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오늘날의 청중들에게 이전 대사들의 작품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것이다.
아투소 토스카니니는 의심할 여지 없이 거장급 인물이며, 아마도 20 세기의 가장 위대한 음악 대가일 것이다.
약 10 년 전, 토스카니니의 첫 번째 밀문 음반 선집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음반 녹음 기술의 큰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 음반은 당시 최고의 녹음 기술을 이용해 녹음했지만, 더 좋은 기술이 있기 때문에 원래의 음원으로 돌아가지 않고 대사의 작품을 원작에 더 가까운 최고의 모습으로 드러낼 이유가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클래식 시리즈는 모두 20bit 녹음 기술로 다시 녹음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음반에서 듣게 될 새로운 판본을 믿습니다. 대사가 그해 직접 발행 초판을 심사할 때 들은 것과 거의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토스카니니의 해석은' 가장 정통 베토벤',' 고대와 현대의 누구도 능가할 수 없는 전범' 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것은 공인효과가 가장 좋다. 토옹 1950 년대와 NBC 교향악단이 카네기 콘서트홀에서 녹음한 것으로, 전문 녹음계로 유명한 UV22 디지털 코딩 기술을 동원해 모대를 재현하고 해상도를 20bit 로 높여 음질을 높였으며, 이전 버전과는 확연히 달랐다. 음향은 마스터 지휘봉 아래 있어야 할 놀라운 밝기에 더 가깝다
토스카니니와 7 번 교향곡: 토스카니니의 7 번 교향곡 판본에서 초기 현악은 격동의 힘으로 가득 찼고, 뒤이어 목제 관악기에는 사고의 매력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의 연주 목적성은 매우 강해서 중간 부분에서 스타일을 바꾸지 않고, 편장 전체가 일관되고 조화롭며, 꾸밈이 전혀 없다. 토스카나니가 1951 년에 녹음한 이 작품은 그의 예술 생애에 원만한 마침표를 찍었다.
토스카니니와 8 번 교향곡: 토스카니니는 NBC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 * 와 함께 베토벤' 8 번 교향곡' 을 5 회 공연했다. 또한 NBC 와 함께 두 번 녹음했는데, 이 앨범에는 두 번째 녹음이 수록됐다. 이 곡에 대한 그의 태도가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이 음악 대가가 86 세의 고령에도 여전히 이전 작품에 대한 분석과 사고의 태도를 유지하고 음악에 대한 자신의 해석을 재검토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가 더 이상 활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연주 방식을 과감히 포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