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장에서 방어하고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훈계 기사가 누군가를 괴롭히고 무장해제시키려고 달려드는 것을 보면 그는 무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도둑이 기절하는 모습을 보면 달려와서 무장해제하면 사라지거나 모두에게 해킹당해 죽게 됩니다
이제 방패 반격이 강화되어 충전량이 15 분노, 방패 반격이 강화됩니다. 분노도 15입니다. 마법 시스템이 보이면 달려가서 반격을 직접 막고, 오단, 아이스 애로우, 데스 코일이 모두 fs를 맞고 ss가 그에게 떨어지는 걸 보세요.
누가 탈출하고 싶은지 확인하세요. , 충격파, 뇌진탕 및 기절
인스크립션은 20cd의 차지 감소를 사용하며, 5야드의 돌격 거리를 추가하면 12초마다 한 번씩 돌진할 수 있으며 자세를 무시하고 돌진할 수 있습니다. 전투
fs를 보세요, ms는 자신을 위해 방패를 설치한 다음 돌진하여 방패를 격렬하게 분산시킵니다. 기사의 자유도 마찬가지입니다. 방패가 없으면 fs는 너무 취약합니다.
요즘은 사람을 때리면 아프기 때문에 대체로 방어 자세를 유지한다. 차단, 힘줄 부러짐, 참수는 없지만 방패 카운터, 블록, 방패 벽, 무장 해제가 있다. 때로는 도둑이나 기사가 자세를 바꾸기도 전에 기절해 죽기도 했습니다.
살아있는 한 우리는 가장 많은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죽는 사람은 모두 우리에게 계산됩니다. 각 게임에서 킬 수는 4~5개에 불과하지만 그 명예는 우리에게 있습니다. 2
우리의 목적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혐오감을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