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구자 한문

1. 구이구자(貴guzi)의 전문과 번역은 누구에게 있는가? 봄과 가을 기간.

그는 종종 운몽산에 가서 약초를 채취하고 도교를 수행합니다. 그는 칭시강(靑溪河) 구이구(貴河)에 은둔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구이구 선생이라 칭한다.

구이구자는 전략가 가문의 시조이며, 소진(蘇秦)과 장이(張母)는 그의 가장 뛰어난 두 제자이다('전국정책' 참조). 또한 손빈과 방연도 그의 제자였다고 전해진다("손방의 낭만" 참조).

정치인들이 주창하는 것은 전술, 언변, 토론 능력이며, 그들의 지도 이념은 유교가 주창하는 인의, 도덕과는 전혀 다르다. 그러므로 학자들은 항상 《구이구지》라는 책을 칭찬해 왔지만 찬미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많은 사람들은 조롱했습니다.

실제로 외교적 전술의 유익 여부는 국가의 안전과 번영과 관련이 있으며, 비즈니스 협상과 경쟁 전략의 적절 여부는 경제적 성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말하는 능력은 그 사람의 올바른 행동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시 소진은 날카로운 혀로 6국을 통일하고 6국과 합작하여 봉쇄하고 6국을 이끌고 진에 맞서 싸웠다. 그를 한동안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장의(張母)는 자신의 전략과 로비술로 육국을 와해하고 진나라에 불멸의 공헌을 했습니다.

"지혜는 남이 이해할 수 없는 일에도 쓰일 수 있지만, 남이 이해할 수 없는 일에도 쓰일 수 있다."라는 말이 있듯이, 노력하지 않고 싸우는 것보다 숨겨진 계획이 항상 낫다. "귀구지"의 본질.

<손자병법>은 전반적인 전략에 초점을 맞춘 반면, <귀구지>는 구체적인 기술에 초점을 맞춘다고 볼 수 있다. "구이구지(Guiguzi)"는 1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13번째와 14번째 장은 유실되었습니다.

'귀곡자'의 가장 일반적인 판본은 장도본과 가경 10년에 간행된 강두진본이다. 이 전자 텍스트는 Xiao Dengfu 선생의 "Guiguzi 연구" 1 "Guiguzi"에서 가져온 도교 버전입니다. 최초의 Aoruoji 고대 현자는 하늘과 땅에 있었고 모든 생명체 중에서 처음으로 열리고 닫히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그는 음양의 이름을 알고, 존재와 죽음의 문을 알고, 만물의 끝과 시작을 계획하고, 사람의 마음의 원리를 알고, 변화를 보고, 문을 지켰다.

그러므로 세상의 성도들은 고대부터 현재까지 같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끝없는 변화가 있으며, 음양이든 부드럽든 단단하든, 열려있든 닫혀있든, 여유롭든 열려있든 각각의 목적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인은 자신의 문을 지키고, 그의 계승을 검토하고, 그의 힘과 능력을 측정하고, 그의 기술을 확인합니다. 남편은 유덕한 사람과 부정직한 사람, 현명한 사람과 비겁한 사람, 자비로운 사람과 의로운 사람이 있습니다.

자를 수도 있고, 닫을 수도 있고, 전진할 수도 있고, 후퇴할 수도 있고, 겸손하게 할 수도 있고, 소중히 여길 수도 있습니다. 존재하는지 존재하지 않는지를 판단하려면 그것이 참인지 거짓인지 확인하고, 자신의 욕망을 따라 자신의 의지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진실을 찾기 위해서는 말한 내용을 배제하고 반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문을 닫고 붙잡으세요.

열어서 표시하거나 닫으세요. 열어서 보여주는 사람도 같은 심정이다.

문을 닫는 사람의 진심이 다르다. 무엇이 가능하고 무엇이 가능하지 않은지, 그들의 전략을 조사하여 유사점과 차이점을 찾아보세요.

헤어졌다가 합쳐졌다면 야망을 먼저 지켜야 한다. 숨기고 싶다면 저우를 소중히 여기고, 닫고 싶다면 비밀을 소중히 여깁니다.

