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드래곤 네스트의 저레벨 God of War 맵에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God of War 플레이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이곳에 올 수 있습니다.

드래곤 네스트의 저레벨 God of War 맵에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God of War 플레이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이곳에 올 수 있습니다.

1. 먼저 귀하에게 매우 유용할 온라인 기사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1) 경력 포지셔닝:

God of War, 그 포지셔닝 이름처럼 전장에 임재하는 신의 존재를 뜻합니다. 공격, 수비, 컨트롤에 관계없이 그는 팀의 영혼이 될 수 있습니다. 소드 마스터의 손에 들린 날카로운 검과 구별되는 것은 손에 쥐고 있는 무거운 도끼이다. 소드마스터의 스킬은 흔히 너무 화려하고 화려하지만, 이건 단순하고 강렬하다.

최신 버전의 한국 서버에서는 전쟁의 신이 모든 측면에서 강화되었으며,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로 플레이어들이 전쟁의 갓 트럼펫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 경매장에 있던 도끼도 매진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맵에서 갓 오브 워의 스킬 데미지는 높고, 사거리도 저거너트에 비해 훨씬 넓다. 근접 직업인 만큼, 징벌 파동, 광역 폭탄 등 원거리 스킬을 보유하는 경우는 더더욱 드물다. 2위안 방패 파괴 스킬의 좋은 효과와 뛰어난 헤게모니 타임이 합쳐져 현 맵의 저거너트보다 월등히 뛰어납니다. 하지만 모두가 한 가지를 이해해야 합니다. 현재 드래곤 네스트는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아직 불균형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없습니다. 향후 저거너트와 갓 오브 워가 다시 개정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직업 선택은 전적으로 개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PVP에서는 갓오브워가 도끼에 쓸어넘기기 효과를 추가해 콤보가 어렵게 됐는데 이제는 모든 직업 중 최고의 콤보가 됐다. 이제 무제한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od of War와 일대일로 싸울 때 그에게 잡히면 죽거나 손상됩니다. 팀 전투에서 God of War는 순간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롤링 어택, 회오리바람 등 여러 주요 스킬과 전진 및 후퇴가 매우 쉬운 헴록, 루시드 스크림 등의 방어 제어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버전에서 God of War는 맵 PK와 관계없이 매우 강력한 단계에 있으며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 특히 근접 전투를 좋아하는 프로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2) 스킬 소개:

이적 후 거의 모든 직업이 여러 계열의 스킬로 나뉘며, 갓 오브 워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은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명확한 분류가 없기 때문에 여기서는 임시로 열 수로 계산하겠습니다. 첫 번째 열은 트램플이라는 제목의 열입니다. 갓오브워의 스킬은 대부분 일회성 데미지로 데미지가 매우 높은 스킬 특성으로 보면 1열은 기본적으로 근접 공격, 2열은 원거리 공격이 대부분, 3열은 포효 계열이다. , 네 번째 열은 대부분 패시브 스킬입니다. 드래곤네스트의 포인트 추가 시스템 설계에는 SP 포인트가 부족하기 때문에 필요한 스킬을 추가한 후 최대 2열의 스킬을 마스터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포인트 추가도 다양해지고 연구에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전직을 시작으로 각 스킬의 목적과 사용 경험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1) 헤비훅 : cd-6s

어퍼컷은 전사가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지만 공격력은 강하지 않지만 혼이 담긴 스킬이다. 전쟁의 신. 장점은 CD타임이 짧고 2위안 효과가 있다는 점이다. 이 스킬은 사용 속도가 매우 빠르며, 콤보 중에 적절한 타이밍에 배치하면 다른 일반 공격도 매우 날카롭게 칠 수 있으므로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드래곤네스트에서는 SP가 매우 부족합니다. 이 스킬에는 4레벨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DNF의 어퍼컷 스킬과 달리 어퍼컷의 높이를 높이면 어퍼컷의 힘이 증가하지만 여기서 헤비훅은 어퍼컷의 힘을 증가시키지도 않고 CD타임을 단축시키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SP 포인트를 낭비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1 SP 포인트는 이후 단계에서 매우 귀중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2) 헤비 슬래시 : cd-10s

헤비 훅보다 사거리가 조금 더 크고, 쓸어넘기기와 함께 나오는 전사의 초기 스킬이기도 하다. 그리고 적당한 신체 파괴 효과도 있습니다. 공격 강도도 중간 정도입니다. 이 스킬은 초반, 특히 15레벨 이전 몬스터를 처치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모집 및 모집에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내려놓을 스킬이 너무 많아 후반에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무거운 슬래싱은 먼저 포기됩니다.

