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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폭력적인 전투 출력 기술

물론 천공을 거스르는 방아쇠 속성을 지닌 격렬한 전투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강력한 순간 폭발력이다. 양손 무기를 사용하면 당연히 특정 출력 페널티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현재 중국판에서는 쌍도의 신비한 검을 휘두르는 난폭한 전사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을 것이 분명합니다. 폭력적인 전쟁의 강력하고 즉각적인 폭발은 미치광이입니다. 광전사 특성의 첫 번째 레벨: 완전 무장(0/3): 방어구 180포인트마다 공격력 1/2/3 포인트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귀청이 터질 듯한 목소리(0/2): 전투의 외침, 사기의 외침, 명령의 외침의 범위와 지속 시간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코멘트: 기본적으로는 고려하지 마세요. 잔혹함(0/5): 근접 무기의 치명타 확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광전사 특성의 두 번째 레벨: 강화된 사기의 포효(0/5): 적의 근접 공격 강도를 감소시키는 사기의 포효 스킬의 효과를 8/16/24/32/40만큼 증가시킵니다. 설명: 레벨링 시 필요하지 않으면 이 특성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재능의 5포인트는 다른 곳에서 더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분노(0/5): 적에게 근접 피해를 가한 후 추가 분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퓨리어스(레벨 1/2/3/4/5)보다 발동 확률이 높습니다.

광전사 특성의 세 번째 레벨: 강화된 가르기(0/3): 가르기 스킬의 추가 피해가 40/80/120만큼 증가합니다. 코멘트: 지나가는 재능으로. 날카로운 포효(0/1): 전사 주변 10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들이 기절하고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코멘트: 지나가는 재능으로. 하지만 이 재능은 AOE에서 이점을 갖습니다. 블러드 프렌지(0/3): 치명타를 맞은 후 6초 이내에 전체 체력의 2/4/6을 회복합니다. 코멘트: 재능은 PVP와 레벨링에만 사용하세요. 지배력(0/5): 전투의 외침으로 제공되는 근접 공격력 보너스와 명령의 외침으로 제공되는 체력 보너스가 5/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코멘트 : 자신의 습관과 사용법에 따라 선택 합격 재능 포인트로 활용하세요. 광전사 특성의 네 번째 레벨: 두 무기 전문화(0/5):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5/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Enhanced Execute (0/2): Execute 스킬의 분노 비용이 2/5 포인트 감소합니다. 코멘트: 지나가는 재능으로. 격노(0/5): 12초 동안 공격을 받은 후 30번의 확률로 2/4/6/8/10의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코멘트: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레벨링 및 PVP 특성으로만 사용됩니다. 광전사 특성의 다섯 번째 레벨: 정확도(0/3): 근접 무기의 적중률이 1/2/3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죽음의 소원(0/1)(즉시): 활성화되면 격노 상태에 들어가 물리 피해가 20만큼 증가하지만 모든 공격으로 받는 피해는 5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차단 강화(0/2): 차단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감소합니다. 설명: 일반적으로 이 재능을 클릭하지 마세요. 광전사 특성의 6레벨: 향상된 분노(0/2): 분노 스킬을 사용한 후 분노 포인트가 10/20 증가합니다. 설명: 일반적으로 이 재능을 클릭하지 마세요. 질풍(0/5): 근접 공격이 치명타에 도달한 후 다음 3번의 근접 공격 속도가 5/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광전사 특성 레벨 7: 분노(0/3): 블러드 레이지, 분노의 분노, 무모함, 죽음의 소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1/22/33만큼 감소합니다. 코멘트: 지나가는 재능으로. 피에 굶주린 (0/1) (순간) : 대상을 즉시 공격하여 [공격력 × 0.5]만큼 피해를 줍니다. 또한,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체력이 0.6씩 회복됩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됩니다. 공격력은 피해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향상된 회오리바람(0/2): 회오리바람 스킬의 피해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광전사 특성의 8레벨: 맹렬한 공격(0/2): 일반적인 근접 공격은 특정 확률로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8초 동안 25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특성 포인트(Frenzy Attack(레벨 2))는 Frenzy Attack(레벨 1)보다 발동하기가 더 쉽습니다. 