세심함과 섬세함의 중요성이 도를 추구합니다. 그를 아끼는 사람들은 그의 감정을 알아야 한다.

매듭을 맺는 사람은 성실하고 모두 중요함을 저울질하고 중요도를 저울질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것이 그것의 척도이므로 성도들은 그것을 염려합니다. 균형이 맞지 않아 현자는 자신에 대해 걱정합니다.

따라서 자르는 사람이 밖으로 나갈 수도 있고, 안으로 밀어 넣을 수도 있다. 닫힌 사람은 문을 닫은 상태에서 가져갈 수도 있고 문을 닫은 상태로 둘 수도 있습니다.

세상을 다스리는 이는 천지의 도이다. 음양을 바꾸는 데 쓰이고, 4시 방향으로 열고 닫는 데 쓰이고, 만물을 종횡으로 변화시키는 데 쓰이고, 반항을 반복하는데 쓰인다.

도의 대전환과 가르침의 전환. 우리는 그 변화를 조사해야 합니다.

행운이든 불운이든 큰 행운을 가져온다. 입은 마음으로 들어가는 문이다.

마음이 하나님의 주인이다. 의지, 욕망, 생각, 지혜 모두가 문을 통해 들어오고 나옵니다.

따라서 출입문을 닫고 닫으며 출입이 통제됩니다. 捭하는 사람은 Kai Ye, Yan Ye, Yang Ye입니다.

문을 닫는 사람은 닫혀 있고, 침묵하고, 음이 있습니다. 음양의 조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불멸", "안녕", "부", "명예", "명예", "취미", "이익", "만족", "기쁨"을 사용합니다. 양(陽)'은 '시작'을 뜻한다.

따라서 "죽음", "슬픔", "빈곤", "굴욕", "포기", "이익 상실", "좌절", "해로움", "살해", "처벌"이라는 단어는 "음"입니다. "끝"이라고 말했다.

달마양 등을 이야기하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이야기를 시작하는 것이 시작이다. 법음(Dharma Yin) 등을 말하는 사람은 모두 '끝'이라고 불리며, 자신의 계획을 끝내기 위해 악을 이야기합니다.

捭阖의 길은 음양으로 시험된다. 그러므로 양에게 말하는 사람은 고귀해야 한다.

악한 말을 하는 사람은 겸손한 사람이다. 아래에서 작은 것을 찾고, 높은 곳에서 큰 것을 구하라.

이렇게 보면 아무것도 나올 수도 없고 들어갈 수도 없고 이룰 수도 없다. 사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가족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국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세상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는 안이 없고, 큰 일에는 밖이 없다. 득실, 득실, 이중실은 모두 음양의 지배를 받는다. 양은 움직이고 움직이고, 음은 멈추고 숨는다. 양은 나가고 음은 들어가고, 양은 멀어지고 음으로 끝나고, 음극은 양을 뒤집는다.

양으로 움직이는 사람에게는 덕이 있고 덕이 있습니다. 음이고 여전히 서로를 형성하는 사람들.

양을 사용하여 음을 구하는 것은 덕을 사용하여 음을 사용하여 양을 결합하고 힘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음양이 서로 찾는 것이 捭昘의 결과이다.

이것은 천지의 음양의 이치이자 인간의 이치이기도 하다. 만물의 첫 번째이며 원방의 관문이라 불린다.

참고: 捭: [sound bai3] 포인트 He: [sound he2] 닫기. 지: [소리 지1] 테스트요.

I: [sound zhen4] 신호입니다. 뮤: 프로세스.

네이: 받아들이다, 불순종: 역번역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성자는 모든 사람의 리더가 되기 위해 세상에 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양현상의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우리는 사물에 대한 판단을 내릴 수 있고, 나아가 사물의 생존과 죽음의 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물의 발생 과정을 계산하고 예측하며, 사람의 생각 변화의 열쇠를 이해하고, 사물 변화의 징후를 드러내어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열쇠를 파악합니다. 그러므로 세상에서 성도의 역할은 언제나 동일합니다.

