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부터 1997년까지 사람들은 그를 왕핑차오라고 불렀고, 1997년 이후에는 그를 마이즈라고 불렀습니다.
마이지는 어릴 때부터 시골에서 살면서 진희극을 들으며 자랐고, 다양한 농사일을 했다. 저희 어머니는 일년 내내 통증을 느끼셨고, 어렸을 때부터 다리를 밟고 등을 비비고 계셨습니다.
그가 12살이 되던 해, 한나라 무제릉 밑에서 그와 놀고 있던 6살짜리 형이 갑자기 사망하고, 어린 왕평초는 포위당하게 된다. 죽음과 외로움의 그림자.
초등학교 시절 제가 쓴 작문이 학교 모범 에세이가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 중 학교 칠판 신문에 '나의 작은 염소'라는 기사가 게재되어 왕핑차오에게 약간의 격려를 주었다. 중학교 입시에서 나는 중국어로 전교 1등을 했다.
1988년 9월 9일, 왕핑차오는 중학교 때 친구들이 보내준 카드 더미 때문에 첫 시 '무지'를 쓰기 시작했고, 이후 매일 카드에 시를 썼다. , 그리고 나서 그는 성냥을 팔고, 돌아다니며 따뜻함을 전하는 어린 소년이 되는 인생의 꿈을 시작했습니다.
1989년 회원 1명과 함께 '스타즈' 시 동아리를 창립한 그는 매일 쓴 시를 교실 뒷벽에 게시했다.
1990년에 그는 "I'm Just a Tracker", "Symphony of Destiny", "A Voice", "My God" 등 수백 편의 시와 에세이를 집필했습니다. "운명의 교향곡" 》. 나는 싱핑에서 시안까지 자주 무료버스를 타기 시작했고, 시를 쓰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서북대학교에 다녔다.
그해 3월 22일 왕핑차오는 시집 『운명의 교향곡』 출간을 위해 30위안짜리 기차표를 사서 베이징을 혼자 떠돌았다.
1992년 왕핑차오의 중편소설 '눈오는 밤'이 중학생 중국어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같은 해 그는 북서대학교에서 가장 친한 친구인 판샤오용(Fan Xiaoyong)을 만났습니다.
1995년 5월 북서대학에서 왕평초는 85위안을 주고 첫 어쿠스틱 기타를 구입하고 발라드 'Wandering Wheat', 'Little Sister' 등을 작곡했다.
1994년 여름, 왕평초는 판샤오용으로부터 베이징 옛 이화원에 화가 마을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여섯 번째로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 북쪽으로 갔다. 산시로 돌아 왔을 때 산시 린펀을지나 아홉 번째 버스에서 내려 산시 사범 대학의시 친구들과 "중국어 뉴스"클럽을 방문했습니다.
9월 10일 구 이화원 화가 마을에서 첫 유화 '자화상'을 그렸으며, 이후 '작업실' 등 유화를 그렸습니다(이 그림은 소실되었습니다).
11월 12일 북경대학교 강당에서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민요 '달빛'을 연주하고 불렀다.
1995년 봄, 나는 창문 밖으로 뛰어내려 북경대학교 캠퍼스 위명호 랑룬위안 섬의 무인도에 입주했다. 일주일 뒤 호스트에게 발견됐다. , 친절하게 생명을 주신 생물학과의 Zhou Yaqin 선생님. 그는 자신의 방 열쇠를 가지고 있었고 1년 반 동안 매일 뇨끼를 먹으며 섬에 살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민요", "강변 산책", "뻐꾸기 노래" 등 많은 노래와 시를 작곡했습니다. (왕평초는 섬을 "뻐꾸기 섬"으로 명명했습니다).
11월 7일, 음악을 만들기 위해 처음으로 신장에 여행을 떠났습니다. 천산 기슭에 앉아 봉우리를 바라보며 세상의 모든 것을 생각했습니다.
1996년 1월 16일, 그의 생일인 음력 12월 16일, 왕핑차오는 음악을 위해 두 번째로 신장 자치구를 여행했다. 올해 그는 오도구의 "야몽" 록 바에서 공연 예술 "핑차오와 죄수의 관계"를 공연했으며, 북경대학교 랑룬 정원에서 장시 "이름"을 창작했습니다.
그해 여름, 구 이화원 화가 마을에서 발라드 '기타가 길에 떨어져 부러졌다' 등을 작곡했다.
