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 01: 301,501
301,501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다트 이벤트입니다. 01 토너먼트라고 불리는 이 토너먼트는 최초의 조직화된 다트 이벤트였으며 전 세계의 표준 토너먼트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①301
관련 규칙: 싱글/더블 불스아이, 노멀/더블 인, 노멀/더블/트리플 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301점으로 시작하며, 던진 점수에 따라 플레이어의 점수가 감소합니다. 마지막 다트는 매듭 다트라고 하며, 이는 짝수여야 하며 다트는 해당 더블 영역에 맞습니다. , 정확히 점수를 0으로 줄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마지막 다트 만들기 세션에서 어느 쪽도 10라운드 동안 다트를 하지 못한 경우, 붉은 심장을 놓고 경쟁하여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협상할 수 있습니다. 즉, 붉은 심장에 가장 가까운 다트를 가진 사람이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다트를 쳤고 게임을 종료할 수 없는 포인트로 포인트가 감소한 경우(일반 포인트 <0; 더블 영역 포인트 ≤ 1; 트리플 영역 포인트 ≤ 2 또는 더블 영역/트리플 영역 미만) 더블존이 아웃된 상태에서 비더블존/트리플존을 쳐서 점수가 0이 된 경우) BUST가 발생하면 해당 라운드의 점수가 취소되며 투구가 진행됩니다. 이번 라운드는 동시에 종료됩니다. 다트를 던질 차례입니다.
②501
관련 규칙: 301과 동일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501점으로 시작하며, 투구 점수에 따라 플레이어의 점수가 감소하며, 점수가 0으로 감소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나머지 규칙은 301점과 동일합니다.
▲변형
◆101개 대회. 이것은 01 게임의 간결하고 빠른 버전입니다. 게임 규칙은 301 또는 501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게임을 직접 시작하거나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101 게임은 정확한 3개의 다트(더블 오프닝, D20, T15, D8)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시작하세요, T19, D12, D16. 100점 이하로 득점했을 때 게임 마무리 연습을 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401, 601, 701 등 다른 01 대회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111 게임. 상대방이 허용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1의 3배를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의 3배를 놓치면 라운드가 종료되고 점수가 획득되지 않습니다.
◆222게임과 333게임. 규칙은 111 게임과 동일합니다. 2 또는 3의 트리플을 놓치면 라운드가 종료되고 점수가 계산되지 않습니다. 블랙잭(GAME 21)
관련 규칙: 싱글/더블 불스아이(선택 사항)
7라운드로 구성된 라운드로, 각 라운드는 기계에 의해 무작위로 지정된 점수 영역을 던집니다. 지정된 득점 영역에서 단일 영역, 이중 영역 또는 삼중 영역을 쳤을 때 정확히 21점을 얻은 플레이어가 1점, 2점 또는 3점을 얻습니다. 7라운드를 던진 후 21점에 도달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점수 영역을 치고 점수가 21점을 초과하는 경우 버스트 다트라고 하며 해당 라운드의 점수가 취소되고 플레이어의 현재 던지기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다트를 던질 차례입니다. SHOOT OUT을 플레이하세요.
부속된 규칙은 없습니다.
게임에는 7개의 라운드가 있으며, 기계가 무작위로 점수 영역을 지정하며, 10초 이내에 지정된 점수 영역에 도달하면 1점을 얻습니다. 다트는 연장전이므로 던질 자격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각 플레이어의 점수가 20점입니다. 샷이 지정된 점수 영역에 맞을 때마다 점수가 1씩 감소하며, 점수를 0으로 먼저 줄이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7번의 투구를 완료한 후 점수가 0인 플레이어가 없으면 점수가 가장 낮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높은 점수
관련 규칙: 싱글/더블 불스아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라운드는 7라운드로 진행되며, 7라운드를 거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킬러
제휴 규칙이 없습니다.
