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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가 메모리를 너무 많이 차지합니다.

답변을 참조하세요:

운영체제 최적화

1. 올바른 게임 플랫폼 선택

2002년 이전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Windows 98이 2002년 이후에 개발된 게임의 경우 최고의 게임 플랫폼입니다. Windows 98은 약간 구식입니다. 많은 새로운 하드웨어와 게임이 모두 Windows XP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Microsoft도 Windows 98에 대한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더 이상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Windows XP는 새로운 3D 게임을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Windows XP가 작업이나 인터넷 서핑에만 적합한 플랫폼일 뿐 게임을 잘 지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XP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Windows XP에 최적화된 새로운 드라이버를 출시하는 하드웨어 제조업체가 늘어나면서 Windows XP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게임을 출시하는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성능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으며 Windows XP에서 게임의 효과는 자연스럽게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Windows XP의 Direct Sound 인코딩은 Windows 98보다 훨씬 좋습니다. 이는 Windows XP가 Windows 98보다 음질 측면에서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Windows 최적화

모든 독자가 Windows 최적화를 시도했다고 생각하므로 여기서는 게임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하드 디스크 및 메모리 설정에만 중점을 둡니다.

① 디스크 성능 설정 스킬

먼저 하드디스크와 마더보드에서 지원하는 UDMA 기능이 정상적인지 확인하세요. 데이터 케이블 연결 및 BIOS 설정에 주의하는 것 외에도 마더보드의 IDE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Intel 칩셋이 탑재된 마더보드는 Intel 응용 프로그램 가속기(/)를 설치해야 하며, VIA 칩셋이 탑재된 마더보드는 4-in-1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여전히 하드 드라이브 모델을 인식할 수 없고 UDMA를 열 수 없으면 IDE 장치 드라이버( /) 다시. 이 작은 도구는 장치 I/O를 통해 IDE 장치의 작동을 직접 제어하고 장치의 I/O 오류를 수정하며 가장 적합한 수준이 될 때까지 장치의 전송 모드 수준을 높은 수준에서 낮은 수준으로 자동으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Windows 기본 드라이버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습니다. 호환성이 좋지 않으면 저장 장치 전송 모드를 가장 높은 수준에서 가장 낮은 수준으로만 직접 낮추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친구의 시스템에 VIA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이유입니다. IDE 드라이버, 하드 디스크 전송 모드가 저속 PIO 모드로 수정된 이유.

Windows 2000/XP 사용자는 "제어판 → 성능 및 유지 관리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여 열린 인터페이스에서 "IDE ATA/ATAPI 컨트롤러"를 두 번 클릭하면 됩니다. 기본/보조 IDE 채널"을 선택하려면 열리는 속성 창에서 "고급 설정" 탭을 클릭하세요. 그림 1에 표시된 인터페이스의 "전송 모드"가 "DMA(사용 가능한 경우)"인 경우 하드 디스크의 UDMA 기능이 정상임을 의미합니다.

모로윈드 팁: 일반적으로 Windows 2000/NT/XP에서는 마더보드나 IDE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아 UDMA 디스크 가속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가상 메모리 설정 스킬

실시간 전략 게임의 후반부에서는 다수의 유닛, 마법, 전투 효과에 추가로 많은 메모리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 Windows 자체에도 어느 정도 메모리가 필요하며, 시스템에서는 많은 양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가상 메모리로 사용하지 않으므로 가상 메모리가 게임 속도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을 자주 하는 경우에는 다음 원칙에 따라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상 메모리는 C 드라이브와 D 드라이브에 설정해 보세요. 하드디스크를 사용할수록 디스크의 데이터 읽기 속도가 빨라집니다) ;

● C 또는 D 드라이브를 최대한 분리하여 가상 메모리 전용으로 사용함으로써 시스템이 연속적인 클러스터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언제든지 데이터를 쓰고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Windows는 디스크의 비활성 프로세스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활성 프로세스에 메모리 리소스를 할당합니다. 따라서 메모리가 크더라도 수행하십시오. 가상 메모리를 강제로 비활성화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도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메모리의 일부를 가상 디스크로 사용한 다음 가상 메모리를 가상 디스크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프로세스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이번 호 버전 B4를 참조하세요.)

