용기가 있었다. 이성간의' 사랑' 이나' 연애' 를 상징하는 이 단어는 일본에서 보편적으로 유행하기 전 (메이지 시대 작가 북촌투곡, 평내 소요두 사람은 1892 년 영어로 번역된' 러브'), 남환녀 사랑, 동성애, 하룻밤 물고기 사랑 (심지어 플라톤의 사랑),. (덧붙여, 중국 고대도 일반적으로' 사랑' 이라는 글자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정'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다. )
일본인 정원 서학은 두 권의 유명한 저작을 가지고 있는데, 직서' 호색대남' 과' 호색대녀' 라는 제목을 붙였다. 고대 일본에서는 이' 색' 이라는 글자가 당연히 남녀가 통식한 것이다. 이성 간의 연애는' 여성색' 이라고 하고, 남자 동성간의 사랑은' 남성색' 이다. 그리고 남성색은 여성색보다 손색이 없고, 금기도 패덕도 아니며, 일본 에도 시대 무사 사회에서도 남성색이 군민 사회로 확산되고, 남성색은 일종의 야벽이 된다. 여론성향으로 볼 때 에도 시대와 중국 위진 시대 남성색이 여색보다 월등한 사회 여론은 어깨를 겨눌 수 있다.
이 글은 일본의 고대 남성색 현상으로, 이곳의 일본 고대 시기는 대략 전국시대 전후 통일된 에도 시대부터 후진, 유신의 메이지 시대까지 이르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이 긴 4 ~ 500 년 동안 가장 두드러진 남성색 현상은 바로' 대중' 이다.
인류학자 R. 발레에 따르면 문화의 대부분의 내용은 환각이고, 의식의 모든 목적과 기능은 현실을 환화하는 집단의 소망이다. 따라서' 의식' 은 문화의 외현이자 문화 실현을 보장하는 형식이다. 일본 문화는 바로 세계에서' 의식' 을 가장 중시하는 문화로, 일본 고대의 모든 일에서 반드시' 모 도' 라는 이름으로 증명될 것이다. 에도 시대 이후, 모든 종류의 모든 것 들, 일본인은 "비록 흔적, 거기에 상당한 연", 그래서 거기에 "선", "다도", "꽃도", "향도", "극도" (흑도), " "대중도", 간단히 말하면 좋은 남자색이다.
일본 남성 소년은 20 세 이전에 이마 (즉,' 바다 찾아보기') 를 남기고 있는데, 이런 소년은 바로' 대중' 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어법도' 에서 가나와 같은 아름다운 자태, 즉 아름다운 꽃같은 아름다운 소년이 모든 사람이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다.' 어법도' 에서 가나와 같은 아름다운 자태를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한 조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이런 소년은 장군, 존함, 무사 주변의 시동들 (게임' 태각의 뜻을 기억하다',' 신장과 야망' 등 중국어판 중' 시동' 으로 번역됨) 으로' 소성' 이라고도 불린다. 그 실질적 지위는 남자 총애, 또는 고대 중국 고아의 설법을' 소아동' 이라고 한다.
셋
일본의 이런 아동풍습의 유포는 하향식 과정을 거쳤다.
이런 현상이 일어난 것은 핑안 시대 ('원씨 이야기' 의 시대적 배경이 핑안 시대였다고 하는데, 책에는 연동에 대한 묘사가 없는 것 같다. 당시 아동풍습은 아직 청평초의 말일 뿐이다.) 일본 승려가 대당에 와서 경서를 받으러 왔을 때, 대당에서 배운 것이다. 12 세기 말 가마쿠라 막부는 무사 중앙집권제를 세웠는데, 당시 아동은 아직 산문 (즉 승려특권계급), 귀족 공경 사이의 상류풍풍풍에 불과했으며,' 풍아' 의 사물이었는데, 어떤 신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 무사는 놀 수 없고, 상류층은 실제 특허권을 누리고 있다. 일본 저작' 평가물화' 와' 헛된 풀' 에서 볼 수 있다.
15 세기 중반까지 늑대연기가 사방에서 일어난 전국 시대에는 곳곳에서 칼과 검그림자, 피와 찬바람이 맑았으며, 이런 완전히 남성적인 색채의 특정 시간대에는 남성의 바람이 전례 없는 강화를 받았다. 이때 아동 성추행은 일종의 풍조일 뿐만 아니라 더욱 필요하게 되었다.