댓글: PVP 재능. PVE에서는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화된 폭력 자세(0/5) : 폭력 자세에서의 공격력이 2/4/6/8/10 증가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광전사 특성의 9레벨: 영웅적 분노(0/1)(즉시):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하고 차단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새로 고칩니다. 코멘트: PVP 재능, PVE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분노(0/1): 근접 치명타로 인해 분노 상태가 되어 45야드 내의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원거리 및 근접 치명타 확률이 10초 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Blood Surge (0/3): 피에 굶주린 스킬 치명타 적중 시 33/66/100의 확률로 다음 슬램 스킬이 5초 동안 즉시 실행됩니다. 댓글: 꼭 필요한 재능입니다. 광전사 특성 레벨 10: 끝없는 분노(0/5): 강타, 회오리바람 및 피의 갈망 기술로 인한 피해가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설명: 심각한 부상의 경우 1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전사 특성 레벨 11: 타이탄의 손아귀(0/1): 한 손으로 양손 도끼, 양손 망치, 양손 검을 휘두를 수 있습니다. 한 손에 양손 무기를 장착하면 물리 데미지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코멘트: WLK의 퓨리어스 배틀(Furious Battle)에는 타이탄을 추가하는 데 충분합니다. 안타깝게도 버전 3.13에는 보유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심각한 부상을 입으면 타이탄을 버려야 합니다.

광전사 특성에 대한 논란: 현재 15/46과 16/45라는 두 가지 주류 특성 조합이 있습니다. 이 두 특성은 기본적으로 무기 특성의 분노 조절( 3초당 분노 1개). 광전사에서의 분노 문제를 고려해 3초마다 분노 1포인트, 분당 20포인트의 스킬 출력 주기가 보장된다면 추가로 20포인트를 추가로 사용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노는 2번의 영웅 공격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개인적인 추천은 12/46이 더 좋습니다. 물론 적중점에 도달한 후 정밀 재능을 포기한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얼라이언스의 딜레이니는 참수라는 재능 2점을 포기하고 적중 이점이 있을 때 분노에 추가했습니다. 광전사 문양 권장 사항: 회오리바람의 문양: 회오리바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영웅의 일격의 문양: 영웅의 일격 스킬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분노 포인트 10을 얻습니다. 버서커 젬 추천: 빨간색 소켓: 10 힘 노란색 소켓: 5 치명타 타격 등급, 5 힘 파란색 소켓: 5 힘, 7 체력 컬러풀: 카오스 하늘불꽃 벽돌: 12 치명타 타격 등급, 3 치명타 데미지 버서커 마법 부여 권장 사항: 무기 마법 부여를 설명하기 위해 , 주 손으로 죽이거나 보조 손으로 몽구스를 죽이거나 이중 무기 몽구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기 : 주무기 - 인챈트 무기 - 처형 : 일정 확률로 방어구 관통력 120 증가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 : 주무기 - 인챈트 무기 - 몽구스 : 일정 확률로 민첩성이 12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소폭 증가합니다. 무기 : 보조무기 - 인챈트 무기 - 몽구스 : 일정 확률로 민첩성이 12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소폭 증가합니다. 헬멧: 맹렬한 엘릭서(시나리오 평판 우호): 추가 효과로 공격력이 34포인트, 적중률이 16포인트 증가합니다. 어깨: 강력한 복수의 각인(알도 확고): 공격력이 30포인트, 치명타 등급이 10포인트 증가합니다. 어깨 : 강력한 검 각인(점성술사 숭배) : 치명타 적중률이 1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망토: 인챈티드 망토 - 상급 민첩성: 민첩성이 12포인트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옷 : 마력의 흉갑 - 엑설런트 속성 : 모든 속성이 6포인트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Bracers : Enchant Bracers - Strong : 힘이 12포인트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장갑 : 장갑 인챈트 - 충격 : 치명타 적중도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장갑 : 인챈티드 장갑 - 특수효과 힘 : 힘이 15포인트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다리 : 공허 독사 다리 방어구(가죽세공 제작) : 공격력이 50점, 치명타 적중률이 12점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신발: 마법의 장화 - 안정: 치명타 적중률과 적중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버서커 스킬 소개: 실행: 부상당한 적을 죽이려고 시도하여 [865 AP*0.2]의 기본 피해를 입히고 추가 분노 포인트를 21의 추가 피해로 전환합니다. 