③조각 모음 기술

요즘에는 120GB 하드 드라이브가 점차 주류가 되었기 때문에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이 20GB 이상인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큰 하드 디스크 파티션을 구성하는 데는 종종 3~4시간이 걸리며, 이는 시간을 낭비하고 하드 디스크의 읽기 및 쓰기 손실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대용량 하드디스크 파티셔닝과 조각 모음은 방법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 운영체제가 있는 파티션을 10GB 이하로 설정하고 FAT32 포맷을 사용하세요.

● 운영 체제 이외의 파티션을 최대한 사용해야 합니다. NTFS 형식을 사용하고 작은 클러스터 크기를 활용하여 조각 모음 횟수를 줄이세요.

●Ghost 이미지 파일과 파일이 저장된 파티션은 조각 모음을 하지 마세요. 이동할 수 없는 파일의 구조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수의 비디오 파일을 자주 저장합니다. 이미지 파일 및 비디오 파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하드 디스크에 자주 기록되는 프로그램 및 파일을 전용 파티션으로 전송하고, 그런 다음 Vopt 또는 Perfetc Disk와 같은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정리합니다.

④메모리 최적화 기술

3D 게임은 시스템 리소스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으며 사용 가능한 메모리 양이 게임 속도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BIOS에서 메모리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시스템에서 도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메모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MemTurbo Ⅱ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여러 메모리 구성 도구는 모두 좋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소프트웨어에만 전적으로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이 일정 기간 동안 실행된 후 유효하지 않은 유닛이 메모리를 차지하고 해제되지 않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며, 메모리 조정 도구는 어떤 유닛이 유효하지 않은지 알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게임이 다음과 같은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속도를 늦추고 게임을 저장하고 아카이브를 읽기 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게임 관련 하드웨어 최적화

1. 디스플레이 장비 최적화

일반적으로 600~1,000위안 사이의 주류 그래픽 카드는 대부분의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제는 디스플레이를 올바르게 설정했다는 것입니다.

①Open GL 설정 기술

대다수의 사용자가 NVIDIA 칩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므로 다음은 GeForce2 MX/MX400 그래픽 카드의 Open GL 성능을 조정하는 예입니다. 안정적인 첫 번째 Detonator 드라이버(현재 가장 좋은 버전은 45.23임)를 선택한 다음 "디스플레이 속성" 대화 상자를 열고 "GeForce2 MX/MX400" 탭을 선택한 다음 "추가 속성" 버튼을 클릭하고 "버퍼 확장 활성화"를 변경합니다. "이중 허용" 그림 2와 같이 "표면 확장을 위해 로컬 비디오 메모리 사용" 및 "빠른 선형 맵 필터링 사용" 세 가지 옵션이 선택됩니다. 게임 속도를 높이려면 AGP 텍스처가 호출할 수 있는 메모리를 기본 1MB에서 늘리고 비디오 메모리의 절반까지 조정한 다음 "수직 동기화" 옵션을 끄면 됩니다. "비등방성 필터링"을 켜면 이미지 품질이 향상되지만 시스템 속도가 느려집니다. 평균적인 컴퓨터 구성을 사용하는 친구는 이 옵션을 꺼야 합니다.

②스무딩 모드 끄기

3D 스무딩은 실제로 그래픽을 부드럽게 하는 기술입니다. 이 옵션을 켜면 사용자의 그래픽 카드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높지 않으면 스무딩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따라서 "3D 스무딩 설정" 대화상자에서 "스무딩 모드 수동 선택 → 끄기"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③밝기 및 새로 고침 빈도 조정

게임의 밝기와 새로 고침 빈도는 항상 게이머를 괴롭혀 왔습니다. 일부 모니터의 조정 가능한 밝기 범위는 매우 좁으며, 게임을 하기 위해 밝기를 최대값으로 조정하면 어두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Windows 2000/XP 프로그래밍의 버그로 인해 Open GL로 구동되는 3D 게임의 새로 고침 빈도는 60프레임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문제의 경우 타사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밝기 문제 - PowerStrip을 설치한 후 GAMMA를 적절한 값으로 조정한 다음 구성 파일로 저장하면 호출할 때 구성을 클릭하면 됩니다(RM의 밝기가 확인됩니다. ASF 파일이 너무 낮습니다.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