당시 남자 (존함에서 무사에 이르기까지) 는 대부분 전쟁터에서 지냈고, 여성은 참전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김고철마 즈음에 성욕의 해결은 이 남자들 옆에 있는 연동에게 크게 전가됐다. 이것은 당시 남자 바람이 일어난 매우 현실적인 객관적인 조건이다.
한편, 깨지지 않는 무사 집단을 구축하기 위해 무사 간, 주종 간의 의충성 관념이 공전에 강조되었으며, 주종 간의 절대충성 신뢰가 필요하다. 연동은 이때 주장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경호원이 되었으며, 마지막 방어선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양군이 대루 () 와 백날 () 을 가신할 때, 마지막으로 주장 () 을 호위할 수 있다면, 주변의 아동들만 있을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죽음을 무시하는 용맹과 결단' 이 있어야 하고, 평소 총애하는 은혜, 어수의 즐거움은 이 순간에 가장 격렬한 구현이 될 것 같다 그래서 전국시대의 아동과 초기에는 경산문 주변에서 유행했던 소년과는 달리 뛰어난 무예가 요구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솔직히 말해서, 이것은 매우 인간적인 표현이라고 말할 수 없다. 여기 있는 소년도' 연인' 같은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고대 그리스 군대에서 남성 동성애자가 유행한다는 것을 연상케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남자들은 애인 앞에서 용감함을 나타내기 위해 용감하게 싸웠다. 사기와 전투력을 높이는 절묘한 법문이다. ) 그리고, 아동도 일본 인술 중 하나로, 남성색으로 적을 상대한다. 번역해 보면' 미남계' 라고 불러야 한다.
그래서 전국 시대에는'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어오면 천 그루의 국화꽃이 피었다' 고 할 수 있는데, 애태동의 바람은 대명 곁까지 널리 퍼져 있고 심지어 십여, 스무 명의 애태동도 신기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군신' 으로 불리던 우에스기 겸신 () 은 애동 () 의 명성이 매우 높았고, (심지어 이를 위해' 우에스기 여성설' 을 내놓기도 했다), 오다 신장과 삼란환이 본능사에 묻힌 이야기를 전해 왔으며, 덕천 사천왕에는 두 가지 (이직정과 본다충승) 가 이 곡을 좋아했다.
물론, 소년으로서의 시동으로서 신분도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며, 전쟁에서 전공을 얻어 무사, 심지어 전장으로 승진한 사례도 드물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아동은 신분의 한 단계일 뿐, 승진, 가정을 이루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직전 신장 옆에 있는 대장 전전전리네, 그가 14 살 때 향동 (시골 무사의 서자, 출시 현지의 수호) 으로 벼슬보네 (사실 직전가) 로 직조전 신장의 몸에 붙는 시동이 되었다. 비슷한 나이, 용무, 신장과 성격이 비슷하기 때문에 이가는 매우 신임을 받았다 나중에, 리 가족, 공로 의 반복 때문에, 직조 티안 Xinchang 의 장군 이되었다, 결국 만 명 위의 이름 이되었다.
4 개
잔혹한 전쟁 이후 오다 신장과 도요토미 수길의 통일천하에 따라 도쿠가와 가강은 16ο 3 년 에도 막부를 개설하고 에도 시대가 시작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 역사에서 전국시대에 발달한 특수한 남성색 현상은 자연히 입실하여 유행하는 보편적인 풍조가 되었다.