체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만 효과적입니다. 슬램(Slam): 적을 강타하여 무기 피해에 추가로 14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회오리바람: 손에 든 무기를 회오리바람처럼 휘둘러 8야드 반경 내 최대 4명의 적을 공격하고, 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값은 들고 있는 모든 근접 무기의 피해량의 합입니다. 피에 굶주린 자 : 대상을 즉시 공격하여 [공격력 × 0.5]만큼 피해를 줍니다. 또한,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에 성공할 때마다 체력이 0.6씩 회복됩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됩니다. 공격력은 피해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영웅의 일격 : 근접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를 317 포인트 증가시키고, 대량의 위협을 발생시키는 강력한 공격입니다. 기절한 대상에게 110.9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무모한 : 다음 3회의 특수 스킬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12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소원: 활성화되면 격노 상태가 되어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지만 모든 공격으로 받는 피해는 5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폭력전의 전제조건: 우선, 이 글은 폭력전을 더 잘 이해하고 DPS를 향상시키기 위해 폭력전을 더 잘 사용하는 방법만 안내합니다. 자세한 이론 및 속성 분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폭력전을 준비할 때는 먼저 장비가 폭력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무기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팀이 없거나 장비가 없을 때 같은 장비를 가지고 싸울 때 무기를 사용하는 DPS 출력과 비교해야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무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폭력적인 전투를 사용하여 더 많은 DPS를 얻으십시오. 여기서 언급된 무기 전쟁은 확실히 출력 방법이 문제가 있는 종류가 아닙니다. 맹렬한 전사 장비 요구 사항 및 선택 1: 맹렬한 전사 무기 선택과 관련하여, "광전사 중상 ZS"의 하이라이트는 "심각한 부상"이라는 단어이며, 그 중 "심각한 부상"과 관련된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무기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주무기 피해 한도: 즉, 무기의 피해 한도가 높을수록 심각한 부상의 각 "반동" 피해도 높아집니다. 그래서 쌍검을 갖기 전에는 항상 대용량 무기를 주무기로 사용했습니다. 보조 무기 속도: 이 점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느린" 보조 무기의 DPS가 더 높을 것으로 여겨지지만 실제로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즉, 좋은 리듬감과 빠른 속도가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이 두 가지 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유일하게 좋은 보조 무기는 "복수"입니다. 따라서 "복수"가 없다면 아래에서 설명할 장비 선택에 따라 보조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버서커 장비 선택 이런 측면에서 3.05에 비해 가장 큰 변화는 3.13입니다! 이번 글에서도 주로 이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 조금 길 수도 있지만, 읽어보시고 나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Frenzy and Severely Injured ZS"의 경우 중요한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Hit: 물리 스킬의 히트 요구 사항은 8이며, 이는 각 물리 스킬이 대상을 명중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래서 8이 되기 전 가장 중요한 속성인 적중! 물론 페이스가 괜찮다고 느끼면 그냥 7.5 정도까지 치면 됩니다. 공격력 : 공격력은 매우 좋은 속성으로, 감소하거나 오버플로되지 않습니다. DPS를 가장 직접적으로 높이는 속성입니다. 치명타 : 3.05에서는 치명타가 굉장히 중요했는데, 3.13에서 '갑옷 깨기'가 강화되면서 BUFF 없이 치명타가 38 정도에 도달한 후에는 더 이상 '갑옷 깨기'만큼 중요하지 않게 됐다. 방어구 관통력 : 이 속성은 3.13에서 질적으로 도약했지만 현재 변형 버전으로 인해 Furious ZS는 방어구 관통력을 소위 85까지 쌓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이 속성을 쌓을 필요가 없습니다. BOSS 장비에 다른 방어구만 착용하면 됩니다.