(3) 롤링: cd-6~3초

드래곤 네스트의 모든 직업에는 롤링 스킬이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CD 시간이 짧아집니다. 전사의 롤은 전사의 유연성의 기초가 되는 돌격 스킬을 사용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차징 스킬은 CD가 없지만 롤링에는 CD가 있기 때문에 좀 더 유연하게 활동하고 싶은 전사라면 롤링 스킬을 최대치로 올리거나 3레벨까지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서는 각 직업의 롤링 스킬을 능숙하게 활용하는 것이 작전 및 인식의 핵심인 경우가 많습니다. 매우 짧은 CD 시간과 약 0.5초의 무적 시간을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피한 후 반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굴리기 기술을 아주 능숙하게 익히기만 한다면 달인이 되기에 멀지 않습니다.

(4) 엘보 드롭 : cd-3s

스킬의 데미지는 상당하지만 위치 파악이 어렵고, 상대를 넘어뜨려 1점을 주는 대신 드롭 엘보우, 어퍼컷이나 드래곤 찹에 이어서 일련의 콤보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며 레벨 1에서 태어날 때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드래곤 슬래시: cd-20s

드래곤 슬래시는 레벨 15 이전에는 매우 실용적인 스킬입니다. 레벨 3 이후에는 신체 지배 효과와 공중 리프트가 가능합니다. 또한 매우 날카로운 2개의 짧은 픽을 적용합니다. 갓 오브 워가 직업을 바꾸기 전에는 출력 스킬로 활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는데, 일부 유저들은 아예 생각조차 하지 않고 바로 3레벨까지 올리거나 직업을 바꾸고 나서 업업하기도 했다.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갓오브워는 이 스킬 1레벨이면 충분하다는 것이다. 왜냐면, 우선 이 스킬의 데미지는 후기 갓오브워 스킬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에 레벨당 7포인트의 비싼 SP를 써서 데미지 시간을 추가하는 것보다 추가 출력 스킬을 추가하는 것이 낫습니다. 전쟁의 신의. 2. 이 스킬은 데미지가 높지 않아 효과가 위로 차기, 몸 지배에만 국한되는데, 위로 차기라면 1타, 2타 모두 위로 효과를 주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2번 추가됐나요? 사실 그렇다고 해도 아직은 SP가 극도로 부족하기 때문에 이 스킬은 1레벨이면 충분하다고 추천한다.

(6) 옆차기, 날아차기, 군대 쓸어차기, 걷어차기:

이 네 가지 스킬은 전쟁의 신에게는 전혀 쓸모가 없으며, 선발 스킬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마무리 동작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콤보에서 확실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날아차기 스킬은 갓 오브 워처럼 공중전에는 사용되지 않아 효과가 거의 없어 고려 대상이 아니다. 발차기 스킬 해방 조건은 상대를 기절시켜야 하고, 갓오브워는 기절시키는 동작이 없기 때문에 이 4가지 스킬은 사이드킥만 발생시킬 수 있다.

(7) Stand Up and Slash: cd-20s

Dragon Nest의 각 직업은 Stand Up and Slash와 유사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해 보이지만, 단점은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말하는 걸까요? 드래곤 네스트에서는 땅에 떨어진 후 방향키를 눌러 상하좌우로 피하는 방법과 일어나기 버튼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빨리 일어나려면 슬래시하세요. 기립베기를 사용하여 공격할 경우 후퇴시간이 느리기 때문에 상대방은 제 시간에 회피하고 경직된 시간을 활용하는 한 자신이 기립베기를 사용할 것이라는 심리적 기대가 있어야 한다. 서서 베기 공격을 하면 콤보로 패배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 두 가지 회피 방법은 땅에 떨어지자마자 일어나 베는 것이 아니라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기회를 지켜보고 조용히 멈추는 것입니다.