● 재생률 문제 - 드라이버 홈으로 이동하여 특수 디스플레이 재생률 수정 도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Ti 그래픽 카드 사용자는 R3Dtweak 도구(다운로드 주소: /servlet/driver.yeskydown?tag=2&&objID=92783)를 사용하여 AC'97 사운드 카드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X4는 Analog Device의 자체 AD1985 칩용으로 설계되었으므로 올바르게 설치하려면 몇 가지 수정이 필요합니다. 먼저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에서 드라이버 구성 파일(?.inf 형식)을 찾은 다음 메모장으로 파일을 열고 "%?WDM_AC97AUD.DeviceDesc%=WDM_CAYMAN..."과 같은 문자열을 찾으세요. VIA 칩의 사운드 카드 구성 파일은 VIAUDIO.inf이고 SIS에도 해당 단어가 있습니다.

Morrowind 팁: 구성 파일을 검색하는 기술도 있습니다. Windows XP에서는 "시작 → 검색"을 클릭한 후 열린 검색 대화 상자 왼쪽에서 "모든 파일 및 폴더"를 선택한 다음 "파일 이름 전체 또는 일부"에 "?.inf"를 입력하고 " "파일의 단어 또는 구문"에 VIA, SIS, AC197을 각각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필요한 구성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구성 파일을 찾은 후 모두 복사한 다음 MAX4 설치 프로그램 디렉터리의 SMAXWDM 폴더에서 smwdmCH5.inf 파일을 찾아 해당 파일의 읽기 전용 속성을 제거한 후 다음으로 엽니다. 메모장에서 "AnalogDevices"의 문자 세그먼트를 찾아 그 아래에 방금 복사한 모든 내용을 추가하고 파일을 저장하면 MAX4 드라이버를 정상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 줄의 시작 부분, 그림 5). 그런 다음 Setup.exe를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설치하는 동안 Windows XP에서는 드라이버가 디지털 서명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가 어떤 칩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는지 모르는 경우 "시작 → 실행"을 클릭한 다음 "dxdiag" 및 "확인"을 입력하여 DirectX 진단 도구를 열고 "소리" 탭을 클릭하여 사운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림 6과 같이 카드 장치 ID 번호입니다.

④게임용 사운드 패치 설치

사운드 DIY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CS는 음향 효과를 DIY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많은 웹사이트에서 CS 모델과 음향 효과 패키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골든 음향 효과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다음 사운드 설정 인터페이스에서 "고품질 음향 효과"를 선택하세요. 이제 미국의 총격전 블록버스터와 같은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래된 DOS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는 드라이버 홈으로 이동하여 Windows NT/2000용 SoundFX NT 최신 버전 2.00(다운로드 주소는 /dir16/d6717.htm)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NT/2000의 DOS 창에서 사운드 카드를 시뮬레이션하여 이전 DOS 프로그램(게임)에서 사운드를 다시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DOOM, Duke Nukem 및 기타 여러 게임을 새로운 시스템에서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의 최적화

1. 일반적인 게임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

①드라이버 및 설정으로 인한 문제

많은 플레이어는 최신 디토네이터 드라이버와 ATi 촉매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드라이버 버전은 실제로 더 빠르지만 일반적으로 안정성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Microsoft 디지털 인증을 통과한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최대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CS와 같은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 가속이 선택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에서 하드웨어 가속 모드를 수동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급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놀다.

NVIDIA 칩 그래픽 카드에 비해 ATi 그래픽 카드는 촉매 드라이버 문제가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Omega 3.5 버전은 출시 직후 두 개의 핫픽스 패치를 출시했지만 여전히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많은 사용자는 Omega 3.5 드라이버가 많은 게임과 충돌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Radeon 9100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Catalyst 3.5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Open GL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없습니다. 주된 이유는 Omega 드라이버가 시스템을 크게 수정하기 때문입니다. 최신 버전의 Omega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사용자는 먼저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를 제거해야 합니다. 실제로 Omega 드라이버는 공식 드라이버보다 사용할 가치가 더 높습니다. FSAA 4x에서 더 높은 해상도와 더 나은 그래픽은 물론 더 나은 호환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②하드디스크 모드와 칩셋의 영향