발라드 '신입생 소녀' 등을 작곡했다. 칭화대학교 피아노실에서 그는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불렀으며 15곡의 민요집을 녹음했습니다.
1997년 구 이화원의 임대료가 만료된 후 그는 이미 버려진 북경대학교 랑룬 정원에 몰래 살며 장시 '시간은 인간의 아이' 등을 썼다.
1988년부터 1997년까지 그가 지은 수천 편의 길고 짧은 시가 큰 여행가방을 가득 채웠는데 아직도 정리할 시간이 없다. 그는 총 30곡이 넘는 민요를 작곡했습니다.
녹음 엔지니어는 지난 4월 왕핑차오의 첫 솔로 포크 앨범 'Wandering Wheat' 녹음을 시작해 올해 중순 테이프 발매를 준비 중이었다. 그가 위명호에서 피아노를 연습하고 있을 때, 북경대학교 보위부는 인력이 없다는 이유로 그의 녹음 기타와 모든 소지품을 두 번째로 강제 압수했습니다.
40일 후 그에게 돌아온 기타는 변형되어 녹음이 완전히 지연되었습니다! 그 후 그의 모든 민속 작품은 15년 동안 숨겨졌다.
아주 적은 수의 시(즉, '한문신문'에 실린 7편의 시)를 제외하고는 한 편의 시도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중국에서 출판을 하려면 연결이 필요한데, 이는 왕핑차오의 성격이 아니다. 그는 순수한 시인으로서 한시계로부터 어떤 도움이나 격려도 받지 못했다. 왕핑차오에게 쫓겨난 염니는 “1995년 북경대학교에 추천돼 ‘중국 캠퍼스 10대 시인’에 선정됐고 20개 이상의 문학상을 수상했다. 일본에서 열린 제16차 세계시인대회에서 그의 작품이 다양한 선집에 수록되었고, '퍼블릭 다이제스트' 등의 신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Wang Pingchao는 중국 시 공동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Wang Pingchao는 항상 이 서클이 저속하고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완고하게 믿었습니다. Wang Pingchao의 시를 감상할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은 Wang Pingchao가 어디에 있는지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7월에는 Li T와 함께 '마이크로' 아방가르드 록 밴드를 결성했다.
8월에는 원명원 마을 북쪽에 있는 바위나무 마을로 이사해 이곳에 살았던 최초의 음악가 중 한 명이었다. 일부 음악가들은 왕핑차오의 발라드 'Wandering Wheat'를 듣고 칭찬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모두가 '왕핑차오' 대신 '마이즈'라고 불렀다.
1997년 어머니를 잃은 슬픔에 시안미술학원 학생 기숙사에서 울며 『어머니와 밀』, 『영혼』, 『존재 아니면 파괴』, '우주의 외로움', '밀', '음악', '불꽃놀이를 보는 아이들', '나의 열여덟 살', '감자의 오후', '불빛 아래 모인 그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 ' 떼로 사는 사람들', '어두운 밤', '다섯 번째 물줄', '간절함을 느낀다', '태양의 아이들' 등의 그림 시리즈.
10월에는 '마이크로' 밴드가 리허설을 시작한 뒤 차례차례 공연을 펼쳤다.
11월에는 '5월의 뇌우밤', '삼형제' 등 어머니에게 바치는 시를 썼다.
1999년 3월 탕산에서 열린 '봄이 온다' 중국 신음악 컨퍼런스에 참가한 그는 무의식적으로 무대에서 뛰다가 넘어져 절단됐다. 이후 중국의 주요 록 매체들은 잇따라 마이지의 행동을 보도했다.
지난 5월에는 밴드의 싱글 'Buddha's Light'가 'Modern Sky 3'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되어 중국 록 음악의 고전으로 자리매김했다.
6월, 춘수라는 베이징 소녀가 앞장서서 마이지를 찾아 그의 여자친구가 됐다. 그녀는 주말마다 자전거를 타고 슈춘으로 그를 찾아갔다.
9월에는 손으로 쓴 단편 시집 '이끼의 완고함'과 장편 시집 '눈먼 밤'이 록서클에서 생활비 대가로 팔렸다는 글을 기고했다. "인기가요" 록 매거진에 "Mai Zi and Wei" 칼럼을 게재하세요.
11월 말에는 496행의 서사시 '눈먼 밤'과 장시 '환상', '환멸', '표류' 3부작과 장시 '먼지'를 작곡했다.