(8) 충격파 : cd-8s

이 스킬은 마검왕의 전진 스킬로, 느리게 움직이고 평균적인 범위를 가지며 넉백 효과가 있습니다. 중장거리 전투에서 봉쇄 역할을 할 수 있는 폭군 몸을 부술 수 없습니다. 콤보에서는 상대적으로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이동을 마무리할 때만 사용하기 적합하다. 그러나 공격력은 전쟁의 신의 물리 공격과 상반되는 마법 공격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추천한다. 포기하다.

(9) 발리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 cd-20s

전사 클래스가 바뀌기 전 헤게모니체를 무너뜨리기 위한 최고의 스킬이고, 사거리도 적당하다. 그 힘은 God of War의 후기 기술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넉백 효과까지 겸비한 갓 오브 워의 후반 스킬은 데미지가 더욱 뛰어나고 효과도 더욱 뚜렷해졌습니다. 게다가 이 스킬은 단점이 너무 많고, PVP에서 회피하기 쉽습니다. 저거너트는 후반에 몸을 부수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이 스킬은 저거너트에게 더 적합하고 신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전쟁이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0) 차지 : cd-0

이 스킬은 전사의 상징이자 반드시 갖춰야 할 스킬이다. Pve에서는 전사가 선두를 차지하고 Pvp에서는 막을 수 없으며 모두 이 스킬의 조합에 달려 있습니다. 차지 스킬이 개편되면 차지 도중 스킬을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이는 전쟁의 신에게 부여된 자음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하지만 충전을 사용할 때 두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충전이 시작되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왼쪽 및 오른쪽으로 회전할 수만 있고 왼쪽 및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마법사 상대가 눈앞에 있는데 스킬을 사용하러 넘어가려는 상황에서, 그녀가 뒤에서 사각지대에 돌진해 스킬을 방출한다면 비극이 될 것이기 때문에 항상 적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상대를 때리는 데 집중하세요. 2. 돌격에 패권자가 없고, 궁수의 2연발 등 방해받기 쉽다. 딱딱한 효과가 있는 만큼 돌진을 향해 돌진할 때 방해가 되는 경우가 많다. 적의 직접적인 공격을 피하기 위해 S 단계를 더 많이 수행하도록 조심하십시오. 여기서도 이 스킬을 올려도 소용이 없고, 속도 증가도 이상적이지 않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돌격과 베기를 추가하려면 레벨 3이면 충분하고, 그렇지 않으면 레벨 1이면 충분합니다.

(11) 플로팅 조정: cd-30s

우리는 모든 직업에 콤보가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콤보를 원한다면 먼저 공중에 떠야 합니다. 원 콤보를 피할 수 있고, 혼란스러운 팀 전투에서도 탈출이 가능하며, PVP에서 꼭 필요한 스킬입니다. 다만, 이 스킬 역시 롤링처럼 능숙하게 사용해야 한다. 집중적인 플로팅 공격을 연속으로 맞으면서 사용하면 방해를 받고 계속 연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야 큰 데미지를 피할 수 있다. Pve에서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황소 머리에 연속으로 쓰러졌을 때 데미지 관련 스킬을 한 단계 더 추가하는 것보다 효과가 훨씬 크기 때문에 추천한다. 한 레벨을 추가하려면

(12) 격투기 정화 : cd-45s

드래곤네스트의 유일한 상태이상을 즉시 해소할 수 있는 스킬로, PVP 등 대부분의 상태이상 스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동결 및 연소, 속도 감소, 침묵 등. Pve에서는 해독, 고정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VP를 좋아하지만 원소 마법사를 싫어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살인 무기로 1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올릴 수 없는 스킬이 하나 있는데, 바로 마법사의 32레벨 스킬인 시간과 공간의 족쇄다. 사실 생각해보면 20SP를 스킬에 소모하면 100포인트 이상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공격 스킬로 추가된 32점을 포기하는 궁극기가 정말 불공평합니다.

