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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성기사, 기사단이란 무엇인가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템플 기사단(Knights Templar)

템플 기사단의 정식 명칭은 '가난한 그리스도의 기사단과 솔로몬 성전'이다. 창건 연대는 확실하지 않으나 1118년이라는 설도 있고, 1119년이라는 설도 있으나 일반적으로 1120년 이후로 추정된다. 1096년 성지 예루살렘이 십자군에 의해 함락된 후, 많은 유럽인들이 예루살렘으로 순례를 떠났는데, 이 무렵에는 십자군의 주력이 유럽으로 돌아가던 중 길에서 도적들의 공격을 받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배경에서 프랑스 귀족 휴겐 드 페인스(Huguens de Payns)와 다른 8명의 기사들이 유럽으로부터 순례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사단 기사단을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기사단원들이 조직에 합류할 때, 그들은 기사단의 세 가지 주요 규칙인 순결, 청빈, 순종을 준수할 것을 맹세할 뿐만 아니라 순례자를 보호할 것을 맹세해야 합니다. 성지와 일반 종교 조직에는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템플 기사단(Knights Templar)이라는 이름은 당시 예루살렘의 왕 보두앙 2세가 이 기사들에게 성전산에 있는 알아크사 모스크의 한 모퉁이를 주었다는 사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솔로몬 성전. 소설 『다빈치 코드』에서는 성전 기사단이 솔로몬 성전 밑에 숨겨진 비밀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지하 깊은 곳에 숨겨진 비밀 문서를 찾기 위해 일부러 이곳에 주둔을 요청했다고 한다. 이러한 비밀을 통해 그들은 기독교의 생명줄을 붙잡고, 권력을 얻었고, 결국 그것을 위해 학살당했습니다. 물론 이는 허구일 뿐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는 없다. 그러나 성전 기사단의 힘과 부는 실재합니다. 그들은 십자군 전쟁 동안 동방의 진정한 주인으로 간주됩니다. 예루살렘 왕국은 주로 그들의 힘에 의존하여 아랍인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템플 기사단이 창설된 후 곧바로 귀족들과 교회 상층부의 관심을 끌었다. 당시 유명한 수도사 클레르보의 성 베르나르도의 행동을 지지하는 글을 썼다. 기사단 기사단. 세인트 버나드의 영향으로 기사단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1139년에 교황 인노켄티우스 2세는 기사단의 지위를 재확인하는 칙령을 발표했습니다. 정치적으로 기사단은 교황에게만 책임을 졌고, 다른 어떤 세속 정부도 이를 지휘할 권리가 없었습니다. 경제적으로 기사들은 면세의 특권을 누렸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영토에서 십일조를 징수할 권리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교황청이 부여한 특권 덕분에 성전 기사단은 불과 수십 년 만에 강력하고 부유한 조직으로 성장하는 동시에 교황청 산하 기사단을 확고하게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기사단 기사단은 교황청이 보유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세력이 되었습니다.

템플 기사단이 소유한 부는 어느 나라 못지않게 부유하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하다. 12세기 말에 기사단은 런던의 템플 교회, 베를린의 템펠호프와 같은 일부 유명한 교회와 성을 포함하여 유럽에서 9,000개 이상의 부동산을 소유했습니다. 한때 교단은 키프로스 섬 전체를 소유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부는 강력한 전문 군대를 유지하고 전장에서 큰 손실을 입은 후 신속하게 회복할 수 있게 해 주었지만 궁극적으로는 파멸로 이어졌습니다.