'블러드 오브 디자이어(Blood of Desire)' 같은 3D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 게임은 보통 가속을 위해 D3D 드라이버를 사용해 플레이한다. 게임 설정 시 올바른 가속 엔진을 선택해야 합니다(그림 7 참조).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기본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가속을 사용하여 게임 속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이 유형의 게임은 하드 디스크의 DMA 모드에도 매우 민감합니다. 하드 디스크의 UDMA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중단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Intel 칩셋 마더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Intel에서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 가속기를 설치해야 합니다. AMD 플랫폼 마더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VIA 칩셋이며 VIA 4-in-1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Morrowind 팁: ABIT의 KG7/KG7RAID 마더보드와 같이 일부 마더보드는 두 개의 칩셋을 사용하여 노스 및 사우스 브리지를 제어합니다. 노스 브리지는 AMD의 AMD761을 사용하고 사우스 브리지는 VIA의 686B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더보드의 경우 VIA 4-in-1 드라이버를 먼저 설치해야 하지만 설치 중에 VIA AGP GART 드라이버 대신 사용자 정의 설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AMD에서 제공하는 AGP 미니포트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③게임 버그를 제거하기 위해 적시에 패치를 설치하십시오.

때때로 우리가 어떻게 조정하더라도 특정 게임을 실행할 때 항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게임 자체에 있습니다. ——특히 AMD CPU와 해당 칩셋을 사용하는 경우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게임에 대한 패치나 업그레이드 패키지가 있는지 온라인으로 검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Commandos 2에는 AMD 전용 패치가 있습니다. AMD 사용자가 패치를 설치하지 않으면 Commandos 2를 플레이할 때 갑자기 종료되고 데스크탑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게임 매개변수 최적화

오늘날의 3D 게임은 플레이어가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점점 더 많이 제공하며, 이는 다양한 구성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편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 대해 비디오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Warcraft 3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그림 8):

해상도: 1024×768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00×600이 훨씬 빠릅니다. 19인치 모니터가 없다면 말이죠.

모델 세부정보: 캐릭터의 구조적 삼각형 수를 나타냅니다. 영웅의 삼각형 특성은 좀 더 복잡합니다. 가장 높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재질 품질: 질감 품질이라고도 하며 물체의 구성이 복잡한지 단순화되는지를 나타냅니다. 더 적은 수의 조직과 16비트 색상 심도를 사용하여 빛, 그림자 및 맵을 처리하려면 "낮음"을 선택하고, "중간"은 표준 수의 조직을 사용하고, "높음"은 표준 수의 조직을 사용합니다. 및 32비트 색 심도.

파티클 : 물체가 부서진 후의 이미지 효과는 물론, 공격 시 무기의 빛과 그림자 이미지 효과, 공격을 받을 때 신체가 맞는 이미지 효과 등입니다. "낮음"은 30% 실제 입자, 중간 이미지 품질을 사용하고 "중간"은 65% 실제 입자, 높은 이미지 품질을 사용하고 "높음"은 100% 실제 입자, 높은 이미지 품질을 사용합니다.

광선: "낮음"은 광선 1개를 사용하고 "중간"은 광선 4개를 사용합니다.

그림자: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입체감이 더 강하고 속도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이 낮은 사용자의 경우 그림 8에 표시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다른 유형의 게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약

1. 게임은 사실 다른 프로그램과 다르지 않습니다. 시스템을 더 나은 상태로 조정하고 게임의 사운드 및 비디오 효과를 최적화하면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도 이로부터 이점을 얻었습니다. 저자는 비정상적으로 실행되는 대부분의 게임이 드라이버 문제로 인해 발생하며 사운드 카드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쉽게 간과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 3D 게임은 시스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이러한 게임을 할 때는 FTP 및 BT 다운로드와 같은 작업을 끄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게임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치고 하드 디스크가 쉽게 소모됩니다. 장기간 과부하가 걸리면 손상됩니다.

3. CPU 주파수가 2G를 초과하면 대부분의 게임은 메모리 리소스와 그래픽 카드 속도에 크게 의존합니다. 상대적으로 CPU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Celeron 2G+512MB DDR 메모리를 탑재한 컴퓨터는 P4 3G+256MB DDR 메모리를 탑재한 컴퓨터보다 Warcraft 3를 더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메모리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주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용이라면 컴퓨터입니다. 때때로 CPU 주파수 추구를 낮추고 메모리와 그래픽 카드에 돈을 쓰는 것을 고려할 수 있으며 마더보드의 전면 버스 대역폭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