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은 마음이고 봉인은 법이다. 먼지와 깨달음에서"는 부처님의 지혜와 견해입니다. 보살의 경지에서는 빛으로 돌아가서 자신의 심장병(옳고 그름, 자기를 보는 것, 듣는 것, 알아차림, 탐욕, 미망, 분노, 자만, 의심, 다섯 가지 욕망, 여섯 가지 대상). 마음의 상태를 부처님과 보살의 상태로 높이십시오. 퓨어씰의 여행은 나의 여행이고, 퓨어씰의 마음은 내 마음이다. 영적 수행의 길에서 "Pure Seal"은 우리에게 모범을 보였습니다.
모든 법은 마음에 근거하고, 모든 것은 마음에서 만들어지며, 마음은 법의 근원이며, 마음은 법의 죽음이며, 마음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마음이 깨끗하면 땅도 깨끗할 것입니다. "사람이 자기 마음을 알면 땅에 한 치의 땅도 없을 것이다." 마음이 오염되면 흙이 더러워집니다. 흙의 순수함과 더러운 것의 근원은 마음에 있습니다. 불교를 공부하고 수행하는 근본 목적은 마음을 청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불교를 배우고 수행하는 전 과정을 관통하는 출발점이자 종착점이다. 불교를 배운다는 것은 마음을 청정하게 한다는 것은 분별이나 집착, 미혹이 없는 마음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교를 배우면 마음을 청정하게 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참된 지혜이며 보살의 경지입니다.
마음을 정화하는 것은 현명한 사람이요, 현명한 삶이요, 보살이요, 부처가 되는 주술의 도구이다. 불교를 공부하고 수행하는 사람은 청정한 마음을 가질 줄 모르고 겉으로만 보고 지식과 견해가 있으면 괴로움을 겪게 됩니다. 평범한 사람. 불교를 공부하고 수행하는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정화하지 못한다면 수행할 때까지 결코 진정한 수행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불교를 배울 때에는 반드시 깨달음을 얻고, 마음을 다스리고, 불교의 가르침으로 마음의 병을 치료하고, 빛을 되돌려 자신의 평범한 마음을 치료해야 합니다. 이것을 부처님의 광명이라고 합니다. 모든 곳의 사찰에 가고, 법회에 참석하고, 기도하고 참회하고, 향을 피우고, 밀랍을 태우고, 불교 노래를 부르는 것은 확실히 아닙니다... 마음을 정화하는 것은 부처님의 힘의 축복, 감로의 권능, 비이원성입니다. 마음속의 부처님이요, 아미타불의 자성(自性)이요, 지상의 청정세계요, 희락의 세계이다.
불교를 공부하고 수심(修心)을 닦는 것은 미혹하는 자가 둘이요 깨달은 자가 하나이다. 모든 중생은 본래 불성을 갖고 있는데 왜 그렇게 혼란스러워 깨닫지 못하는가? 모든 중생은 본성을 압도하는 집착심이 있기 때문에 본연의 아름답고 밝은 참마음이 드러날 수 없습니다. 부처님과 보살들이 깨닫고 어리둥절하지 아니하는 것은 마음에 집착이 없기 때문이라 오묘하고 참된 마음을 드러낼 수 있느니라. 그러므로 마음에 집착이 있는 사람은 중생이고 집착이 없는 사람은 부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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