기사단의 재산이 나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위에서 언급한 세금도 그 중 하나이고, 물론 약탈도 있지만 더 중요한 방법은 선물을 받고 장사를 하는 것과 은행 활동. 기사단의 첫 번째 대장인 휴겐스 드 페인즈가 1127년 유럽에서 선전과 모집 활동을 시작한 이래로 기사단은 많은 기부를 받았으며, 특히 프랑스에서는 많은 귀족들이 기사단에 부동산을 기부했습니다. 그런 다음 거의 유럽 전역에 걸쳐 그들의 부동산은 세금이 면제됩니다. Knights의 은행 산업 참여는 이 조직의 역사에서 주목할 만한 페이지입니다. 그들은 현대적인 은행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기사단원들이 빈곤 제한으로 인해 재산을 기사단에 넘겨주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곧 기사단을 넘어 확장된 상업 활동으로 발전했습니다. 많은 유럽 귀족들은 보관을 담당하는 기사단에 귀중품을 맡겼습니다. 이는 현대 은행의 예금 업무와 매우 유사합니다. 실제로 기사단은 현대 은행의 예금 전표와 매우 유사한 지폐도 발명했습니다. 기사단의 특별한 마크가 인쇄된 이 지폐를 사용하면 여러 곳의 기사단 지점에서 재산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기사단의 지부는 유럽 전역에 퍼져 있고 교황청의 지원을 받아 기사단의 예금 사업이 매우 빠르게 발전하여 각지의 기사단의 지부와 사원에 모였습니다. . 이때 대출사업을 시작했다. 1135년에 기사단은 스페인 순례자들에게 성지로 가는 여행에 필요한 자금을 빌려주었습니다. 기사단의 대출 사업은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그 사업 대상은 한때 프랑스 왕의 최대 채권자였던 다양한 나라의 왕부터 기독교의 적인 사라센족에게 돈을 빌려준 일반 순례자까지 다양합니다. 이것은 적어도 그들의 신뢰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시 기사단의 대출은 이자를 받는 것이 불법이었고 교황청의 비난을 받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러나 기사단은 이자를 조용히 행했다. 당신 앞에는 항상 약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 활동은 군사 활동 외의 템플 기사단의 주요 활동으로 전설에 따르면 기사단에는 종교 서적보다 차용증과 장부가 더 많이 쌓여 있어 많은 사람들의 불만과 질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성전 기사단은 전성기에는 2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크게 기사단, 병장, 농부, 군목의 4개 부분으로 나뉘었다. 기사는 중무장한 기병으로 템플기사단의 핵심 부대이며, 오직 템플기사단을 상징하는 붉은색 십자가가 수놓인 흰색 로브를 입을 권리가 있습니다. 부사관은 경기병이며 기사보다 계급이 낮습니다. 부사관과 기사는 기사단 기사단의 군대를 구성합니다. 기사단의 농민은 농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기사단의 재산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신부는 기사단의 영적 지지자이며 다른 기사단원들을 영적으로 돕는다. Knights Hospitaller와 마찬가지로 Knights Templar의 리더는 평생 임기로 선출되는 Grand Master라고도합니다.

군사적 관점에서 보면 성전기사단은 잘 훈련되어 있으며 전장에서 매우 강력한 군대이기도 합니다. 1129년 다마스커스 포위 공격부터 1291년 아크레 함락까지 템플기사단은 성지에서 벌어지는 거의 모든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전투에서는 기사단마다 수십 명의 지원 병력이 있어 각자의 전투 목표에 집중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사단은 전투에 많은 기사를 파견하지 않았으나, 당시 아랍군에 비하면 실제 전투력은 이 숫자만으로도 훨씬 뛰어났다. 몽기사르 전투에서 예루살렘 왕 보도인 4세는 기병 500명과 기사단 기사 80명을 이끌고 살라딘의 3만 군대를 공격했다. 그 결과 살라딘의 정예 맘루크 기병대는 거의 전멸당했고, 총 사상자는 2만 명에 이르렀다. 결국 군대의 10분의 1도 안 되는 수가 이집트로 도망갔습니다. 살라딘은 군대 활용의 달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의 지휘 능력만으로는 이러한 비극적인 패배를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어지는 하딩 전투에서 가이, 제라드 등이 자신감을 갖고 수원을 떠나 살라딘의 군대를 공격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용감하고 유능한 군대 때문이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최후의 비참한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하딩 전투는 성전기사단의 역사, 기독교의 역사, 심지어 전 세계의 역사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는데, 이 전투에서도 성전기사단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너무 안타까운 캐릭터라서 안타깝습니다. 하틴 전투 이전에는 예루살렘 왕국에서는 왕위계승을 둘러싸고 심각한 불일치가 벌어졌다. 트리폴리 백작 레이몬드 3세가 이끄는 귀족 세력과 기사단 기사단장 제라드가 지원하는 궁정 세력이 거의 다툼을 벌이게 됐다. 결국 Gerard의 지원을받는 Guy가 권력을 잡았습니다. 이번에 살라딘 군대의 도착으로 차이점이 조정되었지만 불신의 씨앗이 뿌려졌습니다. 1187년 7월 초, 살라딘은 직접 정예 부대를 이끌고 티베리아스를 공격하고 티베리아스 근처 산에서 주력군을 매복했습니다. 당시 레이몬드의 아내는 티베리아스에 있었습니다. 방어력이 약한 티베리아스는 빠르게 함락되었으나 레이몬드의 아내와 부하들은 여전히 ​​요새를 점거하고 암풀리야에 주둔하고 있는 예루살렘군에 도움을 요청했다. 레이먼드는 이것이 적을 유인하기 위한 살라딘의 계략이라고 믿었고, 물이 있는 암풀리야에서 예루살렘 군대를 유인하고 싶었기 때문에 살라딘은 결코 대규모 군대를 파견하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단지 작은 티베리아스를 위해서요.