이런 현상은 무사도 정신의 영향으로' 대중도' 라는 개념을 본격적으로 발전시켰고, 점차 탁탁하게 가정을 이루며, 보이지 않게 여러 가지 속박자가 수련하는 규정이 더해졌다. 대중정신에서 강조한' 충성' 은 이' 충성' 의 대상이 바로' 연합형제' 이다. 무사도의 대표작' 엽인' (야마모토는 늘 향한다, 1716 년) 은 이런 관계가 적어도 5 년 이상 지내야' 동맹형제' 의 관계를 정식으로 확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기간 동안, 상류층에서 가장 유명한 대중도 장군은 3 대 가광과 5 대 강길 장군으로, 집빛은 스물두 살이 될 때까지 항상 여자를 경멸했다. 강길 주변의 가동은 130 명에 달한다고 한다. (1635 년 3 대 장군이' 참근계정' 법도를 제정했는데, 전국의 각 존함은 반드시 수많은 번사를 이끌고 에도 독신으로 부임해야 하는데, 이는 남색의 풍이나 매춘굴을 조장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한 것이 아닌가? )
천하통일이 다가옴에 따라 경제력이 전쟁력을 대신해 시대의 주류가 되고, 일본 사회에서 일반 서민의 경제력이 서서히 강성해지면서 무사 사회의 아동 성풍이 서민 사회로 전해진다. 이 시점에서 아동 성추행 현상은 이미 전국 시대 군대의 특수한 취미와는 달리, 공식적으로 사회에서 보편적인' 풍아' 패션이 되었다. 우물원 서학은 심지어 "동맹형이 없는 사람은 아무도 친척을 올리지 않는 처녀와 같다" 고 말했다. 당시의 개화사회 풍조는 오히려 동성애 행위와 남녀에 대한 애착을 똑같이 대했고, 남성적인 풍조는 이미 객관적으로 일종의 사회 풍속이 되었다. 우물원 서학이 말한' 호색대남' 의 좋은' 색' 중' 남자색' 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될 것 같다. 그리고 당시 남자들이' 칼을 가로질러서 사랑을 빼앗는다' 고 생각했을 때, 보통 정살사건으로 변하는 것이 아니라 남의 아내를 훔치러 가는 것은 별일 없을 것이라고 한다. 이것도' 충심' 의 정신의 표현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섯
이때 남성색 현상은 이미 주종 사이에만 국한되지 않고, 정원서학의 그 말은 당시 어느 일반 소년이 모두 남성색의 대상이었다는 것을 증명한다. 심지어 높은 존함과 존함 사이에도 이런 동성애 감정이 발생할 수 있다. 일본의' 닝고재담총' (164 년 간행) 에는 두 이름 사이의 구애 이야기가 기재되어 있다. 이 두 존함 사이의 구애 이야기는 매우 재미있다. 여기서 본 이야기를 여러분께 보여 드리겠습니다.
두 주인공 중 한 명은' 천하무쌍미소년' 이라는 명성을 가진 출운국 (시마네현) 송강성주 지위의 호리미충청 (1599-1633, 할아버지는 직전신장, 도요신길, 도요신길, 봉로 12 만석) 으로 당시 16, 7 세였다 한 명은 가호김택 백만 석성주 전전전전전전리상 (1593-1658, 전전전다리네 남자, 청사류방의 명주) 으로, 당시 늑대 같은 23, 4 세였다.
전전리 상형은 오랫동안 충청한 아름다움을 탐낸 지 오래다. 탐낸 후, 경모의 마음을 품고, 그는 어떤 막부 기본의' 홍녀' 를 부탁하여 충청에 그의 애정을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존함의 탁에 직면하여 기본은 자연히 정성을 다해 마지못해, 결국 어느 날 연회석을 설치하여 쌍방을 위해 술을 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연회석에서 기본과 다른 두 사람은 매우 눈치가 있어서, 자발적으로 물러나서 이씨에게 늘 충청에게 고백할 기회가 있다. 두 사람이 모두 수줍어할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한참 동안 머물렀는데, 두 사람은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다. 그는 노인이자 주동적인 사람이었기 때문에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해 한 마디를 참았다. "오늘 밤은 달이 아름답다." " ─────────── 아무 말도 없이 날씨에 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다, 보아하니 모든 것이 다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생각해 보면, 이 말은 비록 평범하지만, 좋은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천하무쌍미소년' 충청이 어떻게 반응했는지 맞춰봐?
충청이는 얼굴을 차갑게 하고 즉시 대답했다. "존형이 달을 특히 좋아하는 것 같으니 존형이 혼자서 명월을 마음껏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다음에야 먼저 작별을 고하니, 존형이 달을 읊는 한가한 정취를 방해하지 않도록. " 뜻밖에 이자를 늘 그 자리에서 널어 대붉은 얼굴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zhongqing 플래그 등 낙담에도 불구하고, 멀리 funxiu.
분명히 리가 못을 자주 건드린 후 이 가시장미에 대해 오히려 더 감상하고 흠모하는 것이 분명하다. 충청이 떠난 후 그는 바로'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 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은 구하기 어렵다.