Haste: 이 속성은 3.13 이후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갑옷 파괴만큼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난 두 달 동안 연습한 후에는 속도가 여전히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정확도: 사악한 BLZ는 실제로 무기 ZS에 정확도를 높이는 재능을 부여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할 때 무기를 "부끄러운 조각"으로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수치의 파편을 착용하더라도 6.5의 정확도를 완전히 얻을 수는 없습니다. 좋은 "얼굴"은 정말 좋습니다! 물론, 이 점에 관해서는 저를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선호도에 달려 있습니다. 이상, 드디어 장비 선택 방법을 정리하겠습니다. 우선 통계나 계산은 전혀 하지 않고 3.05부터 지금까지 연습만 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통과" "폭력적이고 심각한 부상을 입은 ZS"에 필요한 다양한 속성에 대한 기본 지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중: 8 공격력: 2400 치명타: 37 방어구 파괴: 150(T6.5 필요) 가속: 180(T6.5 필요) 정확도: 그런 속성 요구 사항을 보면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왜 이렇게 높나요!" 내 대답은 이렇습니다. "폭력 중상 ZS"는 정말 하고 싶다고 해서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쌍만 있으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직업도 아닙니다. 칼! 따라서 검 한 쌍 또는 단 한 개만 집어 들었지만 전신 장비의 평균 레벨이 여전히 141 이하인 친구들은 "Frenzy Severe Injured ZS"를 감당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십시오. quote Ryoma: "아직 멀었습니다!" 그러니 위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솔직하게 무기 ZS를 만들어 보세요. 그러면 당신이 생산할 수 있는 DPS는 확실히 폭력적인 ZS보다 더 눈부실 것입니다! 따라서 특정 장비가 다른 장비보다 나은지 여부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것은 다양한 지표가 표준을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하면서 가능한 한 속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게다가 『폭행 중상 ZS』에서는 어느 속성이 '최고'인지는 말하지 않고, 필요한 것은 '균형'! 특정 속성을 함부로 쌓지 말고 종합적으로 향상시키십시오. 사실, 광전사의 출력 기술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Bloodthirsty = Whirlwind GT; 중요한 것은 Bloodthirsty = Whirlwind입니다. 기술은 똑같이 중요하며 서로 구별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제가 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BOSS 전투에서 모두가 주의해야 할 점과 BOSS마다 다른 장비 조합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 BOSS 전투의 포인트 : 몬스터를 공격할 때 2~3초 정도 기다리면 플랫 슬래시가 나오는데 먼저 '혈욕'과 '영웅의 일격'을 동시에 사용하고 그 다음에는 성급하게 출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토네이도"와 "영웅의 일격"을 동시에 사용하세요. 출력 과정에서 모든 스킬은 "Heroic Strike"와 함께 사용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매크로를 할 수 있으며 손이 그리 피곤하지는 않지만 권장하지 않습니다. 분노를 끝내면 매우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Slam"이 중간에 발동되면 "Slam"을 사용하기 전에 "Bloodlust"와 "Tornado"가 CD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Heroic Strike"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장비의 가속도가 너무 높지 않은 경우에는 "Heroic Strike"를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출력 리듬을 잘 조절하고 분노가 끝나는 상황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Wrath-Ending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Heroic Strike"를 아껴서 사용하는 것이지만, CD가 완성되면 "Bloodlust"와 "Whirlwind"를 반드시 사용하십시오. 다음은 빅 스킬의 사용 시간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BOSS 전투 시간과 팀의 주술사가 "영웅"/"피에 굶주린"을 사용하는 시기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죽음의 소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스킬은 주술사가 '영웅주의'/'혈욕'을 사용할 때 사용해야 하며, '무모함'은 일부 백색 공격이 치명타를 입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수 단계에서는 즉시 '가속 포션' 한 병을 마시고, 간격을 두고 '영웅의 일격'과 '참수'를 사용하되, 동시에 누르지 않도록 하여 조금 더 분노를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2: BOSS용 장비 및 재능 변경: 방어력이 높은 BOSS의 경우 Bufa와 같은 높은 방어구 파괴 장비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BOSS의 경우 고속 장비(특히 계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능은 BOSS의 AOE 스킬이 많은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많으면 "Enrage"를 클릭하면 됩니다. "Enrage"를 클릭하는 포인트는 히트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충분히 치면 "정확"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또한 '참수 강화'를 포기하고 '분노' 포인트를 최대한 극대화할 수 있다. 그러나 AOE 스킬이 거의 없는 BOSS(여전히 Bu Fat)의 경우 "Enrage"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Enhanced Killing"을 최대화한 다음 "Accurate"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더 많은 히트는 흰색 공격을 약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