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guan Triassic 문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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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관 삼겹줄은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 /p>
양관 삼겹기: < /p>
초스택 < /p>
청화절 봄, 웨이성은 비를 향해 갈증이 가볍다 군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이다. 서리 밤과 서리 아침, 유행 유행, 장거리 관진. 서글픈 이 몸, 역고, 역고, 역고, 역고, 자진해야 하고, 자진해야 한다. < /p>
설명: < /p>
이별 장면을 밝히고 여정의 어려움을 설명합니다. "청화절에는 봄이 된다." 시간은 봄에, 만물이 번창하는 아름다운 계절이지만, 청화절, 청화절, 청명절, 제사 선조들의 명절로 전편을 이끌고 있다. < /p>
"웨이성은 비가 내리고 먼지가 마르고 객사는 청청류색이 새롭다." 웨이성의 아침, 막 봄비가 내린 지 얼마 되지 않아, 땅이 무겁고 느리게 연주되었다. 얼굴이 약간 젖고 공기가 맑고 여관의 푸른 기와백벽, 버드나무 가지가 막 연한 잎을 뱉은 것 같고, 녹색이 눈부셨다. 하지만 은은하게 슬픔이 있었다. 내 친구가 떠나려고 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이 두 문장의 음악적 리듬도 비교적 느릿느릿 읊조리고 있다. < /p>
"군에게 술 한 잔 더 들어가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그럼 술집 한 잔 더 주세요!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술표의 진심을 말하는데, 아마 양관밖으로 나가면 더 이상 고인이 너와 함께 술을 마시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서리밤과 서리아침," 앞길이 험난하다. 초봄이지만 후세의 모래바람과 서리가 핍박하다. "유행, 유행, 장거리 횡단관진, 서글픈 이 몸. \ "첫 번째 송별 클라이맥스가 와서 천천히 걸어요! 천천히 걸어라, 그래야 내가 너의 뒷모습을 좀 더 볼 수 있다. 길이 아득하여 관진이 건너기 어렵다. 마음속의 슬픔은 걸을 말굽을 끌 수 없다. < /p>
두 개의' 유행' 음조와 마찬가지로 모두 구금 중 가장 낮은 저음' 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이 두 글자에 모든 감정을 쏟아야 할 것 같다. "역고, 역고, 역고, 역신, 자진해야 하고, 자진해야 한다." 그러나 감정은 더 이상 분출하지 않고 억압되었다. < /p>
두' 역고' 모두 이런 저음으로 노래한다. 감정이 미친 소리에서 낮은 소리로 바뀌었다. 길이 어렵구나! 길이 험난하다. 너는 반드시 몸조심하세요, 몸조심하세요! < /p>
페름기 < /p>
군은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이다. Yiyi 구 사랑, 눈물 타월 을 견딜 수 없습니다. 복상보인이 없다. 감회, 감회, 사군 12 시간. 누가 원인이 되고, 누가 원인이 되고, 누가 원인이 될 수 있는가. 일치 신. 일치 신. < /p>
설명: < /p>
"군에게 술 한 잔 더 들어가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술 한 잔 더 마셔주세요. 술이 마음속의 슬픔을 없애고, 술이 마음속의 아쉬움을 전하게 해주세요. \ "yiyi 구 사랑 눈물 수건 을 견딜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순신" 문장은 "음" 의 지법으로 튀어나왔고, 거문고 소리가 시끌시끌시끌하며 고개를 숙이고, 눈물이 참지 못하고 떨어졌다. < /p>
이 거문고 소리는 간헐적으로 계속되는데, 사람이 마음속의 슬픔을 억지로 참고 있는 것 같지만 참지 못했다. 울며 하소연처럼 울고 있다. "복상보인이 없다." 리듬이 점차 정상으로 돌아왔는데, 통곡 후의 평온함인 것 같다. 앞으로 서로 만나지 못할 수도 있고, 더 이상 친구가 서로 돕는 광경이 없을 것이다. < /p>
감회, 감회, 사군 12 시' 2 라운드 클라이맥스가 또 왔다. "감회, 감회" 도 ""로 노래한다. 결정적인 순간에 어떻게 다시 진심을 억누를 수 있을까? 사군 12 시' 음조는 느리고 유장하며 끝없는 그리움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각각 하나씩" 앞으로 우리는 참별과 상성처럼 하늘의 끝, 땅의 뿔, 영원히 만나지 않을 것이다. < /p>
"누가 원인인지, 누가 원인인지, 누가 원인인지. 히치신, 히치신. " 이 문장의 곡조는 첫 단락과 같고, 또 반복해서 성가하고 있다. 앞으로 누가 나와 함께 할 수 있을까? 누가 나와 함께 할 수 있을까? ! 너 말고는 더 이상 두 번째 사람을 찾을 수 없구나! 이제부터 나는 반드시 매일 황홀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그리워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움의 진심을 드러낸 뒤 세 번째 이별 후의 당부를 맞았다. < /p>
삼겹기 < /p>
웨이성은 비를 향해 가벼운 먼지를 갈고, 객사 청청류색은 새롭다.