마지막으로 충청 쪽에 편지가 있습니다. 지난번 환대에 감사하기 위해 날짜를 택하여 답방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상광희로 즉시 영빈실을 건설하라고 명령하여, 3 개월 앞당겨 가을물을 바라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침내 약속한 날이 되자 이상은 항상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충청이 일찍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전 10 시쯤에 갑자기 사자가 와서 충청이 갑자기 병이 나서 약속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어찌 생각하겠는가. 이상은 갑자기 절망에 가까웠고, 화가 나서 이불 속에 숨어서 밥도 먹지 않고, 밥을 배달해 온 가동에게 큰 소리로 호통을 쳤다. "못 먹겠다!" "
저녁 6 시쯤 되자 충청한 사자가 또 왔다. 이번 사자는 리상에게 주군 (충청) 의 소식을 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메신저 가신 이 메신저 가 말을 타고 하지 않았다, 매우 초라한 옷을 입고, 메신저 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낮은 사무라이 것으로 추정, 즉시 경멸 의 마음을 시작, 메신저 가 바로 들어 가지 못하게 하지만, 보고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bingli 자주 연주.
리 는 종종 듣고, 잉어 는 매우 침대에서 뛰어, 급하게 현관 으로 돌진하고, 가신들은 잇달아 가로막고, 한 나라의 주인이 어떻게 현관에 직접 가서 낮은 사자를 접견할 수 있습니까? 리는 늘 전혀 상관하지 않고, 빠른 걸음으로 현관으로 달려가 소리쳤다. "사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 결국 사자 뒤에서 한 미소년이 튀어나와 "여기!" 라고 대답했다. " ──────── 원래 모든 것이 충청 은 리 장 마음 의 트릭 을 테스트 하려는 것입니다! 다음-'김풍옥루 상봉',' 봄밤 순간 천금' ... 아마 제한급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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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일본 무사 사회에서 남자 간의 연애와 남자의 아내 사이에는 아무런 충돌이 없었다. 주된 이유는 아내가 고정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고 그 지위도 거의 흔들리지 않기 때문이다. 한편, 남성색은 취미와 풍습으로 더 많이 쓰이며,' 체디' 역을 맡은 성장과 사회적 역할의 변화에 따라 이런 감정도 변한다.
현존하는 자료로 볼 때 무사 사회의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아내를 좋아하지 않는다. 전국 시대에도 전통이 있었던 것 같다. 남자가 죽었을 때 여자가 접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 같다. 역사적으로 물가구 황문과 도쿠가와 가강은 죽기 전에 모든 여성이 병상에 접근하는 것을 엄금한다. 불길한 것으로 간주됩니까? 그 이유는 당시 남자들이 아내를 주로' 출산 도구' 와' 사교적 역할' 로 여겼고, 아내와 결혼한 것은 혈통, 즉 가장 소박한 목적과 정치, 사회적 지위, 가장 실리적인 목적을 위해 일반적으로 감정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무사 결혼은 개인적인 감정이 섞이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상급 무사일수록, 그 개인 결혼은 자기 (자신의 감정 포함) 가 주체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리고 문에 들어온 아내와 결혼하는 것은 무사에게' 일영일영, 일손손실' 이다.
친정에 무슨 변고가 생기면 무사의 지위와 승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심할 때는 생사에도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 전란이 잦고 변고가 잦은 전국시대에는 특히 눈에 띄었다. 무사들이 부주의하면 아내의 신분을 위해 목숨을 잃어야 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대중도는 일본에서 당시 매우 유행했지만, 남성 간의' 동맹형제' 의 정은 오히려 김견보다 정이 더 강했고, 산맹맹세는 대부분 이곳으로 달려왔다. "대중도" 의 핵심 정신은 바로 "충성" 이라는 단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서로를 위해, 그것은 간담을 걸치고, 이를 위해 기꺼이 목숨을 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정한 뭇길은 바로 남자의 뜨거운 피를 묻힌 억수로 쏟아지는 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시 순정의 바람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를 위해 순사를 아끼지 않았다. 예를 들어, 전 티안 리 는 종종 사망, 심지어 생전에 어떤 가신 가동 순사 를 주문 할 수 없지만, 여전히 다섯 가신 가동 의로움 이 절복할 수 없다, 단지 군신의 길이라면 이렇게 깊은 감정이 없을 것 같다. 1663 년이 되어서야 막부는 순사 풍조를 전면 금지했다.