사물의 변화는 끝이 없지만 모두 그 자체의 목적지가 있습니다. 음양일 수도 있고, 개방적일 수도 있고 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인은 항상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열쇠를 파악하고, 상대의 수완을 측정하고, 상대의 능력을 측정하고, 기술의 강점과 약점을 비교해야 합니다.

유덕한 사람과 무가치한 사람, 지혜와 어리석음, 다재다능함과 비겁함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공개될 수도 있고 닫힐 수도 있으며, 승진될 수도 있고 해고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경멸을 받을 수도 있고 존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존재와 부재를 살펴보고, 취미와 욕구 분석을 통해 그들의 야망과 소망을 밝혀낸다. 상대방의 말을 적절하게 얕잡아보고, 공개한 후 반복적으로 조사하여 진실을 규명하고, 상대방의 말과 행동의 목적을 진정으로 파악하여 상대방이 먼저 닫고 나서 공개하도록 하십시오. 유리한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표시하려면 열거나 숨기려면 닫으세요. 열림은 드러나게 하고 닫힘은 같은 맛으로 인해 갇히게 한다. 2. "Guiguzi"Zonghengzhizhi의 원문 및 번역

"제 1 권": (원문) 광동 약기 고대, 성인은 하늘과 땅 사이에 있으며 모든 생물 중 첫 번째입니다. 생명 사물의 음양의 개폐를 관찰하고, 생존과 죽음의 문을 알고, 만물의 끝과 시작을 계획하고, 사람의 마음의 이치를 알고, 변화를 보고, 문을 지키느니라.

그러므로 세상의 성도들은 예로부터 같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br/]변화는 끝이 없고, 누구나 자신만의 목적지가 있습니다.

음 또는 양, 부드러움 또는 단단함, 열리거나 닫힘, 자유롭거나 열림. 그러므로 성인은 자신의 문을 지키고, 자신의 행동 순서를 살펴보고, 자신의 힘과 능력을 측정하고, 자신의 기술을 확인합니다.

남편이 유덕한 사람, 무가치한 사람, 지혜로운 사람, 어리석은 사람, 용감한 사람, 소심한 사람, 자비로운 사람, 의로운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움직일 수도 있고, 닫을 수도 있고, 전진할 수도 있고, 후퇴할 수도 있고, 가치를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br/] 존재 여부를 판단하려면 현실과 공허함을 바탕으로 욕망을 따르고 의지를 보아야 한다. (휴대폰으로 전화가 이렇게 많이 걸 수 밖에 없는 걸까요?. 3. 귀구자 병법 원문 및 번역

귀구자 은복칠법 서문 귀구자 성은 왕서, 춘추시대에 태어났다.

그는 자주 운몽산(雲孝山)에 가서 약초를 채취하고 도교를 행했다. 청서강(靑河河) 구이구곡(象象河)에서 은둔생활을 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귀구자씨'라고 칭했다. 국정"] 손빈과 방연도 그의 제자였다는 말이 있다("손방의 낭만" 참조).

구이구지의 주요 작품으로는 『구이구지』, 『이 고전 음복의 칠기법』 등이 있다. 『귀구자』는 전술과 말하기, 토론 능력에 초점을 맞춘 반면, 『인푸 칠기』는 정신을 회복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다.

'음복칠법'의 처음 세 장에서는 의지를 풍요롭게 하고 정신을 함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지막 4장에서는 내면의 정신을 외부 세계에 적용하는 방법과 외부의 일을 내면의 마음으로 다루는 방법을 논의합니다.

『동주국기』에는 '음복'에 대한 훌륭한 묘사가 있다. 이때 소친자는 계곡자에서 산을 내려 집안의 재산을 모두 탕진하고 금백이와 흑담비옷과 마차와 말과 하인을 얻어 전국을 순행하고 산과 강을 유람하고 지형, 사람들의 관습, 세계의 이익에 대한 자세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오랜 세월이 지나도 아무 일도 겪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그의 돈은 모두 사라졌고 그는 집에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귀국 후 온 가족이 각자의 책임을 다했다. 아내는 그를 남편으로 여기지 않고, 형수는 그를 삼촌으로 여기지 않으며, 어머니는 그를 자기 아들로 여기지 않습니다.