군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이다. 방황은 음음 () 을 두루 두루 두루 두루 다니며, 취지 () 는 술을 지향하며, 술을 마시지 않은 마음은 이미 먼저 알코올을 마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Zhizhi 시, 로드 chizhi 시, 무슨 일 얀 스핀 법사 흔들림. 얼마나 많은 순찰을 할 수 있습니까? 천순은 다 하고, 촌충은 사라지기 어렵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무궁무진한 슬픔, 초천상수가 진 () 을 갈라놓고, 기초에 홍린 () 을 부탁하였다. 척소 신, 척소 신, 척소 주파수 신, 소개팅 등 소개팅. < /p>
해설: < /p>
"웨이성이 비를 향해 갈증과 먼지를 갈구하는 것" 은 또 맑은 범음이다. \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 나무 새로운 색상. 군에게 술 한 잔 더 들어가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클릭합니다 술집 한 잔 더 마시고 한 잔 더 드세요. "방초가 온통 쑥 깔려 있다", "방초가 푸르고, 마음이 아픕니다." 이 거대한 방초를 봐라, 모두 너를 만류하고 있는 것 같다. < /p>
"취지주, 취지주, 술을 마시지 않고 먼저 알코올을 마셨다." 또 하나의 고조가 겹치다. 이 진한 술이여, 진한 정이 담긴 술이여! 나는 아직 입을 마시지 못했는데, 그 맛은 이미 내 마음에 취해 있었다. < /p>
"차치 결혼, 차치, 하일언선헌이 흔들린다. 얼마나 많은 순찰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앞의 이 클라이맥스는 아직 마음속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고, 이어서 이 클라이맥스로 하소연한다. 말이 곧 너를 데리고 갈 것이다. 이렇게 너를 데리고 갈 것이다! 언제 돌아오세요? 시간이 촉박하네요. 말을 할 수가 없어요. < /p>
"천순은 끝이 없고, 마음은 혼미하지 않다" "네 쌍의 치밀한 음절이 반복되고, 먼저 낮고, 높고, 감정이 거듭 승화되었다. 천 잔의 술을 마신 후에도 가야 하는데, 나의 이 작은 마음은 오히려 가라앉기 어렵다. "끝없는 슬픔." 감정이 최고조에 달했다. < /p>
' 가난' 이라는 글자는 발음이 길고 변화무쌍하며, 마치 이 글자로 모든 감정을 다 부르는 것 같다. "초천호수가 먼 하마를 갈라놓는다", 음조는 점점 "초천", "호수", "먼 하마" 라는 세 어구의 간간이 완만하게 정해졌다. 감정이 걷잡을 수 없이 쏟아지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안정되었다. < /p>
"초기 토홍린". 이렇게 멀리 떨어져 있으니 일찍 편지를 써야지! \ "척소 신, 척소 신, 척소 신신, 척소 신신, 소개팅 등 소개팅. "리듬의 음고는 여전히 처음 두 개와 같지만, 이때 부르는 것은 오히려 감정의 반락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음고, 음고, 음고, 음고) 환상 후에 편지를 보는 장면입니다. 편지를 열 때마다 고인을 본 것 같기 때문에 편지는 몇 번이고 다시 열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 /p>
꼬리 팬 < /p>
체험, 지금부터 이별, 두 곳의 그리움이 꿈에 들어와 기러기 내빈을 들었다. < /p>
설명: < /p>
마지막 문장의 끝말도 범음으로 연주된다. 이런 맑고 맑은 음절이 줄줄 위에 하나하나 떨어졌다. 눈물구슬처럼, 어쩌면 결국 눈물로 작별을 고하자. 그러나 이번 눈물은 더 이상 솟구치는 것이 아니라 몇 방울의 맑은 눈물이 조용히 흘러내렸다. < /p>
지금부터 이별하면 앞으로 꿈에서 만나자. 기러기 내빈' 의 마지막 네 글자는 매우 느리게 노래를 불렀고, 성조는 낮음에서 높음으로, 마지막 소리는 오래도록 끊이지 않고 자주색으로 감돌았다. 눈을 크게 뜨고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뭘 보고 있어? 남귀하는 기러기 울음소리를 들었는데 고인이 곧 돌아올 것 같지 않니? < /p>
양관 삼겹의 원문 < /p>
"송원 2 사 안시" < /p>
웨이성 조우 가벼운 먼지, < /p>
객사 청류색 새 < /p>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 /p>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 /p>
거문고 소개 < /p>
' 양관 삼겹기' 는 왕위의' 송원 2 사 안시' 를 원작으로 한 거문고다. 원래의 네 구절시를 기초로 단어를 덧붙여 깔고 노래하며, 반복해서 세 단락을 읊으며, 따라서 이름은' 삼겹기' 이다. 매 묶음마다 읊조리는 주제가 약간 다르고 감정층이 전달된다. < /p>
' 양관 삼겹기' 는 중국 10 대 고금곡 중 하나다. 또한 중국 고대 전통민족 음악 작품 중의 정품으로, 수천 년 동안 사람들에게 널리 전해졌다. 시에는' 웨이성',' 양관' 등 지명이 있기 때문에' 웨이성곡',' 양관곡' 이라고도 불린다. < /p>
송대쯤 되면' 양관 삼겹기' 의 악보가 이미 실전되었다. 본 고금곡' 양관 삼스택' 은 거문고 한 곡을 각색한 것이다. < /p>
최초로' 양관 삼스택' 거문고를 실은 것은 명대 홍지 4 년 (1491) 이 인쇄한' 절음 석자악보' 였고, 유행하는 곡보는 명대' 발명악보' (1530) 에 실렸으며, 이후 개편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왕진아는 이를 혼성 합창으로 개편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