한편 무사 사회에서는 다양한 역할의 분업이 명확하고 계율이 삼엄하다. 존명과 고급 가신 저택에서' 리' 와' 외' 의 차이가 뚜렷하다. 리' 는 여성 사회다. 모든 일은 부인과 여관이 주관하고, 신분이 아무리 높은 무장이나 가신들도 이유 없이 침입해서는 안 된다. "외부" 는 남성 사회로, 장군, 존함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은 모두 14 세에서 18 세 정도의 가동들이 도맡아 한다. 집에서' 리' 에서 부인의 지위는 흔들릴 수 없고, 바깥의 세계는 남성색의 발달에 더 유리하다.
한편 이런 남성색 현상은 단계적 연애로 더 많이 나타난다. 연동, 치동생의 한 쪽으로서 나이와 사회적 지위가 변화함에 따라 평생 이런 연애에 빠지지 않을 것이며, 아내와 자식을 낳고 가정을 이루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때 이 남자들은 불가피하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곱
막부 통치 후기에 이르러 무사 사회의 황금시대가 막바지에 이르렀고, 무사 계층의 경제력이 보편적으로 하락하면서 막부 시대는 서서히 쇠퇴하고 있다 (그래서 나중에 후진,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유신). 가족을 부양하는 신하 가동은 엄청난 경제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고문망족 무사들만이 계속해서 아동 습관을 유지할 수 있고, 아동 성추행 방면에서는 수요가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남자들이 열다섯 살이 되면 유해의 상징인 영해 (야랑두가 됨), 속발 가정을 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래서 연동들의 풍조가 점점 굳어지기 시작했다.
막말에서 메이지 시대 초까지 이런 아동 성습이 한때는 다시 성행하였다. 그러나 이 시기의 어린 소년의 바람은 이미 마지막 날의 미음이다. 이때가 다시 유행하게 된 것은 막말에 장막지사와 메이지 새 정부의 고위 관리들이 대부분 큐슈 사람들이었기 때문이다. 규슈 지방, 특히 구마모토, 가고시마 일대는 바로 일본 대중도의 발상지이다.
메이지유신 이후 일본은 근현대사회에 진출해 전통 봉건행위에 대한 비판과 동시에 자신의 도덕심을 크게 부풀린 것 같다. 대중의 공개 차원에서 성도덕의 참회 속에 사는 것 같다. (물론 표면과 실제는 큰 차이가 있다),' 대중도' 는 더 이상 고대처럼 전해지지 않는다. 다만, 우리는 단청 속에서' 군자는 지기를 죽이고, 칼을 들고 연경을 내세운다' 는 남자 색이 의미와 사랑을 고무시켜 탕탕탕탕탕에서 영원히 흥을 돋우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그 머나먼 격동 시대에 얼마나 많은 생사 증서가 묻혀있는 남자들 사이의 전설을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덟
일본의 고대 아동 성추행 현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것이 도대체 동성애 대영에 귀속될 수 있을지 말하기 어렵다.
일본은 줄곧 남자와 남자 사이의 정을 표방해 왔으며, 무사도 정신의 수백 년 동안 함침된 남자와 남자 사이의 기이한 정의는 외부인의 상상을 초월한다. 이성 형제의 정, 주종 충성의 의미, 심지어 많은 도정신은 왕왕 동지의 정서와 혼동된다. 이런 감정은 일본 남자의 눈에는 원래' 사랑' 이라고 불리지 않는 것 같고, 더 많은 것은' 충성',' 정의' 로 표현된다.
외국인이 삼국을 보는 것처럼 유비를 항상 동성애자로 여기는 것은 그가 감상하는 인물 (물론 남자) 을 보고 친밀함과 존경을 나타내기 위해 종종' 같은 침상에서 잠을 자는 것' 이기 때문이다.