그러나 템플 기사단의 그랜드 마스터인 제라드는 레이몬드의 의견을 반역자의 음모라고 일축했고(레이몬드는 이전에 살라딘과 협정을 맺었고, 살라딘은 레이몬드가 예루살렘의 왕위를 차지하도록 도왔다. 나중에 크레센 때문에 전투 후 폐지되었다), 그리고 티베리아스로의 행진을 옹호했습니다. 제라드는 한때 레이먼드 휘하의 기사였으나, 레이먼드는 자신이 부유한 상속녀와 결혼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지만, 결국 속았다고 생각하고 대신 사원에 몸을 던졌습니다. 기사들은 끝까지 올라갔고, 마침내 그랜드 마스터로 선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번 레이몬드에 대한 제라드의 반대가 단지 개인적인 원한에서 비롯된 것이며 그의 감정적 접근이 최종 실패로 이어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제라드의 도움을 받아 무대에 올라온 기이는 제라드의 조언을 듣고 포위 공격을 완화하기 위해 군대를 티베리아스로 이끌기로 결정했다. 많은 기사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군대를 데리고 티베리아스로 갔다. 충의. 암풀리야에서 티베리아스까지 우리는 척박하고 건조한 고원을 건너야 하며, 도중에 사라센 경기병대의 끊임없는 괴롭힘이 있을 것이다. 곧 레이몬드의 군대가 선봉대 역할을 할 것이고, 가이는 중앙군 역할을 할 것이고, 후위대는 그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템플러 부대는 아랍 기마 궁수들의 갈증과 괴롭힘으로 인해 전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때 그들은 암풀리야와 티베리아스 중간에 있는 마리스칼시아에 도착했습니다. 이때 제라드는 또 다른 잘못된 선택을 했다. 그는 가이에게 주력군의 진격을 멈추고 여기서 수리한 뒤 후위대가 따라잡을 때까지 기다리라고 제안했다. 선두의 레이먼드는 가이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빨리 전진하고 어두워지기 전에 물이 있는 곳으로 가라고 하는 편지를 보냈다. 이번에 Guy는 Gerard의 조언을 듣고 주력에게 Mariscalcia에서 멈출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정지 이후 그들은 더 이상 갈 수 없게 되었고, 살라딘의 주력이 그들을 포위하고 잡초에 불을 질렀다. 알라, 예루살렘 군대를 심리적으로 혼란스럽게 만드세요. 새벽이 되자 가이는 포위망을 돌파하기 위해 예루살렘 군대를 조직했다. 그러나 극심한 갈증과 피로로 인해 예루살렘 군대는 전투력이 전혀 없었다. 그의 손바닥. 마침내 가이는 성십자가를 중심으로 저항군을 조직했다. 남은 기사들 중 다수는 빠른 말과 무거운 갑옷을 가지고 포위 공격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지만, 성 십자가를 보호하기 위해 살라딘이 마침내 학살을 중단하라고 명령할 때까지 그들은 죽음에 이르렀습니다. 예루살렘의 군대는 거의 전멸되었고, 기독교의 성물인 성십자가도 아랍인들에게 빼앗겼습니다. 기사단과 병원 기사단은 전투에서 죽거나 처형당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살라딘이 실제로 승리를 가져다 준 것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기사단의 그랜드 마스터인 제라드를 지나쳤다는 것입니다. 예루살렘은 거의 모든 병력을 잃었기 때문에 살라딘에게 빠르게 함락되었습니다. 성스러운 도시가 함락되었다는 소식이 교황청에 전해지자, 교황 우르바노 3세는 극도의 슬픔에 그 자리에서 선종했습니다. 그 후 제3차 십자군이 시작됐지만 이는 여담이므로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다.