한 라운드가 7라운드가 지나면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하지 않은 값 영역에서 플레이어의 첫 번째 샷이 해당 플레이어가 선택한 값 영역이 되며, 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유지됩니다. . 원하는 득점 영역에 맞히면 1점을 얻습니다. 점수가 ≥6점 이전에는 다른 영역의 샷은 무효입니다. 플레이어가 6점 이상을 획득하면 킬러가 됩니다. 킬러가 자신이 선택한 득점 영역에 도달하면 점수가 1점 증가합니다(9점을 합산한 후에는 더 이상 점수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한 점수 영역에 샷이 닿으면 해당 플레이어의 점수가 1 감소됩니다. 플레이어의 점수가 0 이하인 경우 해당 플레이어는 탈락하고 마지막 남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7라운드를 던진 후에도 여전히 1명 이상이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목표 설정(SUPER SCRAM)
관련 규칙: 싱글/더블 불스아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인 플레이의 경우 참가자 수를 설정할 필요가 없으며 한 라운드는 7라운드로 이루어지며, 상위 라운드와 하위 라운드의 점수에 따라 결과가 결정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다트를 먼저 던지는 플레이어는 득점 영역을 닫는 임무를 맡은 차단 선수이고, 다트를 마지막으로 던진 플레이어는 닫히지 않은 득점 영역에서 득점하는 임무를 맡은 득점 선수입니다. 폐쇄형 플레이어의 경우, 특정 스코어존을 총 3회(싱글존, 더블존, 트리플존을 타격한 것은 특정 스코어존을 1, 2, 3회 타격한 것과 동일) 경우, 해당 스코어존은 폐쇄됩니다. . 득점 선수의 경우, 비공개 점수 영역의 안타는 해당 점수로 인정되며, 폐쇄 점수 영역의 안타는 무효 처리됩니다. 모든 득점 구역이 닫히거나 7라운드의 투구가 완료되면 이닝이 종료됩니다.
두 번째 게임에서는 두 선수가 역할을 바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게임이 끝난 후 다트를 던지는 플레이어, 두 번째 게임이 끝난 후 다트를 던지는 플레이어가 블로커가 됩니다.) 플레이어가 다트를 먼저 던지면 두 게임을 완료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상하이(SHANG HAI)
관련 규칙: 싱글/더블 불스아이 선택 가능
7라운드로 구성된 게임으로, 1~20점을 순서대로 던지고 불스아이를 맞춰 목표물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목표 영역이 명중되면 점수가 부여되며(예: 목표 영역이 5점 목표 영역의 3배인 경우 5×3=15점을 획득합니다), 목표 영역을 맞추면 목표 영역은 무효가 됩니다. 맞았습니다(0점 획득). 각 포인트 영역에 던진 다트는 다음 포인트 영역으로 이동됩니다. 한 라운드에서 플레이어의 3개의 다트가 3개의 서로 다른 목표 점수 영역(즉, 싱글, 더블, 트리플에 대해 각각 하나의 다트)을 맞추면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7번의 던지기 후에도 위의 방법으로 승리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체이스(LUDO)
부속 규칙: 싱글/더블 불스아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라운드 게임에서 321점을 먼저 획득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10라운드를 진행한 후 정확히 321점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다트를 쳤고 그의 포인트가 다른 플레이어의 포인트와 같을 경우 포인트를 추월한 플레이어의 포인트는 0으로 재설정되며 이를 성공적인 추격이라고 합니다. 골프(GOLF)
규칙이 첨부되지 않았습니다.
한 라운드는 18라운드로, 각 라운드는 해당 라운드의 점수 영역 중 더블 영역을 치면 1점, 트리플 영역을 치면 2점을 얻습니다. 중앙의 싱글더블 구역은 3점, 중앙 및 외곽 구역의 싱글더블 구역은 4점, 목표물 미스 시 5점을 부여하며, 매 라운드마다 마지막 다트 던진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만족할 만큼 유효한 점수를 얻은 후에는 이번 라운드에서 남은 다트 던지기를 포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8라운드를 던진 후 가장 낮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다트를 쳐서 점수가 321점을 초과하면 이를 블래스트 다트라고 합니다. 다트 버스트가 발생한 후 해당 라운드의 점수는 취소되고 던지기 라운드는 종료됩니다. 다트를 던질 차례입니다.