1999년 말, 'Micro' 밴드는 Laoge Recording Studio에서 앨범 'Water'를 녹음했습니다.
2000년 가을, 수록된 앨범 'Wei Shui'가 발매됐다.
"Water"는 중국 록 앨범 상위 10개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서구 언론에서는 "중국의 진정한 목소리"라고 부릅니다.
2001년 초에는 목판 유화 시리즈 '노래'를 창작했다.
3월에는 베이징 싼리툰에 위치한 '정글' 바에서 마이지의 개인 회화전 '이빨을 닦지 않는 동물들'이 열렸다.
지난해 여름 홍콩 '라이스 체인지(Rice Change)' 아시아 아트 투어에 퍼포먼스 작품 'Cry the World, Laugh the World'를 창작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시아 4개국.
8월에는 단편소설 '토마토', '파이브 세컨즈'를 집필했다.
지난 10월 첫 번째 콘셉트 시리즈 공연 '다유의 꿈'을 개최하고 라이브 VCD를 제작했다.
구원 바샹 초원에서는 '어둠에의 노출', '위와 아래', '은둔자와 스프레이 페인트', '그물' 등 4개의 행위예술 작품이 탄생했다.
장춘 '다리' 연례 중국 현대 미술 초대전 'The Distance Between Now'가 처음으로 전시됩니다.
동북사범대학교가 마이지를 위한 팬미팅과 '현재주의 강연'을 진행했다.
시드니 4A 갤러리(호주)에서 중국 단편영화 전시.
제남 현대미술전 '숲? 공기? 물'에서 퍼포먼스 작품 '가지', '식물의 소리'를 창작했다.
2003년 5월 어느 날 오후, 마이지는 갑자기 '모든 것이 미시적'이라는 세상의 본질과 '미시적'이 인간에게 갖는 의미를 깨닫게 됐다. 미시적'과 '현재주의' 두 가지 관련 철학. '사람은 따뜻함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게 된다'는 이념적 명제는 '마이크로'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7월에는 송장으로 이사해 곧바로 작가와 함께 살면서 책 집필을 이어갔다.
12월에는 책 집필을 이어가기 위해 아시안게임 빌리지에 있는 홍쉬(Hong Xu), 니탄(Ni Tan) 작가의 기숙사로 이사했다.
2004년 초 양차오 감독의 <여정>에서 자동차 도둑 역을 맡아 제57회 칸 영화제에서 황금카메라 특별상을 수상했다.
'대화-다양성' 문화예술전(중앙미술학원)
지난 3월 베이징에서 열린 '모임' 현대미술자료전에서는 2001년 작품 10점이 출품됐다. 노래하다' 시리즈를 처음으로 전시했다.
나는 자신의 에이전트가 되고 싶어하는 조수림에게 감사함을 표하는 동시에 각종 미술 전시회와 록 공연을 거부하고 열악한 생활 조건 속에서도 하루 15시간 정도 자전적 소설을 창작하는 작업을 계속했다.
송장(Songzhuang)의 'Ambiguous - Ambiguous' 아방가르드 미술 전시회에는 '군중의 침입(The Infestation of the Crowd)'이라는 설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8월 24일, 소설 '미시유랑밀'은 기본적으로 3년에 걸쳐 완성됐다.
2006년 1월 1일, Wang Liren이 감독한 영화 "Cao Jie"가 개봉되었으며, Maizi는 비참한 포터 역을 맡았으며 이후 "Cao Jie"의 시, 주제가, 복잡한 영화 음악 및 제작을 썼습니다. " 사운드엔지니어링. 이듬해 1월 로테르담영화제 기금을 받았고, 5월에는 '난징독립영화제'에서 데뷔영화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월 감독과 마이지는 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갔는데, 여기서 '풀'은 남우주연상을 포함해 5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3월, Duan Liping은 Maizi에게 15,000위안을 빌려 생활을 안정시켰고, 4월 말에는 "Micro-Wandering Maizi"의 200,000자 축소판을 2,000부 인쇄하여 책을 완성했습니다. 2007년 초 총 500,000 단어.
지난 11월 영화 '죽을 힘도 없다', '돌팔이' 대본이 완성됐다.
지난 12월에는 영화 '나인나인'의 음악도 작곡했다.
2007년 3월부터 6월까지 베이징과 셴양에서 영화 '돌팔이'를 감독하고 DV 30편을 촬영했는데 아직 편집할 시간이 없다.