(13) 차지킥과 mp, hp 등 패시브 스킬: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차지 킥이 느리기 때문에 차지 슬래시나 직접 차지에 이어 훅을 연발하는 것만큼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MP와 HP는 아무리 돈을 써도 살 수 없는 SP 포인트를 낭비해 한정 혈마를 키우는 것보다, 금화 몇 개를 써서 장비 레벨을 올리는 것이 더 경제적이다. 돈으로 살 수 있는 것은 모두 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1) 짓밟기: cd-18s

이 스킬은 범위가 넓으며 충격을 받으면 즉시 기절합니다. 감속 효과와 데미지가 낮지 않고 CD 시간도 적당하고 매우 실용적입니다. PvP에서는 콤보가 끝난 뒤 한 발을 떼면 상대가 반쯤 무력화되어 계속해서 남용할 수 있다. 게다가 둔화 시간은 10초, CD는 18초로 적절하게 사용하면 불가능하지 않다. 상대를 연속으로 죽이는 것. Pve에서는 그 효과가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 넓은 범위와 높은 데미지를 활용해 몬스터 그룹에 돌진해 풀어주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다. 그래서 이 스킬은 콤보의 핵심 중 하나이고, 포인트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면 추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 킬링 피스트 : cd-20s

스킬 데미지 비율을 보면 알 수 있는 스킬인데, 초고 데미지, 극도로 강력한 경직 효과, 넉백이 특징이다. 효과, 실드 파괴 효과, 범위가 꽤 좋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매우 뚜렷하다. 데미지가 높지만 공격이 느리고, 범위도 제한되어 있어 다이렉트 릴리즈에는 적합하지 않다. 콤보로 동작을 마무리합니다. pvp보다 pve에서의 효과가 더 뚜렷합니다. 일반적으로 대형 보스가 이 스킬에 맞으면 즉시 밀려납니다. 일부 몬스터나 방패를 사용하는 보스의 경우 이 스킬은 단 한 번의 펀치로 방패를 직접 깨뜨릴 수 있습니다. . 다만, 이 스킬은 발리 치명타와는 다르며, 날아가는 효과는 없고, 넉백과 스턴 효과만 있다는 점에 주의하세요.

(3) 회전 충격: cd-20s

이 스킬은 Killing Feast와 동일한 철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둘 다 넉백 효과가 있는 단일 피해 스킬입니다. 차이점은 이 스킬의 범위가 매우 넓다는 점이지만, 킬링 연회보다 데미지가 낮다는 점이다. 물론, 방패를 깨고 밀어내는 효과는 조금 더 빠르다.

이 스킬의 준비동작은 살상보다 느리다. 손에 든 거대 병사를 들어올려 준비한 후 앞으로 베는 기술이다. Pvp에서 이 스킬의 실용성은 매우 평균적입니다. 범위는 넓지만 여전히 근거리 공격입니다. 콤보는 근접 공격으로만 사용할 수 있지만 그 효과는 킬링만큼 좋지 않습니다. Pve에서는 피가 적고 분포가 흩어진 몬스터를 만날 때 무거운 망치만 있으면 처리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대규모 몬스터를 만날 때, 망치 하나로 진형을 잃지 않고 전투 상황을 제어할 수 있는 것은 갓 오브 워의 다양한 근거리 출력에서 ​​보기 드문 스킬이다.

(4) 휠윈드: cd-40s

첫 번째 열의 32레벨 궁극기로 이름값을 하는 스킬입니다. 사거리와 공격력이 좋아 해방 단계에서 헤게모니 효과가 있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적진을 돌파하고 질퍽한 직업을 효과적으로 공격하는 데 좋은 효과가 있다. .붙어있는 이상 탈출할 생각도 하지 마세요. 더욱이 이 스킬은 바닥을 쓸 수도 있어 집에서 여행 중에 사람을 죽이고 물건을 훔칠 때 좋은 도우미가 됩니다. PVP에서 이 스킬은 수천 명의 군대를 쓸어버리기 위해 용감하게 전진하는 순수한 전사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그는 진형으로 달려가 회오리바람을 맞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단점을 언급해야합니다. 회오리 바람이 심하지만 "삼국지"의 관우처럼 출시 과정에서 적들이 흩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 또는 전이되는 사람이 Escape를 사용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은 사람마다 다르며 사용 방법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5) 플라잉 임팩트 : cd-15s

