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cle 개인 서버) Miracle MU는 한국 회사인 Webzen이 만든 새로운 온라인 게임입니다. 뛰어난 3D 엔진을 사용합니다. 게임 그래픽과 풍부한 시스템 설정은 동시에 수만 명의 온라인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OPENGL을 프레임워크로 하여 제작된 이 게임은 한국의 주요 게임 엔지니어 3인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급 3D 실시간 이미징 엔진을 사용하여 미묘한 캐릭터 신체 움직임과 화려한 게임 배경 성능을 구현합니다.
버튼마법사 미라클 스크립트 제작 튜토리얼_미라클 콤보 스크립트 제작 튜토리얼 과정
저는 오래전 미라클 프라이빗 서버의 플레이어로서 콤보를 전혀 모르고 사람들에게 계속 물어봤습니다. 콤보 스킬을 연구하여 원래의 123콤보에서 차츰차츰 독자적으로 개발한 비정상적인 연결 방식이 아주 잘 먹혔는데, 즉 1231 231 231 231의 콤보 방식입니다. "라고 Miracle 개인 서버에 들어가고 나서 스크립트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저처럼 '좋은 사람'으로서 천 리 떨어진 곳에서 떨어져서 게임 스크립트 제작을 공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키 마법사를 사용하여 기적의 콤보 스크립트를 생성한다면 어떨까요? Yipinweike.com에서 자세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우선 버튼마법사 사용법도 모르신다면 금화낭비 아쉬워서 글을 닫으시거나, 이 글을 복사해서 버튼 사용법을 익힌 후 다시 오시기 바랍니다. 마법사
p>아무리 좋은 스크립트라도 좋은 네트워크 속도, 좋은 서버, 그리고 멍청한 사람보다 똑똑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
대본 제작은 긴 과정이고 충분한 인내와 시간이 있어야 레벨링에 지쳐도 살아남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돌진하는 사람들을 경멸합니다. 대본을 만드는데 돈이 든다고 보장할 수 있나요? 다른 사람의 컴퓨터와 다른 사람의 인터넷 속도에서 대본이 1초에 몇 번 폭발할 수 있습니까?
요즘 인터넷에서 어떤 사람들은 대본의 품질이 떨어진다고 말합니다. 크리티컬 공격의 이미지에 따라 다르죠.. 원이 안좋습니다. 그리고 민첩성 800으로 어떤 별을 줄 수 있나요?
인터넷상의 많은 사람들이 감히 수백 밀리초, 수백 밀리초 안에 스크립트를 잘 작성하는 걸까요?
PK 스크립트는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자동으로 약을 마시지 않는 경우 약을 마시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건 나중에 얘기하자
그러면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1은 무기 스킬 23입니다. Thunderbolt 및 Zephyr
주기 타임라인
스크립트 시작 시간------ ---종료 시간
|------------ --------- -|
1번 누르기, 1번 팝업, 1번 누르기, 1번 팝업, 2번 누르기, 2번 팝업, 3번 누르기, 3번 팝업
CTRL--- ------------전체 과정 중에 오른쪽 클릭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CTRL p>
손에 들고 있는 스크립트가 이와 같지 않은 경우. .. 그러면 귀하의 스크립트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대단해요, 단순한 자랑이 아니라 계속 자랑합시다
키 1에 2개의 누르기 및 팝업 동작이 있는 이유 사실 이론상으로는 하나만 누르면 되는데, 실천은 어려운 진리입니다. 처음 1을 30밀리초 동안 누르면 팝업이 멈췄다가 다시 30초씩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80밀리초 동안 한 번 누르는 것보다 확실히 낫습니다. 사실 이것은 컴퓨터 메모리 해제 및 응답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너무 많이 설명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제가 말한 모든 것을 시도해 보십시오.
< p> 일부 이제 사람들은 전체 감도 스크립트를 2번, 3번 누른 다음 2번, 3번 튕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실제로 버스트를 일으킬 수 있지만 여러 번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시도해 보았지만 안 나온 게 많다콤보가 느리면 몇 초 정도 걸릴 수 있는데 다음은 속도를 추구해야 하는 부분이 6년 간의 조합이다. MU 및 3년의 경험 Nian Button Wizard 사용 경험
우리 모두는 속도를 추구하지만 아무리 빠르더라도 얼마나 빠를 수 있습니까?
다음 중 하나 이상 물론, 세 가지 스킬이 필요합니다. 고감도의 무기는 기본적으로 세 번째 스킬이 메모리 해제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 때문에 일련의 스킬을 한 번에 해제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우리가 제어할 수 있는 것은 두 번째 스킬의 일시 중지 시간을 줄이는 것입니다. 즉, 2번 누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운스 시간은 두 번째 ~1.5w 민감한 콤보 스크립트가 지연을 밀리초 단위로 설정하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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