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이 강화되고, 노란 X 순간 기본 보증이 hit 를 가득 채우고, 출력이 더욱 안정적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황X 폭발 출력보다 현재의 뇌신은 안정적인 연속 출력
을 선호한다전반적인 출력은 이전보다 약해서 솔직히 많이 약하지만, 수출환경은 예전보다 훨씬 나아졌고, 대지에서 뛰고, 이동 속도가 빨라졌다. 어젯밤에 우리는 빙룡을 한 번 몰아냈고, 뇌신은 수출이 터졌지만 마침 첫 관인 보스가 너무 훌쩍 뛰어올랐기 때문에 오히려 체감이 비슷했다. 이전에는 이런 장면은 그야말로 뇌신을 학살했다. 보스가 한참 동안 뛰어다녔을 때 버프를 쌓는 것은 의미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요컨대 또' 역 말뚝에 버프를 쌓지만 출력이 매우 높다'' 기동성을 높여 버프를 쌓는 것은 어렵지만 출력이 낮아진다' 는 질문입니다. 개인의 입맛을 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이번 개편 후 플레이성이 예전보다 높다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황X 는 너무 심하게 베어서 기동성을 높여 출력 환경을 최적화한다고 하면 그 대가로 출력을 조금 베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게임성은 여전히 좋다. 예전보다 참신한 기동성 향상은 여전히 유쾌하게 게임을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출력만 하면 이번 변경은 모질게 느껴질 수 있지만, 뇌신이라는 직업만 좋아한다면 지금의 변화를 좋아할 것이다. (예를 들어 흑룡으로 시작해서 버프를 계속 접어서 지금까지의 뇌신에 이르기까지, 나는 지금' 역황X 를 포기한 이후로 모든 사람이 한결 수월해졌다' 는 생각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