드래곤 네스트의 가장 강력한 비행 스킬로, 성공한 사람이 날아갑니다(대형 몬스터가 아닌 이상). 공격력, 헤게모니 효과, 방패 파괴 효과 모두 최고지만, 단점도 극명하다. 1. 사거리가 중간이고, 2. 돌진 시 데미지를 입지만 2초가 걸린다. 스테이지가 70개 줄어들고 준비 시간이 2초로 변하는 PVP, PVE 전장에서 시간은 이미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PvP에서 이 스킬은 주로 분할 동작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검왕이 연속으로 세 번 공격할 때, 그는 동작을 철회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첫 번째 슬래시에서 직접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때리거나 콤보 도중에 이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가 80%로 도망칠 수 없습니다. Pve에서 이 스킬은 전쟁의 신이 몬스터에 대해 '저항'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아무리 크고 강력한 보스라도 보스 앞에서는 항상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발은 적어도 여래 부처님을 마주해야 합니다.

(6) 처벌 웨이브: cd-12s

이 스킬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범위가 넓지도, 데미지가 강하지도 않습니다. 현장에서 날고 딱딱한 효과가 있지만 CD 시간이 매우 버그가 많습니다. 근접 직업이 원거리 광역 스킬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CD 시간도 12초로 설정되어 있어 거의 반거리 직업입니다. 이 스킬은 PVP에서 활용 범위가 넓습니다. 누군가를 잡았을 때 폭탄을 터뜨리면 길을 열 수 있고, 폭탄에 맞은 사람은 즉시 경직됩니다. , 고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팀전에서는 원거리 전문 화력으로 팀원을 보조하기 위해 앞으로 던지거나 콤보 중에 하나를 떨어뜨리는 비행 효과를 사용하여 콤보를 이어갈 수도 있고 우회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D 흐름 전투 스타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ve에서 처벌 파동은 원격으로 처리해야 하는 몬스터에게 탁월한 공격 도구이기도 합니다.

(7) 사거리 폭탄: cd-45s

이 스킬은 갓 오브 워(God of War)의 스킬 중 하나이기도 하며, 가장 유명한 이름은 바로 가장 무서운 단발 데미지 스킬입니다. 발사 속도가 빠르고, 사거리가 넓고, 비행 효과가 뚜렷하고, 데미지도 무시무시하다. 확실히 최고 중의 최고입니다. 하지만 완벽한 스킬을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이 스킬의 가장 큰 단점은 쿨링 시간이 32레벨 주 스킬보다 실제로 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범위폭탄을 사용하기 위해 처벌파를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너무 맛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주지 않아도 됩니다. Pvp의 역할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장거리 스킬은 즉각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Pve의 효과는 긴장감 넘치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PvP에 비해 Pve의 긴 CD 시간과 강력한 스킬이 더 많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8) 롤링 공격 : cd-40s

여기서의 롤링 공격은 회오리바람과 다르지만 둘 다 궁극기가 40개이고 모두 연속형으로 나타난다. 공격 범위 측면에서는 롤링 공격이 회오리바람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모든 히트를 고려하면 롤링 공격이 더 빠르고 자주 발생합니다. , 그러나 회오리바람만큼 좋을 수는 없습니다. 적을 쫓을 때는 한 방향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롤링 공격이 올바른 방향으로 향하는 한 대부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회전 과정에서는 공격 방향을 따라 상대를 끌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떠 있지 않은 적을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피해를 입히려면 위치를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족해지기 쉽습니다. Pve에서 매우 유용하며 주로 대형 보스를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스가 굴림 중 데미지를 모두 감수할 수 있기 때문에 데미지는 매우 높지만 몹을 소탕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9) 반격의 포효: cd-45s