남색 무대에서 주역을 맡은 연동은 대부분 경제적 이유로 연동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자체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생계를 꾸려나가는 업, 진취적인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어느 정도까지, 그들은 경제제도와 사회풍습의 희생자이다. 그러나 은택을 받든, 감식자든 많은 사람이 있는데, 이것은 도대체 거짓된 전설의 전설인가, 아니면 본성에 따른 좋은 말이냐, 몇 백 년 후 우리는 결코' 구수실록' 을 땅에 내려올 수 없을 것이다. 아마 탐구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걸음 더 물러나면, 남자의 사랑에 반하는 소년조차도 그 신분은 대부분 하인 (가신, 가동) 이며, 지위의 불평등은 진정으로' 사랑' 이라고 불리기 어렵다. 아동 신분은 어느 정도 부업인데, 절에 있는 주종의 연극을 자연스럽게 침대로 연기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도 진신의 단계라고 할 수 있죠. 약간의 감정극이 발생하는 것도 당연하다. 물론 무해하고 우아하다. 더욱 평정풍과 금상첨화라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그렇다면, 역사상 좋은 남자색, 소아의 장군, 존함, 무사 같은 큰 남자들은 어떻게 스스로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는 오늘의 정욕 실천 방식을 통해 그들이 동지인지 반역자인지 판단하기가 매우 어렵다. 당시 이런 아동 풍조는 초기 전국 시대 풍운의 교활한 전쟁 분위기 덕분이었다. 게다가 당시 여성은 큰 남자의 눈에는' 출산' 기능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더 많았고, 감정의 게임과 성적인 쾌락은 주로 아동 같은 특수한 집단으로 분류됐다. 역사는 아동을 이 자리로 밀었지만, 앞으로는 패션 풍조의 연속에 지나지 않는다. 하지만 이 두 게임에 동성애자가 존재한다면, 아마 물고기처럼 물을 얻는 것 같고, 막무가내로 특작을 당할 수도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왜 회춘처럼' 나는 남자만 사랑한다' 고 외칠 필요가 있는가. 결국 당시 아내와 자식을 낳고 가정을 이루는 것이 바른 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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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현상에는 항상 놀라운 유사점이 있다. 일본, 중국, 그리스 등은 고대에도 남성 간의 사랑이 성행하였다. (고대 인도도 성행하지만 잘 알지 못한다고 함) 비교적 전형적인 나라라고 할 수 있다. 여기 간단한 비교가 있습니다.
서양의 고대 그리스 유행 성인 남자와 젊은 남자 사이의 사랑은 와일드가 "한 청년에 대한 한 노인의 위대한 감정" 이라고 불렀는데, 예를 들면 소크라테스와 아시비드는 당시 아테네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라고 한다. 꽃 같은 젊은이' 의 열일곱 살 소년. 고대 그리스 병영에서 성행하던 이런 동성애 정서도 군심을 자극하는 역할을 했다. 고대 그리스에는' 신성한 군단' 이 있었는데, 모두 일대일 남성 동성애자로 구성되어 있었다. 사람들은 사랑이 남자들의 용기를 자극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일본 아동을 가르치는 스타일인 중국, 고대 아동을 가르치는 바람도 성행하고 있다. 드라마' 대명궁사' 에서는 당대의 아동풍습을 긍정적으로 묘사했다. 태자홍과 그 애동아카시아 사이의 사랑을 썼고, 나중에 아카시아는 태자홍의 순정을 위해 죽었다. 명청에 관해서는, 남색의 바람이 특히 성하다. 명말 청초의 세자자, 저명한 문학가 장종자는' 자칭 묘지명' 에서' 부잣집 바지 동생' 이라고 불리며 번화함을 매우 좋아한다. 좋은 정자 집, 아름다운 노비, 좋은 아동 성추행 ... "이라고 말했다. 금병매' 에서 서문경 옆에는 금, 바둑, 책, 그림사서동도 있는데, 무엇을 하느냐는 알 수 없겠죠. (그러나 청대 남풍의 흥성은 대부분 법적 규범의 오도에서 비롯된다. 당시 조정에서는 벼슬족이 매춘부 청루에 출입하는 것을 엄금했고, 급한 호색하는 사람은 미모의 아령으로 전향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그 * * * 성을 따지면 세 가지가 분명하다. 하나는 세 나라가 당시 모두 동성애를 패션으로 삼았고, 사회 여론도 추악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비언,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둘째, 관심 있는 사람은 대부분 젊고 아름다운 남자다. 셋째, 흔히 남자의 사랑과 남녀의 사랑은 병행하며, 일반적으로 남자는 모두 아내와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어야 한다. 아니면 * * * 같은 점을 덧붙일 수도 있습니다. 