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타는 치명타입니다
치는 타격이 2배의 피해를 입힌다는 뜻으로, 큰 피해 수치가 뜹니다
전시 치명타 민첩은 치명타율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입니다. 예를 들어 치명타가 5라면 적을 공격하고 피해를 입힐 때 치명타가 발생할 확률은 5입니다. 민첩성이 높을수록 치명타율도 높아집니다.
군대에서 평판이 높아지면 구매 및 수리 비용이 10% 할인됩니다. 그 세력의 장비
< p>많은 특수 부대에서는 평판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하거나 몇 가지 임무와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데, 이는 모두 매우 유혹적입니다.평판은 증오와 적개심, 무관심, 중립, 우호, 존중, 존경, 숭배로 나뉜다.
추가로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은 지능에 따라 결정된다. 물론 특별한 것도 있다. 주문 치명타율을 높여주는 장비입니다. "마법 치명타 적중률이 1 증가합니다."
와우의 적중과 치명타의 관계에 대해
이 질문은 실제로 오랫동안 남아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마음을 다잡았네요
< p>오늘 드디어 시간을 내어 글로 정리했습니다계산의 편의를 위해 매번 1씩 데미지를 준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치명타율은 10, 미스율은 50입니다.
그러면 100번 공격하면 총 데미지는 50*1*0.9 50*2*0.1=45 10=55< /p>
적중도가 1 증가하면 총 피해량은 50*1*0.89 50*2*0.11=44.5 11=55.5
적도가 1 증가하면 총 피해량은 총 데미지는 51*1*0.9 51*2*0.1=45.9 10.2=56.1
후자는 전자보다 데미지 출력을 0.6배 더 증가시킵니다. /0.5=1.2배
사실 문제를 문자로 표현하면 문제를 설명할 수 있지만 어차피 엄밀한 학문적 논쟁은 아니니 그냥 살펴보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박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지만. 운명을 무시했다. 실제로 위의 계산을 통해 지속 데미지 출력 관점에서 보면 타격의 데미지 증가 효과가 강타의 데미지 증가 효과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PVP에서 폭발력은 강공격이 상대적으로 큰 역할을 한다.
개인적으로는 치명타와 적중의 관계가 치명타 장비와 피해 장비의 관계와 다소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