처음 생각했던 것처럼 이 스킬이 정말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실습을 통해 이 스킬의 위력은 두 가지에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공격 범위가 매우 넓고 경직 효과가 있으며 릴리스 속도가 매우 빨라 신의 가장 빠른 액티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전쟁의. PVP에서는 스킬이 없는(헤게모니 효과가 없는) 넓은 범위의 적에게 이 스킬을 풀어주면 좋을 것이며, 이때 상대는 앞으로 나아가 어퍼컷을 날릴 수 있다. 콤보를 직접 시작하세요. 아니면 PVE에서 대규모 몹을 상대할 때 이 스킬을 먼저 사용해 몬스터를 강하게 유지한 뒤, 방해를 받지 않으려면 데미지가 높은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두 번째는 후속 갓 오브 워의 유일한 반격 스킬이라는 점인데, 그 중요성이 너무 커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다.

(10) 투혼 보호 : cd-30 ~ 19s

갓 오브 워는 반격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며, 소드 마스터가 회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공중과 지상에서 다양한 반격 동작이 가능한데, 세이지는 버그라고 할 수 있는 자동 반격 동작을 갖고 있으며, 갓 오브 워는 그러한 동작이 없을 경우에만 투지와 신체 보호의 반격 동작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소드 킹의 베기 자세, 불의 정령 등은 맞으면 반격 할 힘이 없으며 극도로 수동적입니다. 그러므로 그 스킬의 중요성을 짐작할 수 있다. 아이언 셔츠를 추가하든가, 이것을 추가하지 않으면 갓 오브 워는 매우 수동적이어서 반격할 힘이 없을 것이다. 이 스킬은 카운터 로어(Counter Roar)와 비슷하며, 범위가 넓고, 매우 빠르며, 모든 카운터 스킬 중 최고이므로 사용하지 않으려면 꼭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목록 아래에 있는 스킬은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1) Battle Roar: cd-60s

기본적으로 매우 평균적인 실용성을 지닌 과도한 스킬입니다. Pvp에서는 작은 폭발이 있을 수 있지만, 이 상태를 추가한 후에는 공격이 너무 시끄럽고 충동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투의 리듬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Pve에서는 화살신의 조준 및 독수리의 눈, 사제의 추가 공격 상태, 루시드 스크림 및 기타 팀 보조 효과를 모두 중첩시킨 후 화살비를 방출하여 대형 보스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세 개인 개처럼 그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12) Sober Scream: cd-30s

최신 버전 이후 전쟁의 신은 이전 기술을 능가했습니다. 공격 범위는 4와 1로 전면 팬의 거의 보이는 범위에서 공격할 수 있으며, 너무 커서 왼쪽과 오른쪽 사각지대도 때릴 수 있습니다. 2. 매우 이상적인 데미지를 기준으로 1레벨에서 무기데미지 250을 달성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3의 CD 시간은 30초에 불과하며 전투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 스킬을 신스킬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2원 효과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인데, 그 중 10초간의 침묵(레벨당 1초씩 증가)만 이미 스킬 사용자가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구르기, 보조 공격 등의 기본 스킬을 포함하여 모든 액티브 또는 패시브 스킬을 10초 이내에 맞히는 한 10초 동안 앉아서 죽음을 기다리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 스킬 반환은 물론 버프 상태가 제거되어(검왕의 참격 자세, 화살신의 저격 자세 및 기타 궁극기 동작도 버프 상태로 간주), 받는 물리 피해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신도 인간이고, 마법 스킬도 스킬이기 때문에 약점이 있을 것이다. 이 스킬은 발동 시 준비 시간이 1초 이상이지만 몸이 없다. - 날아다니는 임팩트 같은 오버로드 효과 때문에 해제가 쉬웠기 때문에 이 스킬을 정말 신성하게 만들려면 철매듭 셔츠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13) 집중의 포효 : cd-60s