당시 3 개국의 여성은 지위가 높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상상의 유사성이 실질적 일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일본의 남성풍 현상은 대부분' 연동' 형식으로 드러났고, 이후 에도 시대에는 일종의 사회적 선호도/풍습으로 드러났고, 서로 감정, 존재성이 존재하고, 사회적으로 인정된 패턴에서 주/종, 동맹형제로 자리매김했으며, 특정 단계가 있었다. (덧붙여' 만약 대중' 의 초상화를 보면, 확실히 여자처럼 그려져 있다. 꽃처럼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냥 여자처럼 남자를 끌어들일 수 있을지 모르겠어? 완전히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여기서 아동은 침대에서 여자로 취급될 수도 있고, 용모의 요구도 높을 수 있지만, 심리적 정체성과 외적 표현으로는 중국의 어떤 아동들 (예: 어떤 단각에서 성별이 어긋나는 경우) 과는 달리 정말 자신을/다른 사람에게 여자로 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중국 명청을 앞두고' 시앙 공' 이 흥성했다. (중국 고대 남성 동성애가 가장 흥성했던 것은 위진 남북조 시대였다 중국은 가짜 남령이 여색이고, 가짜 봉황이 노는 이야기다. 이성애로부터 옮겨온 기성자원이다. 남성색을 이젖으로 여기며' 바로잡다' 는 것은 불가능하다. (갑자기 중국의 옛말이 떠올랐다:' 창녀가 무정하고 연극자가 무의미하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남자 간의 가장 중요한 감정이 아마도' 충성',' 의 감정' 일 것이다. )
고대 그리스의 상황은 훨씬 좋아졌다. 우선 모두의 주체적 지위는 서로 평등하고, 긴/어린 포지셔닝은 이상적인 모델이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그리고 당시 그리스에서 사람들은 사랑을 필멸의 사랑과 천국의 사랑으로 나누었다. 전자는 단지 육욕일 뿐, 여자로 만족할 수도 있고, 소년으로 만족할 수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후자는 주로 정신적인 사랑과 육체의 사랑의 융합으로, 남성 사이에서만 국한된다. 남녀 사이는 단지 육욕과 자손을 양육하기 위해서일 뿐, 사랑은 존재하지 않는다. 고대 그리스인들의 눈에는 여성인 아브로티테가 에로스가 아니라 미신, 욕망의 신, 그녀가 불러일으키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생각하는 사랑이 아니라 인간의 본능의 욕망이다.
서구 사상의 중요한 원천으로서 고대 그리스는 현대적 의미의 남녀 사랑 관념을 만들어내지 않았다. 중세까지, 그 존귀한 기사와 귀부인 사이에 남녀애애 게임 (종종 혼외정사) 을 하며, 이때에야 점차 현대적 의미의 남녀 사랑 관념을 탄생시켰다.
세 나라의 동성애 현상을 돌이켜 보면, 요약하거나, 고대 그리스의 남자 동성애가 가장 신성하다고 할 수 있다. 중국 고대 동성애는 가장 좁고 사납다. (웨이진 시대만 고대 그리스 남성의 동성애 문화에 비교적 가까웠다.) 일본의 고대 동성애 정서가 가장 애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본 남성의 특수한 현상에 대해서는' 가부키' 라고 말해야 할 한 가지 측면이 있는데, 정확하게 남자 가부키라고 할 수 있다. 자료가 별로 없으니 추측만 해 보세요!
가부키는 17 세기, 즉 도쿠가와 막부 시대 초기에' 유녀 가부키' 시대, 일본에서는 유녀가 매춘부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가부키) 관영 6 년 동안 막부는 풍속을 문란하게 한다는 이유로 유녀 가부키와 모든 여성예능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그 대신' 만약 가부키' 가 등장한다. 만약 가부키가 주로 미남이라면, 춤과 아슬아슬한 곡예를 주로 하지만, 아동성매매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6 년 동안 여가부키와 같은 이유로 금지될 것을 약속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후, 영해 (야랑두가 됨), 선정적인 춤을 추지 않고 대화로 대체하는 등 두 가지 조건을 수용하여 이듬해에야 상연을 허락받았고, 이후' 야랑가부키' 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후 가부키는 춤에서 연극까지 많은 발전을 거쳤고, 오늘까지 가부키와 에너지, 문악이 동일해 일본 고전극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배우가 완전히 남성의 습관인 만큼 중국 경극 등과 비슷하지만 가부키는 고대 일본에서 사회적 지위가 높았기 때문에 중국처럼 은객 애틋한 젊은 남자 배우가 많이 있는 것은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런 사회적 역할 배양 (가부키 극단의 모든 남성, 남성이 여자 역을 연기하는 등) 으로 인해 많은 이야기
Chen Huai 의 주요 작품
한가한 구름 무슨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