하딩 전투는 성전기사단에게 큰 영향을 미쳤는데, 이는 군사적 손실뿐만 아니라 단순히 군사적 패배였다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겠지만, 더 중요한 것은 기사단의 몰락 때문이었습니다. 거룩한 도시, 그들은 가장 중요한 정치적 기반을 잃었습니다. 성지의 수호자로서의 지위가 없다면 그들의 존재 의미는 크게 줄어들 것이다. 이후 제3차 십자군에는 사자심왕 리차드 1세와 프랑스의 필리프 2세가 등장하는데, 이들의 세력에 비하면 성전기사단은 조연 역할밖에 할 수 없었다. 간단히 말해서, 기사단 기사단의 영광은 계속되지만 그들의 시대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91년 아크레 함락 이후 템플기사단과 병원기사단은 키프로스로 철수했다가 다시 프랑스로 돌아왔다. 이것은 아마도 기사단이 저지른 최악의 실수였을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땅이 없이 다른 사람들의 손에 맡겨졌습니다. 이에 비해 구호기사단과 튜턴 기사단은 인원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로도스 섬에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나중에 몰타 섬에 자신들의 나라를 세웠다. 튜턴 기사단은 또한 프로이센에 질서 국가를 설립했습니다. 기사단의 프랑스 귀환은 자멸적이었다고밖에 할 수 없다. 그때부터 그들은 파멸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당시 프랑스의 왕은 '미인' 필리프 4세로, 훗날 '미인 필립 4세'로 추앙받는 그는 귀족들을 공격하는 역사상 매우 뛰어난 왕이기도 했다. 프랑스의 이익.

더욱이 이 잘생긴 남자는 교회에 대해 전혀 감정이 없었습니다. 두 명의 로마 교황이 그의 손에 설명할 수 없이 죽었습니다. 그가 그의 가까운 동료인 볼랜드 대주교인 베르트랑 드 고트(Bertrand de Goth)를 교황의 왕좌에 오르도록 돕기 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교황청 역사의 V.

1307년 10월 13일, 금요일(이것이 블랙 프라이데이의 유래)이었는데, 예고도 없이 필리프 4세는 프랑스 전역의 사무관들에게 비밀 편지를 보내 동시에 열릴 것을 요청했습니다. 당시 비밀편지의 내용은 각지에서 기사단을 체포했다는 내용이었다. 필리프의 기습 공격은 대성공으로 프랑스 성전기사단의 거의 모든 구성원이 체포되었습니다. 파리에서만 기사단의 최고 지도자인 자크 드 몰레(Jacques de Molay)가 체포되었습니다. 아무도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필립 4세는 템플 기사단을 "이단"이라고 비난했는데, 정말 흥미롭습니다. 템플 기사단은 탐욕스럽고 잔인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건국 이래로 이단이라고 말하는 것은 좀 이상합니다. 기사단은 항상 교황 밑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세력이었습니다. 교황은 그들에게 연속해서 수백 가지 특권을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필립 4세에게 필요한 것은 논리적인 관점이 아니라 기사단을 영원한 파멸의 상태로 몰아넣는 것뿐이었습니다. 프랑스 종교 재판소는 즉시 기사단 구성원들을 심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종교 재판의 "효과적인 작업" 덕분에 기사단은 그랜드 마스터 Jacques de Molay를 포함하여 자백하기 시작했습니다. 인퀴지션은 또한 모든 기사단원들에게 비밀 유지 의무를 다하라는 명령을 내려줄 것을 그에게 요청했습니다. 몰레이의 명령 이후 기사단원들은 종교 재판에 온갖 이상한 자백을 했고, 일부는 그들이 기사단에 합류할 때 십자가에 침을 뱉었다고 인정했고, 일부는 마법을 행했다고 말했으며, 일부는 이교 우상을 숭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이교도 우상의 모습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버전을 가지고 있으며 기사단 구성원들 사이에도 동성애가 있습니다. 이것이 유일하게 믿을만한 비난일 수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파리에서 심문을 받던 중 기사단원 36명이 사망했다고 한다.

필리프 4세의 행동은 교황 클레멘스 5세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사실 두 사람 모두 공범이었습니다. 교황은 1307년 후반에 성전 기사단의 죄를 비난하면서 국가들에게 완전한 불법화 조치를 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기사단 기사단. 필립 4세와 교황의 위협으로 여러 나라가 불만에도 불구하고 복종해야 했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소수의 기사단만이 처형되었습니다.

종교 재판소의 관례에 따르면 이단을 인정하는 사람은 최소한 이름만은 남길 수 있다. 그러나 템플 기사단의 많은 구성원들은 이후에 주교가 파견한 주교들 앞에서 자신의 고백을 철회하고 이전의 고백을 부인했다. 교황청. 기사단원들의 자백은 필립 4세를 매우 화나게 하고 그들의 재판은 몇 달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그들의 자백을 철회한 기사단원들은 다시는 그들의 범죄를 인정하지 않았고 나머지는 감옥에 갇혔습니다. 스테이크에. 1510년 파리에서 열린 샌즈 대회에서 자신의 고백을 거부한 기사단원들은 상습 이단자로 단죄되어 화형을 선고받았습니다. 5월 10일, 54명의 기사단원이 인퀴지션에 의해 불에 타 죽었습니다.