먼저 주의할 점은 이 스킬을 추가하려면 SP신장을 많이 투자해야 하니 부디 순수한 지원과 위아수 흐름으로 전쟁의 신이 되고 싶은지 꼭 고려해보세요. 이 스킬은 실제로 언뜻 보면 쓸모가 없습니다. 소위 슈퍼 아머가 무엇에 사용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드래곤네스트의 거의 모든 스킬은 헤게모니적인 시간과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위 슈퍼아머는 헤게모니의 힘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비행 충격 헤게모니는 강력하지만 지속적인 헤게모니 공격을 받으면 타격을 받게 됩니다. 브레이킹 스킬, 그리고 신체 지배 효과를 갖는 것은 비행 충격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든 스킬에 있지만 매우 적습니다. 이 스킬로 소리치는 팀원은 철천 셔츠처럼 완전히 지배할 수는 없지만, 상대와 싸울 때 여전히 절대적인 물리적 이점을 가질 수 있어 대부분의 스킬에 의해 방해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Pve에서도 마찬가지이므로 이 스킬은 팀 지원으로도 매우 유용한 스킬이라고 볼 수 있고, 개인 지원 스킬로는 작은 철제 셔츠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14) 차지 슬래시: cd-10s

이 스킬은 공중 강하 동작이고, 그 안에는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으니 보지 마세요. 우선 이 스킬은 강력해 보이지는 않지만 강력한 방패 파괴 효과를 가지고 있고 상당한 범위를 가지고 있다. 둘째, 이 스킬은 해방 시 몸을 거의 완벽하게 지배하며, 대형 몬스터를 공격할 때에는 적을 일격으로 격퇴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PvP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다이렉트 훅보다 더 갑작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더욱이, 상대가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정면으로 공격하려는 경우 이 스킬은 매우 강력하여 공격 및 추격에 더 좋습니다. .

(15) 아이언 셔츠: cd-45s

모두가 이것을 갓 오브 워의 핵심 스킬로 보셨을 거라 믿습니다. 자격을 갖추고 강력하며 압도적인 전쟁의 신으로서 이 스킬을 추가해야 합니다. 철천 셔츠를 입은 전쟁의 신은 얼어붙는 등의 현상으로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 한 어떤 공격을 받아도 굳어지지 않고, 땅에 쓰러지거나 쓰러지지 않지만, 이 장점만으로도 충분하다. 전쟁의 신은 전장에 있는 모두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스킬에 모든 것이 달려 있습니다. 어떤 공격에도 거의 막히지 않고 큰 움직임으로 적의 진영으로 돌진하는 공격성이 높은 직업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는 눈치 채지 못하고 무릎을 꿇고 자비를 구걸합니다. 이 스킬은 받는 피해량을 40% 감소시키는 기능도 제공하는데, 이는 매우 압도적이므로 추가해야 합니다.

(16) 킥 콤보, 가시:

이 2가지 스킬은 설명이 없습니다. 하나는 절대 닭다리가 될 수 없고, 다른 하나는 신성의 전진에 굴복해야 합니다. 실력이냐 아니냐의 선택은 여론의 문제입니다.

2. 사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2차 포인트 추가 장치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Dragon Nest의 두 번째 전환점 추가 도구: /2zmnq /

3. 다음은 제가 제안하는 사항입니다.

지도를 브러싱하고 있으므로, 넓은 범위와 높은 데미지를 지닌 스킬을 자연스럽게 추구해야 합니다. 전직 전부터 말씀드리자면, 우선 두 가지 필수 스킬을 채워야 합니다. 롤링은 유연성의 기본이자 궁극기보다 더 중요하므로 채워 넣는 데 이의가 없습니다. 발차기 스킬에 한 줄도 추가하지 마세요. 쓸모가 없습니다. 충전 포인트는 1개면 충분하고, 더 이상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SP 포인트는 앞으로 매우 귀중한 것이므로 여기서 낭비할 필요는 없지만 충전 슬래시를 받을 수 있으므로 충전을 추가해야 합니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쇼크웨이브는 쓸모가 없습니다. 쇼크웨이브는 마법 공격이고, 갓 오브 워는 물리 공격이므로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행 효과와 대규모 페인팅은 여전히 ​​매우 강력하므로 발리 치명타에 1점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한 정화 2점을 하세요. 페인팅 과정에서 비정상적인 조건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 트릭은 매우 유용합니다.