7월 1일, 마이지와 그의 '마이크로' 밴드가 쑹좡으로 이사했다. 세계미시철학연구소의 설립은 세계, 특히 중국이 철학을 재건해야 함을 지적한다. 그로부터 어느 날 오후, '모든 것은 작다'라는 생각을 하던 중 '모든 것에는 흔적이 없다'는 것이 '작음의 철학'의 중요한 진리 중 하나라는 것을 문득 깨달았습니다.
8월부터 9월까지 그는 기타리스트 Chen Jiong과 협력하여 1시간 분량의 대작 'Micro'를 완성했습니다.
9월 12일 드럼타워 MAO 클럽에서 'Micro'가 최초 공개됐다.
10월에는 '가난한 사람들', '무력한 신의 손', '마이크로 비명', '노자와 대지', '탐보라' 등 조각 작품이 잇달아 탄생했다.
<마이크로-방황하는 밀> 책 뒷부분에 있는 '미시'와 '프레젠티즘'이라는 두 철학적 텍스트를 참고하고 융합하며 지난 몇 년간의 새로운 인식을 통합하면서 집중하기 시작했다. 동화풍의 순수철학 독자 『마이크로』를 창조합니다. 11월 8일에는 제3회 송장미술제 'Made in Songzhuang' 전시회에 참가해 상상미술관에서 두 번째로 'Micro'를 공연했다. 큐레이터 Hu Yuepeng은 'Micro' 밴드에 5,000위안의 공연비를 제공했습니다.
지난 11월 프랑스 낭트에서 열린 삼대륙영화제 '중국영상' 부문에 1분짜리 영상작품 '비즈니스맨'과 '쌀과 센트'가 상영됐다.
2008년 1월 추지에와 함께 영화 '화장실에서의 달콤한 인생'의 음악을 맡았다.
공연영화 '세상을 울려라? 세상을 웃어라'가 베를린 디렉터 라운지 예술영화제에서 상영됐다.
3월 8일 송장에서는 '현대여성미술 공동전시회'를 열었고, 마이지는 앨범 'Angle'에 수록된 10명의 여성 화가들의 작품에 대해 시를 작곡하도록 초청받았다. 그는 100명의 여성 예술가에게 선물로 장미 100송이를 사는데 단 150위안을 썼고, 자신의 공연 예술인 "삼팔공명등의 소원"을 구현했습니다.
4월 말에는 프랑스에서 열린 제14회 투르 아시아 예술영화제에 참가했다.
유화 '모든 것의 흔적'과 '조용한 풍경'을 창작했으며, Nature Speaks for Art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5월 초, 중국전파출판사에서 '위의 철학'이라는 책이 출간됐다. 책 표지에는 빨간 양초가 타오르고 있고, 밀랍 빛 아래에는 책의 한 문장이 인용되어 있습니다. "인간이 '마이크로'를 인식할 때 '마이크로'는 행동합니다. 순진함, 외로움, 두려움, 불행을 없애다… 재해 지역과 두 개의 조각품.
2009년 1월부터 3월까지 장편영화 <더 월드>를 촬영했다
8월에는 제10회 OPEN 국제공연예술제에 참가해 호평을 받은 작품 <더 월드>를 출간했다. 세계 "처음으로. 우산". 구현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Maizi는 비를 내릴 수 있는 우산을 들고 베이징 798을 산책합니다.
8월 말에는 퍼포먼스 영화 '부채보보' 촬영을 위해 쓰촨성 두장옌에 다녀왔고, 중국 문화윤리의 현 상황에 대해 질문하는 다수의 논문을 썼다.
지난 9월에는 '미국의 중국에 대한 경제적 침략에 항의하는 세탁' 행위를 하다가 체포돼 국내 현대미술계에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0월 난징에서 열린 제6회 중국독립영상전에 '세계'가 참가했다.
2009년 슈뮤직 전무이사 라오야오를 만났고, 라오야오의 지지와 도움으로 슈뮤직의 량녹음에 초기 민요 '작은 꽃'과 '작은 나무차'를 녹음하기 시작했다. 스튜디오, "당신의 젊음의 시" 외 10곡 이상. 라오야오의 큰 도움으로 계속해서 작품을 창작하고 유명하고 뛰어난 음악가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이제 레코드는 포스트 믹싱 단계에 있습니다.
고등학교 영어 필수 4 단원 Communication:no problem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