그들의 특이한 신분으로 인해 몰레이 그랜드 마스터와 몇몇 다른 고위 기사들은 7년 후인 1314년 3월 18일까지 형을 선고받지 못했습니다. 필립 4세는 원래 이단을 자백한 몰레이와 다른 사람들에게 종신형을 선고하려고 했으나, 선고 도중 몰레이와 노르망디 지부의 지도자인 주프루아 드 샤르니가 일어나 원래의 자백을 부인했습니다. 공개 재판은 급히 끝났고, 몰레이와 주프루아 드 샤르니는 화형에 처해졌습니다. 몰레이는 죽기 전에 필립 4세와 클레멘스 5세는 1년 안에 영원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저주했습니다. 실제로 이 저주는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 불과 한 달 뒤, 클레멘스 5세는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아름다운 남자' 필립 5세는 그해 11월 29일, 멧돼지에게 물려 사망한 것으로 전해진다. 필립 4세는 남다른 용기를 지닌 기사였기 때문에 두 명의 거인을 어깨에 쉽게 태울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필립 4세가 성전 기사단에 대해 유혈적인 행동을 취한 이유는 역사에 명확히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역사가들 역시 성전 기사단의 재산을 탐냈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죄가 없지만 옥을 가지고 다니는 죄가 있다"는 속담과 같습니다. 좀 더 직접적인 표현으로는 기사단에게 큰 빚을 졌기 때문에 기사단을 공격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필리프 4세가 기사단과 갈등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필립 4세는 기사단에 합류하기를 원했지만 거절당했기 때문에 원한을 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사단 기사단이 기사단 국가를 세우려 한다고 믿고 필립 4세를 옹호했고, 필립은 프랑스의 통일을 유지하기 위해 그렇게 했습니다. 그러나 기사단이 국가를 수립하려 했다는 강력한 증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사단 이단의 전체 사건은 "근거 없음"이라는 세 단어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기사단이 제거된 후, 교황의 명령에 따라 병원기사단이 대부분의 유산을 획득하게 되었으며, 여러 나라의 기사단원 중 상당수가 병원기사단으로 이적했다고 할 수 있다. Knights Hospitaller가 가장 큰 수혜자입니다. 필리프 4세는 프랑스에서 기사단의 재산을 독점했지만 큰 이익을 얻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기사단은 재난이 닥치기 전에 예감하고 프랑스의 필리프 왕이 결국 그 재산을 대부분 양도했습니다. 4대째는 모두 헛된 일이었다. 포르투갈의 성전기사단 조직은 예수회(Jesuits)로 개칭되어 존속하게 되었고, 그 성격도 군사조직에서 주로 해외선교에 종사하는 조직으로 바뀌었다. 스코틀랜드의 로버트 왕은 아마도 기사단에 대해 가장 관대한 왕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교황의 칙령을 공개적으로 무시하고 자신의 영토에서 기사단에 대한 적대적인 행동을 거부했습니다. 따라서 유럽 대륙의 기사단의 많은 구성원이 스코틀랜드로 도망갔습니다. , 로버트의 손에 맡깁니다. 나중에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 사이의 전쟁에서 스코틀랜드인들이 지배적인 영국군을 물리칠 수 있었던 것은 이들 기사단 기사들의 영웅적인 전투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어쨌든 조직으로서의 기사단은 종교 및 성지와의 긴밀한 연관성은 물론 이전의 권력과 부, 그리고 극적인 역사와 결합되어 역사가 되었습니다. Temple The Knights는 전설, 특히 성배와 관련된 전설에서 항상 반복되는 주인공이었습니다. 소설 '다빈치 코드'에도 템플기사단과 관련된 전설이 많이 등장한다.

템플 기사단의 원래 상징은 흰색 유니폼과 흰색 로브였습니다. 1147년경 제2차 십자군 이후 흰옷의 왼쪽 어깨에 붉은 십자가가 수놓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정십자형이었는데 나중에는 팔각형의 십자가로 발전하였다. 기사단의 상징은 방패와 창을 들고 말 위에 앉아 있는 두 기사단의 모습이며, 방패에는 빨간색 십자가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 문장은 기사단원들이 처음에는 가난한 기사였음을 상징하다가 나중에는 기사단의 우정으로 해석되었다. 그러나 필리프 4세가 기사단원들을 멸망시켰을 때 기사단원들은 동성애자의 상징이었다고 한다. 템플기사단의 슬로건은 '신의 뜻이다'이며, 그들은 전장에서 이 슬로건을 외치며 전투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