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가 6 면 비디오를 맞추는 방법
< /p>
큐브를 빠르게 맞추는 방법: < /p>
1, 맨 위 십자가에 대해 맨 위 프리즘을 복원합니다. < /p>
2, 맨 위 모서리 블록 복원. < /p>
3, 중간 윤곽 복원. < /p>
4, 맨 아래 십자에 대해 맨 아래 프리즘을 복원합니다. < /p>
5, 맨 아래 모서리 블록을 반전시켜 맨 아래 색상을 정렬합니다. < /p>
6, 기본 코너 블록 위치 조정, 복원이 완료되었습니다. < /p>
큐브를 플레이하려면 일정한 구술이 필요하고, 위 오른쪽 아래 오른쪽, 왼쪽, 오른쪽, 왼쪽, 위, 위, 위, 왼쪽,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위, 아래, 위, 위, 위, 아래, 위, 위 < /p>
또한 하강법을 사용할 수 있어 초보자에게 더 적합하다. 큰 방향은 그것을 큰 3 차 큐브로 바꾸는 것이다. 각 면의 네 가지 색심을 복원하면 각 면의 색깔은 반드시 원본과 일치해야 한다. < /p>
6 개의 중심 블록이 방향을 정하면 8 개의 캐릭터 블록이 모두 8 로 배열된 좌표계가 형성됩니다! < /p>
각 캐릭터 블록에는 3 가지 방향이 있으므로 8! ×38, 12 개의 프리즘이 모두 배열되어 있으며, 각각 두 가지 방향이 있으며, 12 입니다! ×212, 이렇게 곱하면 분자가 되고, < /p>
분모에 2×2×3 의 의미는 다른 색상 블록을 그대로 두고, 하나의 캐릭터 블록 방향 (3 에 해당) 을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없고, 모서리 블록 방향 (2 에 해당), < 3 차 큐브의 총 변화 수는 새로운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간단한 공식을 하나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