절망에 빠진 그는 "로비에 실패하면 '음복'이라는 책만 익히면 진전이 있을 것"이라는 구이구지의 이별의 말을 떠올렸다. 문을 닫고 밤낮으로 흥미로운 것이 무엇인지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밤에 피곤해서 자고 싶을 때 송곳으로 엉덩이를 찌르면 혈액순환이 충분해진다. 그런 해에 유인부는 깨달음을 얻었고, 여러 나라의 정세를 주의 깊게 연구했으며, 세계의 권력이 모두 그의 손바닥에 있었습니다.

이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연과 조로 성공했다. 그 후 그는 육국을 통일하고 진나라와 싸워 불멸의 업적을 세웠습니다.

"Guiguzi Benjing의 음복 칠법"오용과 심성 방법 오용과 심신에는 5 개의 기(氣)가 있으며 정신은 길고 마음은 포기하고 이익을 얻습니다 자양심이 위대하니 모든 길로 돌아가라. 도교는 하늘과 땅의 시작이다.

만물은 하늘이 창조한 것이요 보이지 아니하는 것이니 하늘과 땅보다 먼저 생기고 형체도 보이지 아니하며 이름도 알 수 없느니라. 그러므로 신의 근원인 도(道)에는 화(變)의 끝이 있습니다. 마음이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덕(德)을 기르는 것입니다.

마술사는 마음 에너지의 길을 인도하는 사람이고, 그것을 이루어가는 사람은 하나님이다. 아홉 가난한 집과 열두 집은 기의 관문이자 마음의 중심이다.

하늘에서 나고받는 사람은 실제 사람이라고 불리며 실제 사람은 하늘과 하나입니다. 내적인 실천을 통해 아는 사람을 성자라고 하며, 비유를 통해 아는 사람을 성자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과 생명은 물질화에서 나온다. 학벌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 의심이 생기고, 마음에 능력이 없으면 장애가 생기기 마련이다.

오기(五氣)를 청산하는 열쇠는 정신을 기르는 것인데, 이를 변혁(變身)이라고 한다. 그 안에는 다섯 가지 기(氣)가 있습니다. 야망, 사고, 정신, 정신은 장기적인 특성 중 하나입니다.

차분하고 평화로운 사람은 기(氣)를 기른다. 분노가 조화를 이루면 넷은 쇠퇴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방의 힘과 힘으로 모든 일을 하고, 그것을 보존하고 버리는 것을 신격화라고 한다. 그가 몸으로 돌아오면 그는 진정한 사람이라고 불린다.

진정한 사람은 남과 같은 길을 가고, 한 가지를 고수하여 모든 사람을 양육하고, 천심이 있고, 덕을 베풀고 양육하며, 자신의 뜻과 뜻을 지키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이다. 생각하고 힘있게 행동하라. 숙달 정신을 지닌 학자는 자신의 야망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귀곡자본경의 음복칠법" 지양법의 영거북 지양법의 영거북 의지를 기르는 자는 생각하지 못하리라 분명히. 의지만 있다면 결심하고 생각해 보세요.

야망이 있는 사람이 그것을 실현할 수 있다. 욕심이 많으면 마음이 흩어지고, 의지가 약해지면 뜻이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그러므로 마음의 기운이 꾸준하면 머뭇거림이 없고, 욕망이 머뭇거림이 없으면 뜻이 쇠퇴하지 않고, 의지가 쇠퇴하지 않으면 생각이 현명해진다. 도리를 이해하면 조화롭게 되고, 조화롭게 되면 가슴에 어지러운 기가 어지러워지지 않으므로 안으로는 뜻을 기르고 밖으로는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야망을 키우면 마음이 맑아지고, 남을 알면 지식이 맑아진다. 사람에게 사용하려면 먼저 기(氣)를 기르려는 의도를 알아야 합니다.