전직 완료 후 짓밟기는 맵 클리어에 꼭 필요한 스킬입니다. 비행 공격은 맵 클리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비행 효과는 매우 강력하지만 매우 긴 충전 시간이 가장 견딜 수 없습니다. 슈퍼 아머를 추가할 수 있지만 몬스터의 집중 공격을 받으면 쉽게 중단됩니다. 지도를 브러싱할 때는 전혀 사용할 수 없으니 그냥 프론트엔드를 만들어보세요. 사실, BOOS를 치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 킬링 펀치의 데미지는 그 어떤 스킬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맵 클리어에는 돌진 못지않게 회전 임팩트가 중요합니다. 빠른 릴리즈, 넓은 범위, 높은 데미지, 강한 몸체는 맵 클리어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회오리바람을 배울 수 있다면 3을 클릭하세요.

비행 공격은 맵을 브러싱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비행 효과가 매우 강력하지만 매우 긴 충전 시간이 가장 견딜 수 없습니다. 슈퍼 아머를 추가할 수 있지만 공격을 받은 후에는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몬스터들에 의해 집중적으로 방해받기 쉽고, 그림을 그릴 때는 사용할 수 없어서 전처리기만 필요합니다. 징벌 웨이브 플러스 3, 일부 몬스터와 마법사는 근거리에서 상대할 수 없고, 갓 오브 워의 마법 방어력이 모든 직업 중 가장 낮기 때문에 징벌 웨이브 추가가 필요하다. AoE Bomb에도 포인트가 많이 있어야 합니다. Spin Blast와 마찬가지로 매우 빠르게 발사할 수 있고 범위가 매우 넓으며 데미지가 매우 높으며 몸체가 매우 강합니다. . 롤링 공격은 BOOS에만 적용됩니다. 몹을 처치하는 효과는 사용하고 싶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 사용합니다.

반격의 포효는 주로 그의 넓은 범위와 경직성에 기인합니다. 두 동작 사이에 1 점을 추가하면 충분합니다. 각성 비명은 2를 추가합니다. 1은 공격 범위에 있으며, 전방 섹터의 거의 모든 곳에서 공격할 수 있으며, 너무 커서 왼쪽 및 오른쪽 사각지대에도 가끔 공격할 수 있습니다. . 2. 아주 이상적인 데미지에 1레벨 무기데미지가 250으로 쉽지 않습니다. 3의 CD 시간은 30초에 불과하며 전투에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 스킬을 신스킬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2원 효과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인데, 그 중 침묵의 10초(1레벨당 1초씩 증가)만 이미 스킬 사용자가 신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구르기, 보조 공격 등의 기본 스킬을 포함하여 모든 액티브 또는 패시브 스킬을 10초 이내에 사용하면 10초 동안 앉아서 기다리는 것이 시간 낭비가 됩니다. 사망, 스킬 반환은 물론 버프 상태가 제거되어(소드킹의 참격 자세, 화살신의 저격 자세 및 기타 궁극기도 버프 상태로 간주됨), 받는 물리 피해가 증가합니다. 더 이상 추가할 필요 없이 Battle Roar의 앞부분만 사용하세요. 차지 크라이도 프런트엔드이거나 1점을 추가한다. 파괴의 외침을 채워야 합니다. 페인팅에 매우 강력합니다.

차지 슬래시는 위력이 없어 보이지만 실드 파괴 효과가 강력하고 사거리도 상당한 편이다. 둘째, 이 스킬은 해방 시 몸을 거의 완벽하게 지배하며, 대형 몬스터를 공격할 때에는 적을 일격으로 격퇴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가시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운터 로어가 1을 추가합니다. 아이언 셔츠를 켠 후에는 어떤 공격을 받아도 얼어붙는 등의 속도를 늦추지 않는 한 굳어지거나 땅에 떨어지거나 쓰러지지는 않지만 이 정도의 장점이면 충분하다. 스킬은 받는 피해를 40% 감소시킵니다.

(PS: 궁극기 및 2턴 스킬을 추가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제 제안은 제안으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핵심은 직접 탐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 내용은 제가 이해한 내용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