사람들의 에너지의 상승과 하락을 알고, 그들의 야망을 키우고, 그들의 행복을 관찰하여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야망이 닦이지 않으면 마음의 기운이 견고하지 못하고, 마음의 기운이 단단하지 않으면 생각이 실현되지 않고, 생각이 철저하지 않으면 의지가 비현실적이다.

의지가 진짜가 아니면 반응이 격렬하지 않을 것이고, 반응이 격렬하지 않으면 의지가 사라지고 마음이 약해질 것입니다. 마음이 약해지면 영도 상실될 것이고, 영이 상실되면 영도 상실될 것입니다. 야망을 키우는 첫 번째 단계는 자신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안전하면 의지가 확고해지며, 의지가 확고하면 권력이 나누어지지 않습니다.

"귀구자 벤징의 음복 칠법" 진짜 의도는 뱀을 솟아오르게 하는 것입니다. 마음이 고요해지고 싶으면, 마음이 넓은 생각을 원한다면, 마음이 고요하면 마음이 지혜로워지고, 마음이 넓어지면 계획이 성취될 것입니다. 정신이 있어야 의지가 흐트러지지 않고, 계획이 성공하면 성공도 막을 수 없다.

마음이 안정되면 마음이 평안해지고, 마음이 안정되면 행실이 좋아지고, 정신이 만족해집니다. 얻으면 응축됩니다.

지식과 힘이 있으면 악행을 얻을 수 있고 의지할 수 있으며, 속임을 얻을 수 있고 속일 수 없는 말은 마음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믿음을 강화하는 기술은 진리를 바꾸지 않고 지키고, 사람의 뜻과 의지가 만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생존의 열쇠다. 생각하는 방법을 모르면 듣고 판단할 수 없습니다.

기다리지 않으면 계획이 물거품이 됩니다. 그 의미는 신뢰할 수 없고 공허하지만 현실이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계획을 고려할 때 진정한 의도에 의지해야 하며 진정한 의도는 마음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추구하며 오장(五臟)을 안정시키고 육장(六臟)을 조화시켜 정신과 영혼이 굳게 서서 내면을 보고 듣고 마음을 굳게 잡고 하나님이 오시기를 기다릴 수 있다.

천지의 창조를 관찰하고, 만물의 창조를 알고, 음양의 끝과 시작을 보고, 인간사의 본래적인 정치 이치를 보는 것. 집을 떠나지 않고도 세상을 알고, 창밖으로 내다보지 않고도 천국의 길을 보고, 보지 않고도 주문하고, 걷지 않고 도착하는 것을 길을 안다고 한다.

신들과 소통하려면 길이 없고, 신들이 거기에 있다. 『귀구자본경』의 『음복칠법』은 힘을 나누어 곰을 굴복시키는 자요, 힘을 나누어 곰을 굴복시키는 자이다.

그러므로 마음이 고요하고 마음이 굳건하여 정신이 본향으로 돌아가면 힘이 왕성해진다. 힘이 강하면 내면의 힘이 강하고, 내면의 힘이 강하면 사용할 수 없고, 강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힘을 이용해 그 힘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yi를 사용하여 바트의 무게를 재는 것과 마찬가지로 실제를 사용하여 빈 것을 선택하고, 현재를 사용하여 존재하지 않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러므로 움직이는 자는 따라야 하고, 노래하는 자는 화합해야 한다.

한 손가락을 간지럽히고 다른 시간을 관찰하면 모양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노래의 화음을 살펴보면 시간과 공간의 차이가 뚜렷하고 힘의 차이도 뚜렷하다.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먼저 시간을 보는 의지를 키워야 합니다. 그것이 얼마나 견고한지 아는 사람은 자립합니다.

스스로 영양을 공급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도 영양을 공급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생존과 군사적 멸망의 상황을 아는 것입니다.

"귀구자본경의 음복칠법" 힘을 퍼뜨리는 방법 맹금류를 퍼뜨리는 방법 맹금류 힘을 퍼뜨리는 자는 신의 사자이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추세를 따라야합니다.

웨이수가 내부적으로 강하면 그것을 밀어내고 행동하면 그 힘은 소멸된다. 권력이 느슨한 사람은 마음이 약하고 야심이 넘치며, 정신이 약해지고 힘이 없고 집중력이 부족하며 말이 변덕스럽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의지와 의도를 척도로 관찰하고, 그것을 원 안에 있는 사물을 묘사하여 짧은 것과 긴 것을 동일하게 만들어야 한다. 간격이 없으면 운동량이 분산되지 않습니다. 간격이 없으면 운동량이 나누어집니다.

그러므로 생각을 잘하는 사람은 안으로 오기를 다듬고, 밖으로는 실제 상황을 보고, 분산된 현실을 잃지 않고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이사하는 경우 귀하의 뜻을 따르고 계획을 알아 두십시오.

권력 있는 사람은 이익과 위험을 결정하는 힘이 있고,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 패배한 사람들을 주의깊게 관찰해서는 안 된다.

"귀구자 본경의 음복 칠법" 도는 도형과 흉포한 짐승 도는 도형과 흉포한 짐승 원을 도는 자에게는 전략이 무한하다. 무한한 사람들은 성자의 마음을 가져야 하며, 예상치 못한 지혜를 사용하여 마음을 이해해야 하며, 신성한 길의 혼란은 하나입니다.

변경합니다. 4. 구이구자 운세를 잘 아는 전문가에게 묻고 싶습니다. 한문을 아는 사람이 무슨 뜻인지 설명해줄 수 있나요?

여덟 글자: 징우(Gengwu), 신시(Xinsi), 렌우(Renwu), 귀마오(Guimao). 불, 금, 불, 물, 불, 물, 나무, 나음: 길가의 흙, 흰 밀랍, 금. 버드나무, 금박, 금 구이구지 운세:

하늘이 별을 만들고 달빛이 한탄에 빛나다(해결책) 나는 형편이 좋지 않은데 다행히 나를 보살펴 주는 사람들이 있다. Genggui (Xian)는이 운명이 하늘에서 외롭고 별이 신들에게서 멀어 졌다고 판단했습니다. 조상을 떠나 스스로 서있는 것이지 친척에게 의존하여 축복을 누리고 삶을 꾸리는 것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파도가 많아도 백 척의 장대에 걸려 넘어지는 것은 팔자가 굳건하고 그 기초가 흔들리지 않기 때문이다. 꾀꼬리는 야생 숲에서 자고 있기 때문에 금의 양을 가늠할 필요가 없다. 수상 마을에서 구름을 가로질러 보트를 타세요. 꾀꼬리가 노래하고, 꽃이 피고, 봄은 황혼이고, 사람들이 초가집에 살면 낮이 길어집니다. 당신의 여행과 행운과 운명에 대해 묻고, 음악 한 곡이 노을을 보냅니다. . Phoenix Pavilion과 Dragon Tower Imperial City로 볼 때 수만 마일을 앞뒤로 날아 다니는 옥 등반가와 황금인은 멀리 갈 수 있으며 강변의 경치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두 형제는 우와 월로 나뉘어 지평선을 오가며 달이 밝고, 서쪽 홀 깊은 곳에서 술에 취하면 해설자에게 금병을 마신다. 티베트를 여행하면 가을 풍경이 황량하고 나라를 강건하게 하기 위해 권위가 자주 사용되며 보라색 가시는 눈에 띄지 않고 오래된 금메달은 가벼운 마차로 대체됩니다. 나뭇잎이 변하고 복숭아꽃이 변하고, 원앙이 강변으로 모여들고, 빽빽한 ​​월계수가 그림자를 걷히고, 꾀꼬리와 제비가 연달아 푸르름을 밝히는 때는 언제나 봄이다. 복숭아 가지의 윗부분은 녹색과 노란색을 띠고 있으며 두 정원의 꽃은 꽃이 늦게 피는 시기에 가장 향기가 납니다. 헝탕 근처에 꽃이 무성한 가지가 두 개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